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6.07 13:17

헤헤^^;;;;

(*.220.97.200) 조회 수 5750 댓글 5
제 팬이 있다니...^^;;
믿을 수 없또~...내가 아는 분일것 같은 예감이...^^a
아님 아는분이 장난친거거나..ㅡㅡ;
일라냐님인가....ㅡㅡ
아냐...일라냐님은 딴 사람팬일텐데....^^;
움...암튼 오널 연주회 가니깐 좋다~~~^^
여태 제가 못간건 표가 없기떄문..ㅡ.ㅜ
흑흑....바루에코두 가고 싶었는뎅...ㅠ.ㅠ
암튼 오널 기분이 좋네여^^빠빠~
Comment '5'
  • 라파레 2001.06.07 13:17 (*.38.79.167 )
    가고싶은데 갈수없어서 너무 슬퍼요 ㅜㅜ
  • # 2001.06.07 13:17 (*.62.26.91 )
    온리기타도 온데?...스페이스랑 승한님도?
  • # 2001.06.07 13:17 (*.188.7.55 )
    그리고 나두 덜렁_스 팬인뎅...왜 난 빼는고얌..
  • # 2001.06.07 13:17 (*.188.7.55 )
    히히...일랴나..다 밝혀졌다..빨랑 커피잔에 묻은 루즈 밝혀!!!! 뽀..
  • # 2001.06.07 13:17 (*.96.222.1 )
    나두 가는데 올만에 얼굴보겠네여~ ^^ lara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74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877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81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97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655
17157 안녕하세여. 정말 오랫만에 왔네요. (속보있음) 14 노경문 2001.06.03 5646
17156 바이올린이랑 대금이랑 같이한 샤콘느 구할수 없나여? 2 노경문 2001.06.03 4917
17155 [초**추천!!]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곡과. 기타리스트..키우기 16 기타살앙 2001.06.03 5957
17154 나쁜아저씨들... 9 loveremero 2001.06.04 4896
17153 자신의 생일을 입력해 주세요. 5 쎄쎄 2001.06.04 5293
17152 안녕하세요..오랫만이죠....명노창입니다. 16 file 명노창 2001.06.05 5642
17151 고정석님. 저 pepe 입니다. 급한 질문이 있는데요... 7 pepe 2001.06.05 4594
17150 틸만 홉스탁을듣고... 6 최성우 2001.06.06 6220
17149 허~~억!!!.. 신이치와 가오리가 그런 사이 였다니..충격이군!! 7 기타살앙 2001.06.06 5758
17148 헤헤^^ 저 낼 연주회 가요^^ 5 덜렁이 2001.06.06 5160
17147 오늘연주회에서요.. 1 최성우 2001.06.07 4925
17146 드뎌 덜렁이님 만날수있는날.... 덜렁이님팬. 2001.06.07 4694
17145 6월3일 서울기타 콰르텟 공연 연주회 실황이 93.1 라디오에서 실황으로 나갑니다. 2 한형일 2001.06.07 4926
17144 6월3일 서울기타 콰르텟 공연 연주회 실황이 93.1 라디오에서 실황으로 나갑니다. 2 한형일 2001.06.07 5002
» 헤헤^^;;;; 5 덜렁이 2001.06.07 5750
17142 01.05.29일 바루에코와 함께. 3 file 딴따라~1 2001.06.07 6321
17141 6/7 여섯줄 기타 라디오 안내를 서정실 2001.06.07 6275
17140 La grima 들려주실 수 있나요??? 4 눈물 2001.06.07 6999
17139 로자스를 80만원에..? 2 으랏차차 2001.06.08 4976
17138 오늘 연주회 후기 궁금.... 6 지방맨 2001.06.08 4760
17137 오호...드뎌 썼군... 1 뽀짱 2001.06.10 4898
17136 상위 글에 대하여 2 Tremolo 2001.06.09 4635
17135 중고 씨디 음반 매장 소개 3 으랏차차 2001.06.08 7149
17134 일반음악감상실에 니콜라예바 연주의 평균율 클라비어곡집과 차이코프스키 피아노협주곡 링크했습니다. 고정석 2001.06.09 5794
17133 클래식 오디세이 이번주는 이렇게 꾸며집니다 1 클래식 오디세이 2001.06.09 5069
17132 연주가의 길은 정말 힘든거 같네여! 6 loveromero 2001.06.10 4939
17131 채팅방에서 기달림다~(냉무) 가난한유학생 2001.06.10 4730
17130 수채화 한 점.... 10 솔개 2001.06.10 5203
17129 ☞ loveromero님만 보셔요....(저두 한마디..) 손갑수 2001.06.10 4576
17128 빨리 보세여! 4 loveromero 2001.06.10 4476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