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PJB
(*.255.67.59) 조회 수 21576 댓글 26
새내기연주에 2곡 올렸었는데 그 때 보단 좀더 연습했으니까..... 칭구에 올려보아요.........;

칭구에 올리는게 소원이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저희 동아리 연주회 실황이에요.

이쁘게 들어주세요.ㅠ  
Comment '26'
  • 크.. 2010.03.25 21:00 (*.173.27.43)
    칭구로 확실히 인증 받고 싶으시단 얘긴데..

    혈액형이 A형이신지.

    exact personality 신지,

    음 나이가 어려서 그러시나부다..

    아~ 캠퍼스 나무밑 잔디에서 튕기던 때가 그립네요~
  • 콩쥐 2010.03.26 05:56 (*.161.14.21)
    녹음도 잘 된거 같은데요......
    연주도 아주 풍미가 있어 보여요....
  • PJB 2010.03.26 10:31 (*.36.67.196)
    크..// 앗.. 인증?;;; 그런뜻은 아니었어요...;
    혈액형은 O형인데.. 좀 소심하긴 해요.... 에고...ㅋㅋㅋ

    콩쥐// 풍미... 매번 무식하게 친다, 기계같이 친다는 소리만 들어서.. 그 풍미라는 단어가 좀 생소하지만 저에게 한번 더 생각 할 기회를 만들어주네요........... 감사합니다~~~~!ㅋ
  • 샤콘느1004 2010.03.26 11:17 (*.203.57.126)
    보사노바 부분 정말 머찝니다. 후쿠다신이치 연주와 흡사합니다. 쥑입니다.
  • 공대생 2010.03.26 21:25 (*.202.252.203)
    저랑 이니셜이 비슷하시네요??
    듣기 좋게 치시네요~
  • KWY 2010.03.26 22:43 (*.74.18.178)
    형 진짜 후배 입장에서 존경스럽습니다. 형연주는 언제나 자극이 되네요..
    형이랑 중주를 해도 걸림돌이 되지 않는 그날까지 열심히 기타 칠게요ㅋㅋ
  • PJB 2010.03.26 23:25 (*.36.67.196)
    샤콘느1004// 선배님들께서 후쿠다신이치 연주를 많이 추천해주셔서... 4~5번 들어보긴 했는데.. 허걱... 베끼는 꼴이 된게 아닌가요............. 으악.... 저는 거의 Kerstin Eisenbarth의 연주만 듣다시피 했는데 엉뚱한사람이...;; 저도 제 음악을 만들어보고싶은데.. 으악 너무 어렵습니다..ㅠ
    그래서 선배님들께서 저보고 기타치는 기계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대생// 앗 저도 공대생인데...........................! 감사합니다ㅎㅎ
  • PJB 2010.03.26 23:33 (*.36.67.196)
    아... 그리고 메인에 제아이디가;

    상상도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 마뇨 2010.03.27 06:51 (*.194.56.54)
    멋있는 연주입니다. 앞부분의 서정적인 멜로디에 이어 맛깔스러운 보사노바 부분까지
    연습 많이 하신 티가 팍팍 나는 연주네요!!

    이런 연주가 실황이라니 당일날 박수 많이 받으셨겠네요^^?
  • 조주 2010.03.27 08:37 (*.147.137.87)
    간지.
  • ganesha 2010.03.27 09:01 (*.177.56.162)
    최고에요~
  • 샤콘느1004 2010.03.27 09:34 (*.203.57.126)
    보사노바전부분은 커스틴의 연주 + 보사노바부분은 후쿠다 연주를 듣는듯한 착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두 연주자의 연주를 모범삼아 연습했던 곡이라서요 아무튼 부러운 오른손과 리듬감입니다.
  • PJB 2010.03.27 15:19 (*.36.67.196)
    마뇨// 앗.. 감사합니다......ㅎㅎ 나름대로 연습 열심히하고 사람들한테 박수받으니까.. 너무 감동적이었어요..ㅠ 이맛에 공연하나요!?ㅎㅎㅎㅎ

    조주// 간지....;; 컥....ㅋㅋ (_ _)

    ganesha// 에고...;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 앞으로 더 많이 녹음곡 올려보고싶어요..ㅎ

    샤콘느1004// 제가 듣고 좋다고생각한걸 너무 베끼기만 한 것 같아요.. 이젠 제 맘대로~!! 쳐보고 싶은데... 잘 될지.....ㅎㅎㅎ;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ㅎ 감사합니다~ㅎ
  • PK 2010.03.27 22:50 (*.159.19.209)
    존경합니다.
  • 50호 2010.03.29 09:12 (*.57.153.98)
    보사노바 살리기 정말 힘들던데, 멋지게 연주하셨네요! 브라보!
  • 샤콘느1004 2010.03.29 11:51 (*.203.57.126)
    이런대박연주 예전같으면 조회수가엄청날텐데 확실히 요즘은 사람이 없구나 이곳에
  • 크.. 2010.03.29 22:20 (*.173.27.43)
    네임벨류에 한표 던져 봅니다. ^^

    곡도 알함브라면 좀더 올라갔을텐데...

    최근 바덴제즈를 너도 나도 올려서리 희석 된것도 있을지..
  • volfead 2010.03.31 01:23 (*.254.174.88)
    와...이게 실황연주라니 ;;;

  • 50호 2010.03.31 09:05 (*.57.153.98)
    다시 들어보려고 왔는데.. 이게 실황이었나요?!!

    간이 크신분인듯...
  • ROKAF 2010.03.31 15:11 (*.255.67.59)
    역시 pjb님의 기타실력은 나날히 발전하시는군요. 최고의 연주입니다.
  • JoDaC 2010.04.03 22:30 (*.150.15.115)
    연주 잘들었다. 좀 더 노력해서 후배들한테 좋은 귀감이 되길~
  • PJB 2010.04.04 13:33 (*.255.67.59)
    PK// ㅎㅎㅎㅎ

    50호// 감사합니다!ㅎ 이번 솔로는 두번째인데.. 두번째라 그나마 긴장 안한거같아요...ㅎ

    샤콘느1004// 저는 지금 조회수만으로도 굉장하다고 보는데....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크...// 언젠가 알함브라도!~!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volfead// 실황때 뽀록이 나서......ㅠ;;

    ROKAF// 감사합니다 ㅋㅋㅋ

    JoDaC// JoDaC님이 제 연주에 감동받을 수 있을 그 날까지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 Joo 2010.06.23 15:24 (*.249.91.104)
    저도 baden jazz 연주회 올려보려고 연습중인데
    정말 자극 받는 연주네요 잘 들었습니다.
  • PJB 2010.06.30 14:02 (*.57.153.106)
    Joo님도 연주회하시면 꼭 올려주세요~~~~ ㅎㅎㅎ
  • wow 2010.07.17 00:42 (*.205.89.40)
    대단하세요...! 바덴재즈 연주 일반인(?) 녹음 중에서 이보다 나은 걸 들어본 적이 없네요. 죄송하지만! 후쿠다신이치와 커스틴의 연주를 어디서 들어볼 수 있는지 알려주시겠어요? 저도 연습중인 곡이라 들어보고 싶은데 찾기가 힘드네요. ^^
  • PJB 2010.07.19 10:18 (*.57.153.106)
    감사합니다 wow님 ㅋㅋㅋ
    커스틴 바덴재즈는요. http://blog.naver.com/i2eye?Redirect=Log&logNo=6175155 들어가보세요ㅋ
    후쿠다신이치꺼는 제가 못찾아서 CD를 구해서 들었어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37 페루 왈츠 2 크.. 2009.12.03 42884
1136 [클래식기타 연주 동영상] 영화 디어헌터 삽입곡 '카바티나' - S.Myers - Cavativa 13 이원규 2009.12.04 45150
1135 Koyunbaba, 사형수의 최후 15 volfead 2009.12.06 23166
1134 Ave Maria Gounod 1 file Tcm 2009.12.08 30358
1133 그 겨울의 찻집 7 file 야매 2009.12.12 34277
1132 Buenos Aires 조곡 중에서 Palermo - M. Pujol 28 file 아이모레스 2009.12.15 24615
1131 You Raise Me Up - 진 태권 편곡 14 file 파크닝팬 2009.12.16 23865
1130 Galliard - John Johnson 10 file limnz 2009.12.18 19127
1129 카바티나 한번 올려 봅니다^^ 2 file kreator 2009.12.19 24784
1128 Silent Night Holy Night / Franz Gruber, arr. 안신영 6 file 이진성 2009.12.20 29337
1127 The First Noel 15 이진성 2009.12.20 25596
1126 white christmas 36 file 콩쥐 2009.12.24 25782
1125 My Favorite Korean,s song ! 2 ESTEBAN 2009.12.24 26001
1124 Tornasol (해바라기) 8 file 쏠레아 2009.12.25 20263
1123 Rondo by Mauro Giuliani 9 file 아이모레스 2009.12.29 31075
1122 Yesterday (비틀즈) 5 file ROS 2009.12.29 27058
1121 새해를 맞으며... 9 file 쏠레아 2009.12.31 19587
1120 Palermo pour guitare solo ---- M.D. Pujol 7 file 고정석 2010.01.01 28654
1119 M.D. Pujol - Verde Alma 14 file 찬찬 2010.01.01 25227
1118 Pegao 3 file 이진성 2010.01.02 39739
1117 캠코더 산 기념으로다 알폰시나와 바다 올려봅니다~ 23 loboskim 2010.01.02 23356
1116 이번에는 저희 직장인밴드 올려봅니다 11 loboskim 2010.01.02 21352
1115 핑거스타일 연주 감상하세요~ 1 pain69 2010.01.05 27476
1114 Georgia on my mind 3 file 잔수 2010.01.08 33645
1113 애인 있어요 - 강효순편곡 49 file 아이모레스 2010.01.08 25575
1112 Popelina 10 file 어떤기타맨 2010.01.13 22557
1111 Bach - Violin Concerto No.1, I. (Allegro) 7 file 아람소래 2010.01.13 25392
1110 마법의 성 (안형수 편곡) 37 file 아이모레스 2010.01.21 28678
1109 Verde alma (순수한 영혼) ...... M.D. Pujol 9 file 고정석 2010.01.30 29904
1108 3인 3색의 IF 6 file 섬소년 2010.02.03 31621
1107 Sunflower........ Henry Mancini 15 file 고정석 2010.02.07 27676
1106 [영상] Tarantelle (메르츠) - with 로맨틱기타 33 2010.02.10 29505
1105 Scherzino Mexicano - M.Ponce 14 file 아이모레스 2010.02.18 26096
1104 스페인 세레나데 - 비제 (기초반 합주 영상) 5 2010.02.22 25247
1103 blue bulb light_byul 3 file ganesha 2010.02.27 21027
1102 Love Theme from Cinema Paradiso.....Ennio Morricone 9 file 고정석 2010.02.28 26201
1101 토토라의 작은섬 7 file 찬찬 2010.03.02 21234
1100 It looks like december (Anos dourados) - A.C.Jobim 5 file 잔수 2010.03.07 24403
1099 오카자키 린텐 - Adieu 8 file 찬찬 2010.03.07 20425
1098 Kotaro Oshio - 風の時 10 기용현 2010.03.08 17842
1097 777님, 타기님의 신청곡 '못다한 내 마음을'이제서야 올립니다 3 file loboskim 2010.03.09 23324
1096 이병우 - 비 6 기용현 2010.03.09 22436
1095 Devilous - 고마워요 5 기용현 2010.03.12 18606
1094 이거슨 All of me 15 volfead 2010.03.13 23270
1093 Bach - 첼로 조곡 3번 중 courante 23 file niceplace 2010.03.14 24476
1092 새로산 백철진300호기타로 로망스올려봅니다. 5 file 기타맨 2010.03.16 25213
1091 이번에는 카바티나 함 올려봅니다. 5 file 박한석 2010.03.16 36900
1090 Oraison (Prayer) ..... F.Kleynjans 29 file 고정석 2010.03.18 23661
» Baden Jazz Suite 1. Simplicitas - Jiri Jirimal 26 file PJB 2010.03.25 21576
1088 아카시아 4 file summerrain 2010.03.28 30218
1087 Sunday morning overcast - A.york 4 file 2010.03.28 34182
1086 Espana Cani 3 ㄲㅏㅇ 2010.04.05 24209
1085 Queen의 Bohemian Rhapsody 12 limnz 2010.04.09 29464
1084 F. Kleynjans의 "북남동서" 7 limnz 2010.04.10 18865
1083 부산 기타페스티발 앙상블 - 김태풍 지휘 - 슈베르트 세레나데 4 file 오모씨 2010.04.13 24677
1082 사랑한후에 2 guitarist 2010.04.16 23124
1081 Maja de Goya - E.Granados 12 file 아이모레스 2010.04.18 22186
1080 Holiday ㅡ Bee Gees 2 gmland 2010.04.18 23981
1079 Imagine ㅡ Beatles 2 gmland 2010.04.18 19960
1078 Let it be ㅡ Beatles 12 gmland 2010.04.18 25620
1077 바하 미뉴엣 2 file yjs 2010.04.19 23677
1076 아라비아 기상곡수정 4 file yjs 2010.04.19 23312
1075 아델리타 실황 1 file 굼벵이 2010.04.21 31586
1074 cavatina 6 file yjs 2010.04.21 19313
1073 Estrellita - Manuel Maria Ponce - 4 file espressivo 2010.04.24 42971
1072 Ponce의 Gavotte입니다 4 file ing 2010.04.25 27185
1071 Ponce의 Giga입니다. 2 file ing 2010.04.25 19756
1070 El Choclo 5 file gaspar 2010.04.25 25249
1069 스페인 세레나데 1 file yjs 2010.04.26 27502
1068 부끄럽지만.. 시네마천국 테마 올려봅니다 16 은진 2010.04.27 22551
1067 Stand By Me 14 gmland 2010.04.30 23400
1066 Henry N. Mancini - Loss of Love 16 file 2010.05.07 21788
1065 Brouwer - Un Dia de Noviembre 3 file 오덕구 2010.05.08 24220
1064 Anselmo Kim - La Melancolia 27 file 2010.05.08 24104
1063 신데렐라 언니 ost - 너 아니면 안돼 1 키스기타 2010.05.12 19955
1062 사랑밖에 난 몰라 미디 화일 3 진태권 2010.05.15 39583
1061 외로운 사람들 8 file 야매 2010.05.16 21175
1060 찻잔 8 file 야매 2010.05.18 21570
1059 5월 29일 금호아트홀 연주회하는 이지수군 연주입니다. 6 file 김남일 2010.05.25 24185
1058 Anselmo Kim - Una Noche Blanca 20 file 2010.05.26 23555
1057 5월29일 금호아트홀 이지수군 연주중 Bach의 BWV1001 전곡연주입니다. 19 file 김남일 2010.05.30 30849
1056 Ed Gerhard : Handing Down by cryoma 4 file cryoma 2010.06.02 48794
1055 [기타편곡]Say you love me 8 최병욱 2010.06.02 23942
1054 Villa Lobos : Aria from Bachianas brasileiras No.5 4 file 고정석 2010.06.02 23865
1053 BWV998 prelude(7현기타 편곡) 4 최병욱 2010.06.02 23170
1052 BWV998 fuga(7현기타 편곡) 17 최병욱 2010.06.02 28536
1051 이루마의 When the love falls 4 최병욱 2010.06.03 38161
1050 What a coincidence(냉정과 열정사이OST) 3 최병욱 2010.06.03 24161
1049 Catch you catch me(카드캡터 체리OST) 4 최병욱 2010.06.03 24136
1048 Leaves On The Seine - David Lanz 3 최병욱 2010.06.03 24764
1047 Daisy day - Tomoyuki Asakawa 3 최병욱 2010.06.03 22423
1046 혼자하는 기타 4중주 - 파헬벨의 케논 24 file limnz 2010.06.06 25669
1045 M.M.Ponce 의 Theme Varie et Finale 입니다. 2 file 라파레 2010.06.10 22502
1044 A.Ginastera 의 Sonata Op.47 입니다. 4 file 라파레 2010.06.10 22872
1043 J.S.Bach 의 Chaconne 입니다 26 file 라파레 2010.06.10 25697
1042 [Gentil Montaña] Guabina Viajera from Suite Colombiana No.2 4 file 오덕구 2010.06.12 26867
1041 Le Premier Pas (첫 발자욱) 14 file gaspar 2010.06.15 27834
1040 For the peace of all mankind 10 file gaspar 2010.06.15 26743
1039 Prelude No.2(Heitor Viila-Lobos) 2 file espressivo 2010.06.19 25028
1038 Love Waltz --- Ulrik Neumann 13 file 오덕구 2010.06.22 30333
Board Pagination ‹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