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16.135.31) 조회 수 9496 댓글 9
요즘 악보 자료실에 타브악보가 몇개 보이지요?
저도 개인적으로 타브악보를 많이 소유하고 있답니다. (요즘들어..)
예전에.. 그러니깐 2년전 기타 처음 배울때 선배님들이 타브악보
보지 말라고 했었는데.. 나중에 진짜 악보 보기힘들다고..
근데.. 타브 악보의 장점이 많잖아요.. 당연히 단점도 많지만..
저도 예전엔 타브 악보가 안 좋은 걸로만 생각했었는데.
요즘엔 아니랍니다. 전 같이 보지요. 타브도 보고 진짜 악보도 보고
Julia Florida만 해도 타브랑 악보랑 같이보니 운치 찾기도 쉽고..
대성당도..대서곡도 대독주곡도...등등.. 타브를 구해서 같이 보고 있지요.
타브 구하기가 힘들다는 것도 있지만..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타브악보에 대해..
님들의 생각이 궁굼하네요.
Comment '9'
  • # 2001.04.23 01:15 (*.244.38.108 )
    악보많이 보다보면 타브보다 더 편한데~ 글구 자신이 운지를 바꿀수도 있구염.
  • # 2001.04.23 01:15 (*.216.140.87 )
    숲속의 꿈 타브도 구해서 올려놨는데여~! 딴따라~!
  • TWINPOP 2001.04.23 01:15 (*.236.58.34 )
    참, 그냥 제 견해일뿐입니다. 장익제님.
  • TWINPOP 2001.04.23 01:15 (*.236.58.34 )
    악보보는 연습을 더 하는게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 # 2001.04.23 01:15 (*.236.58.34 )
    모든 악보가 타브로 나오지는 않죠. 또 한번 더 작업을 해야하니까 아무래도 그시간에
  • # 2001.04.23 01:15 (*.216.140.87 )
    제가 가지고 있는데.. 악보실에 올릴께요 딴따라~!
  • # 2001.04.23 01:15 (*.186.180.233)
    Julia Florida 타브보 어디있어요? 거의 다 쳐가는데.. 시간이...
  • 캐슬 2001.04.23 01:15 (*.47.246.37 )
    게 칠라구 나왔던거 아닐깝쑈...(개인적인 생각으로...)
  • # 2001.04.23 01:15 (*.47.246.37 )
    저도 동감입니다... 옛날엔 무조건 싫다고 했지만... 타브가 나온 이유도 기타 편하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58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69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66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81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455
17397 ☞ 환영.....오늘은 으랏차차님 중국서 오시는날.... 4 으랏차차 2001.04.18 9821
17396 흑... 슬포랑.. ㅠ.ㅠ 저희 카페가 ..... 6 썰렁이~ 2001.04.17 12207
17395 환영.....오늘은 으랏차차님 중국서 오시는날.... 2 2001.04.18 10650
17394 허거걱... 내 사이트가.. etoile 2001.04.18 10850
17393 아휴 오랫만이에여. 컴이 고장나서 shindong 2001.04.18 10529
17392 욕심.. 1 으랏차차 2001.04.18 10999
17391 ☞ 무신 소리!....그 좋은 볼링을! 4 반짱 2001.04.19 11676
17390 욕심2 6 형서기 2001.04.18 10781
17389 기타매니아가 하지 말아야 할 운동.. 4 으랏차차 2001.04.19 9963
17388 오모씨님 티비출연은 어케 됐나요? 6 셰인 2001.04.19 10048
17387 수님. 딴따라~1 2001.04.20 9133
17386 영어공부 지미 2001.04.20 8951
17385 고씨성을 가지신분이 많이 계시네여... 4 고상한. 2001.04.20 10149
17384 ☞ 사이버 선생님은?에 대한 의견을 남긴??? 형서기 2001.04.21 9147
17383 친구음악듣기 자료실에... 으랏차차 2001.04.21 10552
17382 사이버 선생님은?에 대한 의견을 남긴??? ....... 2001.04.21 9625
17381 저도 한번 올려 보고 싶습니당. 딴따라~1 2001.04.21 8989
17380 ☞ 홈피에 한가지 건의... 1 목향 2001.04.22 7837
17379 연습마니? 1 룰루 2001.04.22 8021
17378 명노창님이... 1 형서기 2001.04.22 8277
17377 오늘 손가락을 다쳤어여.. ㅜㅜ 4 성규 2001.04.22 8272
17376 장난감 하나 사 왔습니다. 1 딴따라~1 2001.04.22 8523
17375 손가락 부상... 1 으랏차차 2001.04.22 8394
17374 ☞제 생각은요... 2 왕초보 2001.04.23 7793
17373 El Noy de la Mare 대해서 알고 싶어요. 6 딴따라~1 2001.04.23 12702
» 타브 악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9 딴따라~1 2001.04.23 9496
17371 그냥.. 3 딴따라~1 2001.04.23 8152
17370 악보자료실에 도배를.. 3 딴따라~1 2001.04.23 8262
17369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2 조아요 2001.04.23 8023
17368 베너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요....^^? 2 목향 2001.04.23 908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