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5.19 15:17

드뎌!!!!!!!!!

(*.209.201.216) 조회 수 5630 댓글 10
안녕하세여! 저 성준이에여! 드뎌 제가 아랑훼즈를 합니다!

그것도 서울대 오케스트라랑....... 근데 문제가 생겼어여!!!

학교에서 학생들을 보기 위해서 오후 4시에 한데여...

많은 분들이 못오실것 같은데.. 아무튼 29일날 4시에 서울대 문화관에서 아랑

훼즈협주곡 합니다!! 많이들 오세여!! 뒷풀이는 제가.......
Comment '10'
  • # 2001.05.19 15:17 (*.188.209.192)
    꼭 가야지..
  • # 2001.05.19 15:17 (*.188.209.192)
    진짜 멋있겠다!
  • # 2001.05.19 15:17 (*.169.184.33 )
    성준이가 바루에코보다 훨 났죠
  • # 2001.05.19 15:17 (*.229.191.22 )
    음. 바루에코를 보기 전에 갔다가 가면...될랑가..
  • # 2001.05.19 15:17 (*.247.58.110 )
    29일이면 바루에코의 서울공연날??이런.....아.쉽.군.
  • # 2001.05.19 15:17 (*.177.104.129)
    이런 , 한달음에 뛰어가려했으나 그 시간에 전 사대부중남학생들과 북적거리겠네요..
  • # 2001.05.19 15:17 (*.91.82.48 )
    아랑훼즈 치다가 셋잇단 음표의 달인이 된 기억이 나네... 훗...
  • o 2001.05.19 15:17 (*.91.82.48 )
    헉......
  • # 2001.05.19 15:17 (*.227.48.237 )
    성준님 저 꼭 갈거예여..잼겠당...수
  • # 2001.05.19 15:17 (*.209.201.216)
    꼭 가봐야 겠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61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61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687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83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450
207 나도 이번엔 아는체 그만하고 질문좀 합시다. 6 길벗맨 2001.05.21 5368
206 차차님 보세요!! 3 일랴나 2001.05.21 6963
205 ☞ 나도 이번엔 아는체 그만하고 질문좀 합시다. 채소 2001.05.21 5961
204 한장만 더 추가하자면... 1 file illiana 2001.05.21 6303
203 ☞ ☞ 나도 이번엔 아는체 그만하고 질문좀 합시다. 2 길벗맨 2001.05.21 5377
202 개망초 1 솔개 2001.05.20 5630
201 밑에 올리신 글보구 질문좀..드리려구요 2 카덴자 2001.05.20 5643
200 석재님은 외국 어디서 글쓰시는거죠? 7 은정 2001.05.20 5453
199 질문이 더 세련되길 바래요, 1 은정 2001.05.20 6091
198 ☞ 밑에 올리신 글보구 질문좀..드리려구요 카덴자 2001.05.21 5443
197 이거 안읽으면 후회할껄??ㅋㅋㅋ 웃겨서 쓰러짐^^ 오모씨 2001.05.20 6019
196 [속보]설악산 흔들바위 떨어지다 6 오모씨 2001.05.20 6750
195 내일 저 수님집에 놀러가는데 같이 가실분?? 10 으랏차차 2001.05.19 5377
194 윌리암카넨가이셔연주회때말이져 알아마쳐밧 2001.05.19 5451
» 드뎌!!!!!!!!! 10 love romero 2001.05.19 5630
192 Dyens의 Hamsa라는 곡.... 3 space 2001.05.19 6503
191 ☞ 고마워요~ 그런데...^^ 화음 2001.05.22 5337
190 대학 입시곡은 언제쯤 나오나여? 4 랄라라~~ 2001.05.18 5679
189 정말 멋진 연주였어여... 타레가 2001.05.18 5811
188 예종 입시곡입니다. 3 일랴나 2001.05.19 6216
187 [후기] William Kanengiser 기타독주회. 10 눈물반짝 2001.05.18 6134
186 부산분들~ 18일 카넨가이저 공연 꼭 보세여~ 4 라라 2001.05.18 5628
185 이번에 싱가폴가시는분만 보셔요. 1 희정. 2001.05.17 5540
184 여섯줄 기타 라디오 오늘 생방송입니다! 서정실 2001.05.17 5636
183 ☞ Help you! Help you! 5 방짱 2001.05.17 5070
182 고노 님의 기타에 나오는 ... 1 둥굴이 2001.05.16 5598
181 ☞ 칭구연주감상게시판이 날아갔어요? 고정석 2001.05.17 5600
180 지금 부산 해운대 서승완스튜디오에... 4 오모씨 2001.05.16 7328
179 수님기사 그 네번째 페이지 10 file 일랴나 2001.05.16 6394
178 넘 즐거웠습니다.^^ 1 화음 2001.05.18 5870
Board Pagination ‹ Prev 1 ... 570 571 572 573 574 575 576 577 578 57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