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7.03.18 21:36

I believe

(*.232.152.246) 조회 수 31764 댓글 23

조만간 올린다고 했었는데 벌써 3주나 지나가 버렸네요...-..-;;;

이러다 또 다시 1년이 훌쩍 지날지도 모를것 같아...무작정 녹음모드로...@_@;;;;;

암튼..부족한 연주지만 즐감 해 주시길....^^


Comment '23'
  • np 2007.03.18 22:05 (*.75.19.242)
    그제 라이브로 들을 때와 또 다른 맛이 있네요. 근데 리버브를 넣으신 건지 ?

    넣은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 궁금하다는 ...

    암튼 녹음이 좋네요. 물론 연주도 좋고 ...
  • 샤콘느1004 2007.03.18 22:16 (*.205.151.163)
    조용히 박수....ㅉㅉㅉㅉㅉ
    그리고 술한잔 들이키고싶어집니다.
  • 콩쥐 2007.03.18 23:47 (*.121.230.79)
    노래를 기타로 연주한다는건 정말 어려운일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노래가 하고 싶어지네요...
  • rainbow 2007.03.19 00:12 (*.10.73.140)
    정말 조용하게 들었습니다..고요한밤 참 잘 어울리네요...전지현의 눈물이 생각나는 영화..
  • Jason 2007.03.19 08:28 (*.57.19.56)
    좋습니다......
    그냥 이대로........
  • 경호 2007.03.19 10:39 (*.111.229.214)
    파코님이시다!!!!!!!!!!!!! 가장 좋아하(고 존경하)는 아마추어 기타리스트 파코님^^
    역시 좋습니다.
    차분하고 정확한 표현.
  • op15 2007.03.19 11:24 (*.125.250.1)
    옛날에(벌써 옛날이란 표현을.. ㅋ) 파코님 연주 들으면서 파코님 처럼 기타 쳐보고 싶은 욕심이 마구 생겼는데, 이 곡 들으니 또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연주를 가만히 듣고 있자니... 편곡이 그리 매끄러워보이지는 않습니다. 아무나 친다고 노래가 될 것 같지 않을 것 같습니다. 파코님이 연주하셨으니 노래가 되는거지요. ㅠㅠ
    좋은 연주 잘 들었습니다.
  • iPaco 2007.03.19 14:53 (*.73.50.208)
    np님..리버브 약간만 넣었어요...걍 올링까 하다...점..건조 한거 같아서요...^^

    1004님..콩쥐님..rainbow님...Jason님...관심에 감사 드려요...^^
    글구..경호님..치는걸 보니 경호님이 훨 낫던데...존경까정..@@;;;;

    op15님...마자여...홍콩사람이 편곡한건데...그리 매끄럽진 않은 듯 합니다.(아무래도 우린완 정서가 달라서 그런지...)..글구..콩쥐님 말대로 노래를 기타로 부르는건 쉽지 않다는....-..-;;;;


  • 민.. 2007.03.19 21:40 (*.184.129.228)
    ^^ 파코님의 연주는 어느 것을 들어도 참 좋아요~
  • 아이모레스 2007.03.19 22:20 (*.158.255.154)
    요즘 다시 파코님을 자주 뵙는 것만해도 무척이나 즐거운 일입니다!!!^^
  • jazzman 2007.03.19 23:50 (*.187.216.149)
    항상 많은 분들을 즐겁게 해주시니 아마추어라도 이미 프로나 다름 없으십니다. (아... 중요한 차이가... 돈이 안 생긴다는... ^^) 매번 즐거운 마음으로 듣고 있습니다.
  • 김상욱 2007.03.20 02:17 (*.36.199.82)
    정말 듣기 좋네요. 음색이 존 윌리암스 같으세요.
  • 오모씨 2007.03.20 03:28 (*.127.103.115)
    참 조아요~ 즐감하고있노라고 꼬리 남깁니다.^^
  • 음.. 2007.03.20 21:39 (*.182.168.209)
    역시...파코님이시네요..
    차분해지네요..즐감했습니다.
  • iPaco 2007.03.21 15:21 (*.73.50.208)
    아이모레스님..재즈맨님..김상욱님..오모씨님..감사합니다...민..님..음님..도요...^^

    아이모레스님...점 더 자주 뵐 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

    김상욱님..제가 젤 닮고 싶은 음색이 존음색 였는데요...ㅎㅎ
    아마..제가 연주한 기타가 스몰맨제자가 만든거라 존과 비슷하게 들렸는지도 모르겠네요...

    오모씨님..오모씨님의 감동적인 연주가 아직도 귓가에 생생하답니다...거친 -,,-소리도 함께 남아 있어요....ㅎ

    재즈맨님...오히려 학창시절엔 각종 행사에 찬조 연주 해 주고 좀 생기기도 했었어요...ㅎ
    찬조 행사장에서 첨 본 여학생(아마 주최측) 한테 안면 로션 서비스까지 받었던 기억이....@..@;;;;;
    참..글구...저...몇달전에..재즈맨님..병원에서 재즈맨님 뵌적도 있답니다....먼 발치에서요...ㅋ
  • ceva 2007.03.26 05:21 (*.249.103.65)
    카포를 사용하셨는지.. 사용하셨다면 위치를 여쭤봐도..;
  • iPaco 2007.03.26 13:13 (*.73.50.208)
    ceva님...카포는 사용 안 했습니다...악보에 카포 쓰란 얘기도 없고 해서요...-..-;;;

    혹시나 해서...아래에...여기 매냐 자료실 악보...링크 합니다...참고 하셔요...^^

    http://www.guitarmania.org/z40/data/gowoon42/I_believe.rar
  • ceva 2007.03.26 21:29 (*.249.103.65)
    역시... 파코님의 음색은 극강이시네여-_-b
    아주 예전에 런던데리 에어 연주 때부터 파코님 팬이에여.. ㅠ0ㅠ
  • Martin 2007.04.02 03:56 (*.199.125.37)
    가끔은 생각해 봅니다...
    ipaco님 같은 실력자가 왜 망고레나 빌라로보스의 작품을 연주 안하시는지.....
    paco de lucia 좋아하시는 분이라 들었는데..... 같은 스페인 계열의 작품은 연주하기가 작품성이 떨어지는지...

    그냥 파코님 팬으로써 그냥 한마디.....돌 던지길 마시길~
    저는 참고로 파코님의 원년 팬입니당.....
  • 지나가다 2007.04.06 14:51 (*.240.47.2)
    파코님은 에전에는 망고레 곡만 쳤던 적도 있었지요....

    워낙에 이것저것 모두 쳐 본지라.... 이제는 좋아하는 곡들만 골라서(?) 치는 것이죠..(아닌가요?)
  • iPaco 2007.04.06 17:57 (*.73.50.208)
    아...마자여...지나가다님...^^
    망고레나 빌라로보스는 물론 스페인계열 곡들 등등 이것저것..학창시절(80년대초)에 마니 쳤었어요...
    망고레를 특히 좋아해서 동아리 연주회서도 한 너댓곡 정도 쳤던 기억이...
    요즘은..걍~가볍고...슬픈 듯한 곡들...치면서...우울모드를 즐기는 중이구요...ㅋ..-..-;;;;
  • 꾸궁 2022.08.19 02:21 (*.145.71.207)
    신승훈 곡이죠
  • 꾸궁 2022.08.19 02:22 (*.145.71.207)
    좋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37 고난의 길 MP3 10 file 디_Gitarre 2007.02.15 29528
1936 Pierre Bensusan - Wu Wei 20 file 찬찬 2007.02.15 20558
1935 류트조곡1번 중 쿠랑트(BWV996 Courante)_바흐 11 file MSGr 2007.02.16 42551
1934 오랜만에 몇 곡 포스팅 합니다 + 1 곡 추가 3 오선지기 2007.02.16 32871
1933 어머니 - 이병우 6 file 2007.02.20 31155
1932 태극기 휘날리며 7 file niceplace 2007.02.20 27491
1931 [두번째 수정] 드뷔시찬가 <Manuell de Falla> 2 file 디_Gitarre 2007.02.21 20698
1930 류트조곡1번 중 사라방드(BWV 996 Sarabande)_바흐 12 file MSGr 2007.02.21 25203
1929 류트조곡1번 중 부레(BWV996 Bouree)_바흐 9 file MSGr 2007.02.21 26721
1928 Sonate A-dur [Domenico Scarlatti]* 16 file 디_Gitarre 2007.02.21 28459
1927 La Foule - Enrique Dizeo & Angel Cabral (arr Roland Dyens) 14 file 밀롱가. 2007.02.22 19501
1926 애니 로리 7 file - 情 - 2007.02.22 26750
1925 Cinema Paradiso (Love Theme) 10 file 화가 2007.02.22 24523
1924 류트조곡1번 중 지그(BWV996 Giga)_바흐 11 file MSGr 2007.02.22 43100
1923 La Catedral Ⅲ - 3.Allegro solemne 10 file 2007.02.23 27845
1922 에스트렐리타 - 퐁세 15 file fernando 2007.02.23 22481
1921 What if A Day [J.Downland] 7 file 디_Gitarre 2007.02.23 27792
1920 Theme From The Young-Sim 6 file bradpitt 2007.02.24 24025
1919 헨델의 팟사칼리아 13 file 코람데오 2007.02.24 26543
1918 Tears in Heaven 46 file iPaco 2007.02.25 24553
1917 사막이 아름다운 건... by devilous 23 file devilous 2007.02.26 26332
1916 Tango by Issac Albeniz 25 file Jason 2007.02.27 20257
1915 지얼님의 새로운 편곡작품입니다. 12 np 2007.02.27 26697
1914 빌라로보스 연습곡 1번 25 file MSGr 2007.02.27 32145
1913 이동훈 독주회(발표회) 실황연주 14 이현권 2007.02.28 32933
1912 Streets of London &#44680; 2007.03.02 31123
1911 (1) Romance No.1 (2) Romance de Amor &#44680; 2007.03.02 34986
1910 BWV998 Prelude 11 file 더카 2007.03.02 26090
1909 F.Sor - Etude op. 35 No.17 12 file 고정석 2007.03.02 23081
1908 바하 bwv 1006a prelude (arr.Konrad Ragossnig) 34 file 아이모레스 2007.03.03 27252
1907 baden jazz-1악장 7 file HS 2007.03.03 23170
1906 [re] 눈물 (소리좀 키웠습니다) 4 file JoDaC 2007.03.06 23884
1905 눈물 1 file 김상운 2007.03.05 28574
1904 하얀여인들 2 file 김상운임다 2007.03.06 45501
1903 라그리마 7 file - 情 - 2007.03.09 31700
1902 Choro para Metronomo-BADEN POWELL 12 file MSGr 2007.03.09 25308
1901 Granada by Issac Albeniz 55 file Jason 2007.03.09 37994
1900 Bach BWV1034 4악장입니다 9 file Anon 2007.03.12 28492
1899 [re] Sunday morning overcast 1 file jazzman 2007.03.16 32275
1898 Sunday morning overcast 11 file paura 2007.03.15 25159
1897 La Maja de Goya by E. Granados 27 file Jason 2007.03.15 25633
1896 Chanson 'Pour Delphine' / F. Kleynjans 12 file 이진성 2007.03.17 18424
1895 Leo Brouwer 연습곡 - 1. Omaggio a Debussy 3 file paura 2007.03.18 26331
1894 Leo Brouwer 연습곡 - 2. Omaggio a Mangore 9 file paura 2007.03.18 20458
1893 Love affairs 11 file jazzman 2007.03.18 22271
1892 Amertume No.4 / F. Kleynjans 13 file 이진성 2007.03.18 24186
» I believe 23 file iPaco 2007.03.18 31764
1890 997 지그, 더블 17 file 김은미 2007.03.19 29967
1889 J.S.Bach - Prelude from Cello Suite No.1 9 file 고정석 2007.03.20 22371
1888 chaconne.........bach 16 file 콩쥐 2007.03.26 26754
1887 What a wonderful world- G. Douglas, Louis Armstrong 10 file Jason 2007.03.26 35675
1886 바이스-Sonate in a-moll (Minuet) 10 file 2007.03.28 31212
1885 바이스-Sonate in a-moll (Sarabande) 27 file 2007.03.28 28437
1884 무리엘 엔더슨( 이렇게쓰는거 맞나 ;;) nola 라는 곡인데.. 5 file 돼랑씨 2007.03.30 23103
1883 Casstevens, Mark - All Thumbs [arr. Muriel Anderson] 5 돼랑씨 2007.03.30 32533
1882 julia florida - A.B.mangore 24 file 한사랑 2007.03.30 25241
1881 꽃밭에서 / 작곡 이봉조, 편곡 안형수 21 file 이진성 2007.03.31 25770
1880 Deux Lamenti, F Kleynjans 17 file jazzman 2007.03.31 31148
1879 Erik Satie - Gymnopedy 1번 14 file op15 2007.04.04 20525
1878 11월의 어느날...2중주 편곡 1 file 우체국 가는 길 2007.04.05 23427
1877 Weiss-Tombeau sur la mort de M.Comte de Logy 23 file Jason 2007.04.06 41793
1876 Summer rain 2중주 14 file 우체국 가는길 2007.04.06 21423
1875 분당 로스아미고스 기타합주단 연주-Trois Mouvements-O.Bensa file 아미고스 2007.04.07 34709
1874 분당 로스아미고스 기타합주단 연주-Concerto No.1---R.Bohem file 아미고스 2007.04.07 21662
1873 그 이유가 내겐 아픔이었네 - 이지연 누님 3 오선지기 2007.04.08 25349
1872 알함브라입니다...^^ 24 file JoDaC 2007.04.08 20784
1871 바이스-Sonate in a-moll (Paysane) 9 file 2007.04.11 23798
1870 AVE MARIA 20 file iPaco 2007.04.12 28623
1869 엔니오모리코네 작곡-love affair 16 file NSG 2007.04.16 29120
1868 자작곡 이쁘게 봐주세요~ ^^ 4 file 기타사랑~ 2007.04.17 33685
1867 헨델- Sarabande 19 file Jason 2007.04.20 29480
1866 Tristeza(arr.Baden Powell)* 18 file NSG 2007.04.21 26024
1865 F.Sor : Bagatelle no. 5 op. 43 (from Mes Ennuis) (재녹음) 8 file 고정석 2007.04.23 24750
1864 잠못드는 새벽 -전현미 4 file 괭퇘 2007.04.24 21182
1863 milonga 26 file niceplace 2007.04.26 26853
1862 BWV1006a_Preludio(류트조곡4번) 8 file 좁은길로 2007.04.29 26794
1861 La Cumparsita - 라 쿰파르시타 - ver. 로매로 19 file 2007.05.02 27769
1860 헨델-파사칼리아 (하프시코드7번모음곡중) 8 file 좁은길로 2007.05.03 37226
1859 레오브로워-연습곡1번 9 file 정호정 2007.05.04 21293
1858 13 Jours En France 24 file iPaco 2007.05.06 39143
1857 Ulrik Neumann - Love Waltz 12 file 고정석 2007.05.06 26388
1856 뱃노래 10 file - 情 - 2007.05.08 29328
1855 망고레 대성당 3악장 2 file 왕호 2007.05.10 21962
1854 J.S. Bach : Prelude BWV 999 11 file 고정석 2007.05.13 24170
1853 러브 어페어 5 file 밀롱가. 2007.05.15 22343
1852 Juliette (2007. 5. 9 대전문화예술의전당 공연실황 동영상) 16 file 야매 2007.05.15 24200
1851 Oriental (2007. 5. 9 대전문화예술의전당 공연실황 동영상) 12 file 야매 2007.05.15 19712
1850 터키행진곡 (2007. 5. 9 대전문화예술의전당 공연실황 동영상) 26 야매 2007.05.21 23192
1849 Les Feuilles Mortes (고엽) 4 Esteban 2007.05.21 26151
1848 a_song_of_early_spring (동영상) 18 스타 2007.05.21 23164
1847 This is Love (사랑이야-송창식) 6 file Esteban 2007.05.21 28363
1846 코스트 연습곡 23번 알레그로 모데라토 13 file 밀롱가. 2007.05.22 22025
1845 Weiss-Passacaille 51 file Jason 2007.05.22 29299
1844 망고레왈츠 4번 5 file 좁은길로 2007.05.26 26528
1843 Air De Milonga - Jorge Cardoso 16 file 밀롱가. 2007.05.27 25251
1842 Bach-double des govottes,suiteVI 24 file Jason 2007.05.27 27250
1841 Schubert Minuet and Trio,Trans by Tarrega 17 file Jason 2007.05.28 26365
1840 저도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14 file 최병욱 2007.05.30 30873
1839 대성당 3악장 10 좁은길로 2007.05.30 38204
1838 L'Hymne_&agrave;_l'Amour(사랑의찬가). 4 더카 2007.06.01 27713
Board Pagination ‹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