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1.06.25 00:04
너무 오랜만이네요....................
(*.240.183.214) 조회 수 4936 댓글 1
좀 어색 하군요.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렇겠지요.
수님, 형석님 ,일랴나님..........잘 지내고 있으시지요.
넘 오랜만에 왔더니 모든게 낮설군요. 많은 것이 바뀌었네요. 좀 많이 세련되 보이기두하고........
이젠 자주 찾아 뵐께요....잠시 잠수를 했다 왔어요....
수님은 장마가 들어서니 작업 하시기 힘드시겠어요..
수님, 형석님 ,일랴나님..........잘 지내고 있으시지요.
넘 오랜만에 왔더니 모든게 낮설군요. 많은 것이 바뀌었네요. 좀 많이 세련되 보이기두하고........
이젠 자주 찾아 뵐께요....잠시 잠수를 했다 왔어요....
수님은 장마가 들어서니 작업 하시기 힘드시겠어요..
Comment '1'
-
호곡...재화님이당..요새두 작업은 잘 되시는지?? 형서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84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8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91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7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40 |
| 17037 | ☞ 윌리암스를 존경합니다. 1 | 김진성 | 2001.06.29 | 4455 |
| 17036 | 비도비치랑 왕야맹 연락처좀 알려주세여...ㅡㅡ^ 9 | 오모씨 | 2001.06.24 | 4893 |
| 17035 | 씨그널음악지우려면 4 | 현이 | 2001.06.24 | 4837 |
| 17034 | 윌리암스를 존경합니다. 4 | 최성우 | 2001.06.25 | 5588 |
| » | 너무 오랜만이네요.................... 1 | 이재화 | 2001.06.25 | 4936 |
| 17032 | 우리 기타선생님께서 그러시던데.. 9 | 딴따라~1 | 2001.06.25 | 4902 |
| 17031 | 수 님 보셔요-2 | 정주환 | 2001.06.26 | 4468 |
| 17030 | 한국기타협회 콩쿨대회 성인부 개설 5 | 권대순 | 2001.06.26 | 5018 |
| 17029 | 넘넘 고맙습니다. 3 | 정주환 | 2001.06.26 | 4667 |
| 17028 | 정주환님 이야기를 읽고... 5 | 목향 | 2001.06.27 | 5644 |
| 17027 | ☞ ☞ 넵~! | 으랏차차 | 2001.06.29 | 4322 |
| 17026 | ☞ 꼬리글이 짧아서...으랏차차님 꼭 보세요. 4 | 꼬 | 2001.06.29 | 4892 |
| 17025 | 에..또...돌아왔슴다.. | 형서기 | 2001.06.27 | 4711 |
| 17024 | 오늘 받은 폭탄 소포 5 | 으랏차차 | 2001.06.27 | 5086 |
| 17023 | 왕야멍과 진산산이 2중주를 한다는군요.. 4 | 으랏차차 | 2001.06.28 | 5248 |
| 17022 | 저기여 paco santiago marin ~~ 2 | 파코 | 2001.06.28 | 6108 |
| 17021 | 나에게 기타의 아름다움을 알려준 친구 5 | 김진성 | 2001.06.28 | 6970 |
| 17020 | 안녕하세요...^^; 3 | bell | 2001.06.30 | 4383 |
| 17019 | ☞ 나야말로 덜렁이.. | 으랏차차 | 2001.07.01 | 4332 |
| 17018 |
☞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으랏차차 | 2001.07.01 | 4847 |
| 17017 | 부산입니다...^__^ 7 | 형서기 | 2001.06.30 | 4470 |
| 17016 |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2 | 꿈꾸는소년 | 2001.07.01 | 4900 |
| 17015 | 우라챠챠님 고마워요.. 1 | 꿈꾸는소년 | 2001.07.01 | 4894 |
| 17014 | ☞ 저도 거기 하나 올렸습니다...(내용 없음) | 오모씨 | 2001.07.02 | 4589 |
| 17013 | 음악게시판에 불미스런 일은... | 손갑수 | 2001.07.02 | 4671 |
| 17012 | 예전 검색엔진 자리... | 쎄쎄 | 2001.07.03 | 4737 |
| 17011 | 궁금한게.. 2 | 초보자.. | 2001.07.02 | 4424 |
| 17010 | 휴가철 대비.... 상단의 주소록. | 쎄쎄 | 2001.07.02 | 6879 |
| 17009 |
설레이는 이마음은 뭘까^^*
1 |
허접1 | 2001.07.02 | 4632 |
| 17008 | 저기 부탁하나만 드릴께요...^^ 7 | bell | 2001.07.02 | 540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