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54.200.35) 조회 수 21335 댓글 31
러셀 패러디? 오마쥬?

왼손이 러셀처럼 정교하게 움직이지는 못하겠군요(당연한건가..)

확실히 녹화를 해보니 왼손 움직임이 큰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어렸을 때는 그게 멋있는 줄 알아서.. 습관이 잘못 들었네요;;

눈요기로 걍 보셔요...
Comment '31'
  • 좁은길로 2007.08.14 21:47 (*.52.62.26)
    악!! 이거 악보로 보내주세요~!!!

  • ddol 2007.08.14 21:50 (*.134.101.133)
    ㅅㅎㄱ이군요! 멋있어요~~ ㅎ
  • 지천 2007.08.14 23:44 (*.184.254.8)
    와ㅋ 멋지네요. 이편곡 무자게 어렵던데...ㅡ.ㅡ 너무 쉽게 연주하시네요ㅋ
  • 지천 2007.08.14 23:46 (*.184.254.8)
    그리고 진느님 생각보다 젊으시네요^^
  • 파커닝팬 2007.08.15 02:32 (*.102.183.77)
    좋은 연주 즐감 했습니다....고수님 이시네요....

    연주시 기타가 약간 몸에 흔들리는것과..왼손 동작이 큰것이 탄현시 삑사리를 낼 확률이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왼손 이동시 동작이 크지만 힘도 잘 빼시고 움직임이 좋아 왼손이 안정적으로 보입니다.동작을 좀더 간결히 이동 할 수 있게 하시면 연주시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기타를 안정적으로 연주하기 위해 오른손 팔굼치로 기타를 안으려 하다 보면 오른손과 몸 전체에 순간 힘이 들어가서 탄현시 불필요한 힘이 들어 가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
    하수가 고수 한테 쓸데 없는 말을 했나 조심스럽네요...도움이 될까...몇자 적었습니다.

    연주는 훌륭하십니다...


    제가 여자 였다면.........님 사랑 합니다라고 말하고 싶네요..(농담 입니다.)
    전 언제 님 처럼 연주 할까요...ㅋㅋ부럽네요.

    멋있으세요....
  • 콩쥐 2007.08.15 08:51 (*.80.25.155)
    사운드홀이 특이해요.....소리도 좋고...
    그동안 음악들으며 나름 상상한것보다 무지 젊으시네요....
    지난연주들을 생각해보면 이곡에서 더 감동을 끌어낼수도 있으셨을텐데요...왜....
  • 진느 2007.08.15 09:16 (*.245.18.213)
    악보는 죄송합니다만^^ 구입한 악보라서.. 컴터에 악보가 없습니다..

    전에는 나름 안정감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녹화를 해보니 흔들~흔들~한 것이 보이는 군요;;
    자세를 좀 더 연구해봐야하겠습니다

    이전 녹음들이 그렇게 나이들어(?) 보였나요 ㅋ

    석재(ddol)야 ㅅㅎㄱ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뭔지 모르겠단다;;
  • ddol 2007.08.15 19:32 (*.134.101.133)
    신합곡이요~ =_=;; 이거 아녔나...
  • 정면 2007.08.16 10:23 (*.212.223.250)
    아주 어려운곡인데 정말 연주 잘하시는군요.
    이곡의 특징은 기타로 연주하기 무척 힘이든다는겁니다.
    3성부의 대위법을 살리기위해 음이 끊어지지않게 왼손의 이동하기가 어렵죠.
    저도 파크닝 편곡의 악보로 연습해봤는데 아직도 각 성부의 음의 연결이 쉽지않아요.
    훌륭한 연주입니다...
  • 샤콘느1004 2007.08.16 10:54 (*.216.46.23)
    1.이렇게 화질좋고 음향좋은 동영상은 어케 녹화하고 올리시는건가요...
    녹화방법좀 듣고 싶습니다.

    2.진느님의 간단소개 좀 부탁드립니다.
    전공하시는 분인가요?
  • 오모씨 2007.08.16 10:55 (*.223.123.23)
    참 어려운 곡 너무나 멋지게 연주하시네요^^
    악기 알마기타인듯한데 참 좋네요~소리 ^^
  • 진느 2007.08.16 13:21 (*.154.201.43)
    감사합니다~

    1. -> 폰카 동영상을 찍으면서 zoom h4로 녹음하고 window movie maker로 합쳤습니다
    영상따로 소리 따로는 처음 해본거라서.. 이런 질문이 안나오면 어쩌나.. 하고 올린겁니다. 감사~호호호..

    2. -> 26살의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지금도 업무중 농땡이 서핑중-_-; 전공과는 거리가 멀구요 ㅋ 용인에 살아요..
    정말 간단 소개로군요;;
  • 샤콘느1004 2007.08.16 14:34 (*.216.46.23)
    핸드폰으로 동영상찍은거라구요? ...어느제품인가요 소개좀....
    윈도우메이커라는것이 어떤건지요 합친다는것도 궁금하네요
    디지털카메라로 동영상찍으면 너무 용량이 커서 줄여서 올리면 너무 화질이 떨어지는데
    올려주신영상은 정말 소리나 영상이 깨끗하네요

    평범하지않은 회사원이시네요... 학창시절에 기타를 열심히치신건지.. 언제 이런 기타솜씨를
    만드셨는지 참 대단하십니다.
  • 샤콘느1004 2007.08.16 14:39 (*.216.46.23)
    아.... 동영상은 핸드폰
    소리는 줌 h4 로 녹음
    zoom h 4 에 대한 정보좀 알려주세요
    소리와 영상은 어케 합치는건지
    줌 h 4 녹음이 상당히 궁금해지는군요
    이런 훌륭한 소리를 전달해주다니
  • 진느 2007.08.16 19:42 (*.154.201.43)
    핸드폰은 애니콜 sch-b510입니다만.. 요즘 왠만한 핸펀들은 다들 이정도 품질의 녹화가 된답니다^^;
    zoom h4에 대해서는..
    http://www.guitarmania.org/z40/zboard.php?id=gowoon15&no=2836
    여기에 barrios님이 다신 댓글을 보시면 됩니다~ 저도 이글 보고 질렀습니다ㅋ

    window movie maker는 xp에 기본으로 들어있는 간단한 동영상 편집 툴입니다
    핸펀으로 찍은 동영상을 불러와서 오디오 트랙을 음소거 시키고 따로 편집한 녹음화일을 불러와서 싱크를 맞추면 됩니다.. 이번에 처음 해봤는데;; 사용법이 그리 어렵지 않더군요

    친구음악듣기에 동영상도 많이 올라오기를 바라면서..
  • 진느 2007.08.16 19:45 (*.154.201.43)
    앗참.. 참고로 제 녹음 중에 코윤바바부터 h4를 이용한 녹음이었으니.. 지르실 분들은 참고하셔용ㅋㅋㅋ
  • 정말 2007.08.16 21:05 (*.184.142.247)
    대단한 연주네요. 기타 어떻게 배우셨는지 궁금합니다.
  • 아이모레스 2007.08.17 02:58 (*.158.13.135)
    쉬운 편곡으로 연습하다가 막상 럿셀 편곡을 펼쳐보니 정말이지 난감하드라구요...
    근데... 럿셀 편곡을 보구 나서는 다른 편곡은 거들떠 보게되질 않더군요...

    언제나 진느님이 훌륭한 연주를 들려주셔서 행복하게 잘 듣고 있습니다...^^
  • jons 2007.08.17 10:34 (*.100.57.140)
    악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 감히, 되시묜- " 1jonz@hanmail.net", 구하는 방법(구먜)이래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민.. 2007.08.17 11:43 (*.184.129.140)
    흠.. 무지 어려울텐데 멋지게 연주하셨네요.
    기타도 멋지고..
    간만에 친구연주 몇곡들었는데.. 다들 넘 잘하시네요.
  • 정면 2007.08.17 13:52 (*.212.223.250)
    아이모레스님 러셀편곡 악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파크닝꺼와 비교해보고 나름대로 짜집기 시도를 해보고싶네요.
  • 진느 2007.08.17 17:30 (*.154.201.48)
    악보구매는
    http://www.guitarmania.org/z40/zboard.php?id=gowoon32&no=4926
    여기에 기타-바보님이 쓰신 댓글을 참조하셔요..
    저는 1만4천원 정도에 구입하였습니다~
  • 2007.08.17 23:09 (*.112.131.48)
    역시나 진느님이신가... -_-
    근데 전에 왜 이런 난곡을 저보고 쳐보라고 하셨던 건가요 도대체가 -_-;;
  • 아이모레스 2007.08.17 23:33 (*.158.255.78)
    정면님!! 제가 가지고 있는 악보는 럿셀거 말구 두개가 더 있는데요... 그 중 하나는 세광출판사인가 하는 곳에서 나온 초급인가 중급편에 나온 것으로... 제 생각에 정면님께서 그다지 참조할 바는 없을 것 같아요... 나머지 또 하나는 누구 편곡인지 나와있지 않았구요... 암튼 악보는 메일로 보내드릴께요... 지금은 제 손에 악보가 없없구요... 나중에 퇴근해서 보내드릴께요...
  • 김상욱 2007.08.17 23:51 (*.36.199.84)
    기타 저음 소리가 상당히 중후하네요? 원래 기타 소리가 그런건가요?
    멋있습니다!
  • jons 2007.08.18 10:24 (*.143.173.213)
    inform. 감사합니다, 좋은 연주자 되시길 ...
  • jazzman 2007.08.20 21:37 (*.187.216.171)
    우어어.... 이전에 보여주신 내공으로 인해 기대 수준이 높아져있지 않았다면 또 한번 악관절 탈골이 될 뻔했습니다. (벌린 입을 다물지 못해서...)
    기타매냐 음반 2집 편집하면서 진느님의 울티모 칸토 듣고듣고 또 듣고 했는데...
    아니, 어떻게 이런 고수님이 초야에 묻혀있담! 했더니만... 게다가, 예상과 달리 약관의 고수시라니!
    동영상으로 모습을 보게 되어 반갑습니다! ^^
  • hunee 2007.08.21 12:51 (*.46.237.244)
    약관 ㄷㄷㄷ;;;
  • choondo 2007.08.21 21:39 (*.230.133.63)
    말도 많았던 기타인데 잘 쓰시는것보니 좋군요. 이곡은 기타로 잘치기가 정말 어려운 곡인데 많이 연습한것 같습니다. 혹시 줄은 어떤것을 사용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 진느 2007.08.23 09:10 (*.154.201.121)
    앗~ 춘도님 안녕하세요! 잘쓰고 있습니다.. 줄은 갈리 티타늄 노말텐션 입니다~
  • 무명기협 2007.12.21 15:30 (*.178.2.58)
    아악...악보가 필요해 ㅠ.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37 Love Affair 6 2007.06.02 19907
1836 zapateado///rodrigo 13 김은미 2007.06.03 25326
1835 최후의 트레몰로 (리버브효과없는겁니다..;;) 4 file JoDaC 2007.06.09 19936
1834 최후의 트레몰로 입니다 ^^ 32 file JoDaC 2007.06.06 24313
1833 전설 11 file 최병욱 2007.06.06 24237
1832 I believe 13 file orpheus15 2007.06.08 19960
1831 Romance.3번. 10 file 우체국가는길 2007.06.08 24610
1830 Kiss the Rain 이루마 곡 (기타 연주) 44 file 아이모레스 2007.06.12 27621
1829 오 솔레미오 4 file 밀롱가. 2007.06.14 22150
1828 Recuerdos de la Alhambra -F. Tarrega 12 file Jason 2007.06.15 24428
1827 알함브라 다시녹음했습니다~ 14 file 최병욱 2007.06.16 22726
1826 [re] 소르 연습곡 6번-리버브를 넣어보았습니다. 1 file niceplace 2007.06.20 22775
1825 소르 연습곡 6번 8 file niceplace 2007.06.17 22657
1824 Romance.3번. 다시 올려요 6 file 우체국가는길 2007.06.17 26887
1823 뱃노래 - 코스트 12 file fernando 2007.06.19 23269
1822 유키구라모토의 Meditation 18 file 최병욱 2007.06.19 24610
1821 fredric hand의 연습곡 1번 4 file 루하기 2007.06.21 16523
1820 리브라소나티네 3.Fuoco-롤랑디용 27 file MSGr 2007.06.21 29250
1819 바흐 샤콘느 10 file 좁은길로 2007.06.26 24320
1818 쉘부르의 우산 3 file nice guy 2007.06.27 23697
1817 Koyunbaba - C. Domeniconi 25 file 진느 2007.06.27 20673
1816 F. Tarrega,Capricho Arabe 33 file Jason 2007.06.28 23385
1815 Agua e Vinho - Egberto Gismonti 18 file limnz 2007.06.29 22951
1814 BWV1006a 프렐류드 3 file 좁은길로 2007.06.29 22513
1813 이노래어떤가요? Pulo do Gato(P.Bellinati) 15 file MSGr 2007.07.01 27620
1812 L'HYMNE A L'AMOUR / E.PIAF 24 file April 2007.07.04 22017
1811 Kleine Romanze- L. Walker 10 file Jason 2007.07.05 21548
1810 Triste Santuario by Vincent Gomez-슬픈 예배당 17 file Jason 2007.07.05 25329
1809 대성당1악장 8 file 좁은길로 2007.07.05 20936
1808 이루마의 When the love falls 7 file 최병욱 2007.07.07 44606
1807 종소리 12 file 좁은길로 2007.07.07 24485
1806 소르의 마적입니다... 19 file 화가 2007.07.08 28996
1805 brahms-theme and variations 20 file 기타레타 2007.07.09 30647
1804 [영상] 엘레지 Elegie (메르츠 Mertz) 3 2007.07.09 23660
1803 이병우 - 달려 18 file 김상욱 2007.07.09 22792
1802 대성당2악장 4 file 좁은길로 2007.07.09 32235
1801 도적의 노래-ibach 연주 16 file 바하의꿈 2007.07.10 23724
1800 하프시 팟사 완주--! 4 file 좁은길로 2007.07.10 22121
1799 핑거스타일- Sun dance (Kotaro Oshio) 7 file 최병욱 2007.07.11 25968
1798 Giuliani-- Rossiniana No.1 (글로빌 아트홀 실황연주) 15 file LDH 2007.07.11 19459
1797 엔커리지먼트-소르 39 file 기타레타 2007.07.11 23554
1796 이 곡 제목이 뭔가요? 3 file -_ - 2007.07.12 19959
1795 헨델의 아리아 23 file 아이모레스 2007.07.12 23474
1794 G선상의 아리아 - J.S.BACH 43 file 기타레타 2007.07.13 24272
1793 이루마의 Kiss the Rain 6 file 최병욱 2007.07.13 23868
1792 Pierre Bensusan - 아도니스의 정원 12 file 찬찬 2007.07.14 25184
1791 Bach - BWV1007 Prelude & Allemande 16 file 김상욱 2007.07.14 22933
1790 Wonderful tonight 43 file - 情 - 2007.07.14 26060
1789 Variation on Theme of Mozart - F.Sor 32 file Jason 2007.07.15 24147
1788 월량대표아적심(月亮代表我的心) 29 이진성 2007.07.19 26097
1787 Fantasia Arabe by Sabicas 22 file Jason 2007.07.22 19689
1786 샤콘느 뒤에뒤부분 7 file 좁은길로 2007.07.23 20471
1785 유키 구라모토의 Lake Louise(새로운 편곡) 17 file 최병욱 2007.07.23 23700
1784 Aria no.1 - F. Kleynjans 11 file bradpitt 2007.07.24 23594
1783 Septiembre (Maximo Diego Pujol) 21 file 라일 2007.07.26 22309
1782 (이중주) Green Sleeves 20 file niceplace 2007.07.27 25511
1781 BWV1006a Prelude 7 file 좁은길로 2007.07.27 25875
1780 A. Piazzolla Quattro Stagioni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사계) 1. Primavera portend (봄) 8 file sgq 2007.07.27 23496
1779 A. Piazzolla Oblivion(망각) 3 file sgq 2007.07.27 23249
1778 A. Piazzolla Liebertango 1 file sgq 2007.07.27 24166
1777 P. Bellinati Baiao de Gude 서울기타콰르텟 4 file sgq 2007.07.27 24183
1776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4 야매 2007.07.28 24456
1775 Fur Elise by L. Van Beethoven 62 file Jason 2007.07.28 27820
1774 부탁 김효석 2007.07.29 19472
1773 클레이앙스-로망스1번(이중주) 6 file 기타레타 2007.07.30 20148
1772 Lamento No.2 / F. Kleynjans 12 file 이진성 2007.08.01 21411
1771 The old rugged cross by G. Bennard 10 file Jason 2007.08.02 22858
1770 로망스 no.1(이중주)-끌레앙 16 file 체르니 2007.08.04 32622
1769 Sleeprs, Awake! 눈뜨라부르는소리있어 7 file 좁은길로 2007.08.05 20999
1768 Estudio No.12 / F. Sor 13 file 이진성 2007.08.06 23436
1767 Partners in Praise / 안신영님 편곡 10 file orpheus15 2007.08.07 20440
1766 알베니즈-야자나무 아래에서 13 file 기타레타 2007.08.08 29375
1765 로드리고 // 고풍스런 티엔토 30 file 진느 2007.08.08 26061
1764 Sor Etude#6 10 file 밀롱가. 2007.08.10 21143
1763 Classical Gas/Mason Williams -클래식컬 개스 23 file Jason 2007.08.10 23523
1762 Adelita 2 file sky600 2007.08.12 15651
1761 maria luisa 6 file sky600 2007.08.12 25090
1760 sunflower 14 file 한사랑 2007.08.13 21900
1759 Tango En Skai 11 file 좁은길로 2007.08.13 24871
» 바흐 // Choral from cantata147 arr.David Russell 31 file 진느 2007.08.14 21335
1757 milonga 6 file 2007.08.15 22562
1756 [동영상] Barrios - Una Limosna por el amor de Dios (최후의 트레몰로) 39 file 김상욱 2007.08.17 28516
1755 텅 빈 놀이터 II by devilous 9 file devilous 2007.08.20 21353
1754 Sleepers, Awake! from Cantata BWV140 9 file April 2007.08.20 21255
1753 Yuichi Watanabe - Morning Dew 5 file 2007.08.21 24841
1752 Falla--ThreeCorneredHat(KimMoonHyung & Chung Sehee) 7 file 바하의꿈 2007.08.21 26000
1751 망고레의 Contemplacion (깊은 그리움) 24 file 아이모레스 2007.08.22 23488
1750 헨델의 대장간변주?^^ Handel--Blacksmith Variations 19 file 바하의꿈 2007.08.23 24728
1749 F. Sor의 인커리지먼트 18 file 바하의꿈 2007.08.24 25653
1748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12 file 정면 2007.08.24 22365
1747 죄송한! 탕고 안 스까이 바이 로랑디앙 (조율 맞춰 재업)ㅠ 8 file buyho 2007.08.26 17597
1746 Stairway to Heaven, Classical/Unplugged version 기악 독주 7 file 2007.08.28 26237
1745 Les Feuilles Mortes (고엽) - Joseph Kosma 20 file 고정석 2007.08.29 22453
1744 Beautiful Dreamer(토스토) 7 file 까치 2007.08.30 24179
1743 줄리아니 기타협주곡 5 file buyho 2007.09.04 21485
1742 가을편지 / 안형수 편곡 15 file orpheus15 2007.09.04 23550
1741 녹음은 어떻게 하나요? 2 소르초이 2007.09.05 20654
1740 TOmmy Emmanuel-Angelina 10 file 좁은길로 2007.09.05 19876
1739 내마음의 보석상자(동영상) 7 야매 2007.09.07 25372
1738 Venus(동영상) 4 야매 2007.09.07 28069
Board Pagination ‹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