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6.05.18 21:52

F. Kleynjans - Lamento No.1

(*.3.23.183) 조회 수 28537 댓글 28
비가 오니 왠지 센티멘탈해져서 최근 집중적으로 연습한 곡이 잘 어울릴 것 같아 녹음했습니다.
오늘 분위기는 아래 bradpitt님 연주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Comment '28'
  • April 2006.05.18 22:24 (*.153.214.75)
    이거이거... 장난이 아니군요.
    완전 대박.
    >>ㅑ~~~~

    이곡 듣기와는 다르게 정말 깔끔히 연주하기 완전 힘든데 말이지요..
    오호~~
    매냐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서.. 누구신지 맞추기는 어렵지만..
    정말 고수셔요~~!!! ^^b

    비가 온다고 하시는걸 보니... 남쪽지방에 계시는 분이라는 정도?! 하하.
  • 샤콘느1004 2006.05.18 22:31 (*.162.230.145)
    최고네요... 제가 들어본 라멘토연주중 최고
    무슨말이 필요있겠습니까?
    그냥 들으면 되는걸
  • 샤콘느1004 2006.05.18 23:19 (*.162.230.145)
    이거 아무래도 아이모레스님같습니다. 흠....
  • 하늘다래 2006.05.19 05:06 (*.217.175.228)
    깔쌈(깔끔+쌈빡)하게 들리네요 카페 유리창으로 빗줄기 흘러내리는 느낌이랄까... 이곡도 마무리 해보구 싶은데
    아직 절반정도밖에 안쳐봤는데..
  • Fluid 2006.05.19 09:09 (*.20.192.174)
    음색은 op15님 같은데...녹음 방식은 조금 다른 것 같고....
    아무튼, 훌륭한 연주입니다.
  • 정모씨 2006.05.19 12:11 (*.150.98.76)
    헉헉헉.....

    정말 최고입니다. 꼭 누구신지 알아야 겠어요 !!!!

    누구라고 추측하기도 송구스러워요 ㅎㅎ
  • 석문 2006.05.19 12:52 (*.102.187.249)
    중간에 들리는 투명한 음색이 참 좋아여..정말 비오는날에 딱 어울리는 연주네요..
  • jazzman 2006.05.19 13:45 (*.241.147.40)
    으흠... 정말 장난 아닌데요. 센티멘탈 + 멜랑꼴리... 멋져라~~~
    잘은 모르겠지만서두... 일단 op15님으로 줄을 서봅니다. (아님 말구... -_-;;;;)
  • 마루맨 2006.05.19 15:55 (*.222.31.43)
    음...누구신지 연주 잘들었어여^ ^
    지얼님?혹은 항해사님?
  • midas 2006.05.19 16:38 (*.232.188.253)
    op15님이 이 곡을 아직 올리신 적이 없고..
    음색이나 연주실력으로 봐서 가장 유력한거 같은데 ㅡㅡ;;
    어쨌든 즐감했습니다.. 최고의 연주네요
  • 음반 2006.05.19 18:02 (*.224.241.72)
    올리면 혼나요...
  • 샤콘느1004 2006.05.19 18:21 (*.104.140.9)
    정말 궁금
    과연 어느분의 연주인지
  • 콩쥐 2006.05.19 19:09 (*.227.72.15)
    op15님은 아닌거 같고요...
    연주 좋네요..카랑카랑한 음색도 느껴지고 ...누구실까나...
  • 아이모레스 2006.05.19 20:37 (*.158.255.175)
    브래드피트님에게 한표!!!!!
  • 기절 2006.05.19 21:39 (*.29.253.22)
    오늘 오후에 죽~~ 이것만 들었습니다.
    넘칠 듯 하지만 넘치지 않고, 비워낸 듯 하지만 그대로 담고 있는..
    이 모든걸 한 순간에 각인하는 기분입니다.
    기절하도록 담배라도 피워물어야 할 듯...ㅠㅠ
  • 기절 2006.05.19 21:41 (*.29.253.22)
    서울에 오늘 비 왔으면 진짜 기절했을텐데.ㅡㅡ;;;
  • 아이모레스 2006.05.19 22:02 (*.158.255.175)
    역쉬~~!!!!!!!! 근디 난 언제 한번 폭탄 놀이 맞춰보징??^^
  • jazzman 2006.05.19 22:09 (*.85.49.60)
    움홧홧홧....! 역시 op15 님이 맞군요! 비오는 남쪽 지방에 계신 분이라는 April 님의 예리한 지적에 착안해서 찍어 봤는데... ^^;;;; 제 기억이 맞다면, 전라도 지방에 계시죠? 하여간에 정말 잘 감상했습니다.
  • op15 2006.05.19 22:13 (*.3.23.183)
    20개월전에 올렸던 곡인데, 최근에 악보암보 차원에서 다시 연습한 곡입니다. 녹음시 마이크위치 좀 바꾸고, 리버브 방식을 좀 바꿨더니 좀 달리 들리나 봅니다.(그러니 아이모레스님 낙심하지 마셔요~ 콩쥐님도 계시잖아요). 녹음하고 보니 중간 중간 모자란 부분 많은데도 좋게 들어주신 칭구여러분께 감사드려요.
  • op15 2006.05.19 22:19 (*.3.23.183)
    음하하하.. jazzman님 도끼실력은 여전하십니다^^; (댓글을 거의 동시에 달았군요)
    쉽게 알아맞추실 것 같아서 괜히 폭탄으로 올린 것 같아서 후회하고 있었는데... 샤콘느1004님, 콩쥐님, 아이모레스님 등 틀려주셔서 감사합니다. Fluid님, jazzman님, midas님은 맞춰주셔서 감사해요. (도토리라도 드려야할텐데...)
  • 콩쥐 2006.05.19 23:01 (*.80.9.169)
    오잉....op15님이셨어요?
    음색이 카랑카랑해져서.... 리버브방식도 바꾸셨군요...
    깔끔담백하게 바뀐거 같아요.
  • 샤콘느1004 2006.05.20 01:12 (*.162.230.145)
    오잉... 전에 한번 연주하신곡이라 아닌줄알았네요
    녹음컨셉이 달라서
    마이크파열음이 한군데 발생해서 아닌줄
    역시 많이 고민하신 흔적이
    그리고 감정을 많이 실으셨네요
    조용히 흐느끼듯 가다가 중간에 한번 폭발하고 마지막에는 다시 울고난뒤 힘이 쑥 빠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 bradpitt 2006.05.20 14:04 (*.231.202.53)
    화아..
    화아..
    화아..
    커어...
    호오...
    허어...
    후우...


  • 정모양 2006.05.20 14:17 (*.150.97.135)
    op오빠션네요 ~~우왕

    녹음하신날 감성 컨디션이 아주 좋으셨나봐요~~

    예전에 하신것보다 훨씬 더 좋으신거 같아요
  • op15 2006.05.20 14:57 (*.3.23.183)
    콩쥐님... ^^; 원 녹음이 좋으면 리버브를 살짝만... 원 녹음이 시원찮으면 리버브 잔뜩... 이번엔 괜찮은듯하여 리버브를 살짝 넣어서 깔끔담백버젼이 됐나봐요.
    샤콘느1004님 그렇게 느끼셨다니 제 의도가 연주에 제대로 반영됐나봐요. 마이크 파열음은 아니고, 제가 운지를 좀 잘못해서(덜 눌렸을거예요), 음이 맑게 나오지 않고 그렇게 들렸을겁니다.
    브래드피트님 감사해요~...
    정모양님 제 주변에서는 너무 분위기 잡았다고 욕먹었어요. 너무 분위기 잡다가 속도도 좀 느리고, 중간에 지나치게 쉬는 대목이 몇군데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지난번 녹음은 잡음도 많고, 너무 기계적으로 해서... 저도 이번 녹음이 훨씬 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철공소사장 2006.05.20 20:11 (*.21.32.205)
    오메~~따뜻해!!
    근데 왜 눈물날라카징
  • 고정석 2006.05.21 07:37 (*.225.39.19)
    작곡자의 자작 연주보다도 더 감동 스럽게 들립니다. 약간 느린 속도와 중간에 쉼대목도 너무 자연스럽고 곡의 분위기와 감정이 더 살아나는것 같아요.
  • . 2011.11.16 15:15 (*.203.57.126)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37 Prelude and Allegro BWV 998 31 file 어떤기타맨 2006.03.30 24921
2236 Allegro from BWV998 - J.S.Bach 16 file 정성민 2006.03.31 18956
2235 탄스만-카바티나 (전주곡) 19 file 2006.03.31 27560
2234 Prelude from BWV998 6 file hunee 2006.04.01 23754
2233 Fuga from BWV998 13 file hunee 2006.04.01 22219
2232 VALSE No.2 "Des Adieux(이별)" / F. Kleynjans 12 file 이진성 2006.04.01 24030
2231 Torija 23 file 어떤기타맨 2006.04.04 21679
2230 망고레의 왈츠3번 39 file 스타 2006.04.06 25461
2229 duo in G 입니다 ^^; 8 file 서호아파트 2006.04.09 22619
2228 중학생들이 연주하는 "빈은 언제나 빈" 5 남주현 2006.04.14 19231
2227 BWV 1004 샤콘느 16변주~ 18 file 스타 2006.04.14 25091
2226 Cavatina^^ 3 file ^^ 2006.04.17 24916
2225 먼지^^ 5 file ^^ 2006.04.17 24281
2224 Allegro Risoluto / N. Paganini 23 file 학생 2006.04.18 22532
2223 Lake louise - 유키구라모토 9 file Bart 2006.04.18 23411
2222 Amertume No.4 (라이브) 15 file orpheus15 2006.04.20 22740
2221 Petite Sernade (라이브) 14 file orpheus15 2006.04.20 21694
2220 Sueno(Mazurka) Tarrega............ 3 file Jade 2006.04.21 22606
2219 이어서 Lagrima_Tarrega........ 5 file Jade 2006.04.21 24609
2218 Requerdos de la Alhambra 3 file 화장실 2006.04.19 23191
2217 타레가 마주르카 2 file 스타 2006.04.21 24007
2216 예수 우리의 기쁨과 소망 6 file 스타 2006.04.21 23144
2215 [re] BWV1006a Prelude - J.S.Bach [+ 효과] 7 file jazzman 2006.04.22 25330
2214 BWV1006a Prelude - J.S.Bach 46 file 정성민 2006.04.21 24685
2213 프랑스왈츠 - 끌레양 3 file 박모씨 2006.04.22 23770
2212 Tico-tico / Z. Abreu* 11 file 이진성 2006.04.22 23848
2211 저멀리보이는시온성 2 file 스타 2006.04.22 24204
2210 줄리아니 협주곡 1번 7 지우압바 2006.04.23 21041
2209 합주-주여 자비를 베푸소서(Gospodi Pomiluj) 5 file limnz 2006.04.24 23401
2208 기타애호가모임인 기타레타의 실황중 한곡. 3 file 콩쥐 2006.04.24 19641
2207 Weiss - Fantasie 입니다. 8 file April 2006.04.24 22987
2206 기타레타의 카르멘중에 한곡...aragonaise file 콩쥐 2006.04.25 21889
2205 기타레타의 보헤미안 랩소디 4 file 독짓는 늙은이 2006.04.25 19773
2204 Kleynjans - Fado 27 file orpheus15 2006.04.25 25935
2203 Handel의 가보트 3 file limnz 2006.04.26 66385
2202 사랑이되고싶어 10 file 한민이 2006.04.26 16883
2201 Allegro Risoluto 17 file 스타 2006.04.26 25942
2200 오랜만에... 녹턴/C.henze 1 file 바하만세 2006.04.27 28774
2199 Cavatina 9 file 2006.04.26 20042
2198 Valse Francaise / F.Kleynjans 3 file April 2006.04.28 29146
2197 Romance 28 file 스타 2006.04.29 24213
2196 태극기 휘날리며.. 7 file lira 2006.04.30 16907
2195 Petite Serenade 2 file lira 2006.04.30 23250
2194 Romance Remembering 22 file 스타 2006.05.02 29278
2193 알함브라(타레가) 12 file fernando 2006.05.06 18810
2192 Bach - bouree 1,2 (BWV 1009 첼로조곡 3번 중에서) 22 file niceplace 2006.05.07 26751
2191 Love affair 이곡을 치면 마음이 편해요 10 file 황현석 2006.05.07 25774
2190 카르카시 25연습곡 中 3번 12 file April 2006.05.09 18880
2189 <오아시스>-코타로 오시오 5 file 음악상자 2006.05.11 21874
2188 "비내리는 창가에 서서" 14 file 음악상자 2006.05.11 24343
2187 Gymnopedie No.1 / E.Satie 13 file April 2006.05.11 23825
2186 그리운 금강산 5 file ralf8011 2006.05.13 24202
2185 그 집앞 2 file ralf8011 2006.05.13 23354
2184 봄처녀 2 file ralf8011 2006.05.13 23648
2183 하숙생 / 김호길 arr. 김문기 15 file 이진성 2006.05.13 34627
2182 Valse No.2 (Des Adieux) / F.Kleynjans 12 file April 2006.05.14 23869
2181 중학생이 연주하는 Duo - in G. Allegretto 4 남주현 2006.05.14 18255
2180 중학생이 연주하는 Duo - in G. Largo. 남주현 2006.05.14 25914
2179 Over the Rainbow 1 남주현 2006.05.15 21912
2178 Sing We and Chant It - Thomos Morley file 아돌 2006.05.15 24269
2177 브라질칭구 헬리오 연주의 Imtimidade 작곡 Jorge Camargo 10 file aimores 2006.05.16 23452
2176 바카텔 3악장-윌리암 윌튼 15 file 콕토 2006.05.15 23742
2175 탱고 앤 스카이 5 file 하늘다래 2006.05.16 22354
2174 Jorge Cardoso 의 Milonga 21 file 아이모레스 2006.05.18 23089
2173 Grand Solo Ensemble Introduction - Sor.- 1 남주현 2006.05.18 42164
2172 Amertume No.4 - Francis Kleynjans 17 file bradpitt 2006.05.18 24174
» F. Kleynjans - Lamento No.1 28 file orpheus15 2006.05.18 28537
2170 카바티나 4 file 하늘다래 2006.05.18 19719
2169 (동영상)아랑훼즈 협주곡 17 콕토 2006.05.18 23111
2168 Prelude, Cello Suite No 1, JS Bach, Arr. by JW Duarte 17 file jazzman 2006.05.20 18307
2167 태극기 휘날리며 ost - 6 file 2006.05.21 19227
2166 쩝.. 소르의 etude6해봤는데요... 4 file 오진석 2006.05.22 25243
2165 아래와 같은 사람입니다만...쩝.. tango en skai 또 한곡. 6 file 오진석 2006.05.22 25597
2164 바흐 평균율 1번 전주곡* 21 file 아이모레스 2006.05.24 25810
2163 Cello 조곡 1번 중 Prelude 12 file 용가아빠 2006.05.25 25161
2162 Cavatina, S Myers, arr. by J Williams 15 file jazzman 2006.05.26 21672
2161 (동영상)분당 로스아미고스기타합주단-Lacumparsita 1 아미고스 2006.05.26 22591
2160 (동영상)분당 로스아미고스기타합주단-Valse Pica Pica 아미고스 2006.05.26 24081
2159 (동영상)분당로스아미고스기타합주단-Libertango 8 아미고스 2006.05.26 32676
2158 Sonata No.6 in E minor (모래시계 삽입곡) / N.Paganini 7 file April 2006.05.27 23616
2157 사랑의 로망스 (전주에서 트레몰로까지)* 22 file JC 2006.05.29 24300
2156 엘가의 사랑의 인사(동영상) 30 스타 2006.05.30 29937
2155 빌라로보스의 쇼로(동영상) 14 스타 2006.06.02 24302
2154 러브어페어. 처음올려보네요 ^^* 8 file 소년 2006.06.06 23181
2153 Evocacion / Jose Luis Merlin 9 file April 2006.06.06 26139
2152 (동영상)토로바 소나티나 7 콕토 2006.06.07 24195
2151 [re] 998 알레그로 2 file jazzman 2006.06.08 34940
2150 스칼라티 쏘나타 K.391 28 file 아이모레스 2006.06.09 18704
2149 아무나 치는 Evocacion 저도한번.* 10 file EchoOff 2006.06.10 32253
2148 Recuerdos de la Alhambra (DRAFT) 11 file EchoOff 2006.06.12 23667
2147 브라질 칭구 호드리고가 연주한 David Kellner의 Fantasia 2 file aimores 2006.06.13 24191
2146 아랍기상곡... 4 file 카리수마 2006.06.16 20142
2145 고려대 32주년 연주회 1 file 빈대떡신사 2006.06.18 20349
2144 고려대 32주년 2 file 빈대떡신사 2006.06.18 24677
2143 고려대 32주년 3 1 file 빈대떡신사 2006.06.18 22245
2142 Ombre - F. Kleynjans 7 file bradpitt 2006.06.18 23094
2141 Confesion(Romanza) B. Mangore 20 file 아이모레스 2006.06.23 42624
2140 Sibelius Violin Concerto 1악장 Allegro moderato - 고은애 연주 8 file 고정석 2006.06.25 24666
2139 Sibelius Violin Concerto 2악장 Adagio di molto - 고은애 연주 5 file 고정석 2006.06.25 22126
2138 Minuet(Henry Purcell) 12 file fernando 2006.06.25 27778
Board Pagination ‹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