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1.06.20 13:05
Moya... Iger...
(*.116.61.132) 조회 수 7035 댓글 16
I'm in Singapore...Though I downroaded Korean Fonts, I can't write them..
Anyway, Singapore weather is very hot. So I'm easly tired everyday..
And very busy everyday..Help me anybody...^^;;
and...I'd like to strongly complain to Soo Nim. Why you have offline meetings only when i'm in overseas...Mee Wer!!!! 부들~
Anyway, Singapore weather is very hot. So I'm easly tired everyday..
And very busy everyday..Help me anybody...^^;;
and...I'd like to strongly complain to Soo Nim. Why you have offline meetings only when i'm in overseas...Mee Wer!!!! 부들~
Comment '16'
-
외국사람?? 위에 형서기라고 써이짜나여...
-
이거 정말 외국사람이 쓴거 맞나요??해석이 쉬어서요...^^
-
부시가 어디에 나오는데??? 못찾겠다 꾀꼬리...
-
영문 컴퓨타 환경에서 한글 쓸 수 있답니당
-
아래 주소로 가서 한글입력기 다운 받으세여
-
http://www.hangulo.pe.kr/internet/hangul/
-
ㅎㅎㅎ .. 정말 답답하겠다. 한글을 쓰려면 얼케 해야하지?
-
원문에 부시가 나오는데 부시를 만났다는거야 모야?
-
갖는것이아요? 미워!!!! (나 번역 잘했어요?^^)
-
글고..수님에게 찐~하게 한마디 하겄는데...왜 내가 국외에 있을때만 오프라인모임을
-
그리고 맨날맨날 무지 바뻐요. 누가 나좀 도와줘요^^;;
-
어쨌든, 싱가폴은 매우 덥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일 쉽게 지칩니다..
-
저는 싱가폴에 있습니다. 한국어폰트를 받았지만 쓸수는 없군요(읽을 수는 있다는 뜻인듯
-
me wer=hate?
-
Me War~! ^^
-
번역 좀 해주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67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78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73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91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546 |
| 17067 | 축! 음반 도서실 개장! 마니마니 오세요! | 반짱 | 2001.06.20 | 5674 |
| » | Moya... Iger... 16 | hyungsu-gii | 2001.06.20 | 7035 |
| 17065 | 코윤바바.. -- | 박카스 | 2001.06.20 | 6198 |
| 17064 | 로버트 럭. | 박카스 | 2001.06.20 | 5459 |
| 17063 | ☞ ☞즐거운 컴퓨터의 태그 강좌 싸이트 가서 하루만 공부하면 됩니다. | 고정석 | 2001.06.21 | 5096 |
| 17062 | ☞ 으라차차님! 음반 창고 한번 보세요! | 으랏차차 | 2001.06.20 | 5115 |
| 17061 | 음반 도서관에 Muraji Kaori의 음반 6장 오르다.... | 실장 | 2001.06.20 | 5247 |
| 17060 | 으라차차님! 음반 창고 한번 보세요! | 실장 | 2001.06.20 | 5096 |
| 17059 | 안녕하세요..첨으로 글을 올리네여 5 | 부산경남지역클래식기 | 2001.06.20 | 5285 |
| 17058 | 어렵다! 2 | loveromero | 2001.06.20 | 5342 |
| 17057 | 양쉐페이 입상소식~ 4 | 으랏차차 | 2001.06.21 | 5734 |
| 17056 | 전설(아수투리아스) 11 | 김진성 | 2001.06.21 | 6076 |
| 17055 | 여섯줄기타라디오 6/21방송안내를 | 서정실 | 2001.06.21 | 5289 |
| 17054 | 링크 다 되었으면 밑에것은 지워 버리세요... 1 | 실장 | 2001.06.22 | 5173 |
| 17053 | 연주회장 안내... 4 | 새내기 | 2001.06.21 | 6134 |
| 17052 | 헉헉헉.. 4 | 으랏차차 | 2001.06.22 | 7071 |
| 17051 | 제작가 에게 e-mail 을 보내야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8 | 박카스 | 2001.06.22 | 7386 |
| 17050 |
6월 24일 ' 앙헬 로메로 기타 독주회'
2 |
무적 | 2001.06.23 | 7189 |
| 17049 | 조금있으면 장마라고 합니다.. | 으랏차차 | 2001.06.23 | 5566 |
| 17048 | ☞ 어? 여자분이세요? | 정주환 | 2001.06.24 | 5463 |
| 17047 | 빅3 공연을 갔다 왔는데.. 4 | 으랏차차 | 2001.06.23 | 5570 |
| 17046 | 저..클래식기탈 배우려고 하는데 어떤기탈사야하는지 조언좀.. 10 | 김현아 | 2001.06.23 | 5596 |
| 17045 | 6월27일 NHK BS2 아침 클래식방송에 기타 연주.... | 채소 | 2001.06.23 | 6647 |
| 17044 | 기타치기 좋은 날입니다. 1 | 새내기 | 2001.06.23 | 5103 |
| 17043 | 오렌지4라는 사이트.. 6 | 으랏차차 | 2001.06.23 | 5218 |
| 17042 | 허걱! | 문병준 | 2001.06.25 | 5435 |
| 17041 | ☞ 뱀발... 1 | 정주환 | 2001.06.24 | 5237 |
| 17040 |
문병준님 사진.
6 |
HW | 2001.06.24 | 5304 |
| 17039 | 수님 보시길... | 정주환 | 2001.06.24 | 4976 |
| 17038 | ☞ 기타매니아 주소를 이렇게 해보세요 | 고정석 | 2001.06.24 | 584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