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04.11.51) 조회 수 22644 댓글 12
기계는 안쓰면 고장이 나기 때문에 녹음장비 보호 차원에서

일년 전에 녹음했던  M.D.Pujol 의 milonga 를 재녹음해 보았습니다.

일년이 지났지만 별로 좋아진 것 같진 않군요
Comment '12'
  • 콩쥐 2008.03.29 11:50 (*.80.25.181)
    녹음장비보호차원....ㅋㅋㅋㅋㅋ....말된다.
    저는 프린터기 거의 안쓰니 ,몇달에 한번 쓰려고 할때마다 항상 고장 나 있더라구요...

    소박한 연주에 소박한 녹음으로 들려요...비도 오니까 더 더욱..
    그럼 저도 점심은 소박하게 칼국수로....^^*
  • 샤콘느1004 2008.03.29 13:37 (*.216.40.76)
    저번보다 훨씬 여유있게 치셧네요..
  • 휘모리 2008.03.29 13:44 (*.77.10.168)
    비와 커피, 그리고 음악 즐감하고 갑니다.
  • 항해사 2008.03.29 20:08 (*.152.170.54)
    멜랑꼬리해 지는 이 기분~ 아 샤르르! 참 아름답습니다. 호흡 소리도 좋고...

    저음을 거는 엄지 손가락을 그려보아요 멋진 연주 잘들었습니다.
  • 아이모레스 2008.03.29 21:13 (*.47.207.130)
    저는 이런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연주를 무지 좋아합니다!!!!! ^^ 이걸 누가 음반이 아니라고 하겠어요??^^ 듣고 있노라면 편안한 게 너무 좋습니다~~~ 근데... 편암함이 주는 노곤함에 아침부터 그냥 누워 쉬고픈 게 문제!!!!^^

    있잖아요... 암기하는 것은 청소년기 때나 반백년을 넘게 살고 있는 지금이나 크게 달라진 것 같진 않은데요... 이노무 게... 이젠 하드엔 기억이 되질 않고 메모리에만 기억이 되고 마는 게 문제같아요!!!! 근데... 메모리에는 늘 새로운 것을 기억해야하므로 메모리 용량이 차면 자동퇴출!!!^^ 그래서... 늘 최근에 쳐 본 두서너개쯤 밖에는 기억에 남아있지 않드라구요...^^ 그나마 출장 중에 두세주일쯤 기타를 만지지 못한 다음엔.......ㅠ.ㅠ

    np님... 저요... 아마도 4월 20일쯤 한국에 갈 것 같아요... 그날이 마침 일요일입니다... 혹 오프모임을 하실 요량이라면 가능하면 20일날로 잡았으면 해요... 참가자들께... 커피랑 커피사탕을~~~~^^ 이번에 아이파코님 만나뵙고싶으니 아이파코님의 선배님으로 힘 좀 써주사와요!!!!!^^

    오늘도 좋은 연주 감사드립니다~~~^^
  • 아이모레스 2008.03.29 21:15 (*.47.207.130)
    참~ 엔피님!!! 참고로 제가 아직 비행기표는 구입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대충 알아본 결과 4월 20일 비행 좌석은 충분히 있다고 하더군요!!!!!^^
    만에 하나 차질이 생기면 연락 드릴께요~~
  • fernando 2008.03.30 00:55 (*.140.7.170)
    재녹음이 아니라 신(新)녹음 이구만요. 분명 더 좋아졌습니다. ddol님 뿐아니라 np님도 프로로 나가도 될것 같아요. 기대수명이 90은 될텐데 늦지 않았습니다.
    연주 좋고 비도 오는데 쐬주 땡깁니다.
  • np 2008.03.30 12:42 (*.147.251.92)
    들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이모레스님 ... 오프모임 날자를 4월 20일 이후의 몇일 중에 잡으면 안될까요?

    제가 요즈음 주말 부부이고 아이파코님의 스케쥴도 고려하면 20일로 결정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같습니다.
  • 지초이 2008.03.31 09:54 (*.106.212.111)
    돌체에서 연주하셨을때가 생각납니다....이곡듣다 숨넘어 갈뻔했었느넫...지금도 찔금할것 같습니다.
    조만간 함 뵈어야 하는데...
  • np 2008.03.31 18:06 (*.123.218.47)
    지초이님 ...오랜만이시네요... 언제 저녁때 돌체에서 또 한번 모여보고 싶네요... 그때는 안방마님 드라마

    안찍겠죠 ? ㅋ
  • Jason 2008.04.01 00:10 (*.8.170.211)
    처음 올리셨을땐 일등 뎃글이었는데....지금은 꼴등...^^
    더 부드러워진것 같습니다.
    연주가 좋으신분인데 비해서 많이 안올리시는것 보면 정말 헨델의 변주 5번만 올리실때
    하신 말씀 처럼 구찮아서리....???ㅋㅋ
    님의 연주 자주 듣길 바랍니다.
  • 파크닝팬 2008.04.04 22:19 (*.207.24.109)
    크으... np님 여전 하당!... 그런데 오프라인 모임은 어디서? 궁금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7 F. Tarrega, 'Rosita' 15 file jazzman 2008.01.06 23034
1636 Kleynjans/Oraison 14 file orpheus15 2008.01.07 27548
1635 LaGrima 6 file 탕수만두 2008.01.07 27608
1634 땅벌 11 file 탕수만두 2008.01.07 23030
1633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37 file 진느 2008.01.08 38652
1632 뷰티풀러브 1 file 공룡오디오 2008.01.08 20517
1631 Bach-prelude No.1 in C,BWV846a 90 file 정면 2008.01.09 32618
1630 [편곡]허니와클로버OST "Yamanai ame" 10 file 최병욱 2008.01.11 27324
1629 단자 브라질리아 15 file 좁은길로 2008.01.15 27217
1628 Sueno(꿈) - Tarrega 30 file 아이모레스 2008.01.15 24633
1627 Barcarolle 1 ...... F.Kleynjans 15 file 고정석 2008.01.20 20820
1626 El Sueno Reverie (꿈) - Jose Vinas 12 file 항해사 2008.01.20 56132
1625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arr.서윤일 5 file 2008.01.21 22676
1624 처음인데.... Campanas del Alba... 어떻게 들릴지??? 19 file 파크닝팬 2008.01.24 23100
1623 -동영상- 리배르탱고 - 퀸텟 11 이호현 2008.01.27 24449
1622 -동영상- 영화'여인의 향기 '삽입곡 8 이호현 2008.01.27 23454
1621 -동영상- 째즈 왈츠2번 - 쇼스타코비치 이호현 2008.01.27 23814
1620 Love is Blue - 정말 사랑은 우울한 것인가...... -,.- 10 file 2008.01.29 27540
1619 nocturno (c.henze) 10 file 2008.01.29 24623
1618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리버브 만땅) ^^ 9 file . 2008.01.31 24804
1617 두번째 올리는 곡... 아라비아풍의 기상곡 18 file 파크닝팬 2008.02.01 27935
1616 사랑의 찬가 7 file 창문너머 2008.02.02 25552
1615 보좌앞에 - 정한민 - 9 file 한민이 2008.02.04 28975
1614 장고를 위한 서주와 세레나데중 세레나데 10 file ldh2187 2008.02.04 22468
1613 빌라로보스연습곡 11번 17 file ldh2187 2008.02.04 23718
1612 설날맞이 알함브라 폭탄놀이!! 24 file 최병욱 2008.02.07 23410
1611 어머니 - 이병우 (쇠줄기타) 5 file devilous 2008.02.09 20027
1610 룸바 카탈란..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8293
1609 빈대떡신사.. 7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4749
1608 라 쿰파르시타 1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4378
1607 때늦은 캐롤 1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0877
1606 Love Theme 씨네마천국 E.Morricone 20 file 아이모레스 2008.02.11 24699
1605 알함브라의 회상을 또 다시 들으시렵니까? 15 file 파크닝팬 2008.02.11 23591
1604 Endecha,Oremus(애가, 기도) F. Tarrega 25 file Jason 2008.02.15 25470
1603 [편곡]I am Thine, O Lord 10 file 최병욱 2008.02.15 28507
1602 Mallorca. I.Albeniz 13 file Jason 2008.02.16 22590
1601 주의 뜻안에 -정한민- 3 file 한민이 2008.02.16 19718
1600 Prelude No.2. F.Tarrega 11 file Jason 2008.02.17 24308
1599 Spanish Dance No.5, E.Granados 26 file Jason 2008.02.17 25309
1598 J.M.Zarate - Danza 16 file 찬찬 2008.02.18 23749
1597 preludio de adios 20 file niceplace 2008.02.20 22360
1596 어느귀인을 위한 환상곡중 에스파뇰레따... 43 file 파크닝팬 2008.02.21 23637
1595 쇼팽왈츠 op.64-2 42 file 기타레타 2008.02.21 27564
1594 A.Lauro_Vals Venezolano no.1 11 file 밀롱가. 2008.02.21 26214
1593 망고레의 Valse no.4 15 file 아이모레스 2008.02.23 22849
1592 Valse no.4 - B.Mangore 26 file 아이모레스 2008.02.23 37193
1591 Torija(Elegia) -F.Torroba- 11 file espressivo 2008.02.25 23479
1590 천공의 성 라퓨타 엔딩곡 15 성심 2008.02.25 24583
1589 A.Lauro_Vals Venezolano no.3 13 file 밀롱가. 2008.02.25 22760
1588 호로비츠를 따라한 스칼랏티 K380 12 file 최병욱 2008.02.27 24301
1587 Un dia de Novembre(11월의 어느날) 8 file espressivo 2008.02.27 39753
1586 오랜만에 태극기가 휘날립니당.... 10 file 파크닝팬 2008.02.29 24660
1585 사랑의 로망스 8 file 반숙은구분 2008.02.29 22695
1584 숲속의꿈 12 file 반숙은구분 2008.03.01 23097
1583 아랑훼즈 1악장입니다ㅎㅎ 12 file 전공생ㅎㅎ 2008.03.01 19109
1582 어린두자매 7 file 반숙은 구분 2008.03.01 20309
1581 Spanish Dance No.10 Melancolica, E.Granados 19 file Jason 2008.03.02 24289
1580 Prelude No.3 Villa lobos 22 file Jason 2008.03.02 23037
1579 많이 부족한 caprice 24번입니다^^ 5 file 전공생ㅎㅎ 2008.03.02 25036
1578 아델리타 -타레가- 11 file espressivo 2008.03.02 23172
1577 [CCM] 70/80세대를 위한 복음송... 내일 일은 난 몰라요. 11 file 파크닝팬 2008.03.03 23512
1576 보내지 못한 마음 - 연애시대 OST (안신영 편곡) 18 file orpheus15 2008.03.04 23202
1575 아랑페즈 2악장 - 기타바보님의 반주에 맞춘... 35 file 파크닝팬 2008.03.05 24764
1574 Scherzino Mexicano, M. Ponce 24 file jazzman 2008.03.08 24712
1573 Prelude No.1- Villa lobos 28 file Jason 2008.03.09 33550
1572 아랑훼즈1악장다쳤습니다!!! 19 file 전공생ㅎㅎ 2008.03.09 22181
1571 스카를랏티 소나타 K391 14 file 반숙은 구분 2008.03.12 22092
1570 미안미안해 17 file 반숙은 구분 2008.03.14 23091
1569 [합주] 항구의 겨울 7 file buyho 2008.03.15 21371
1568 sevilla - I.Albeniz 입니다 11 file JoDaC 2008.03.19 22830
1567 망고레의 Julia Florida 24 file 아이모레스 2008.03.19 22338
1566 [합주앵콜] 뉴하트 25 file buyho 2008.03.19 21352
1565 잭두아르테 투피스 5 file 반숙은 구분 2008.03.20 17897
1564 Badden Jazz No1(바덴재즈) 5 file 김영관 2008.03.21 28859
1563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Recuerdos de la Alhambra) - 타레가 3 file 김영관 2008.03.21 24884
1562 김민기옹의 아침이슬 3 file 김영관 2008.03.21 32005
1561 도롯뜨풍의 자작 춤곡하나 더 올립니다.. 14 file 김영관 2008.03.22 20860
1560 동심초 (진태권 편곡) 2 file 진태권 2008.03.22 22118
1559 F. Schubert, Serenade. arr. guitar by J.K.Mertz 28 file Jason 2008.03.24 25031
1558 Ultimo canto 15 file 탕수만두 2008.03.25 19323
1557 김명표작곡 캄파넬라주법에 의한 환상곡 "념(念)" 21 file 파크닝팬 2008.03.26 26461
1556 Suite del Requerdo - 4. Carnavalito 1 file 탕수만두 2008.03.26 21750
1555 대성당 3악장.. 13 file 탕수만두 2008.03.26 27637
1554 마누엘 뽄세의 Estrellita 17 file 아이모레스 2008.03.28 18940
1553 [영상] 라 쿰파르시타 - La Cumparsita 20 2008.03.28 23929
» milonga 재녹음해 보았습니다. 12 file niceplace 2008.03.29 22644
1551 'The water is wide', Traditional, Arr. by Ed Gerhard 28 file jazzman 2008.03.29 35662
1550 섬집아기. 89 file Jason 2008.03.30 29873
1549 바덴재즈 Suite 1. Simplicitas 5 file 노경훈 2008.04.01 21155
1548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서윤일님 편곡 38 file 파크닝팬 2008.04.02 24999
1547 S.SImons/R.Dyens - All of me 34 file 2008.04.04 25279
1546 모래시계 - 혜린테마 3 file 김영관 2008.04.06 24750
1545 홀로 듣는 음악[자작] 2 file 김영관 2008.04.06 23570
1544 너 거기 있었는가?-Traditional Afro-American Spiritual 39 file Jason 2008.04.06 30719
1543 이 곡악보요청좀 해도 될까요?? 1 file 2008.04.06 19945
1542 들장미 7 file 반숙은 구분 2008.04.06 22950
1541 영화 금지된 장난 주제곡 - 로망스 5 file 김영관 2008.04.12 27880
1540 마적 주제 변주곡입니더 .. 14 file 김영관 2008.04.12 25482
1539 born to beloved 23 file 라일 2008.04.15 21218
1538 El Noi De La Mare (성모의 아기) 10 file orpheus15 2008.04.15 22670
Board Pagination ‹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