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6.26 15:04

넘넘 고맙습니다.

(*.179.95.211) 조회 수 4670 댓글 3
오늘 정말 예쁜 기타를 만났습니다.

소리도 아주 좋아서 마치 연애할 때처럼 맘이 설레입니다.

맘에 쏙 드는 좋은 기타를 주신 수님께 감사드립니다.

만드신 분의 정성에 더해서

지판이 곱게 닳아서 은은한 세월이 느껴질 때까지 연습하겠습니다.

살다보면

오늘처럼 아름다운 날들이 가끔은 오는구나 싶습니다.

기타매니아 식구들

건승하십시요.

인천에서 정주환 올림.
Comment '3'
  • # 2001.06.26 15:04 (*.250.9.15 )
    후후후...그야말로 횡제하셨군요. 축하합니다. ^^
  • # 2001.06.26 15:04 (*.62.26.204 )
    김현아님이 답글을 못읽으신거 같아요.
  • # 2001.06.26 15:04 (*.250.9.15 )
    어머나...김현아님께서 양보하셧어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11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24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118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29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919
17037 ☞ 윌리암스를 존경합니다. 1 김진성 2001.06.29 4458
17036 비도비치랑 왕야맹 연락처좀 알려주세여...ㅡㅡ^ 9 오모씨 2001.06.24 4899
17035 씨그널음악지우려면 4 현이 2001.06.24 4842
17034 윌리암스를 존경합니다. 4 최성우 2001.06.25 5594
17033 너무 오랜만이네요.................... 1 이재화 2001.06.25 4940
17032 우리 기타선생님께서 그러시던데.. 9 딴따라~1 2001.06.25 4906
17031 수 님 보셔요-2 정주환 2001.06.26 4476
17030 한국기타협회 콩쿨대회 성인부 개설 5 권대순 2001.06.26 5018
» 넘넘 고맙습니다. 3 정주환 2001.06.26 4670
17028 정주환님 이야기를 읽고... 5 목향 2001.06.27 5649
17027 ☞ ☞ 넵~! 으랏차차 2001.06.29 4329
17026 ☞ 꼬리글이 짧아서...으랏차차님 꼭 보세요. 4 2001.06.29 4895
17025 에..또...돌아왔슴다.. 형서기 2001.06.27 4715
17024 오늘 받은 폭탄 소포 5 으랏차차 2001.06.27 5092
17023 왕야멍과 진산산이 2중주를 한다는군요.. 4 으랏차차 2001.06.28 5254
17022 저기여 paco santiago marin ~~ 2 파코 2001.06.28 6113
17021 나에게 기타의 아름다움을 알려준 친구 5 김진성 2001.06.28 6973
17020 안녕하세요...^^; 3 bell 2001.06.30 4387
17019 ☞ 나야말로 덜렁이.. 으랏차차 2001.07.01 4341
17018 ☞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file 으랏차차 2001.07.01 4851
17017 부산입니다...^__^ 7 형서기 2001.06.30 4472
17016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2 꿈꾸는소년 2001.07.01 4903
17015 우라챠챠님 고마워요.. 1 꿈꾸는소년 2001.07.01 4899
17014 ☞ 저도 거기 하나 올렸습니다...(내용 없음) 오모씨 2001.07.02 4594
17013 음악게시판에 불미스런 일은... 손갑수 2001.07.02 4672
17012 예전 검색엔진 자리... 쎄쎄 2001.07.03 4742
17011 궁금한게.. 2 초보자.. 2001.07.02 4429
17010 휴가철 대비.... 상단의 주소록. 쎄쎄 2001.07.02 6886
17009 설레이는 이마음은 뭘까^^* 1 file 허접1 2001.07.02 4635
17008 저기 부탁하나만 드릴께요...^^ 7 bell 2001.07.02 5414
Board Pagination ‹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