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1.170.181) 조회 수 25471 댓글 25
무슨 줄 일까요??ㅋㅋ
Comment '25'
  • 콩쥐 2008.02.15 10:33 (*.84.127.100)
    연주가 조금 늘어지는 맛은 있는데
    음색은 상당히 우아하고 선이 곱네요.......
  • 샤콘느1004 2008.02.15 11:00 (*.216.46.13)
    누구연주맟추는게아니고 줄맟추기놀이인가요?
    줄은 모르겠고
    제이슨님같은데요 손톱이 벌써 많이 자라셨나..
  • 콩쥐 2008.02.15 11:22 (*.84.127.100)
    앗 줄맞추기였군요.....
    상당히 좋은줄 같아요. 터치도 녹음도 좋구.
  • Jason 2008.02.15 12:31 (*.201.170.181)
    거트줄 같은데....??
    누구 신가요?
  • barrios 2008.02.15 13:52 (*.150.109.196)
    엄청난내공... 참 좋아하는 곡인데... 연주가 너무 훌륭하네요
  • barrios 2008.02.15 13:54 (*.150.109.196)
    근데 거트줄은 아닌듯한데요...

    글구 국내서 거트줄 구할수 없죠? 유럽엔 아직 있다고 하던데
  • 샤콘느1004 2008.02.15 16:31 (*.216.46.13)
    들을수록 참 좋네요... 엔데차+오레무스+엔데차... 이런식으로 연주하셨네요
  • 아이모레스 2008.02.15 19:32 (*.47.207.130)
    거트줄 같은데....?? 누구 신가요? <---- 요건 아무래도 자작멘트같아용~~~^^
  • 2008.02.15 22:28 (*.110.140.222)
    생전 처음 듣는 곡인데요..그래도 연주가 너무 좋으니 입이 딱 벌어지네요.
    이런 풍부한 폴리포니를 구현가능하시는분은... 당연 Jason 님!!!!!!!!!!!!!!!!!!!!!!!!!!!!!!111
  • angelkim 2008.02.15 22:43 (*.7.241.161)
    기타줄은 모르고 힘찬 Jason님!
  • 콩쥐 2008.02.16 10:01 (*.84.127.100)
    앗......jason님이시네요.
    jason님 이번 연주 녹음 아주아주 좋은데요...특히 음색이 죽음입니다.
    항상 이 현을 애용하세요....아주 우아해요...특히 한음씩 낼때 고음소리가.
  • 샤콘느1004 2008.02.16 12:17 (*.216.42.29)
    제이슨님은 아무줄이나 사용해도 다 좋네요
    워낙 출중하신 오른손을 갖고계시니까
    타레가곡들 참 좋아요.. 저도 이곡 함 해볼까 하고있는데
  • 샤콘느1004 2008.02.16 12:19 (*.216.42.29)
    여기다가 전주곡 d장조 붙여서 연주하면 더 멋질거 같은데
  • Jason 2008.02.16 14:10 (*.201.170.181)
    ㅋㅋㅋ 줄은 하나밬 타이타닐 입니다.
    이줄은 칠때 줄소리가 너무 많이 나고, 너무 출렁거려서 ....바꿀려고 했는데..
    허~
    콩쥐님 말씀을 들으니....갈팡질팡 입니다......
    졸연에 좋으신 말씀 감사합니다.
  • Jason 2008.02.16 14:28 (*.201.170.181)
    1004님 손톱은 아직..ㅋㅋ 조금 더 길러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주곡 D장조 몇번을 말씀하시는지....
    타레가 전주곡중에 D장조가 몇곡 되서리...
  • 샤콘느1004 2008.02.16 15:22 (*.216.42.29)
    11번 12번요^^
  • 콩쥐 2008.02.16 17:36 (*.84.127.100)
    아.....직접 연주자 본인이 느끼는거랑
    녹음되었을때의 소리랑은 다를수도 있겟군요..
    녹음은 원음과는 다를테니까....

    일단 녹음된 상태 그리고 제 스피커로 들을때의 제개인적인 느낌은
    전보다는 고음이 우아해서 더 좋게 들었어요...
  • 한민이 2008.02.16 18:28 (*.99.32.30)
    옛기억에 제이슨님 첫 등장하셨을 때 이건 정식 음반이다 아니다 놓고 말이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역시나..^^

    이런 감성 너무 좋습니다~ 영화 배경음악으로 쓰면 너무 멋질것 같은..

    연주평은 생략할게요 제가 이러쿵 저러쿵 할게 아니네요 ^^
  • 파크닝팬 2008.02.16 23:49 (*.207.24.109)
    정말 듣기 좋습니다... 지금 제 mp3 player엔 매니아 칭구연주로 넘처넘처나고 있습니다. 중독성이 정말 엄청납니다...

    그런데 기타는 뭔가요? 35년만에 겨우 R4마련했는데... 쓰는 김에 좀더 쓸걸 그랬나하는 생각이 마구마구...
  • 아이모레스 2008.02.16 23:52 (*.47.207.130)
    제이슨님 1호 악기가 아마 콘트레라스였죠 아마도??^^
  • Jason 2008.02.17 00:15 (*.201.170.181)
    1004님 11,12번중 하나 붙여봐야 겠습니다...soon..??
    한민이님..부끄럽사옵니다.
    항상 곡을 올릴 때는 나중에 여기에 올린곡들 다~ 모아 다시 잘 녹음해서
    판 만들어야징...^^ 하는 위로와 함께 올린답니다.
    그래서 무대뽀로 기냥 올립니다.
    더군다나 님의 글은 큰 위안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파크닝팬님 제가 보낸 이메일은 받으셨나요? 즐연하세요.
    제 기타는 콘트레라스 10th. 입니다.

    줄은 이번에 처음으로 녹음해보는 하나밖 타이타닐 이구요.

    줄이 미디움 하이텐션 이라서..저에겐 많이 출렁거리네요..ㅋㅋ
    아무래도 노블락으로 다시 가야할것 같은...

    레미레즈 좋은 기타입니다. 손이 편하고 소리가 좋죠..

    소리는 무어라 할까.....다이나믹 표현이 아주 잘먹는 기타인것 같아요
    그래서 야마시타도 레미레즈만 고집 하는지도 모르죠...

    모두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아차 한국은 주일?일요일?
  • 파크닝팬 2008.02.17 01:23 (*.207.24.109)
    Jason 님 감사합니다. 지금 받으면서 치면서 날리가 났습니다. 아랑페즈맞추다 귀인 맞추다...
  • Jason 2008.02.17 05:17 (*.201.170.181)
    ㅋㅋ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 Jason 2008.02.17 12:10 (*.201.170.181)
    1004님 11,12번을 보니..11번은 보통 튠이지만 6번줄 칠 음이 없어서 가능한데 12번은
    A 장조네여...18번이나 27번은 어떻습니까?
    엔데차, 오레무스도 34,35번 전주곡이니 같은조들끼리 모아서
    조곡을 만들어도 되겠네요...^^
    1,13,18,27,29번들을 잘섞어 봐야겠습니다.
  • 샤콘느1004 2008.02.17 12:40 (*.216.48.64)
    번호가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기타음악감상실에 잠시 올려볼께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7 F. Tarrega, 'Rosita' 15 file jazzman 2008.01.06 23034
1636 Kleynjans/Oraison 14 file orpheus15 2008.01.07 27548
1635 LaGrima 6 file 탕수만두 2008.01.07 27608
1634 땅벌 11 file 탕수만두 2008.01.07 23030
1633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37 file 진느 2008.01.08 38653
1632 뷰티풀러브 1 file 공룡오디오 2008.01.08 20518
1631 Bach-prelude No.1 in C,BWV846a 90 file 정면 2008.01.09 32618
1630 [편곡]허니와클로버OST "Yamanai ame" 10 file 최병욱 2008.01.11 27324
1629 단자 브라질리아 15 file 좁은길로 2008.01.15 27219
1628 Sueno(꿈) - Tarrega 30 file 아이모레스 2008.01.15 24633
1627 Barcarolle 1 ...... F.Kleynjans 15 file 고정석 2008.01.20 20820
1626 El Sueno Reverie (꿈) - Jose Vinas 12 file 항해사 2008.01.20 56134
1625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arr.서윤일 5 file 2008.01.21 22676
1624 처음인데.... Campanas del Alba... 어떻게 들릴지??? 19 file 파크닝팬 2008.01.24 23101
1623 -동영상- 리배르탱고 - 퀸텟 11 이호현 2008.01.27 24450
1622 -동영상- 영화'여인의 향기 '삽입곡 8 이호현 2008.01.27 23455
1621 -동영상- 째즈 왈츠2번 - 쇼스타코비치 이호현 2008.01.27 23814
1620 Love is Blue - 정말 사랑은 우울한 것인가...... -,.- 10 file 2008.01.29 27540
1619 nocturno (c.henze) 10 file 2008.01.29 24623
1618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리버브 만땅) ^^ 9 file . 2008.01.31 24804
1617 두번째 올리는 곡... 아라비아풍의 기상곡 18 file 파크닝팬 2008.02.01 27935
1616 사랑의 찬가 7 file 창문너머 2008.02.02 25553
1615 보좌앞에 - 정한민 - 9 file 한민이 2008.02.04 28975
1614 장고를 위한 서주와 세레나데중 세레나데 10 file ldh2187 2008.02.04 22469
1613 빌라로보스연습곡 11번 17 file ldh2187 2008.02.04 23719
1612 설날맞이 알함브라 폭탄놀이!! 24 file 최병욱 2008.02.07 23411
1611 어머니 - 이병우 (쇠줄기타) 5 file devilous 2008.02.09 20027
1610 룸바 카탈란..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8293
1609 빈대떡신사.. 7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4750
1608 라 쿰파르시타 1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4379
1607 때늦은 캐롤 1 file 빈대떡신사 2008.02.10 20878
1606 Love Theme 씨네마천국 E.Morricone 20 file 아이모레스 2008.02.11 24699
1605 알함브라의 회상을 또 다시 들으시렵니까? 15 file 파크닝팬 2008.02.11 23593
» Endecha,Oremus(애가, 기도) F. Tarrega 25 file Jason 2008.02.15 25471
1603 [편곡]I am Thine, O Lord 10 file 최병욱 2008.02.15 28508
1602 Mallorca. I.Albeniz 13 file Jason 2008.02.16 22590
1601 주의 뜻안에 -정한민- 3 file 한민이 2008.02.16 19719
1600 Prelude No.2. F.Tarrega 11 file Jason 2008.02.17 24311
1599 Spanish Dance No.5, E.Granados 26 file Jason 2008.02.17 25311
1598 J.M.Zarate - Danza 16 file 찬찬 2008.02.18 23752
1597 preludio de adios 20 file niceplace 2008.02.20 22363
1596 어느귀인을 위한 환상곡중 에스파뇰레따... 43 file 파크닝팬 2008.02.21 23638
1595 쇼팽왈츠 op.64-2 42 file 기타레타 2008.02.21 27565
1594 A.Lauro_Vals Venezolano no.1 11 file 밀롱가. 2008.02.21 26216
1593 망고레의 Valse no.4 15 file 아이모레스 2008.02.23 22851
1592 Valse no.4 - B.Mangore 26 file 아이모레스 2008.02.23 37195
1591 Torija(Elegia) -F.Torroba- 11 file espressivo 2008.02.25 23481
1590 천공의 성 라퓨타 엔딩곡 15 성심 2008.02.25 24587
1589 A.Lauro_Vals Venezolano no.3 13 file 밀롱가. 2008.02.25 22761
1588 호로비츠를 따라한 스칼랏티 K380 12 file 최병욱 2008.02.27 24304
1587 Un dia de Novembre(11월의 어느날) 8 file espressivo 2008.02.27 39754
1586 오랜만에 태극기가 휘날립니당.... 10 file 파크닝팬 2008.02.29 24660
1585 사랑의 로망스 8 file 반숙은구분 2008.02.29 22697
1584 숲속의꿈 12 file 반숙은구분 2008.03.01 23100
1583 아랑훼즈 1악장입니다ㅎㅎ 12 file 전공생ㅎㅎ 2008.03.01 19110
1582 어린두자매 7 file 반숙은 구분 2008.03.01 20312
1581 Spanish Dance No.10 Melancolica, E.Granados 19 file Jason 2008.03.02 24290
1580 Prelude No.3 Villa lobos 22 file Jason 2008.03.02 23040
1579 많이 부족한 caprice 24번입니다^^ 5 file 전공생ㅎㅎ 2008.03.02 25038
1578 아델리타 -타레가- 11 file espressivo 2008.03.02 23174
1577 [CCM] 70/80세대를 위한 복음송... 내일 일은 난 몰라요. 11 file 파크닝팬 2008.03.03 23515
1576 보내지 못한 마음 - 연애시대 OST (안신영 편곡) 18 file orpheus15 2008.03.04 23204
1575 아랑페즈 2악장 - 기타바보님의 반주에 맞춘... 35 file 파크닝팬 2008.03.05 24765
1574 Scherzino Mexicano, M. Ponce 24 file jazzman 2008.03.08 24714
1573 Prelude No.1- Villa lobos 28 file Jason 2008.03.09 33551
1572 아랑훼즈1악장다쳤습니다!!! 19 file 전공생ㅎㅎ 2008.03.09 22182
1571 스카를랏티 소나타 K391 14 file 반숙은 구분 2008.03.12 22093
1570 미안미안해 17 file 반숙은 구분 2008.03.14 23093
1569 [합주] 항구의 겨울 7 file buyho 2008.03.15 21372
1568 sevilla - I.Albeniz 입니다 11 file JoDaC 2008.03.19 22831
1567 망고레의 Julia Florida 24 file 아이모레스 2008.03.19 22340
1566 [합주앵콜] 뉴하트 25 file buyho 2008.03.19 21354
1565 잭두아르테 투피스 5 file 반숙은 구분 2008.03.20 17899
1564 Badden Jazz No1(바덴재즈) 5 file 김영관 2008.03.21 28861
1563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Recuerdos de la Alhambra) - 타레가 3 file 김영관 2008.03.21 24885
1562 김민기옹의 아침이슬 3 file 김영관 2008.03.21 32008
1561 도롯뜨풍의 자작 춤곡하나 더 올립니다.. 14 file 김영관 2008.03.22 20861
1560 동심초 (진태권 편곡) 2 file 진태권 2008.03.22 22121
1559 F. Schubert, Serenade. arr. guitar by J.K.Mertz 28 file Jason 2008.03.24 25031
1558 Ultimo canto 15 file 탕수만두 2008.03.25 19323
1557 김명표작곡 캄파넬라주법에 의한 환상곡 "념(念)" 21 file 파크닝팬 2008.03.26 26462
1556 Suite del Requerdo - 4. Carnavalito 1 file 탕수만두 2008.03.26 21751
1555 대성당 3악장.. 13 file 탕수만두 2008.03.26 27641
1554 마누엘 뽄세의 Estrellita 17 file 아이모레스 2008.03.28 18942
1553 [영상] 라 쿰파르시타 - La Cumparsita 20 2008.03.28 23930
1552 milonga 재녹음해 보았습니다. 12 file niceplace 2008.03.29 22646
1551 'The water is wide', Traditional, Arr. by Ed Gerhard 28 file jazzman 2008.03.29 35663
1550 섬집아기. 89 file Jason 2008.03.30 29875
1549 바덴재즈 Suite 1. Simplicitas 5 file 노경훈 2008.04.01 21159
1548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서윤일님 편곡 38 file 파크닝팬 2008.04.02 25000
1547 S.SImons/R.Dyens - All of me 34 file 2008.04.04 25281
1546 모래시계 - 혜린테마 3 file 김영관 2008.04.06 24753
1545 홀로 듣는 음악[자작] 2 file 김영관 2008.04.06 23574
1544 너 거기 있었는가?-Traditional Afro-American Spiritual 39 file Jason 2008.04.06 30720
1543 이 곡악보요청좀 해도 될까요?? 1 file 2008.04.06 19948
1542 들장미 7 file 반숙은 구분 2008.04.06 22953
1541 영화 금지된 장난 주제곡 - 로망스 5 file 김영관 2008.04.12 27883
1540 마적 주제 변주곡입니더 .. 14 file 김영관 2008.04.12 25483
1539 born to beloved 23 file 라일 2008.04.15 21221
1538 El Noi De La Mare (성모의 아기) 10 file orpheus15 2008.04.15 22672
Board Pagination ‹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