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36.184.93) 조회 수 7031 댓글 5
오늘 와보니....
소풍때의 연주들.. 다 올리셨네영~
에구.. 저 정말 마니 틀렸는뎅... ㅠ.ㅠ
왜그리 떨리던지.. 헤헤~
좀 쑥쓰럽긴 하지만 그래두.. 하나의 좋은 추억이 되겠네여 ^^;
"11월의 어느날" 동생을 통해 알게됐는데 넘 좋더라구여..
그래서 전날에 연습해서 외운다는게 역시나 잠깐씩 중간에 멈칫하게 되더라구여~ ㅋㅋ
카바티나는 성준이가 쳤궁... ^^
담엔 덜렁이두 끌구 같이 갈께여~~ 호호 (/^^)/
그럼.. 모두들 잘 지내시구여..
담에 소풍땐 많은 분들 다 뵈었음 하네여 ^^* 빠빠룽~~~
방긋~
Comment '5'
  • # 2001.05.02 22:57 (*.188.7.55 )
    흑...난 이틀걸렸는뎅.....뽀...
  • # 2001.05.02 22:57 (*.248.67.111 )
    썰렁이님 정말 잘치고 넘 조아여
  • # 2001.05.02 22:57 (*.96.222.1 )
    역시..난 몇달 붙잡아도 안되던데....ㅜ_ㅜ lara
  • # 2001.05.02 22:57 (*.91.108.173 )
    어쩐지 소리가 범상치 않더라...
  • # 2001.05.02 22:57 (*.91.108.173 )
    와...하루만에 외웠어요?...천재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56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67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646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81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442
17337 오늘 소풍 다녀왔어영~ ^^; 2 썰렁이 2001.04.29 6604
17336 안녕하세요 우연히........ 1 다은이 아빠 2001.04.29 7038
17335 오늘 즐거웠습니다. 2 bell=종인원 2001.04.30 6095
17334 소풍 학예회 연주곡목 5 일랴나 2001.04.30 7087
17333 소풍 재밌었나 봅니다....아이구 배 아퍼... 10 왕초보 2001.04.30 7052
17332 저 부산내려가서 삽니다..한3개월? ^^ 4 오모씨 2001.04.30 6358
17331 손가락 무지 떨었는데.... 1 타레가 2001.04.30 6553
17330 모두 반가왔습니다~ ^^ Clara 2001.04.30 6927
17329 소풍 후유증... 4 예진아빠 2001.04.30 7616
17328 소풍 들러 보려고 했는데 서정실 2001.04.30 6630
17327 ☞ 이런 실수가!!! 넘 죄송합니다. 올리는 과정에서 실수했어요. 1 고정석 2001.05.01 7176
17326 감사합니다...그런데여.. 형서기 2001.05.01 7170
17325 쪼꼬레뚜 잘 머거또여~~~*^^* 2 덜렁이 2001.04.30 7147
17324 소풍연주 실황을 칭구음악듣기방에 올렸습니다. 5 고정석 2001.05.01 6544
17323 소풍연주회를 듣고난 후... 일랴나 2001.05.01 6638
17322 안녕하세요.. 칭구여러분... 4 채소 2001.05.01 6139
17321 심리 테스트 2 무명씨 2001.05.01 5855
17320 홈페이지 입니다...(시(좋은거),뮤직비디오,심리테스트 >) 2 멋쟁이 2001.05.01 6466
17319 화면 해상도 변경 7 미니쉘 2001.05.02 7814
17318 어떤글도 조아요....자유게시판입니다..안녕..여러분..훗훗.. 빛누리 2001.05.02 6264
17317 잼있는거... 5 file 딸기 2001.05.02 6757
17316 소풍연주곡 정말 잘 들었습니다...^^ 3 pepe 2001.05.02 6243
17315 ☞ 그 이유는...^^; 목향 2001.05.04 6091
17314 ㅎㅎ안가길 잘 해따...ㅡㅡ;;; 1 덜렁이 2001.05.02 6914
» 헉.. 진따루 녹음한거 올리셨네영 ㅠ.ㅠ 5 썰렁이 2001.05.02 7031
17312 무림고수들 2 소옹 2001.05.03 6344
17311 고정석 선생님...만 보십시요 1 예진아빠 2001.05.03 6313
17310 수채화 한점... 6 솔개 2001.05.04 6388
17309 최원호 아란훼스협주곡 연주회를 보고........... 5 페페짱 2001.05.04 7072
17308 광주합주단 정기연주회안내 8 방짱 2001.05.04 626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