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5.06.07 22:53

Smoke gets in your eyes*

(*.82.152.69) 조회 수 22718 댓글 18

비교적 쉽게 편곡이 되어있는 팝송기타 악보집에서 한곡 연주해 봤습니다.
  

Comment '18'
  • 2005.06.07 23:03 (*.105.99.124)
    캬 음질좋고....
    또 한분의 미래의 멋진기타리스트가 기대되는군요.........
  • 2005.06.07 23:07 (*.105.99.124)
    하하...제가 fluid님 궁금해서 지난연주들 다시 들어봤거든요, 지금.
    불과 3달전에는 새내기게시판에 올리시던 분이시군요...
    강제로 칭구음악듣기게시판으로 쫏겨나고..하하
    그리고 불과 한달전에 비하면 얼마나 진보가 빠른지 눈부시네요....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요주의인물"이 분명하시네요.
  • op15 2005.06.07 23:32 (*.156.201.79)
    이 노래 멜로디는 익숙한데, 제목은 처음 알았어요. 제목을 보고는 무슨 상황일까 나름대로 상상을 해보다가 가사를 찾아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벅스에 가서 가사를 찾아봤더니... 살짜쿵 슬픈 내용이네요.
    Fluid님은 정말 연주도 좋으시고, 음색도 좋아요. 자주 올려주세요... (근데 그 악보집 제목이 뭐예요?)

    'Smoke Gets In Your Eyes'

    They ask me how I knew
    My true love was true
    I of course replied
    "Something here inside
    Cannot be denied"

    They said "Someday you'll find
    All who love are blind"
    When your heart's on fire
    You must realise
    Smoke gets in your eyes

    So I chaffed them and I gaily laughed
    To think they could doubt my love
    Yet today my love has flown away
    I am without my love

    Now laughing friends deride
    Tears I cannot hide
    So I smile and say
    "When a lovely flame dies
    Smoke gets in your eyes"
  • Reverty 2005.06.07 23:35 (*.147.121.104)
    음색좋구 연주좋구.녹음좋구...^^
    잔잔하게 흐르는 멜로디가 감미롭군요...역쉬 멋지십니다....
  • 정호정 2005.06.07 23:38 (*.235.1.8)
    오~~~ 제가 무척이나 좋아라 하는 곡인데....
    너무 감미롭고 상큼하고 맛있게 연주하셨네요~~ 냐~~~!!!
    너무 좋아요~~~!!!
  • 희주 2005.06.08 02:14 (*.83.152.172)
    와...저도 이노래 정말 좋아하는데..ㅋㅋ 악보좀 어케 안됄까요..ㅜㅜ
  • Fluid 2005.06.08 08:46 (*.20.193.254)
    수님, 오르페우스님, Reverty님, 정호정님, 희주님, 부족한 연주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르페우스님께서는 가사도 올려주시고...너무 감사 드립니다.
    악보집은 "팝송기타솔로" 라고 씌여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집에가서 한번 더 확인해 보겠습니다.
    희주님, 악보를 올려드리고 싶은데, 집에 스캔어가 없어서요...
  • 지선상 2005.06.08 10:27 (*.111.169.76)
    잘 들었어요... 나이스...... ^^
    녹음 장비(환경) 좀 리플 달아주세요..
  • k 2005.06.08 11:31 (*.108.54.175)
    이 악보 어디서 구할수 있죠? ^^
  • 김기인 2005.06.08 19:07 (*.74.28.63)
    기존의 고수분들은 바짝 긴장 하셔야 될듯^^ㅋㅋㅋ
  • 항해사 2005.06.08 20:05 (*.104.22.138)
    캬~~ 소리좋다 정말 편안한 연주네요 잘들었습니다....^^
  • Fluid 2005.06.08 22:34 (*.82.152.69)
    지선상님, 녹음환경은 별 것 없습니다. 마이크는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신 소니 MS907를 사용하고...
    MD에 녹음을 하고 있습니다. 녹음장소는 그냥 방안에서 하구요...
    제가 듣기에는 음색이 또랑 또랑하지 못해서, 별로 만족스럽지 못합니다...연주도 문제지만....
    그리고, 김기인님, 항해사님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김기인 2005.06.08 22:54 (*.74.28.63)
    아 나도 MD 같고싶어!!
  • 2005.06.09 09:22 (*.105.99.225)
    md녹음기에 소니907마이크...........애호가입장에서는 더 바랄게있을가요...
    현재로선 기타매니아에서 이상적으로 생각해온 저렴하고도 표준적인 녹음방식이군요....
    마이크를 소니957로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시면 다이나믹이 좀 더 좋아지긴합니다.
    그러나 957은 한 10여만원 더 비싸기때문에....흑흑..
  • 우가차차 2005.06.09 19:11 (*.89.80.165)
    와우....연주도 멋지고....소리가 풍성한게 정말 좋으시네요~~
  • 한사랑 2005.06.10 18:21 (*.204.249.20)
    노래 만큼이나 감미로운 연주네요.
    정말 감성이 감성이 풍부 하신분 같네요^^
    일반음악 감상실에 dinah washington이 부른 노래 올려 놨어요
  • Fluid 2005.06.10 19:32 (*.82.152.69)
    한사랑님, 우가차차님 반갑습니다. 좋게 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 bradpitt 2006.05.16 13:37 (*.231.202.53)
    커어.. 민지겐네...
    넘 낭만스럽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37 생명의 양식 (기타반주 실황공연) 4 file 뮤토피아 2005.06.13 22541
1236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타레가- 9 file 무지개 2005.06.12 16952
1235 알레그로연습 3 file ^^ 2005.06.12 15004
1234 프렐류드연습 4 file ^^ 2005.06.12 20458
1233 Torija (Elegia) ------ F.Moreno-Torroba 9 file 고정석 2005.06.12 18989
1232 [re] Torija (Elegia) ------ F.Moreno-Torroba 2 file jazzman 2005.06.12 19816
1231 섬집아기 8 file 혀니 2005.06.12 18816
1230 M. P. Mussorgsky, 'The Old Castle' 11 file jazzman 2005.06.11 35112
1229 Rain Drops 13 file 혀니 2005.06.10 16348
1228 Kleynjans/Valse Francaise* 20 file orpheus15 2005.06.08 19099
1227 [re] Kleynjans/Valse Francaise 6 file jazzman 2005.06.10 20839
» Smoke gets in your eyes* 18 file 이진성 2005.06.07 22718
1225 ..Bluster - LIVE 공연 원곡 (Black Time) 4 file 블러스터 2005.06.05 19694
1224 2중주 - 그린슬리브즈 12 히수 2005.06.04 20863
1223 사랑일기(청풍편곡) 9 file 청풍 2005.06.02 16588
1222 Tango en sky - Rorand Dyen 9 file 라니안 2005.06.05 15616
1221 Prelude from Cello Suite No1 bwv1007 7 file 혀니 2005.06.02 16525
1220 Bluster- 현재구상중인곡 기타솔로 4 file 블러스터 2005.06.01 17198
1219 나뭇잎배 23 file niceplace 2005.05.31 20898
1218 종소리 엽기 발랄 스피드버젼 - araujo 19 file 한민이 2005.05.31 23299
1217 *..Bluster - 로망스 연주 + 후반 보너스(-.) 4 file 블러스터 2005.05.30 23446
1216 [CCM] 하나님의 사랑은... 안신영님 편곡* 52 file orpheus15 2005.05.30 25949
1215 대성당 2악장/망고레 5 file 아랑 2005.05.28 17314
1214 알함브라(재녹음) 16 file 김기인 2005.05.28 17084
1213 Fuga (BWV 1001)-J.S.Bach 37 file 어떤기타맨 2005.05.27 23016
1212 J.S BACH - 류트조곡 BWV 995 중 Prelude 11 file 해피보이 2005.05.27 21044
1211 Ka-re-n (Hirokazu Sato) 16 file Zzle 2005.05.26 31109
1210 *..Bluster - 재즈풍 연주곡(일렉기타).. 19 file 블러스터 2005.05.26 23908
1209 영화 '쉬리'의 주제가 - When I Dream 14 거만이 2005.05.25 21570
1208 (동영상) 이병우-'새' 8 거만이 2005.05.25 79917
1207 저두 I will 한번... 6 file 재발이 2005.05.24 16508
1206 처음 올려보는 알함브라 12 file 김기인 2005.05.24 22202
1205 탱고스카이-초급연주 14 file 호나범 2005.05.23 24910
1204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30 file orpheus15 2005.05.23 24464
1203 *..저희 Rock밴드 Bluster!! 평가 부탁... 10 file 블러스터 2005.05.23 24115
1202 G 선상의 아리아 (지얼님 편곡) 9 file ^^ 2005.05.23 29896
1201 끌레냥 로망스1번이요 6 file 잔수 2005.05.21 24312
1200 바이스.. 판타지아. 4 file 공무원 2005.05.19 28914
1199 바이스 - Fantasia (조앙 루이스 연주) 45 file 2005.05.19 23028
1198 Ulrik Nenmann - Lover Waltz 2 file 허접떼기 2005.05.19 17234
1197 아기공룡둘리 9 file 2005.05.18 22622
1196 Revoir Paris - Arr. Roland Dyens 7 file 강클연 26 2005.05.17 27095
1195 Ultima inspiracao - D.Reis 7 file 포에버클래식 2005.05.16 23175
1194 Kleynjans - Romance No.3 19 file orpheus15 2005.05.16 25319
1193 대성당 3악장 / 망고레 30 file 학생 2005.05.15 24211
1192 Valse Francaise 5 file ^^ 2005.05.15 27997
1191 try to remember... 8 file 철이.. 2005.05.15 36665
1190 [동영상]Villa-Lobos-Etude No.1 9 file 포에버클래식 2005.05.15 18955
1189 Faisons-Francis Kleynjans 25 file 어떤기타맨 2005.05.14 42123
1188 Lagrima 7 file 혀니 2005.05.13 24218
1187 알함브라궁전의 회상(?) 12 file 잠시익명 2005.05.13 20153
1186 저도 바덴재즈 ㅡㅡ; 5 file bouchet 2005.05.12 22835
1185 그래도 집어쳐!!(Grand Overture) 16 file 해피보이 2005.05.12 19276
1184 Kleynjans - Romance No.1* 55 file orpheus15 2005.05.12 29626
1183 Romance 1번 2nd Part 4 file orpheus15 2005.05.12 20393
1182 김기혁 - "La Strada" 1,2,3 악장 29 file 2005.05.11 30684
1181 F.Kleynjans - Prelude No.20 6 file 포에버클래식 2005.05.10 21607
1180 헨델-사르반드 (테스트) 7 file 기타팔아요 2005.05.08 27524
1179 F.Kleynjans - Prelude no.20 12 file 포에버클래식 2005.05.07 36239
1178 oTL Lamento 1, F. Kleynjans 25 file jazzman 2005.05.07 25565
1177 사라진 8곡 54 orpheus15 2005.05.06 27581
1176 [re] Cardoso-Milonga file 2005.09.16 24444
1175 [re] Kleynjans-Prelude No.20 1 file 2005.09.16 25147
1174 [re] Over the rainbow file 2005.09.16 22601
1173 [re] Sor 연습곡 5번 file 2005.09.16 20521
1172 [re] 주를 향한 나의사랑은 file 2005.09.16 25101
1171 [re] 가을편지 file 2005.09.16 28170
1170 [re] 혼자치는 듀엣 - 밤과꿈 file 2005.09.16 22539
1169 [re] 보고싶다 file 2005.09.16 28841
1168 황혼이에요 9 file 잔수 2005.05.05 27054
1167 저도 바덴재즈 1악장 20 file 해피보이 2005.05.05 32030
1166 Valse des loges-Roland Dyens 23 file 어떤기타맨 2005.05.04 28042
1165 Jiri Jirimal - Baden Jazz Suite 1. Simplicitas 60 file orpheus15 2005.05.04 24787
1164 바리오스 - Danza Paraguaya 11 file 2005.05.02 25334
1163 Mazurka_Choro - Villa-Lobos 19 file 뽀로꾸기타 2005.05.01 20855
1162 바흐 - Praeludium (첼로 솔로 조곡 1번) 21 file 2005.04.30 28827
1161 torija-토로바 4 file 마뇨 2005.04.29 21347
1160 Try to remember~!@ 16 file 봉그니 2005.04.28 19804
1159 김기혁 - 아버지의 노래 27 file 2005.04.28 18026
1158 민요 주제에 의한 3장 중 3악장 6 file limnz 2005.04.28 16564
1157 Le Pelerin-Nikita Koshkin 82 file 어떤기타맨 2005.04.27 33750
1156 Capricho Arabe - Francisco Tarrega 8 file 포에버클래식 2005.04.26 23290
1155 11월의 어느날-레오 부로우어 18 file simon 2005.04.25 25578
1154 김기혁 - "La Strada" 1악장 아버지의 노래 29 file 2005.04.25 27803
1153 Berceuse D' orent - A tansman 12 file simon 2005.04.25 20468
1152 아라비아기상곡 39 file 김은미 2005.04.25 45614
1151 화장을고치고 1 file ForeverClassic 2005.04.25 23278
1150 [5/5 자작자연] '그냥 그런 거야', jazzman 9 file jazzman 2005.04.24 17392
1149 Karen 1 file 유종현 2005.04.24 36870
1148 Lute Suite No.3(BWV995) Prelude:Presto 6 file 봉그니 2005.04.24 97346
1147 Fantasie..... 7 file 봉그니 2005.04.24 36810
1146 Kotaro Oshiro-"黃昏" 9 file 민형 2005.04.23 16653
1145 Valseana - 혁 님이 수정해 주신 거 5 file 삐약이 2005.04.23 23006
1144 Elegy-J.K.Mertz-어떤기타맨 ^^ 61 file 어떤기타맨 2005.04.23 29905
1143 바하의 샤콘느 중 일부입니다. 59 file 배모씨 2005.04.23 39248
1142 Up from down under - Tommy Emmanuel 19 file iPaco 2005.04.22 17277
1141 Preludios Americanos No.3 Campo - Abel Carlevaro* 17 file 고정석 2005.04.22 18809
1140 [re] Preludios Americanos No.3 Campo - Abel Carlevaro 2 file jazzman 2005.04.23 30590
1139 빌라로보스 연습곡 1번 16 file simon 2005.04.21 16342
1138 꼰쎄이썽-바리오스 - Tarantella 10 file 2005.04.21 43282
Board Pagination ‹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