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1.170.181) 조회 수 25309 댓글 26
스페인 무곡 5번 입니다.
이곡 때문에 그라나도스를 알았는데...막상 녹음해서 들어보니 별로...ㅋㅋ
Comment '26'
  • 파크닝팬 2008.02.17 11:19 (*.207.24.109)
    더 말할나위가 없는 연주내공은 차치하고 어떻게 이렇게 레파토리가 끊임 없이 샘솟듣이...
    전문 연주가들중 몇분은 밥줄 걱정좀 해야 될듣.... ㅎㅎㅎ

  • 최병욱 2008.02.17 12:06 (*.146.131.149)
    ㅎㅎ 저도 그런점이 부러워요 ㅋ
  • JoDaC 2008.02.17 12:08 (*.228.183.176)
    잘들었습니다.. 정말 레파토리가 끝이...;;;

    아 그런데.. 제가들을땐., 저음부가 더욱크게녹음된건지... 아니면 연주자의의도이신지..??
  • Jason 2008.02.17 12:29 (*.201.170.181)
    파크닝팬님, 최병욱님 감사합니다.
    JoDac님..
    녹음 할때 어떤 부분만 크게 녹음 하는 기술.. 저도 좀 가르쳐 주십시요...ㅋㅋ
    여러모로 유용하게 쓸수 있을것 같은디...
    곡이 곡인지라...
    의도적으로 베이스에 용을 좀 썼습니다.^^;;
    녹음뒤 리버브는 조금 주지만 이퀄라이저는 절대 안줍니다.
    그리고...
    하나밬 타이타닐줄이 베이스가 들리는것 처럼 원래 웅장(?) 합니다.
    처음엔 저도 놀랄정도...ㅋㅋ
  • 샤콘느1004 2008.02.17 12:45 (*.216.48.64)
    레파토리가 많을뿐 아니라 연주실력도 프로급
  • Jason 2008.02.17 12:57 (*.201.170.181)
    1004님 감사합니다.
  • G-Love 2008.02.17 13:19 (*.52.171.83)
    @!@ 아싸 최고! 이 어려운 곡을 이렇게 물 흐르듯....
    드뎌 Jason님의 연주가 포문을 열었네요.
    그저 부럽기만 합니다.

  • angelkim 2008.02.17 15:44 (*.7.241.161)
    Jason님의 레파토리는 바르지 않는 샘물인가봐요.
    여러곡을 한번에 올리시다니... 감사합니다.
    멋진곡을 듣고 있으니 행복합니다. ㅎㅎㅎ
  • ldh2187 2008.02.17 15:53 (*.252.33.160)
    제이슨님...내컴 고장났슴다....피씨방에서 이런 훌륭한 연주를 감상중임다.....
  • 아이모레스 2008.02.17 17:45 (*.78.120.90)
    와~~아 이건 완조니 음반이자낭?? 샘이 깊은 물은 가물에 아니 묄쎄네용??^^
    5번 무곡 정말 좋네요... 그라나도스의 12 무곡 하나 하나 모두 좋드라구요...
    아니 근데 우째 이리 끝없는 레퍼터리를 펼칠 수 있답니까?? 참 대단해요~~
    암튼 머리도 무지 좋아야 할 것 같아요...
  • 찬찬 2008.02.17 17:53 (*.46.184.70)
    와...제이슨님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요 @@;; Great 입니다 ~~ !
  • 2008.02.17 19:24 (*.241.151.50)
    우짜면 이렇게 칩니까?ㅇㅅㅇ..좋네요.ㅋ
  • barrios 2008.02.17 21:39 (*.150.109.196)
    정말 대단 하십니다
  • 포애 2008.02.17 21:44 (*.225.210.28)
    내가 져아하는 곡...
    미그엘 바르베라의의 연주를 먼저 알게 되어선지 그 어느 奏者보다 가장 좋았지여...
    Jason님의 레파뜨와는 무한대...ㅋㅋㅋ
    잘 들었읍니다...
  • Jason 2008.02.17 22:10 (*.201.170.181)
    감사합니다.
    허접헌 연준디... <= 마치 누구 이름 같이...ㅋㅋ ^^

    제생각엔 엄지손톱이 완전히 길러 지려면 ..2주정도면 될것 같습니다.
    엄지 손톱이 짧아서 곡을 고르다 보니...엔데차 부터 이곡 까지 왔네요...

    이곡은 엄지손톱이 길면 더 나을것 같습니다.
    졸연을 들어주시는 분들은 다~ 복받으세요.^^
  • 영란 2008.02.18 15:01 (*.1.243.195)
    얼마나 많은 연습을 하시는건지 궁금하네요.정말 부러워요~~^^
  • Jason 2008.02.18 22:32 (*.8.217.94)
    영란님 반가워요~^^
    연습은 ...녹음 할때 벼락 치기로 집중적으로 합니다.ㅋㅋㅋ
    평소에 이곡 저곡 많이 칠려고 합니다.
    한동안 기타를 별로 안치다가 손톱이 부러지니까 갑자기 위기(?)감이 느껴지더군요.ㅋㅋ
    대부분 평소엔 기타를 안치더라도 손톱만은 길러져 있어야지만 마음이 안정되는......ㅋㅋ
    그래서 조금 손톱이 기르고 나니깐 녹음을 하고 싶더군요..ㅋㅋ
    요즘은 직원들의 대모(?)로 인하야..토요일엔 일을 안하니깐 기타칠 시간적 여유가 조금 생깁니다.ㅋㅋ
    녹음을 하니까 기타 치는 사람으로서 살아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자주 열심을 내어야 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휘모리 2008.02.19 15:35 (*.79.130.83)
    다시금 들어도 정말 클래식기타의 매력이 넘쳐나는 명곡과 명연주입니다 ^^
  • 콩쥐 2008.02.19 16:54 (*.84.127.100)
    파워가 엄청난 느낌.
  • Jason 2008.02.20 01:09 (*.30.71.140)
    휘모리님, 콩쥐님 감사합니다. ^^
  • 파크닝팬 2008.02.20 01:44 (*.28.2.44)
    난 벼락치기로 연습을해도 한곡 새로 끝내는데 일년 걸리는뎅... 전문연주가들 밥줄 않끈으려고가 오직 나의 위로... 흑흑흑...
  • Jason 2008.02.20 02:51 (*.30.71.140)
    저두 새곡은 1년 이상 걸립니다. ㅋㅋㅋ
    녹음 하고싶으면 평소 알던 곡을 벼락치기로 연습.....ㅋㅋㅋ
  • 항해사 2008.02.21 12:40 (*.227.36.19)
    우와~ 쥑임다 ^^; 본좌님의 숨결 넘 좋아요..
  • Jason 2008.02.21 22:45 (*.205.138.157)
    항해사님 감사합니다.

    항상 뭔가를 이야기하는 음악과 배경그림..그리고 대화를 이끌어 내는 주제들...

    메마르기 쉬운 기타살이에 활력소가 되어주시는 항해사님...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당. ^^
  • 한민이 2008.03.21 16:51 (*.99.31.30)
    저는 이 곡 세고비아가 연주한거 좋아하는데..

    이 느낌도 참 좋네요..

    연주평은 저처럼 삑사리 두려워 하며 녹음하시는 수준이 아니시기에 패스할게요 ㅋ

    아무튼 훌륭하십니다..

  • Jason 2008.03.21 21:19 (*.30.195.179)
    좋으신 말씀 감사합니다.
    오래전부터 쳤든곡이라 익숙한곡이지만
    막상 녹음할려니 힘이들더군요,,,
    누구앞에서 연주하거나 녹음할때는 삑사리의 공포(?)감과함께 치게 되더군요.....^^
    누구에게나 어쩔수없는 현상인것 같아요..

    한민님의 달콤한 목소리에는 비교가 되질않습니다.^^
    언제또 목소리 들려주실거죠?
    님의 노래는 제가 여기 이 사이트에 들어오면 찾게되는 몇몇 칭구연주들중에 한분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7 F. Tarrega, 'Rosita' 15 file jazzman 2008.01.06 23034
1636 Kleynjans/Oraison 14 file orpheus15 2008.01.07 27548
1635 LaGrima 6 file 탕수만두 2008.01.07 27608
1634 땅벌 11 file 탕수만두 2008.01.07 23030
1633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37 file 진느 2008.01.08 38651
1632 뷰티풀러브 1 file 공룡오디오 2008.01.08 20517
1631 Bach-prelude No.1 in C,BWV846a 90 file 정면 2008.01.09 32618
1630 [편곡]허니와클로버OST "Yamanai ame" 10 file 최병욱 2008.01.11 27324
1629 단자 브라질리아 15 file 좁은길로 2008.01.15 27217
1628 Sueno(꿈) - Tarrega 30 file 아이모레스 2008.01.15 24633
1627 Barcarolle 1 ...... F.Kleynjans 15 file 고정석 2008.01.20 20820
1626 El Sueno Reverie (꿈) - Jose Vinas 12 file 항해사 2008.01.20 56132
1625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arr.서윤일 5 file 2008.01.21 22676
1624 처음인데.... Campanas del Alba... 어떻게 들릴지??? 19 file 파크닝팬 2008.01.24 23100
1623 -동영상- 리배르탱고 - 퀸텟 11 이호현 2008.01.27 24448
1622 -동영상- 영화'여인의 향기 '삽입곡 8 이호현 2008.01.27 23454
1621 -동영상- 째즈 왈츠2번 - 쇼스타코비치 이호현 2008.01.27 23814
1620 Love is Blue - 정말 사랑은 우울한 것인가...... -,.- 10 file 2008.01.29 27539
1619 nocturno (c.henze) 10 file 2008.01.29 24623
1618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리버브 만땅) ^^ 9 file . 2008.01.31 24804
1617 두번째 올리는 곡... 아라비아풍의 기상곡 18 file 파크닝팬 2008.02.01 27935
1616 사랑의 찬가 7 file 창문너머 2008.02.02 25552
1615 보좌앞에 - 정한민 - 9 file 한민이 2008.02.04 28975
1614 장고를 위한 서주와 세레나데중 세레나데 10 file ldh2187 2008.02.04 22468
1613 빌라로보스연습곡 11번 17 file ldh2187 2008.02.04 23718
1612 설날맞이 알함브라 폭탄놀이!! 24 file 최병욱 2008.02.07 23410
1611 어머니 - 이병우 (쇠줄기타) 5 file devilous 2008.02.09 20027
1610 룸바 카탈란..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8292
1609 빈대떡신사.. 7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4749
1608 라 쿰파르시타 1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4378
1607 때늦은 캐롤 1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0877
1606 Love Theme 씨네마천국 E.Morricone 20 file 아이모레스 2008.02.11 24698
1605 알함브라의 회상을 또 다시 들으시렵니까? 15 file 파크닝팬 2008.02.11 23591
1604 Endecha,Oremus(애가, 기도) F. Tarrega 25 file Jason 2008.02.15 25470
1603 [편곡]I am Thine, O Lord 10 file 최병욱 2008.02.15 28507
1602 Mallorca. I.Albeniz 13 file Jason 2008.02.16 22590
1601 주의 뜻안에 -정한민- 3 file 한민이 2008.02.16 19717
1600 Prelude No.2. F.Tarrega 11 file Jason 2008.02.17 24307
» Spanish Dance No.5, E.Granados 26 file Jason 2008.02.17 25309
1598 J.M.Zarate - Danza 16 file 찬찬 2008.02.18 23749
1597 preludio de adios 20 file niceplace 2008.02.20 22360
1596 어느귀인을 위한 환상곡중 에스파뇰레따... 43 file 파크닝팬 2008.02.21 23637
1595 쇼팽왈츠 op.64-2 42 file 기타레타 2008.02.21 27563
1594 A.Lauro_Vals Venezolano no.1 11 file 밀롱가. 2008.02.21 26214
1593 망고레의 Valse no.4 15 file 아이모레스 2008.02.23 22849
1592 Valse no.4 - B.Mangore 26 file 아이모레스 2008.02.23 37191
1591 Torija(Elegia) -F.Torroba- 11 file espressivo 2008.02.25 23479
1590 천공의 성 라퓨타 엔딩곡 15 성심 2008.02.25 24583
1589 A.Lauro_Vals Venezolano no.3 13 file 밀롱가. 2008.02.25 22760
1588 호로비츠를 따라한 스칼랏티 K380 12 file 최병욱 2008.02.27 24301
1587 Un dia de Novembre(11월의 어느날) 8 file espressivo 2008.02.27 39753
1586 오랜만에 태극기가 휘날립니당.... 10 file 파크닝팬 2008.02.29 24660
1585 사랑의 로망스 8 file 반숙은구분 2008.02.29 22695
1584 숲속의꿈 12 file 반숙은구분 2008.03.01 23097
1583 아랑훼즈 1악장입니다ㅎㅎ 12 file 전공생ㅎㅎ 2008.03.01 19109
1582 어린두자매 7 file 반숙은 구분 2008.03.01 20309
1581 Spanish Dance No.10 Melancolica, E.Granados 19 file Jason 2008.03.02 24289
1580 Prelude No.3 Villa lobos 22 file Jason 2008.03.02 23036
1579 많이 부족한 caprice 24번입니다^^ 5 file 전공생ㅎㅎ 2008.03.02 25035
1578 아델리타 -타레가- 11 file espressivo 2008.03.02 23172
1577 [CCM] 70/80세대를 위한 복음송... 내일 일은 난 몰라요. 11 file 파크닝팬 2008.03.03 23512
1576 보내지 못한 마음 - 연애시대 OST (안신영 편곡) 18 file orpheus15 2008.03.04 23202
1575 아랑페즈 2악장 - 기타바보님의 반주에 맞춘... 35 file 파크닝팬 2008.03.05 24764
1574 Scherzino Mexicano, M. Ponce 24 file jazzman 2008.03.08 24711
1573 Prelude No.1- Villa lobos 28 file Jason 2008.03.09 33550
1572 아랑훼즈1악장다쳤습니다!!! 19 file 전공생ㅎㅎ 2008.03.09 22181
1571 스카를랏티 소나타 K391 14 file 반숙은 구분 2008.03.12 22092
1570 미안미안해 17 file 반숙은 구분 2008.03.14 23091
1569 [합주] 항구의 겨울 7 file buyho 2008.03.15 21371
1568 sevilla - I.Albeniz 입니다 11 file JoDaC 2008.03.19 22830
1567 망고레의 Julia Florida 24 file 아이모레스 2008.03.19 22338
1566 [합주앵콜] 뉴하트 25 file buyho 2008.03.19 21351
1565 잭두아르테 투피스 5 file 반숙은 구분 2008.03.20 17897
1564 Badden Jazz No1(바덴재즈) 5 file 김영관 2008.03.21 28859
1563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Recuerdos de la Alhambra) - 타레가 3 file 김영관 2008.03.21 24884
1562 김민기옹의 아침이슬 3 file 김영관 2008.03.21 32005
1561 도롯뜨풍의 자작 춤곡하나 더 올립니다.. 14 file 김영관 2008.03.22 20860
1560 동심초 (진태권 편곡) 2 file 진태권 2008.03.22 22118
1559 F. Schubert, Serenade. arr. guitar by J.K.Mertz 28 file Jason 2008.03.24 25031
1558 Ultimo canto 15 file 탕수만두 2008.03.25 19323
1557 김명표작곡 캄파넬라주법에 의한 환상곡 "념(念)" 21 file 파크닝팬 2008.03.26 26461
1556 Suite del Requerdo - 4. Carnavalito 1 file 탕수만두 2008.03.26 21750
1555 대성당 3악장.. 13 file 탕수만두 2008.03.26 27637
1554 마누엘 뽄세의 Estrellita 17 file 아이모레스 2008.03.28 18940
1553 [영상] 라 쿰파르시타 - La Cumparsita 20 2008.03.28 23929
1552 milonga 재녹음해 보았습니다. 12 file niceplace 2008.03.29 22643
1551 'The water is wide', Traditional, Arr. by Ed Gerhard 28 file jazzman 2008.03.29 35662
1550 섬집아기. 89 file Jason 2008.03.30 29873
1549 바덴재즈 Suite 1. Simplicitas 5 file 노경훈 2008.04.01 21155
1548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서윤일님 편곡 38 file 파크닝팬 2008.04.02 24999
1547 S.SImons/R.Dyens - All of me 34 file 2008.04.04 25279
1546 모래시계 - 혜린테마 3 file 김영관 2008.04.06 24750
1545 홀로 듣는 음악[자작] 2 file 김영관 2008.04.06 23570
1544 너 거기 있었는가?-Traditional Afro-American Spiritual 39 file Jason 2008.04.06 30719
1543 이 곡악보요청좀 해도 될까요?? 1 file 2008.04.06 19945
1542 들장미 7 file 반숙은 구분 2008.04.06 22950
1541 영화 금지된 장난 주제곡 - 로망스 5 file 김영관 2008.04.12 27880
1540 마적 주제 변주곡입니더 .. 14 file 김영관 2008.04.12 25482
1539 born to beloved 23 file 라일 2008.04.15 21217
1538 El Noi De La Mare (성모의 아기) 10 file orpheus15 2008.04.15 22670
Board Pagination ‹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