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7.24.109) 조회 수 23638 댓글 43


제이슨님께서 보내 주신 반주에 맞춰서 일단 제일 쉬운것으로... 제이슨님께 감사 드립니다.

그런데 이거 장난아니게 어렵네요. 물론 제 내공이 부족해서 그렇겠지만 반주가 독주자를 완죤무시하고 자기맘대로 나가는데 따라 맞추려니까 정신 없습니다. 도무지...

노래방에서 노래하는것하곤 다르네요... ^^

Comment '43'
  • 항해사 2008.02.21 12:34 (*.227.36.19)
    아 멋지다. 감사합니다. 좋은 음악
  • 샤콘느1004 2008.02.21 12:39 (*.216.42.29)
    완전 배경음악용입니다. 하루종일 틀어놓고있어도 좋을..
  • 2008.02.21 13:22 (*.110.140.222)
    오케스트라하고 독주가 약간 박자가 어긋나네요?
    어떻게 녹음하신건가요? 멀티트랙녹음 하셨다면
    아마 레이턴시(음 지연현상) 땜에 그런걸거구요.
    아 ..물론 연주는 아주 좋습니다. ^^
  • 진느 2008.02.21 18:07 (*.45.60.1)
    브라보~짝짝짝~ 오케스트라가 기타없이 녹음한 반주에 맞추신 건가요?

    곡 끝나고 다음악장 환청이 들려요 @.@
  • fernando 2008.02.21 18:56 (*.140.63.26)
    오케스트라 반주 맞추기 정말 힘들더군요. 제이슨님 내준 비발디 숙제해야되는데 악보를 벌써 까먹었으니..
    음색도 좋고 표현도 좋고 잘 들었습니다.
  • ing 2008.02.21 21:38 (*.134.101.247)
    우와 이런거 정말 재밌어요!! 반주 혹시 구할수 없을까요? ^^
  • Jason 2008.02.21 22:10 (*.205.138.157)
    와~ 멋있슴당~

    파일 드린지 몇일만에....

    이 아침에 잘듣고 있습니다,
  • 파크닝팬 2008.02.22 07:05 (*.28.2.44)
    감사합니다...
    진느님... 저도 꼭같이 곡이 끝나면 띵띠디 띵띠디 디이디.. 하는 다음 악장 환청이 들립니다.
    ing님 반주 화일을 Jason 님께서 보내 주셨습니다. 제가 보내 드릴수는 있는데 Jason님께서 허락을 하셔야 할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저작권같은 문제가... ㅎㅎㅎ
    훈아... 멀티트랙녹음이 뭔지 모르겠고... 우선 반주화일을 포터블 mp3 플레이어(PC가 아닌)에 옮긴후 헤드폰으로 들으면서 PC에서는 녹음을 했다. 사운드포지로. 그다음에 다시 반주화일을 사운드포지에서 열고 기타 독주부분을 복사해서 반주에다가 더해 버렸다.
    처음엔 그냥 PC스피커를 들으면서 녹음을 하려고 했는데 우선 오케스트라 반주가 정확하게 들리지를 안아서 박자 맞추기가 거의 불가능... 헤드폰으로 하니까 조금 더 명확하게 들려서...
    말했듣이 라이브라면 서로 눈치를 봐가면서 박자를 맞추는데 별 무리가 없을텐데 반주가 이미 인정사정없이 자기속도로 그냥 진행을 해버리니까 쉬었다가 다시 들어가는 부분은 정말 힘들더군. 그러면서도 정 6/8박자를 유지 하는것도 아니고 또 밀고 당기고가 또 나름 대로 있어. 반주를 발행하기위해 제작한게 아니고 누군가 이미 발행한 합주곡중에서 기타부분을 뺀것같은 생각이...
  • 콩쥐 2008.02.22 08:09 (*.227.72.27)
    직접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시다니.....
    이런 큰 무대에 서시다니 정말 멋지세요...
  • Jason 2008.02.22 10:13 (*.201.170.181)
    파크닝팬님 괜찮습니다.
    이런게 다단계 나눔??,,,ㅋㅋㅋ
  • 파크닝팬 2008.02.22 10:35 (*.207.24.109)
    ing님 메일주소 알려주세요. 반주음악화일 보내 드리겠습니다.
  • 찬찬 2008.02.22 12:05 (*.44.147.89)
    서로 얼굴보면서 하는것이 아니고 소리만 듣고 하신것인데 이정도로 침착하고 차분한 연주가 나오기가 보통어려운것이 아닐것입니다 ~ 기립박수 !!!! 짝짝짝 ~
  • ing 2008.02.22 12:52 (*.134.101.40)
    감사합니다~~ inglxor@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저도 한번 해보고싶습니다 ^^
  • 아이모레스 2008.02.22 20:26 (*.47.207.130)
    (진짜)오케스트라 반주~~ 저는 생각만 해도 손가락에 힘이 쪽 빠지는 것 같아요!!!!!
    파크닝팬님이 까만 연미복을 입고 런던심포니랑 협연하는 상상을......^^

    연주가 끝나고 우뢰같은 박수!!!!!! (저도 꼽사리 끼어서 짜자작~~~~^^)
    꿈을 이루게 해주신 제이슨님께도 감사!!!!!
  • 파크닝팬 2008.02.22 23:28 (*.28.2.44)
    ing님... 제가 지금 회사에 있거든요. 화일은 집에... 오늘 저녁에 보내 드리겠습니다.
  • andrew 2008.02.23 02:47 (*.127.53.69)
    저도 오케스트라 반주 파일 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ontoya@hanmail.net 감사합니다.
  • 파크닝팬 2008.02.23 12:21 (*.207.24.109)
    보내드렸습니다. 즐연 하시고요. 여러분들의 연주도 한번 들어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 허니 2008.02.23 12:32 (*.221.13.6)
    저도요! comaca1@yahoo.com
    이런 기타협주용 오케스트라반주음원들은 어디서 구하나요?
    유료라도 구할 수 있었으면...
  • andrew 2008.02.23 17:25 (*.127.53.69)
    감사합니다 요긴하게 쓰겠습니다.^^~
  • 귀인 2008.02.24 01:37 (*.51.38.185)
    감히 저도 반주 파일 부탁드리겠습니다^^;;
    mro13cg@hanmail.net
  • 파크닝팬 2008.02.24 08:48 (*.207.24.109)
    보내 드렸습니다...
  • 귀인 2008.02.24 13:31 (*.111.167.81)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 한섭 2008.02.25 02:03 (*.131.1.98)
    하하...파크닝팬님이 선배님이셨군요...이제사 알게되다니...죄송합니다^^
    선배님!~ 멋진연주 화이팅!~
  • 마적 2008.02.25 13:23 (*.99.212.98)
    너무 아름다운 곡이네요
    저도 반주파일 부탁드립니다.
    ajajx612@naver.com
  • 파크닝팬 2008.02.26 07:44 (*.207.24.109)
    보내드렸습니다... 즐연하시길...
    그리고 듣고 평 해주신 여러분께 많이 많이 감사올립니다...
  • espressivo 2008.02.27 00:26 (*.181.38.242)
    기타음색도 연주도 너무 좋습니다. 감동적인 연주 잘 들었습니다.
    반주파일 저도 부탁드립니다. 꼭 한 번 해보고 싶네요.
    swim103@hanmail.net
  • Jason 2008.02.27 02:19 (*.8.202.251)
    ㅋㅋㅋ 파크닝팬님 고생 많으십니당~ ^ㅍ^
  • 파크닝팬 2008.02.27 09:15 (*.207.24.109)
    보내드렸습니다.

    제이슨님: 엄한놈이 생색내고 있는 이상한 기현상이... 지송합니다요.

    악보받으신 여러분께: 제이슨님께 감사를 드리시길... ㅎㅎㅎ

  • 감동 2008.04.06 22:10 (*.32.171.148)
    했어요.. 조금 더 듣다간 눈물 나겠네요...
    칠수 있을지 모르지만 1년목표로 하면 될까요?
    제게도 파일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먼저 제이슨님께 감사드립니다. 파크닝팬님 수고에 감사드릴께요...
    drkim56@paran.com
  • 파크닝팬 2008.04.07 10:38 (*.207.24.109)
    보내 드렸습니다... 즐연하십셔...!
  • 감동이 2008.04.13 01:53 (*.32.171.149)
    파크닝팬님.. 보내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Jason님께 오리지날로^^ 감사드립니다.
  • 협주곡 2008.04.13 15:18 (*.59.216.150)
    파크님 저에게도 좀 보내주실수 있을까요?
    byung_wook88@hanmail.net
  • 파크닝팬 2008.04.14 05:51 (*.207.24.109)
    보내드렸습니다...
  • ldh2187 2008.04.14 15:44 (*.95.196.231)
    어느귀인이 혹시 파크닝니팬 아밈니까............
  • 녹산 2008.04.14 17:09 (*.17.136.18)

    파크님 저도 부탁드립니아 좀 보내주실수 있을까요?
    chgoo@hdec.co.kr
  • 와우 2008.05.13 08:57 (*.146.142.40)
    이 연주는 관객이 천명이 넘게 보았네요 ^^
    감동입니다.
  • 파크닝팬 2008.05.13 11:19 (*.207.24.109)
    헐... 감사합니다... 녹음을 라미레즈R4 사자 마자 몇일 지내지 않고 해서... 줄의 장력이 제겐 너무 약해서 4,5,6번 줄 버징이 심하게 나는게 영 마음에 걸려서 다시 녹음을 하려고 하는데 귀차니즘이... 지금은 사바레즈하이텐션으로 바꾸고 브릿지도 약간 높여서 버징이 많이 없어 졌습니다...
    그나저나 녹산님의 반주화일 요청을 지금 까지 못보고 있었네요... 보내 드리겠습니다.
  • 자연 2008.05.14 09:20 (*.234.198.222)
    브라보!!!!!! 짝짝짝!!!...
    정말 환상적이네요^^ 저두 함 도전해보고싶어요...
    부탁드리겠습니다... pp_rock@hanmail.net
  • 파크닝팬 2008.05.14 10:31 (*.207.24.109)
    자연님... 메일 보내려고 하는데 자꾸 에러가 나는데요???
    This is an automatically generated Delivery Status Notification. Delivery to the following recipients failed. pp_rock@hanmail.net
  • 자연 2008.05.14 11:36 (*.234.198.222)
    죄송합니다... 메일이 꽉 차서 안갔던 모양이네요...
    방금 메일 정리 했으니까 번거롭더라도 다시한번먼 보내주세요^^
  • 파크닝팬 2008.05.16 11:26 (*.207.24.109)
    보내드렸습니다. 잘 받으셨는지여???
  • 자연 2008.05.16 12:47 (*.165.228.159)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애기붕 2008.06.15 23:10 (*.9.209.193)
    저우요 파크닝팬님 부탁드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7 F. Tarrega, 'Rosita' 15 file jazzman 2008.01.06 23034
1636 Kleynjans/Oraison 14 file orpheus15 2008.01.07 27548
1635 LaGrima 6 file 탕수만두 2008.01.07 27608
1634 땅벌 11 file 탕수만두 2008.01.07 23030
1633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37 file 진느 2008.01.08 38652
1632 뷰티풀러브 1 file 공룡오디오 2008.01.08 20517
1631 Bach-prelude No.1 in C,BWV846a 90 file 정면 2008.01.09 32618
1630 [편곡]허니와클로버OST "Yamanai ame" 10 file 최병욱 2008.01.11 27324
1629 단자 브라질리아 15 file 좁은길로 2008.01.15 27217
1628 Sueno(꿈) - Tarrega 30 file 아이모레스 2008.01.15 24633
1627 Barcarolle 1 ...... F.Kleynjans 15 file 고정석 2008.01.20 20820
1626 El Sueno Reverie (꿈) - Jose Vinas 12 file 항해사 2008.01.20 56133
1625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arr.서윤일 5 file 2008.01.21 22676
1624 처음인데.... Campanas del Alba... 어떻게 들릴지??? 19 file 파크닝팬 2008.01.24 23100
1623 -동영상- 리배르탱고 - 퀸텟 11 이호현 2008.01.27 24450
1622 -동영상- 영화'여인의 향기 '삽입곡 8 이호현 2008.01.27 23454
1621 -동영상- 째즈 왈츠2번 - 쇼스타코비치 이호현 2008.01.27 23814
1620 Love is Blue - 정말 사랑은 우울한 것인가...... -,.- 10 file 2008.01.29 27540
1619 nocturno (c.henze) 10 file 2008.01.29 24623
1618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리버브 만땅) ^^ 9 file . 2008.01.31 24804
1617 두번째 올리는 곡... 아라비아풍의 기상곡 18 file 파크닝팬 2008.02.01 27935
1616 사랑의 찬가 7 file 창문너머 2008.02.02 25552
1615 보좌앞에 - 정한민 - 9 file 한민이 2008.02.04 28975
1614 장고를 위한 서주와 세레나데중 세레나데 10 file ldh2187 2008.02.04 22469
1613 빌라로보스연습곡 11번 17 file ldh2187 2008.02.04 23719
1612 설날맞이 알함브라 폭탄놀이!! 24 file 최병욱 2008.02.07 23410
1611 어머니 - 이병우 (쇠줄기타) 5 file devilous 2008.02.09 20027
1610 룸바 카탈란..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8293
1609 빈대떡신사.. 7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4749
1608 라 쿰파르시타 1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4378
1607 때늦은 캐롤 1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0877
1606 Love Theme 씨네마천국 E.Morricone 20 file 아이모레스 2008.02.11 24699
1605 알함브라의 회상을 또 다시 들으시렵니까? 15 file 파크닝팬 2008.02.11 23592
1604 Endecha,Oremus(애가, 기도) F. Tarrega 25 file Jason 2008.02.15 25470
1603 [편곡]I am Thine, O Lord 10 file 최병욱 2008.02.15 28507
1602 Mallorca. I.Albeniz 13 file Jason 2008.02.16 22590
1601 주의 뜻안에 -정한민- 3 file 한민이 2008.02.16 19718
1600 Prelude No.2. F.Tarrega 11 file Jason 2008.02.17 24309
1599 Spanish Dance No.5, E.Granados 26 file Jason 2008.02.17 25309
1598 J.M.Zarate - Danza 16 file 찬찬 2008.02.18 23749
1597 preludio de adios 20 file niceplace 2008.02.20 22360
» 어느귀인을 위한 환상곡중 에스파뇰레따... 43 file 파크닝팬 2008.02.21 23638
1595 쇼팽왈츠 op.64-2 42 file 기타레타 2008.02.21 27564
1594 A.Lauro_Vals Venezolano no.1 11 file 밀롱가. 2008.02.21 26215
1593 망고레의 Valse no.4 15 file 아이모레스 2008.02.23 22849
1592 Valse no.4 - B.Mangore 26 file 아이모레스 2008.02.23 37195
1591 Torija(Elegia) -F.Torroba- 11 file espressivo 2008.02.25 23481
1590 천공의 성 라퓨타 엔딩곡 15 성심 2008.02.25 24584
1589 A.Lauro_Vals Venezolano no.3 13 file 밀롱가. 2008.02.25 22761
1588 호로비츠를 따라한 스칼랏티 K380 12 file 최병욱 2008.02.27 24303
1587 Un dia de Novembre(11월의 어느날) 8 file espressivo 2008.02.27 39753
1586 오랜만에 태극기가 휘날립니당.... 10 file 파크닝팬 2008.02.29 24660
1585 사랑의 로망스 8 file 반숙은구분 2008.02.29 22695
1584 숲속의꿈 12 file 반숙은구분 2008.03.01 23099
1583 아랑훼즈 1악장입니다ㅎㅎ 12 file 전공생ㅎㅎ 2008.03.01 19109
1582 어린두자매 7 file 반숙은 구분 2008.03.01 20310
1581 Spanish Dance No.10 Melancolica, E.Granados 19 file Jason 2008.03.02 24290
1580 Prelude No.3 Villa lobos 22 file Jason 2008.03.02 23038
1579 많이 부족한 caprice 24번입니다^^ 5 file 전공생ㅎㅎ 2008.03.02 25037
1578 아델리타 -타레가- 11 file espressivo 2008.03.02 23173
1577 [CCM] 70/80세대를 위한 복음송... 내일 일은 난 몰라요. 11 file 파크닝팬 2008.03.03 23513
1576 보내지 못한 마음 - 연애시대 OST (안신영 편곡) 18 file orpheus15 2008.03.04 23203
1575 아랑페즈 2악장 - 기타바보님의 반주에 맞춘... 35 file 파크닝팬 2008.03.05 24765
1574 Scherzino Mexicano, M. Ponce 24 file jazzman 2008.03.08 24712
1573 Prelude No.1- Villa lobos 28 file Jason 2008.03.09 33551
1572 아랑훼즈1악장다쳤습니다!!! 19 file 전공생ㅎㅎ 2008.03.09 22181
1571 스카를랏티 소나타 K391 14 file 반숙은 구분 2008.03.12 22093
1570 미안미안해 17 file 반숙은 구분 2008.03.14 23092
1569 [합주] 항구의 겨울 7 file buyho 2008.03.15 21371
1568 sevilla - I.Albeniz 입니다 11 file JoDaC 2008.03.19 22831
1567 망고레의 Julia Florida 24 file 아이모레스 2008.03.19 22339
1566 [합주앵콜] 뉴하트 25 file buyho 2008.03.19 21353
1565 잭두아르테 투피스 5 file 반숙은 구분 2008.03.20 17899
1564 Badden Jazz No1(바덴재즈) 5 file 김영관 2008.03.21 28860
1563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Recuerdos de la Alhambra) - 타레가 3 file 김영관 2008.03.21 24884
1562 김민기옹의 아침이슬 3 file 김영관 2008.03.21 32006
1561 도롯뜨풍의 자작 춤곡하나 더 올립니다.. 14 file 김영관 2008.03.22 20860
1560 동심초 (진태권 편곡) 2 file 진태권 2008.03.22 22119
1559 F. Schubert, Serenade. arr. guitar by J.K.Mertz 28 file Jason 2008.03.24 25031
1558 Ultimo canto 15 file 탕수만두 2008.03.25 19323
1557 김명표작곡 캄파넬라주법에 의한 환상곡 "념(念)" 21 file 파크닝팬 2008.03.26 26462
1556 Suite del Requerdo - 4. Carnavalito 1 file 탕수만두 2008.03.26 21751
1555 대성당 3악장.. 13 file 탕수만두 2008.03.26 27639
1554 마누엘 뽄세의 Estrellita 17 file 아이모레스 2008.03.28 18940
1553 [영상] 라 쿰파르시타 - La Cumparsita 20 2008.03.28 23929
1552 milonga 재녹음해 보았습니다. 12 file niceplace 2008.03.29 22644
1551 'The water is wide', Traditional, Arr. by Ed Gerhard 28 file jazzman 2008.03.29 35663
1550 섬집아기. 89 file Jason 2008.03.30 29874
1549 바덴재즈 Suite 1. Simplicitas 5 file 노경훈 2008.04.01 21157
1548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서윤일님 편곡 38 file 파크닝팬 2008.04.02 24999
1547 S.SImons/R.Dyens - All of me 34 file 2008.04.04 25280
1546 모래시계 - 혜린테마 3 file 김영관 2008.04.06 24753
1545 홀로 듣는 음악[자작] 2 file 김영관 2008.04.06 23572
1544 너 거기 있었는가?-Traditional Afro-American Spiritual 39 file Jason 2008.04.06 30720
1543 이 곡악보요청좀 해도 될까요?? 1 file 2008.04.06 19946
1542 들장미 7 file 반숙은 구분 2008.04.06 22952
1541 영화 금지된 장난 주제곡 - 로망스 5 file 김영관 2008.04.12 27881
1540 마적 주제 변주곡입니더 .. 14 file 김영관 2008.04.12 25482
1539 born to beloved 23 file 라일 2008.04.15 21219
1538 El Noi De La Mare (성모의 아기) 10 file orpheus15 2008.04.15 22671
Board Pagination ‹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