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58.13.23) 조회 수 29624 댓글 12
좀 쉬울 것 같아 도전했다가...^^
녹음하면서 무지 혼났다는ㅠ.ㅠ
Comment '12'
  • 아이모레스 2005.10.27 00:56 (*.158.13.23)
    에공... 어제부터 아무리 올려도 파일이 올라가지 않더니만...
    파일명을 좀 바꾸었더니 이제사 겨우 올라갔네요!!!!^^
  • 콩쥐 2005.10.27 01:42 (*.84.126.211)
    유서라서 그런가봐요, 무거운흐름.
    무겁지만 유연하고 노련한 연주예요..........
  • limnz 2005.10.27 05:07 (*.88.220.102)
    음악은 연주하는 스타일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르게 느껴진다는....
    유서에 담긴 슬픈 사연을 느끼게하는 연주네요.
    전 요즘 몇곡을 녹음하면서 녹음에 대해 좀 지친듯 합니다.
    녹음할때 좀더 멋있게 하려고 소리를 너무 눌러치다 보니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가고
    힘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삑사리도 많고 금방 지쳐버리고.
    완성된 녹음을 들어보니 잘못된 감정처리로 박자가 엉멍이고.....
    요즘 최대 과제가 힘조절인데 이게 오랜습관으로 금방 고쳐지지가 않네요.
    죽어라 연습하면 고쳐질려나....

  • 샤콘느1004 2005.10.27 11:51 (*.36.198.12)
    이런곡은 밤에 연주하면 분위기 나겠습니다. 간만에 녹음을 올리셨네요
    하모닉스부분은 어려울거 같은데
    전 요즘 푹 쉬고 있습니다. ^^
  • 아이모레스 2005.10.27 20:08 (*.158.12.17)
    콩쥐님... 아브레우가 친 이 곡을 듣고... 저도 언젠가 꼭 한번 치고 싶다가 이제야 한(?)을
    풀었습니다...^^ 음... 어디선가 리오벳이 <아멜리아유서>를 작곡하게 된 경위를 읽은 것
    같은데... 까먹었거든요?? 혹 누구 아시는 분 있으면....

    림즈님 그쵸?? 누군가 어떻게 그리 연주를 잘 할 수 있느냐고 물으니
    이렇게 대답했다고 하드라구요??

    "너무 잘 하려고 욕심 내지않는다" 나 어쨋대나....

    저도 이제는 일곱번째 올린건가요?? 하지만 저는 여전히 욕심만 늘고...
    능력은 따라주지 않아 나아지는 건 없구... 암튼 이러니저러니 해도 녹음기랑
    많이 친해진 것 같긴해요...^^


    ㅋㅋㅋ 샤콘 1004님... 제가 브라질에 사는 관계로... 저는 벌건 대낮에 녹음을
    하고 있답니당^^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_-;; 2005.10.27 22:07 (*.120.151.190)
    유려하고 좋습니다~^^삑싸리도 없고...
    리버브만 조금 덜 주면 좋을 것 같아요~
  • ??? 2005.10.28 19:24 (*.37.23.198)
    유려하게 잘 연주하셨네요
    근데
    료벳작품의 특성인 포르타멘토"가 마치 장식음 처리하듯 들리네요 ;;;;
    나만 그런가요??
  • 아이모레스 2005.10.28 19:46 (*.158.255.233)
    에고... ??? 님... 제가 음악적인 공부도 없구요... 또한 혼자 배운 기타라 부족한 게 참 많아요... 용서하시길...^^ 사실 박자나 리듬은 혼자서 해결해 나가기 참 어려운 부분 같드라구요... 특히 리듬은 더더욱 그런 것 같구요... 전 콩나물이나 겨우 읽는 수준이에요... 특히 콩나물이 일정하게 나지 않은^^ 곡들은 사실 콩나물 주워먹기(?)도 쉽지 않드라구요... 이제 조금씩 콩나물 말구 콩나물 주위에 흩어져있는 기호들을 유심히 살펴보기는 하지만... 악보에 쓰여져있지 않은 것들은 전혀 이해하고있지 못합니다... 그걸 조금이라도 해결하려면 많이 들어야겠는데... 그게 또한 혼자서는 내공이 약해서리...

    차암... 료벳 작품의 특성인 포르타멘또... 가 어떤건지 제게 살짝 설명 좀 해 주시면 나중에 이곳이 가을이 되면 감 사드리겠습니다...^^
  • 지나다가 2005.10.28 20:54 (*.155.59.117)
    ???님이 말씀하신 "포르타멘토가 장식음 처리하듯 들린다"는 것은, 한마디의 마지막 3박째의 음이 다음 마디의 첫박으로 너무 빨리 이동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포르타멘토의 음은 꾸밈음 처리하듯 의도적으로 하는 것 보다는 그냥 지판을 짚은 손가락을 줄 따라 그대로 이동한다는, 길잡이 손가락의 개념 정도로 하면 의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아이모레스 2005.10.28 21:03 (*.158.255.233)
    지나가다님의 설명 감사합니다

    "꾸밈음 처리하듯 의도적으로 하는 것 보다는 그냥 지판을 짚은 손가락을 줄 따라 그대로 이동한다는, 길잡이 손가락의 개념 정도로 하면 의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아~ 포르따멘또라는 게 그걸 말하는거군요... 포르따멘또란 글자만 보면 강하게란 뜻 같은데... 오히려 그 반대처럼 되는듯 하네요... ㅋㅋㅋ 그리구 보니... 요 아래 <Communication의 중요성>이란 글이 생각나서 잠시 웃었습니다...

    암튼 지나가다님과 ???님의 글을 유념해서 기회가 닿으면 다시 한번 녹음해 봐야겠어요... 아~~ 이래서 기타마니아는 좋다니깐!!!!!!^^ (공짜로 배울 수 있으니....^^)

  • 아이모레스 2005.10.28 21:05 (*.158.255.233)
    참 그리구 보니... 저도 녹음 한 걸 들어보면서
    그 부분이 뭔가 찜찜한 게 영 맘에 들지 않았었습니다...
    허기사... 어디 그런 부분이 한두군데겠냐마는...^^
  • 스타 2005.10.28 22:31 (*.23.99.242)
    옛날에 많이 쳤던 추억의 곡을 들려주시니 너무 좋네요..
    녹음도 깔끔하시고 음색도 좋고 ..
    요즘 저는 기타연습 못하고 있는데..
    그냥 짬나는 시간에 작곡이나 하고 있습니다. ㅎㅎ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37 Twiilight (황혼) 3 file 꽃마차 2005.08.06 19490
2536 xodo da baiana 11 2005.08.07 25981
2535 Francis Kleynjans : Nocturne No.1 9 file 고정석 2005.08.09 17926
2534 RUN 1 file 차차 2005.08.09 21561
2533 피아졸라 탱고의 역사중 1900-보델 동영상 입니다. 4 file hochma 2005.08.10 31698
2532 BWV1003 Andante 3 file espressivo 2005.08.11 18118
2531 In his time 3 file 라그리마 2005.08.13 17838
2530 Dimanche Matin Soleil - Jean-Paul Cambefort 2 file 발까락 2005.08.10 15033
2529 마지막인사-이병우- 4 file 청풍 2005.08.13 17148
2528 La Negra 4 file pima21 2005.08.14 18392
2527 가을편지* 30 file orpheus15 2005.08.15 23338
2526 [CCM] In the Garden(안신영님 편곡) 11 file orpheus15 2005.08.17 26830
2525 그냥 한번 올려봅니다.. 1 file 공부나하시죠 2005.08.19 16196
2524 sevilla - Issac Albeniz 2 file 박진우 2005.08.21 29253
2523 Watermark / Enya* 15 file 아랑 2005.08.22 21047
2522 Ultima inspiracao : Dilermando Reis 7 file 고정석 2005.08.23 28566
2521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타레가 5 file Rosario 2005.08.20 19330
2520 밤에..조용히 5 file 아래신화 2005.08.21 20760
2519 베네수엘라 2번...보다도 사실 문제가 있어서... 22 file PassMan 2005.08.21 29236
2518 Fandango J.Rodrigo 6 file H 2005.08.23 28523
2517 바리오스 - 왈츠 3번 24 file 김상명 2005.08.24 30885
2516 이탈리아조곡.... 1년전연주회 8 file 김은미 2005.08.26 32686
2515 2악장입니다. file 김은미 2005.08.26 22899
2514 3악장입니다. 3 file 김은미 2005.08.26 22489
2513 Fantasie 8 file paura 2005.08.27 23804
2512 가을편지.... 5 file 아랑 2005.08.30 21510
2511 카르카시 G장조 연습곡 11 file 정호정 2005.08.31 26840
2510 독주곡 - The Entertainer (엔터테이너) 6 file Lagrima 2005.08.31 27781
2509 Partie Polonoise - Le Ris file 기환 2005.09.02 23260
2508 Partie Polonoise - overture 3 file 기환 2005.09.01 17072
2507 첨 올려봅니다...아휴 떨려* 9 file 자연 2005.09.01 55687
2506 또 한곡 올려봅니다 또 떨린다...* 11 file 자연 2005.09.01 21717
2505 레이크루이스-유키구라모토 4 file 공공의적 2005.09.03 25326
2504 Evocacion - J. L. Merlin* 6 file 이진성 2005.09.03 37928
2503 J. L. M 의 "Evocation"입니다. 3 file MidNight 2005.09.03 14143
2502 Prelude No.1-H.Villa Lobos 5 file 혀니 2005.09.04 27895
2501 관객모독 1. - Mudara의 Fantasia 입니다. 3 file 용가아빠 2005.09.05 25259
2500 관객모독 2 - Samba tico tico 11 file 용가아빠 2005.09.05 31186
2499 Valse Francaise - F. Kleynjans 11 file 이진성 2005.09.07 26104
2498 소나티네-줄리아니 8 file 정호정 2005.09.09 48483
2497 Georgia on my mind 7 file 정호정 2005.09.09 20700
2496 Brahms Violin Concerto 1 악장 (Allegro non troppo) - 고은애 연주 11 file 고정석 2005.09.09 22577
2495 Romance de Amor 9 file fernando 2005.09.11 25204
2494 Romance de Amor..^^;; 1 file 전공생 2005.09.14 28855
2493 무소르크스키 전람회의 그림 기타합주 Narcise 2005.09.16 20136
2492 보케리니 저희것도 6 file 빈대떡신사 2005.09.16 20751
2491 올린참에 라데츠키도.. 3 file 빈대떡신사 2005.09.16 18402
2490 Sunday morning overcast - A.york 5 file 포에버클래식 2005.09.17 17217
2489 Recuerdos de la Alhambra F.Tarrega 27 file 아이모레스 2005.09.20 24245
2488 love theme (요분이 연주하신 악보를 아시는분.. ㅠ) 17 엽기기타 2005.09.20 22414
2487 Lagrima 5 file 2005.09.23 25401
2486 Llobet - La Filadora 17 file 2005.09.24 26475
2485 bwv999 prelude... 22 file 아이모레스 2005.09.27 22270
2484 한의춤.......첨으로 올려봅니다. 4 file 스타 2005.09.28 26109
2483 marco의 기타와 바이올린을위한 곡 1 file klassikgt 2005.09.28 15477
2482 사랑의 찬가(Takashi Nagatsuka 버젼)* 20 file limnz 2005.09.29 28557
2481 알함브라 궁전에 대한 모독 -_- ... 15 file PassMan 2005.09.28 19241
2480 All of Me!* 21 file 봉그니 2005.10.01 20401
2479 스팅 7 file 스타 2005.10.02 25239
2478 twilight - 코타로 오시오 3 file 이강호 2005.10.03 25197
2477 기타와 피아노 듀엣 5 file 스타 2005.10.03 24470
2476 기타와 바이올린 2중주 10 file 스타 2005.10.04 19807
2475 Valse en si mineur 클레이앙 15 file 아이모레스 2005.10.04 21251
2474 [미숙한연주]Walking in Rio 11 file 라니안 2005.10.05 23537
2473 Maria Luisa입니다. 14 file 용가아빠 2005.10.05 24538
2472 하몬드부인의 알만 3 file 용가아빠 2005.10.05 26757
2471 D. Scarlatti K322 11 file jazzman 2005.10.06 21334
2470 빌라 로보스 전주곡 1번 3 file 2005.10.07 39342
2469 Quelques Notes Pour Anna 이중주입니다 9 file orpheus2 2005.10.10 19476
2468 Quelques Notes Pour Anna 1 file orpheus2 2005.10.10 41350
2467 Weiss의 Fantasie 5 file manpi107 2005.10.10 39750
2466 샤콘느 3 file 마뇨 2005.10.11 20051
2465 카렌- 수정판; 2 file 마뇨 2005.10.11 25924
2464 쏘르 연습곡 7번 11 file 아이모레스 2005.10.12 45994
2463 aria from rinaldo 4 file 안나보나 2005.10.12 18668
2462 내귀에 익은 그대의 음성-G. Bizet* 11 file limnz 2005.10.13 30957
2461 뿌졸의 SUITE BUENOS AIRES 18 file 김은미 2005.10.13 28206
2460 디비루스님의 '고마워요' 4 file gauntlet 2005.10.13 21659
2459 바하의 프레류드 1007-세고비아 편곡 12 file limnz 2005.10.14 20009
2458 Tombe La Neige(눈이 내리네) /S.Adamo* 25 file phr 2005.10.16 24807
2457 Capricho Arabe F. Tarrega 12 file 아이모레스 2005.10.17 21864
2456 문리버 -데빌러스님 연주- 4 한민이 2005.10.18 27526
2455 bwv1007 prelude 9 file 아이모레스 2005.10.19 22837
2454 Tin Tin Kyrano - Isato Nakagawa 11 file devilous 2005.10.20 21358
2453 Tristango en vos (당신의 슬픈 탱고) M.D.pujol 19 file 삐약이 2005.10.22 25764
2452 S.SImons/R.Dyens - All of me - Anselmo Kim 11 file 2005.10.25 26628
2451 혁님을 위하여... 4 file 스타 2005.10.25 24370
2450 숲속을 거닐며(1악장)창작곡 4 file 스타 2005.10.26 33240
» 료벳의 아멜리아의 유서... 12 file 아이모레스 2005.10.27 29624
2448 회상(2악장) 1 file 스타 2005.10.27 22159
2447 얼의승화(1악장)창작곡 file 스타 2005.10.28 16825
2446 얼의승화 2악장 file 스타 2005.10.28 17689
2445 혁님을위하여(기타2중주SX스틸_) 3 file 스타 2005.10.29 24722
2444 숲속을거닐며1(3중주 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2 file 스타 2005.10.29 31051
2443 숲속을 거닐며2(2중주sx스틸기타_그랜드피아노) file 스타 2005.10.29 21051
2442 얼의승화1(3중주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2 file 스타 2005.10.29 22334
2441 얼의승화2(3중주_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file 스타 2005.10.29 14878
2440 얼의승화3(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file 스타 2005.10.29 17111
2439 Georgia on my mind / H. Charmichael 14 file 이진성 2005.10.29 20522
2438 Dream a little dream of me / F. Andree 6 file 이진성 2005.10.30 19811
Board Pagination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