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25.250.1) 조회 수 23124 댓글 25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를 맞아
A. B. Magnore 작곡의 크리스마스 노래를 연주했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Comment '25'
  • amabile 2007.12.13 23:00 (*.173.18.9)
    음색이 따뜻해서 겨울분위기나요~^^방금악보보고 한번 쳐봤는데

    하모닉스부분은 어찌해야하나요??

    하모닉스부분은완전꽝이라서 이거 인공하모닉스로 하신건가요??

    누가하모닉스악보보는법좀가르쳐주사와요..ㅠㅠ
  • op15 2007.12.13 23:07 (*.3.97.143)
    보통 운지처럼 잡고, 12 fret 위에 오른손 검지(i)를 살짝 올려놓은 후, 약지(a)로 튕기면서 i를 떼줍니다.
    예를 들면 왼손이 2 fret을 누른다면 14fret위에 오른손 검지를... 이하 생략
    말로 하니까 어렵네요. ^^;
  • amabile 2007.12.13 23:14 (*.173.18.9)
    그상태에서 베이스음은 엄지로 튕기시는건가요??^^
  • op15 2007.12.13 23:24 (*.3.97.143)
    네. 저도 잘 안되요... ㅠㅠ
  • amabile 2007.12.13 23:30 (*.173.18.9)
    실시간리플^^이쁘게 장식하셨네요~~^^

    답변 감사드려요~^^
  • orpheus15 2007.12.13 23:33 (*.3.97.143)
    크리스마스 기분이 안나서.. 기분 좀 내보려고 장식했습니다. ^^;
    저도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 아이모레스 2007.12.13 23:48 (*.47.207.130)
    아~~예쁘당!!!^^ 오르페님도 메리크리스마스!!!!!
  • 민.. 2007.12.14 00:25 (*.184.129.132)
    우앙~ 넘 이쁘게 연주하셨어요~
    소리 넘넘 이뻐요~
  • 복숭아boy 2007.12.14 01:47 (*.57.39.117)
    찾아보니 Villancico 는 20세기에는 스페인 크리스마스 캐롤을 나타내는 말로 그 의미가 축소되었다 라고 나오네용 ㅋㅋ

    Navidad는 크리스마스의뜻이구

    한마디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의미하는 군요 ㅋㅋ
  • Jason 2007.12.14 08:06 (*.201.170.181)
    야~좋타~^^
    op15님 메리 크리스마스!!
  • orpheus15 2007.12.14 09:28 (*.125.250.1)
    밤새 많이 다녀가셨네요.
    아이모레스님... 이 곡 녹음하면서 지구 반대편의 여름 크리스마스는 어떨까 생각해봤어요. 여름 크리스마스는 어떤가요?
    민...님, 복숭아boy님, Jason님 감사합니다. 예전에는 녹음 후 리버브를 잔뜩 먹였는데, 요새는 리버브는 안넣거나 넣더라도 살짝만 넣는게 더 좋게 들리더라구요.
  • ldh2187 2007.12.14 09:47 (*.95.196.230)
    캬아....연주가 넘 좋네여.....러셀인가 윌리암스 CD에서 들은것같은데...
    op15님이 연주하니 더 크리스마스분위기가 나네여.......
  • 작년이맘때 2007.12.14 11:25 (*.141.102.80)
    작년 이맘때 어느 칭구분께서 이곡 연주 올리셨을때, 논란 되었던게 생각나네요.
    이 곡 중간쯤에 개방현으로 연주되는 생뚱맞은 4마디의 진위에 대해서....

    그때 그부분이 개방현 연주가 아니라 악보 표기의 오류로 하모닉스가 잘못표현된것이라는
    의견에 공감합니다.

    그분 말씀대로 그 부분을 하모닉스로 연주하는것이 훨씬 자연스럽고 맞다고 봐용
  • fernando 2007.12.14 11:39 (*.140.59.104)
    역시 op님!! 저는 옥타브 하모닉스는 영 꽝이라 이곡은 그냥 접어뒀었는데 한번 연습해봐야겠다는 의욕이 생깁니다. Merry Christmas!!
  • op15 2007.12.14 11:46 (*.125.250.1)
    ldh님 감사합니다. 요새 대선이다 뭐다(대선도 분위기가 영... ) 어수선해서인지 크리스마스 기분이 전혀 안나는데... 그래서 게시판에 크리스마스 노래도 잘 안보이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작년이맘때쯤님! 아래 악보까지 올려주시고... 저도 그 부분이 영 생뚱맞았었는데... 정말 하모닉스가 더 어울릴듯하네요. 한번 연습해봐야겠어요.
    fernando님. 전 옥타브 하모닉스 피아노 처음 배울때처럼 양손이 똑같이 움직여요... ^^; 3마디 반 인공하모닉스만 한 2시간 연습했나봐요. 그래도 저모양이니... fernado님이 복수 해주세요.
  • 항해사 2007.12.14 13:33 (*.0.202.3)
    메리 크리스마스~ op15님 ^^ 간만에 인사 드리는것 같은... 음악 너무 좋아요 착해지는 기분.. 멋진 연주 감사해요
  • Fluid 2007.12.14 13:33 (*.20.190.195)
    op15님의 따뜻한 연주 잘 들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낄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마와요~~
  • op15 2007.12.14 15:34 (*.125.250.1)
    가까이 살면 이중주 연습하자고 조르고 싶은 두분이 나란히 다녀가셨네요. ^^; 메리크리스마스~
  • np 2007.12.14 22:56 (*.74.197.223)
    소리도 예쁘고 그림도 예쁘고... 즐감했습니다.
  • op15 2007.12.16 10:33 (*.3.97.221)
    np님도 다녀가셨군요. 그림이 있어서 연주가 사나봐요. 감사합니다.
  • 콩쥐 2007.12.17 09:38 (*.80.23.83)
    조심스럽고 조용한 메리 크리스마스.
  • 샤콘느1004 2007.12.17 12:08 (*.216.47.40)
    녹음퀄리티가 보통때보다 약간 떨어지시는거같아요
    연주는 당연 최상급
  • op15 2007.12.17 14:41 (*.125.250.1)
    오랫만에 녹음해서 뭐가 좀 부족해요. 연주력이.. ㅠㅠ
    녹음은 정말 어려워요. 라이브로 하면 대충 틀려도 뭐.. 그럭저럭 얼굴에 철판깔고 넘어가면 그만인데...
    콩쥐님도 들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 전어구이 2007.12.19 13:19 (*.127.223.134)
    고음처리가 깔끔하군요. 악보에 충실한 좋은 연주 잘 들었습니다.
  • 괭퇘 2007.12.21 03:05 (*.146.142.40)
    ... 산타할아버지 올것 같아요 ㅎㅎ
    따뜻한 음악 너무 좋습니다..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737 [동영상]조지윈스턴의 캐논 변주곡(새로운 편곡) 61 최병욱 2007.09.08 41764
1736 Danza Brasilrea 5 file 좁은길로 2007.09.08 27242
1735 샤콘느 from Partita No.2 in D minor by J.S. Bach 52 file Jason 2007.09.11 25884
1734 오빠생각 / 안형수 편곡 17 file orpheus15 2007.09.12 24653
1733 Tansman의 Cavatina 조곡 중에서 Saraband 19 file limnz 2007.09.16 19295
1732 슈베르트- 물위에서 노래함.(이중주) 48 file 기타레타 2007.09.20 28434
1731 L'Encouragement Op.54 - F. Sor (동영상) 6 ㄲㅏㅇ 2007.09.21 22066
1730 사랑의 로망스 9 file 밀롱가. 2007.09.21 23750
1729 Preludio de Adios ---- Alfonso Montes (재녹음) 14 file 고정석 2007.09.22 25235
1728 Suite Italiana II.Adagio 1 file 루피 2007.09.22 25724
1727 California Breeze 7 file 정오 2007.09.23 18952
1726 Tristeza 13 니슈가NSG 2007.09.27 31451
1725 Love Affair 3 니슈가NSG 2007.09.27 22633
1724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7 file HWA 2007.09.28 21586
1723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 이민섭 (arr. 서윤일) 1 file 아돌 2007.09.28 25114
1722 [연주회]canarios - (앙상블 ver.) 7 file 노경훈 2007.09.30 23955
1721 [연주회]farandole (- bizet) - 앙상블 5 file 노경훈 2007.09.30 28349
1720 [연주회]les 4 points cardinaux 3 file 노경훈 2007.09.30 25480
1719 편곡-가브리엘의 오보에(트레몰로) 15 file 최병욱 2007.09.30 26839
1718 Preludio de Adios _Alfonso Montes 9 file 괭퇘 2007.10.03 25447
1717 [re] 라리아네 축제 - 모차니(좀더 빨리 버전) 5 file G-Love 2007.10.05 27955
1716 라리아네 축제 - 모차니 23 file 항해사 2007.10.03 32501
1715 푸른숲 그늘 아래 (Under the Green Wood Tree - C. Henze) 13 file 항해사 2007.10.05 25063
1714 Preludio en do menor, Agustin Barrios 2 file Lotophagus 2007.10.08 23427
1713 탱고엔 스카이-롤랑디용(동영상) 14 file HS 2007.10.08 24266
1712 Canco del Lladre (도적의 노래) 12 file - 情 - 2007.10.10 23177
1711 Villa Lobos Preludes №4 8 file HWA 2007.10.10 21689
1710 전설 (Asturias) 입니다..^^ 19 JoDaC 2007.10.11 25225
1709 환희의 송가 / 이별의 곡 8 file 항해사 2007.10.14 28522
1708 Elegie -J.K.Mertz 20 괭퇘 2007.10.15 34962
1707 encouragement 14 file gchoi 2007.10.15 18226
1706 Serenade to Spring(10월의 어느 멋진날에)새로운편곡 7 file 최병욱 2007.10.16 27945
1705 이루마의 Maybe 기타편곡 31 file 최병욱 2007.10.23 24160
1704 Vals venezolano No1 5 file 박카스좋아 2007.10.25 25960
1703 Vals venezolano No2 6 file 박카스좋아 2007.10.25 26070
1702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여름 13 file 레이 2007.10.26 20122
1701 [동영상]알함브라궁전의추억 15 최병욱 2007.10.27 25226
1700 인하고전기타회- 브란덴부르크 4번 1악장 1 전주호 2007.10.30 23645
1699 인하고전기타회- 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 1 전주호 2007.10.30 30600
1698 인하고전기타회- 돌리 조곡, 시바 여왕의 귀환 전주호 2007.10.30 26016
1697 인하고전기타회- 3. Variazioni Concertanti, Op.130 전주호 2007.10.30 22322
1696 인하고전기타회- 아르페지오네 소나타 6 전주호 2007.10.30 24520
1695 ETUDE NO.1 -H.Villa-lobos 8 괭퇘 2007.10.31 24636
1694 보케리니 - 서주와 판당고 (Introduction & Fandango) 5 2007.10.31 25711
1693 Cavatina - Stanley Myers 기타 인생5년의 추억 (1/4) - 시작!! 15 file eve 2007.10.31 24667
1692 이병우 - 새 24 file 찬찬 2007.10.31 25575
1691 BWV1007 - Prelude J.S Bach 기타 인생5년의 추억 (2/4) - 희열!! 13 file eve 2007.11.01 24436
1690 Mark Hanson - Postscript 4 file 찬찬 2007.11.02 24921
1689 BWV1004_샤콘느 - J.S Bach 기타 인생5년의 추억 (4/4) - 飛上 23 file eve 2007.11.03 25553
1688 Symphony No.7 i)Poco sustenoto - vivace - L.V Beethoven 기타인생 5년의 추억 (3/4) - 열정!! 12 file eve 2007.11.03 24124
1687 Recuerdos de la Alhambra...... 8 file amabile 2007.11.04 24945
1686 로시타 - 타레가 (Rosita) 15 file 2007.11.05 26746
1685 장미빛 미뉴엣(Minuetto, 동영상) 13 야매 2007.11.05 24133
1684 Una Limosnita por el Amor de Dios 16 file limnz 2007.11.05 24550
1683 첫발자욱(Le Premier Pas, 동영상) 11 야매 2007.11.05 28792
1682 romance(로망스) 5 file - 情 - 2007.11.06 39393
1681 baden jazz 1. 6 file 노경훈 2007.11.08 17588
1680 Prelude No.7 - Chopin~ Tarrega 8 file fernando 2007.11.08 24470
1679 반딧불이(클래식ost) 6 file 노경훈 2007.11.08 27486
1678 사랑의 꿈 (F.Listzt) 17 file 디_Gitarre 2007.11.10 20123
1677 메아리연주회 합주곡 차이코프스키 발레음악 호두까기인형 모음곡 중 4 라라 2007.11.13 42765
1676 Elegie -J.K Mertz 10 괭퇘 2007.11.14 34939
1675 사라방드 (G.F.Handel) 15 file 디_Gitarre 2007.11.16 38005
1674 BWV1007-Prelude (J.S.Bach) 10 file 디_Gitarre 2007.11.16 24138
1673 BWV1007-Allemande (J.S.Bach) 7 file 디_Gitarre 2007.11.16 41775
1672 Secret Garden 10 file 디_Gitarre 2007.11.16 31824
1671 Lullaby(자장가)-Andrew York 13 file 디_Gitarre 2007.11.21 27996
1670 Maybe 이루마 곡 - 최병욱님 편곡 9 file 아이모레스 2007.11.21 23116
1669 견이님이 올려주신 캐롤메들리 원맨쑈~ 12 file 잔수 2007.11.22 29846
1668 [Barden Powell]Pausa para meditacao 15 file 찬찬 2007.11.22 26515
1667 Pavana - G. Sanz 8 file fernando 2007.11.23 21726
1666 Sunday Morning Overcast - A. York 9 file 진느 2007.11.25 21285
1665 화성의 영감 6번 4 지나가는나인 2007.11.26 25769
1664 LoveAffair-Ennio Morricone 7 file 워리군 2007.11.28 23263
1663 El Colibri - 엘 콜리브리 (벌새) 8 file 2007.12.03 25268
1662 He is a Pirate - 캐리비안의 해적 OST 4 file KaKaRu 2007.12.04 33387
1661 Libra Sonatine - I. India 3 file KaKaRu 2007.12.04 32969
1660 Libra Sonatine - II. Largo 2 file KaKaRu 2007.12.04 32022
1659 Libra Sonatine - III. Fuoco 1 file KaKaRu 2007.12.04 27063
1658 망고레의 Preludio Eb 25 file 아이모레스 2007.12.04 28812
1657 A.B.Mangore - Prelude in C Minor 27 file 당배 2007.12.05 38962
1656 La Chanson de Orphee Luiz Bonfa - Cla&Guitar 15 괭퇘 2007.12.06 24077
1655 [CCM]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9 file orpheus15 2007.12.07 27131
1654 Piano Sonata No.14 "Moonlight" 1악장 / Beethoven arr. Sinopoli 15 file 이진성 2007.12.09 36995
1653 대성당 3악장 11 file bb 2007.12.10 38671
1652 Hana(花) by Masaaki Kishibe... (클래식기타) 22 file 아이모레스 2007.12.11 26175
1651 그 악보 찾았네요 file 작년이맘때 2007.12.14 57934
» Mangore / Villancico de Navidad 25 file orpheus15 2007.12.13 23124
1649 신성민 : Roland Dyens - Valse en Skai 13 고정석 2007.12.16 23208
1648 [편곡]냉정과 열정사이 OST What a coincidence 24 file 최병욱 2007.12.16 35802
1647 끌레양 검은바다1악장(3중주) 8 file 김은미 2007.12.17 25247
1646 [동영상] 최후의 트레몰로 27 최병욱 2007.12.26 36139
1645 새해맞이 Kanon입니다!! 11 file amabile 2007.12.27 19144
1644 냉정과 열정사이 OST - What a coincidence (최병욱님 편곡) 15 file 아이모레스 2007.12.29 25668
1643 love affair 입니다(^_^ 3 file firewall 2007.12.29 22357
1642 Nacht und Traume / F. Schubert arr. 박윤관 15 file 이진성 2007.12.31 26552
1641 태극기를 휘날리며 16 file 티티새 2008.01.01 24152
1640 [re] 빌라로보스 연습곡 No.1 file jazzman 2008.01.06 24736
1639 빌라로보스 연습곡 No.1 10 file 탕수만두 2008.01.05 29806
1638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9 file 탕수만두 2008.01.05 25235
Board Pagination ‹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