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82.152.154) 조회 수 26112 댓글 11

퇴근해서 늦은 시간에 한곡 녹음해 봤습니다.
이곡을 녹음하면서, op15님 연주가 계속 생각이 나던데...
요즘 op15님이 조금 뜸하신 것 같아 궁금하기도 하고...    

Comment '11'
  • ^^ 2005.09.07 23:55 (*.178.133.64)
    와..너무 좋당~녹음은 어떻게 하신거에요?^^
  • 콩쥐 2005.09.08 06:32 (*.105.99.197)
    너무 자연스럽게 흘러서 방송에서 흘러나와도 아주 좋겠는걸여...
  • 달이 2005.09.08 07:09 (*.209.254.104)
    부드럽지만 가볍지 않은 연주 너무 좋습니다.
    정말로 op15님이 생각나는 연주네요.
  • op15 2005.09.08 12:00 (*.125.250.1)
    소리가 묵직해서 그런지 아주 중후한 느낌이 듭니다.
    저 살아있어요.. 요즘엔 기타 잡을 시간에 빗자루, 청소기, 걸레 등등 잡고 사느라... ㅠㅠ
  • 이진성 2005.09.08 12:42 (*.20.190.54)
    앗...op15님이 답글 달아주셨네요...요즘 개강초 시기라 많이 바쁘시죠?
    올 가을에도 멋있는 연주음악 계속 기대할께요..^^
    그리고, 수님, 달이님 부족한 연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호정 2005.09.08 13:39 (*.74.165.231)
    으~~~ 넘 좋아여... 진성님....
    제 모든걸 차분하게 만드는거 가타요.ㅠ.ㅠ(감동의 눈물)
    잘 들었습니다.^^
  • 콩쥐 2005.09.09 07:56 (*.80.25.1)
    이제 이보다 더 투명한 녹음이면 끝까지 가시는거 같아요....
    여운도 음도 아주 잘 잡아서 참 클래식하고 섬세해서 듣기좋아요...
    마지막으로 더 선명하게만 갈수있다면...
    아마도 더 해상도 좋은 마이크가 열쇠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하긴 취미로 하시는건데 울티모로 추구할수도 없을지도 모르고요...
  • 이진성 2005.09.09 09:03 (*.20.193.145)
    저도 녹음후 들어보면...소리가 또랑또랑하지 않아서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마이크를 한번 바꿔보고 싶긴 한데....잘 몰라서요...
    혹시 수님, 적당한 수준에서 몇종류의 마이크를 추천해 주실 수 있는지요?
    그리고..정호정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콩쥐 2005.09.09 10:47 (*.80.25.1)
    현재 쓰시는 마이크는 어떤건가요?
    비바체님은 노이만을 쓰신다고 알고잇어요..
    아마 사실적인 녹음에 좋은거 같아요....비바체님에게 이메일 한번 해보셔요.

    후반기 리버브(음색조정)작업을 하실수있다면
    사실적이고도 투명한 전문가용 마이크가 참 좋을텐데요.....
    전문가용 마이크는 너무 투명해서 후반기작업을 안하면 오히려
    너무 생생해서 화장 너무 안한거처럼 쌩둥맞기도 하더군요.
  • 이진성 2005.09.09 11:34 (*.20.190.234)
    현재 소니 MS907로 녹음을 하고 있습니다. 비바체님께 한번 메일을 해보겠습니다.
    수님, 감사합니다. ^^
  • 콩쥐 2005.09.09 14:28 (*.80.25.1)
    아...소니 907이었군요.
    907이야말로 애호가가 전문가로 들어서는 경계쯤에 있는 마이크같아요.
    907은 이미 양념 다 해놓은 음식같아서
    누구나 불만 켜면 금방 음식이 돼지만
    정말 제대로 맛있게 해보려는분들께는 이미 해놓은 양념이 오히려 장애가 되거든요....
    이진성님은 이미 전문가의 길로 들어서고 있는거 같은걸여...

    이제 양념이 안돼있는 순수재료가 필요하시다는건데....
    10만원 더 비싼 ms957은 다이나믹과 해상도는 확실히 좋은데
    후반기작업이 필수적인거 같아요.......
    자유게시판 카스테라기타에 나오는연주가 957로 녹음한건데 907보다 더 생뚱맞자나요.
    후반기작업을 전혀 손을 안 댔더니...할줄도 모르고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37 Twiilight (황혼) 3 file 꽃마차 2005.08.06 19495
2536 xodo da baiana 11 2005.08.07 25987
2535 Francis Kleynjans : Nocturne No.1 9 file 고정석 2005.08.09 17940
2534 RUN 1 file 차차 2005.08.09 21572
2533 피아졸라 탱고의 역사중 1900-보델 동영상 입니다. 4 file hochma 2005.08.10 31701
2532 BWV1003 Andante 3 file espressivo 2005.08.11 18123
2531 In his time 3 file 라그리마 2005.08.13 17846
2530 Dimanche Matin Soleil - Jean-Paul Cambefort 2 file 발까락 2005.08.10 15037
2529 마지막인사-이병우- 4 file 청풍 2005.08.13 17153
2528 La Negra 4 file pima21 2005.08.14 18398
2527 가을편지* 30 file orpheus15 2005.08.15 23345
2526 [CCM] In the Garden(안신영님 편곡) 11 file orpheus15 2005.08.17 26834
2525 그냥 한번 올려봅니다.. 1 file 공부나하시죠 2005.08.19 16199
2524 sevilla - Issac Albeniz 2 file 박진우 2005.08.21 29258
2523 Watermark / Enya* 15 file 아랑 2005.08.22 21053
2522 Ultima inspiracao : Dilermando Reis 7 file 고정석 2005.08.23 28574
2521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타레가 5 file Rosario 2005.08.20 19334
2520 밤에..조용히 5 file 아래신화 2005.08.21 20768
2519 베네수엘라 2번...보다도 사실 문제가 있어서... 22 file PassMan 2005.08.21 29243
2518 Fandango J.Rodrigo 6 file H 2005.08.23 28531
2517 바리오스 - 왈츠 3번 24 file 김상명 2005.08.24 30891
2516 이탈리아조곡.... 1년전연주회 8 file 김은미 2005.08.26 32696
2515 2악장입니다. file 김은미 2005.08.26 22903
2514 3악장입니다. 3 file 김은미 2005.08.26 22496
2513 Fantasie 8 file paura 2005.08.27 23808
2512 가을편지.... 5 file 아랑 2005.08.30 21519
2511 카르카시 G장조 연습곡 11 file 정호정 2005.08.31 26847
2510 독주곡 - The Entertainer (엔터테이너) 6 file Lagrima 2005.08.31 27785
2509 Partie Polonoise - Le Ris file 기환 2005.09.02 23267
2508 Partie Polonoise - overture 3 file 기환 2005.09.01 17078
2507 첨 올려봅니다...아휴 떨려* 9 file 자연 2005.09.01 55693
2506 또 한곡 올려봅니다 또 떨린다...* 11 file 자연 2005.09.01 21722
2505 레이크루이스-유키구라모토 4 file 공공의적 2005.09.03 25331
2504 Evocacion - J. L. Merlin* 6 file 이진성 2005.09.03 37933
2503 J. L. M 의 "Evocation"입니다. 3 file MidNight 2005.09.03 14151
2502 Prelude No.1-H.Villa Lobos 5 file 혀니 2005.09.04 27900
2501 관객모독 1. - Mudara의 Fantasia 입니다. 3 file 용가아빠 2005.09.05 25262
2500 관객모독 2 - Samba tico tico 11 file 용가아빠 2005.09.05 31190
» Valse Francaise - F. Kleynjans 11 file 이진성 2005.09.07 26112
2498 소나티네-줄리아니 8 file 정호정 2005.09.09 48492
2497 Georgia on my mind 7 file 정호정 2005.09.09 20708
2496 Brahms Violin Concerto 1 악장 (Allegro non troppo) - 고은애 연주 11 file 고정석 2005.09.09 22581
2495 Romance de Amor 9 file fernando 2005.09.11 25209
2494 Romance de Amor..^^;; 1 file 전공생 2005.09.14 28860
2493 무소르크스키 전람회의 그림 기타합주 Narcise 2005.09.16 20145
2492 보케리니 저희것도 6 file 빈대떡신사 2005.09.16 20758
2491 올린참에 라데츠키도.. 3 file 빈대떡신사 2005.09.16 18409
2490 Sunday morning overcast - A.york 5 file 포에버클래식 2005.09.17 17223
2489 Recuerdos de la Alhambra F.Tarrega 27 file 아이모레스 2005.09.20 24255
2488 love theme (요분이 연주하신 악보를 아시는분.. ㅠ) 17 엽기기타 2005.09.20 22421
2487 Lagrima 5 file 2005.09.23 25408
2486 Llobet - La Filadora 17 file 2005.09.24 26483
2485 bwv999 prelude... 22 file 아이모레스 2005.09.27 22274
2484 한의춤.......첨으로 올려봅니다. 4 file 스타 2005.09.28 26115
2483 marco의 기타와 바이올린을위한 곡 1 file klassikgt 2005.09.28 15483
2482 사랑의 찬가(Takashi Nagatsuka 버젼)* 20 file limnz 2005.09.29 28564
2481 알함브라 궁전에 대한 모독 -_- ... 15 file PassMan 2005.09.28 19254
2480 All of Me!* 21 file 봉그니 2005.10.01 20410
2479 스팅 7 file 스타 2005.10.02 25245
2478 twilight - 코타로 오시오 3 file 이강호 2005.10.03 25202
2477 기타와 피아노 듀엣 5 file 스타 2005.10.03 24479
2476 기타와 바이올린 2중주 10 file 스타 2005.10.04 19811
2475 Valse en si mineur 클레이앙 15 file 아이모레스 2005.10.04 21264
2474 [미숙한연주]Walking in Rio 11 file 라니안 2005.10.05 23548
2473 Maria Luisa입니다. 14 file 용가아빠 2005.10.05 24547
2472 하몬드부인의 알만 3 file 용가아빠 2005.10.05 26761
2471 D. Scarlatti K322 11 file jazzman 2005.10.06 21342
2470 빌라 로보스 전주곡 1번 3 file 2005.10.07 39352
2469 Quelques Notes Pour Anna 이중주입니다 9 file orpheus2 2005.10.10 19484
2468 Quelques Notes Pour Anna 1 file orpheus2 2005.10.10 41354
2467 Weiss의 Fantasie 5 file manpi107 2005.10.10 39759
2466 샤콘느 3 file 마뇨 2005.10.11 20060
2465 카렌- 수정판; 2 file 마뇨 2005.10.11 25932
2464 쏘르 연습곡 7번 11 file 아이모레스 2005.10.12 45999
2463 aria from rinaldo 4 file 안나보나 2005.10.12 18672
2462 내귀에 익은 그대의 음성-G. Bizet* 11 file limnz 2005.10.13 30965
2461 뿌졸의 SUITE BUENOS AIRES 18 file 김은미 2005.10.13 28219
2460 디비루스님의 '고마워요' 4 file gauntlet 2005.10.13 21665
2459 바하의 프레류드 1007-세고비아 편곡 12 file limnz 2005.10.14 20016
2458 Tombe La Neige(눈이 내리네) /S.Adamo* 25 file phr 2005.10.16 24815
2457 Capricho Arabe F. Tarrega 12 file 아이모레스 2005.10.17 21875
2456 문리버 -데빌러스님 연주- 4 한민이 2005.10.18 27535
2455 bwv1007 prelude 9 file 아이모레스 2005.10.19 22846
2454 Tin Tin Kyrano - Isato Nakagawa 11 file devilous 2005.10.20 21364
2453 Tristango en vos (당신의 슬픈 탱고) M.D.pujol 19 file 삐약이 2005.10.22 25768
2452 S.SImons/R.Dyens - All of me - Anselmo Kim 11 file 2005.10.25 26639
2451 혁님을 위하여... 4 file 스타 2005.10.25 24376
2450 숲속을 거닐며(1악장)창작곡 4 file 스타 2005.10.26 33248
2449 료벳의 아멜리아의 유서... 12 file 아이모레스 2005.10.27 29635
2448 회상(2악장) 1 file 스타 2005.10.27 22164
2447 얼의승화(1악장)창작곡 file 스타 2005.10.28 16830
2446 얼의승화 2악장 file 스타 2005.10.28 17698
2445 혁님을위하여(기타2중주SX스틸_) 3 file 스타 2005.10.29 24736
2444 숲속을거닐며1(3중주 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2 file 스타 2005.10.29 31059
2443 숲속을 거닐며2(2중주sx스틸기타_그랜드피아노) file 스타 2005.10.29 21060
2442 얼의승화1(3중주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2 file 스타 2005.10.29 22341
2441 얼의승화2(3중주_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file 스타 2005.10.29 14883
2440 얼의승화3(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file 스타 2005.10.29 17116
2439 Georgia on my mind / H. Charmichael 14 file 이진성 2005.10.29 20528
2438 Dream a little dream of me / F. Andree 6 file 이진성 2005.10.30 19818
Board Pagination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