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제가 악보자료실에 망고레로 도배를 해놨습니다.
몸이 아파서 밖에 나가기가 힘든 바람에 올렸지요.
내일도 몸이 아프면.. 다른 작곡가꺼 올릴께요. ^^;
타브에 대해서.. 안 좋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네요.
그러면.. 타브 올리는건.. 쪼금 자제하겠습니다.
몸이 아파서 밖에 나가기가 힘든 바람에 올렸지요.
내일도 몸이 아프면.. 다른 작곡가꺼 올릴께요. ^^;
타브에 대해서.. 안 좋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네요.
그러면.. 타브 올리는건.. 쪼금 자제하겠습니다.
Comment '3'
-
아니예요. 타브가 결코 나쁘다는 뜻이 아닌데...
-
감사합니다. 타브도 좋아요~ 그리고 Tef로 된것도 많이...^^ 쾌차하세요.
-
오우...대단히 감사...뽀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116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23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11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29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914 |
| 17397 | ☞ 환영.....오늘은 으랏차차님 중국서 오시는날.... 4 | 으랏차차 | 2001.04.18 | 9824 |
| 17396 | 흑... 슬포랑.. ㅠ.ㅠ 저희 카페가 ..... 6 | 썰렁이~ | 2001.04.17 | 12214 |
| 17395 | 환영.....오늘은 으랏차차님 중국서 오시는날.... 2 | 으 | 2001.04.18 | 10654 |
| 17394 | 허거걱... 내 사이트가.. | etoile | 2001.04.18 | 10853 |
| 17393 | 아휴 오랫만이에여. 컴이 고장나서 | shindong | 2001.04.18 | 10531 |
| 17392 | 욕심.. 1 | 으랏차차 | 2001.04.18 | 10999 |
| 17391 | ☞ 무신 소리!....그 좋은 볼링을! 4 | 반짱 | 2001.04.19 | 11678 |
| 17390 | 욕심2 6 | 형서기 | 2001.04.18 | 10785 |
| 17389 | 기타매니아가 하지 말아야 할 운동.. 4 | 으랏차차 | 2001.04.19 | 9968 |
| 17388 | 오모씨님 티비출연은 어케 됐나요? 6 | 셰인 | 2001.04.19 | 10053 |
| 17387 | 수님. | 딴따라~1 | 2001.04.20 | 9138 |
| 17386 | 영어공부 | 지미 | 2001.04.20 | 8956 |
| 17385 | 고씨성을 가지신분이 많이 계시네여... 4 | 고상한. | 2001.04.20 | 10149 |
| 17384 | ☞ 사이버 선생님은?에 대한 의견을 남긴??? | 형서기 | 2001.04.21 | 9149 |
| 17383 | 친구음악듣기 자료실에... | 으랏차차 | 2001.04.21 | 10554 |
| 17382 | 사이버 선생님은?에 대한 의견을 남긴??? | ....... | 2001.04.21 | 9628 |
| 17381 | 저도 한번 올려 보고 싶습니당. | 딴따라~1 | 2001.04.21 | 8996 |
| 17380 | ☞ 홈피에 한가지 건의... 1 | 목향 | 2001.04.22 | 7839 |
| 17379 | 연습마니? 1 | 룰루 | 2001.04.22 | 8024 |
| 17378 | 명노창님이... 1 | 형서기 | 2001.04.22 | 8279 |
| 17377 | 오늘 손가락을 다쳤어여.. ㅜㅜ 4 | 성규 | 2001.04.22 | 8275 |
| 17376 | 장난감 하나 사 왔습니다. 1 | 딴따라~1 | 2001.04.22 | 8530 |
| 17375 | 손가락 부상... 1 | 으랏차차 | 2001.04.22 | 8399 |
| 17374 | ☞제 생각은요... 2 | 왕초보 | 2001.04.23 | 7796 |
| 17373 | El Noy de la Mare 대해서 알고 싶어요. 6 | 딴따라~1 | 2001.04.23 | 12704 |
| 17372 | 타브 악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9 | 딴따라~1 | 2001.04.23 | 9502 |
| 17371 | 그냥.. 3 | 딴따라~1 | 2001.04.23 | 8158 |
| » | 악보자료실에 도배를.. 3 | 딴따라~1 | 2001.04.23 | 8267 |
| 17369 |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2 | 조아요 | 2001.04.23 | 8031 |
| 17368 | 베너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요....^^? 2 | 목향 | 2001.04.23 | 908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