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저도 존경합니다.
저는 그(존)의 연주를 들으면서 완벽함 같은걸 느낀 적도 있습니다.
님이 말씀하신데로 죤윌리암스는
현 하나하나를 아름답게, 깊이있게, 완벽하게
퉁긴다고 생각합니다. 완벽하게 음악을 표현하면서...
우리 죤윌리암스 팬클럽 하나 만듭시다.
이미 있나요?
저는 그(존)의 연주를 들으면서 완벽함 같은걸 느낀 적도 있습니다.
님이 말씀하신데로 죤윌리암스는
현 하나하나를 아름답게, 깊이있게, 완벽하게
퉁긴다고 생각합니다. 완벽하게 음악을 표현하면서...
우리 죤윌리암스 팬클럽 하나 만듭시다.
이미 있나요?
Comment '1'
-
아직 없어요..님이 만드셔요..꼭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60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79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5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85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436 |
| » | ☞ 윌리암스를 존경합니다. 1 | 김진성 | 2001.06.29 | 4467 |
| 17036 | 비도비치랑 왕야맹 연락처좀 알려주세여...ㅡㅡ^ 9 | 오모씨 | 2001.06.24 | 4903 |
| 17035 | 씨그널음악지우려면 4 | 현이 | 2001.06.24 | 4850 |
| 17034 | 윌리암스를 존경합니다. 4 | 최성우 | 2001.06.25 | 5597 |
| 17033 | 너무 오랜만이네요.................... 1 | 이재화 | 2001.06.25 | 4947 |
| 17032 | 우리 기타선생님께서 그러시던데.. 9 | 딴따라~1 | 2001.06.25 | 4914 |
| 17031 | 수 님 보셔요-2 | 정주환 | 2001.06.26 | 4481 |
| 17030 | 한국기타협회 콩쿨대회 성인부 개설 5 | 권대순 | 2001.06.26 | 5022 |
| 17029 | 넘넘 고맙습니다. 3 | 정주환 | 2001.06.26 | 4676 |
| 17028 | 정주환님 이야기를 읽고... 5 | 목향 | 2001.06.27 | 5654 |
| 17027 | ☞ ☞ 넵~! | 으랏차차 | 2001.06.29 | 4334 |
| 17026 | ☞ 꼬리글이 짧아서...으랏차차님 꼭 보세요. 4 | 꼬 | 2001.06.29 | 4904 |
| 17025 | 에..또...돌아왔슴다.. | 형서기 | 2001.06.27 | 4718 |
| 17024 | 오늘 받은 폭탄 소포 5 | 으랏차차 | 2001.06.27 | 5098 |
| 17023 | 왕야멍과 진산산이 2중주를 한다는군요.. 4 | 으랏차차 | 2001.06.28 | 5260 |
| 17022 | 저기여 paco santiago marin ~~ 2 | 파코 | 2001.06.28 | 6118 |
| 17021 | 나에게 기타의 아름다움을 알려준 친구 5 | 김진성 | 2001.06.28 | 6978 |
| 17020 | 안녕하세요...^^; 3 | bell | 2001.06.30 | 4394 |
| 17019 | ☞ 나야말로 덜렁이.. | 으랏차차 | 2001.07.01 | 4345 |
| 17018 |
☞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으랏차차 | 2001.07.01 | 4861 |
| 17017 | 부산입니다...^__^ 7 | 형서기 | 2001.06.30 | 4477 |
| 17016 |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2 | 꿈꾸는소년 | 2001.07.01 | 4912 |
| 17015 | 우라챠챠님 고마워요.. 1 | 꿈꾸는소년 | 2001.07.01 | 4904 |
| 17014 | ☞ 저도 거기 하나 올렸습니다...(내용 없음) | 오모씨 | 2001.07.02 | 4599 |
| 17013 | 음악게시판에 불미스런 일은... | 손갑수 | 2001.07.02 | 4676 |
| 17012 | 예전 검색엔진 자리... | 쎄쎄 | 2001.07.03 | 4747 |
| 17011 | 궁금한게.. 2 | 초보자.. | 2001.07.02 | 4434 |
| 17010 | 휴가철 대비.... 상단의 주소록. | 쎄쎄 | 2001.07.02 | 6894 |
| 17009 |
설레이는 이마음은 뭘까^^*
1 |
허접1 | 2001.07.02 | 4637 |
| 17008 | 저기 부탁하나만 드릴께요...^^ 7 | bell | 2001.07.02 | 541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