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5.03.03 09:46

가련입니다.

(*.152.56.83) 조회 수 63542 댓글 44
오래전에 녹음했었는데...
그땐 가련이 인기도 많았고 많은분들의 연주가 있어서 올리지 않았는데.
이때쯤 올리면 새로운 느낌이 나지 않을까 해서 올립니다.
Comment '44'
  • 2005.03.03 10:05 (*.80.23.96)
    op15님 이신가요?
    음질이 아주 포근한게 좋네요.
  • op15 2005.03.03 13:53 (*.125.250.1)
    수님 또 틀리셨다.. ㅋㅋㅋ~
    이 소리는 브라만 소리 같은데요? 차차님 아니신가요?
  • LaMiD 2005.03.03 14:49 (*.48.140.63)
    아... 잔잔하다...
    가련~ 카레~엔~ 흑 ㅜ.ㅜ
  • 2005.03.03 16:31 (*.80.23.96)
    크크크.. op15님도 틀리셨다 ..ㅎㅎㅎ...
    차차님은 아니실걸여, 스타일이 다른데여..
  • 2005.03.03 16:32 (*.80.23.96)
    음악적호흡이 30대이후 남성이라고 생각되는걸여...
  • 정호정 2005.03.03 19:12 (*.74.219.93)
    iPaco님에 올인~~~~!!!
    아님... 아니더라도 상무 진급기념으로 봐주기....ㅋㅋㅋ
    비바체님이 절 상무로 진급시켜주셨어요~~~냐~~~ ^________________^ v
  • np 2005.03.04 00:00 (*.218.211.81)
    정말 누군지 알아맞추기 어렵네용....

    근데 제가 이 악보로 치더라도 이와 똑같이 칠것 같네요.

    저의 정서와 넘나도 통하는 연주임다.

    혹시 달이님 아닐까요?
  • np 2005.03.04 00:02 (*.218.211.81)
    아니면 혹시 수님 연주 아닐까여?
  • np 2005.03.04 00:05 (*.218.211.81)
    아니면....아이모님.... 저녁하늘님... zio님... ?
  • LaMiD 2005.03.04 03:39 (*.48.140.63)
    그런데 수님은 기타를 참 맛있게 연주하실 것 같은데...
    왜 녹음하지 않으시는 걸까요 'ㅁ'?

    헛 혹 프로 정신으로 인한 녹음 된 연주에 대한 신경과민증?
    제가 예전 그거 걸렸다가(물론 아마추어 정신에 입각한;;) 엄청 고생했는데..

    수님의 연주가 듣고파~~요 (うㅡ0ㅡ)ぅ
  • 2005.03.04 08:22 (*.80.25.147)
    전 입만 살아있는 붕어랍니다.
    로망스조차 아름답게 연주못하죵.
    게다가 직업상 항상 접착제가 손톱에끼고 손톱이 갈리는 막노동을 하다보니...
    ㅎ...3일째인데 아직도 누군지 안밝혀졌네여..2시간후에 공개된다니...
  • limnz 2005.03.04 10:07 (*.152.56.83)
    성공했다! 아무도 못맞추었네요~~

    오래전에 녹음했던 것인데 삑사리도 많고 해서 망설이다 올린건데...

    근데 np님이 못맞추었다는 것에는 이해가...
    오래전에 저의 대학 동아리 홈피에 올렸었고 np님의 리플까지 있었는데...

    그리고 메니아님들이 대체적으로 제 연주란 op15님,ipaco님의 연주를 혼돈하는 경향이 있으신 것 같아요.
    ipcao님은 삑사리가 없고... op15님은 저보다 clear한 음색을 갖고 있는데...
  • limnz 2005.03.04 10:08 (*.152.56.83)
    혹 np님이 저의 연막전술의 도움을???
  • 2005.03.04 10:09 (*.80.25.147)
    하하하...........limnz님이시구나...
    연주 정말 좋네여...
    호흡이 30대남성의 호흡이라고 느꼈는데 맞네여..하하하
    나중에 시차연주하는거 생각해보니 더더욱 30~40대라는 단서를 찾앗어요.
    요즘세대는 시차연주안하거든요......호불호를 떠나서 그게 큰 단서예요.
  • limnz 2005.03.04 10:23 (*.152.56.83)
    그러고 보니 수님이 어느정도는 맞추었네요.. 근데 30~40대 남자라는 것은 너무 광범위한 설정이... ^^
  • 2005.03.04 10:33 (*.80.25.147)
    하하..차차님을 의식한 말이었는데,정말 광범위한설정이네여..ㅎㅎㅎ
    차차님은 20대 젊은피수혈이시라서...
  • 정호정 2005.03.04 11:52 (*.74.219.93)
    음.. 틀려버렷네요....^^
    limnz님 라그리마처럼 동영상도 자주 올려주세용~~~
    뮤직비됴에 목이 말라....컥컥...
  • op15 2005.03.04 11:53 (*.125.250.1)
    아.. 정말 오랫만에 올리셨네요. 전혀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limnz님 기타소리는 지겹도록(?) 들었는데(듀엣 하느라) 그걸 눈치 못챘으니 제가 막귀라는 사실을 새삼스럽게 깨달았습니다. ^^;
  • limnz 2005.03.04 12:13 (*.152.56.83)
    전호정님 언제 시간되면 한번 만들라고 합니다.
    느긋한 나라에서 구차니즘까지 겹치니 쉽게 시도를 하지않게 되네요..
    언제 한번 멋진 동영상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저보다 다른분의 동영상을 만들고 싶은데... 너무 멀죠...

    op15님... 아마도 오래전에 녹음한거라 요즘의 녹음하고 장비와 기술이 달라서... 그랬을겁니다.
    하여간 제가 op15님과 중주를 하면서 호흡을 같이해서인지 수님이 제 연주를 op15님과 혼돈하네여..
  • jazzman 2005.03.04 13:48 (*.241.147.40)
    어허... 저두 아이파코님 찍을까 하다가 말았었는데... ^^;;;;;
    '30대 이후 남성의 음악적 호흡'이 뭘까 금방 좀 감이 안오긴 하는데, ^^ 넘치는 혈기 보다는 조금 달관한 듯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아아~~~악! 가련하다~~~~ 으으으으~~~ 엉엉~~ <-- 이게 아니고,
    흠... 가련하구먼... 눈물 한방울 주르르... <-- 이런... ^^;;;;
    비유가 적절할래나 모르겠습니다만, 암튼 잘 들었습니다. 잔잔한 슬픔이 있는 연주에요.
  • 차차 2005.03.05 08:58 (*.105.113.11)
    전 이렇게 아름다운곡이 있는줄도 몰랐어요..... 넘 이쁘네요..... !
  • np 2005.03.05 11:49 (*.196.220.91)
    어쩐지 넘나 익숙한 느낌이 들었어용..... 근데 동아리 홈피에서 리플단 기억은 전혀 안남.... 아마도

    술취한 상태에서 리플단 것이 아닌가 한다는 .... 요즈음은 술 쫌만 먹어도 거의 필름이 끊어진다는...
  • np 2005.03.05 11:59 (*.196.220.91)
    아참... 근데 limnz 님 연주 멋져요 .... limnz 님한테 이로케 로만틱한 면이 있는 줄 몰랐어용.
  • limnz 2005.03.05 18:20 (*.153.208.251)
    징말 np님의 필림은 짧다...
    전번에 나에 대해 스켄들 운운 까지 했는데.... 제가 로멘틱한 면이 없었다는 건지....
    하여간 나이 들면 치매가 오나봐요... 근데 박사는 어쩌 됬담..
  • np 2005.03.05 19:22 (*.196.220.91)
    허걱 .... 로맨틱 = >스캔달 .... ?

    암튼 로맨틱하게 느껴지는 연주임다. ㅋㅋㅋ



  • op15 2005.03.05 21:27 (*.156.229.81)
    ㅎㅎㅎ np님 박사학위 취득 축하공연까지 하셨는데... 너무 하셨다. (두분 안친하신가보다. ㅋㅋㅋ)
  • np 2005.03.05 21:41 (*.196.220.91)
    ㅎㅎㅎ op15 님 ...우덜 친해용 .... 지난번 limnz님이 서울 왔을때 limnz님이 정력제도 주고 갔어요.
  • np 2005.03.05 21:45 (*.196.220.91)
    통에 무슨 power 라고 써있는데... 먹고 선 power 가 주체할 수 없이 될까봐 ...

    겁이나서 아직도 냉장고에 그냥 있어용. ㅋㅋㅋ
  • 초보가 2005.03.06 14:16 (*.69.185.28)
    limnz님, 실례가 안된다면,
    녹음 환경과 연주기타에 대한 정보를 좀 알수 있을까요?
    제가 벤치마킹할 대상으로 연구해 볼까 해서요.
  • 정호정 2005.03.06 22:28 (*.74.219.93)
    limnz님~~!!!!
    성고문을 하시다니....헉... ㅜ.ㅜ
    너무하시는군요....
  • 정호정 2005.03.06 22:31 (*.74.219.93)
    저도 소주를 많이 먹으면 필름이 끊어지는 현상이 종종 일어나 주치의의 진단을 받은결과...
    지금 약을 먹고있어요 ㅜ.ㅜ
    술도 한달간 끊어야 된답니다. ㅜ.ㅜ
  • limnz 2005.03.07 05:11 (*.152.56.83)
    오래전에 녹음을 한거라 그때 녹음 환경은 기억 나지 않지만..
    요즘은 MD 마이크(Sony제품)를 켐코더(Canon XM2)에 연결한 후 켐코더를 컴의 Line in에 연결하여 녹음을하고 Adobe Audition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편집하고 있습니다.
    연주 기타는 1997년 스페인산 Keller라는 기타를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np님은 아직도 정력이 남아도는 모양이죠? 제가 드린 정력 보강제를 냉장고에
    썩히고 있으니... 부럽습니다.
  • np 2005.03.07 11:09 (*.196.220.91)
    limnz 님... 남아도는 것이 아니라 쓸일이 없어서용.... 아....근데 Adobe Audition에서 마이크 하나만

    사용해서 한쪽 채널만 녹음한후 나중에 스테레오화하는 기능이 있나요?
  • limnz 2005.03.07 13:54 (*.152.56.83)
    Sony MD 마이크 자체가 스테레오 마이크임당~
    켐코더도 스테레오니깐 한번 녹음에 스테레오가 가능하지요
  • np 2005.03.07 13:58 (*.196.220.91)
    limnz 님.... 그게 아니고 내가 마이크 하나만 가지고 녹음 하려고 .....
  • jazzman 2005.03.07 15:53 (*.241.147.40)
    np 님, Adobe audition은 안써봐서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마도 모노 채널 하나로 녹음하고 나중에 wav 또는 mp3 등으로 만들때 스테레오로 할 수 있을 겁니다. 또는 첨 녹음할 때부터 채널 자체를 스테레오로 설정을 해놓을 수도 있을 거구요. 어느 경우든지 물론 좌우 똑 같은 소리가 되니 실질적으로 모노와 거의 같겠습니다만... 중주 등을 혼자서 녹음해서 여러 채널을 믹싱할 때 좌우 밸랜스를 적절히 조정하면 진짜 스테레오 음악이 됩니다.
  • np 2005.03.07 16:30 (*.196.220.91)
    전에 .... zio님께서는 마이크 하나로 녹음한후 사운드 포지로 스테레오화한다고 들은 기억이 있어서요.

    저는 limnz님이 adobe audition이 기능이 더 좋다구 해서 audition으로 시작했거던요.

    그래서 limnz님 한테 질문을 ....

    limnz님 .... 나 책임져용 !!!
  • limnz 2005.03.08 05:24 (*.152.56.83)
    Audition에서 스테레오 녹음이 가능합니다. 단 스테레오 마이크를 쓰던가 마이크를 두게 쓰던가하면.. 되는데..
    np님의 녹음 환경은 어떤 것인지???
    녹음시 기본적으로 좌우 체널이 나오는데... 그레서 저는 주로 Line in 단자를 이용하여 스테레오 녹음을합니다만.. Mic in 단자를 쓰는 경우 모노일 수도 있지만... 사운드 카드에 따라서는 Mic in도 스테레오가 되는 것도 있습니다.
  • np 2005.03.08 09:52 (*.74.173.143)
    limnz님 ...ㅠ..ㅠ ...마이크 하나 가지고 스테레오 만드는 법 알려 줘용.
  • limnz 2005.03.09 04:44 (*.153.208.147)
    스테리오 마이크를 쓰면 된다니깐요! 스테레오 마이크를...
  • np 2005.03.09 11:28 (*.196.211.31)
    (ㅠ..ㅠ) limnz 님 ..... 미오
  • orpheus15 2005.03.10 07:43 (*.125.250.1)
    limnz님 사오정~
  • jazzman 2005.03.10 08:46 (*.241.147.40)
    ㅋㅋㅋ... 진짜 스테레오 녹음을 하는 게 아니고 마이크 하나로 그냥 가신다면, 모노로 녹음하신 담에요, stereo expander 라는 프러그인을 써보세요. 저는 Cubase 를 쓰고 있어서 Audition 에서도 가능한지, 어떻게 기능이 구현되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모노는 음의 상이 정확히 가운데 지점에 맺히는데, 이 효과를 주면 포커스가 좌우로 늘어나는 듯한 효과가 있더군요. 진짜 스테레오는 아니지만 스테레오인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 Jason 2007.01.14 10:01 (*.57.19.56)
    처음듣는곡입니다.
    이곡 올리신지 2년이 지났네요.
    더 오래전부터 이곡이 인기가 많았던 곡이라면......저는 외계인..ㅋㅋ
    저에게는 지금도 새로운곡입니다.
    님의 연주 자주 올려주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37 TicoTico no Fuba-조앙,사무엘,더글라스,혁 19 file 2004.12.22 23703
2836 Brasilerinho-더글라스,조앙,혁 3 file 2004.12.22 18162
2835 바흐-Allemande -조앙,더글라스 4 file 2004.12.22 19304
2834 빌라로보스-Preludio No5- 조앙루이스 8 file 2004.12.22 26535
2833 i will... 15 file ㅎㅎ 2004.12.24 23610
2832 (LIVE) Simplicitas from Badenjazz suite J.Jirmal 8 file 차차 2004.12.26 36540
2831 Invierno Porteno - A. Piazzolla 21 file trashin 2004.12.26 27760
2830 모래시계 33 file niceplace 2004.12.26 27930
2829 알함브라 7 file 왕호 2005.01.03 29683
2828 대륙간 이중주 - Suite for two guitars - W. Lawe 20 file FRIENGD 2005.01.04 23716
2827 F.Sor-etude in C major 11 file 2005.01.08 27461
2826 자장가-장화홍련ost- 11 file 청풍 2005.01.10 19344
2825 카르카시 사장조 9 file 김일성 2005.01.11 18915
2824 [re] Bread - If 5 file jazzman 2005.01.11 22418
2823 Romance De Amor .. 4 file 언젠가 2005.01.12 23209
2822 김기혁 - Danza 23 file 2005.01.13 37907
2821 if 14 file iPaco 2005.01.13 24772
2820 바흐 - BWV 996 부레 12 file 2005.01.14 92231
2819 Valses Poeticos(시적왈츠) - E. Granados 4 file ppodagoo 2005.01.14 41000
2818 하느님 내 주시여 - 편곡 4 file 차차 2005.01.16 25590
2817 F.Tarrega-Adelita 4 file 2005.01.17 28069
2816 수님 들으세요~~~ 9 file vivace 2005.01.18 29782
2815 Standchen-어떤기타맨 16 file 어떤기타맨 2005.01.19 16610
2814 카르카시다장조 file 김정남 2005.01.20 15654
2813 김기혁 - Gato no mato* 20 file 2005.01.22 23755
2812 베네주엘라 왈츠 2번 12 file 가가멜 2005.01.23 17974
2811 인형의 꿈 5 file 발이없으~ 2005.01.23 17295
2810 덤불속 고양이-- 앞부분... 4 file 혁 en skai 2005.01.23 22590
2809 우리가락엔 기타가 최고여~ 12 file lee 2005.01.25 25023
2808 BWV1000 fuga - J.S Bach 19 file 차차 2005.01.26 26029
2807 Kleine Romanze : Luise Walker 4 file 언젠가 2005.01.27 15887
2806 Libra Sonatine Fuoco -R.Dyens 26 file 괭퇘 2005.01.28 17190
2805 the end of the world 12 file Q(-_-Q) 2005.01.28 16923
2804 Mombasa - Tommy Emmanuel 14 file iPaco 2005.01.30 31409
2803 Paganini Sonata in e minor 7 file 고정석 2005.01.30 26184
2802 Cavatina : Stanley Myers, Arr. by John Williams 5 file 언젠가 2005.01.31 20395
2801 Stay close to me - Tommy Emmanuel 16 file iPaco 2005.02.01 17077
2800 Quaderno Brasiliano-Carlo Domeniconi* 25 file 어떤기타맨 2005.02.01 31772
2799 Totija(Elegia) 17 file espressivo 2005.02.03 27357
2798 탱고 -타레가- 11 file espressivo 2005.02.05 21256
2797 Francis Kleynjans의 Valse No.2 4 file 박재근 2005.02.05 19351
2796 [re] 피아레스기타로연주한 알함브라의 추억. file 기타치는공돌이 2005.02.15 19535
2795 [re] 피아레스기타로연주한 알함브라의 추억. 4 file 기타치는공돌이 2005.02.15 33655
2794 밀롱가 - 기타레타의 여성 트리오 연주 실황~ 1 file 오모나 2005.02.11 19638
2793 H. Villa-Lobos의 Etude No.1이예요... 4 file LejarDin 2005.02.11 31445
2792 첼로조곡5번 Gavotte BWV 1011 30 file little John 2005.02.16 22885
2791 모짜르트 아이네 크라이네 나흐트 뮤직 2악장 합주 한거 입니다.. 2 file 선현회 2005.02.18 17266
2790 Cavatina : Stanley Myers, Arr. by John Williams 5 file 언젠가 2005.02.19 16511
2789 빌라로보스연습곡1번 1 file 냐옹이 2005.02.19 18462
2788 All of me* 16 file vivace 2005.02.22 18586
2787 the reluctant bride-Ralph Towner 17 file happywhale 2005.02.23 22542
2786 Pretorious의 ballet(Tercichore 중에서) 2 file kBk 2005.02.25 19045
2785 William Walton의 Bagatelles 중에서 렌토! 2 file kbk 2005.02.25 20787
2784 Libertango 입니다. 11 file 용가아빠 2005.02.26 20269
2783 눈의 꽃 31 file devilous 2005.02.26 32575
2782 Canon in D --J.Pachelbel. 24 file Gdream7 2005.02.27 21170
2781 Invenation1,2(J.S.Bach),Oriental(E.Granados) 연주자 - - IRIS회원. 7 file Gdream7 2005.02.27 19787
2780 Polonaise Concertmto Op137-2(M.GIULIANI) 연주 IRIS회원 3 file Gdream7 2005.02.28 15252
2779 Minuet 알를르 부인을 위한(G.Bizet) 연주 IRIS회원 1 file Gdream7 2005.02.28 47567
2778 소나타 Op.49-2(베토벤) 연주 IRIS회원 2 file Gdream7 2005.02.28 29555
2777 Csikos Post(H.NECKE) 연주자 IRIS회원 4 file Gdream7 2005.02.28 43131
2776 Bourree(J.S.Bach) 연주자 IRIS회원 2 file Gdream7 2005.02.28 38373
2775 Etude No.11(빌라로보스) 연주자 IRIS회원. 6 file Gdream7 2005.02.28 21156
2774 Encouragement(F.Sor) 연주 IRIS회원 7 file Gdream7 2005.02.28 28666
2773 Trio for Three Guitars(Hayden) 연주 IRIS합주단. 13 file Gdream7 2005.02.28 20445
2772 Serenade op96-1(F.Carulli) 연주IRIS회원 14 file Gdream7 2005.02.28 24587
2771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 세고비아 31 file 세고비아 2005.03.01 64117
2770 Rain Drops : G.Lindsay 5 file 언젠가 2005.02.27 65871
2769 진짜 서고병님이 치신 아람부라입니다. 11 file 정호정 2005.03.02 20933
2768 JS Bach, Two Minuets from Notebook for Anna Magdalena Bach 16 file jazzman 2005.03.02 19188
» 가련입니다. 44 file limnz 2005.03.03 63542
2766 프랑스 왈츠 - 클레냥 13 file 차차 2005.03.05 27578
2765 Run - 자작곡 13 file 차차 2005.03.06 37630
2764 이젠 안녕 - 이병우 8 file ppodagoo 2005.03.06 30662
2763 I will 4 file 정상언 2005.03.07 33400
2762 꽃밭에서 - 정훈희 노래 / 이봉조 작곡 /안형수 편곡 24 file orpheus15 2005.03.07 76773
2761 moon river 1 file 청풍 2005.03.08 31395
2760 또 카렌임다..ㅡㅡ 1 file 카렌 2005.03.09 19017
2759 알함브라 - 타레가* 11 file bouchet 2005.03.11 34422
2758 sunburst 6 file York_mania 2005.03.12 22640
2757 A.Lauro - la negra 5 file bouchet 2005.03.14 22984
2756 Libra Sonatina - III. Fuoco 44 file sntana97 2005.03.15 40534
2755 새-이병우 (다시시도;;;) 7 file 청풍 2005.03.17 22393
2754 앨 빔보 이중주 입니다~ 1 file 2005.03.17 54618
2753 BWV996 Allemande 26 file 김은미 2005.03.18 19413
2752 카르카시 연습곡 다장조 안단티노 10 file 한민이 2005.03.18 166590
2751 Courant II by Micheal Pretorius 5 file kBk 2005.03.19 17731
2750 Courant I -Micheal Pretoroius 13 file kBk 2005.03.19 17370
2749 La volta-M.Pretorius 5 file kBk 2005.03.19 25364
2748 고백 - 강타 13 file 한민이 2005.03.19 20862
2747 Amy - Tommy Emmanuel 12 file iPaco 2005.03.21 25774
2746 빌라로보스 전주곡1번* 31 file 정호정 2005.03.24 35779
2745 Valse Venezolano No.2 Antonio Lauro 3 file kBk 2005.03.25 50249
2744 [re] 동영상 BWV1004쿠랑트입니다. 16 sntana97 2005.03.25 35994
2743 BWV1004쿠랑트입니다. 24 file 김은미 2005.03.25 27042
2742 [re] balleto-weiss~ponce(볼륨업 좀 해보았음다) 5 file 지지리 2005.03.25 40377
2741 balleto-weiss~ponce 14 file 김은미 2005.03.25 27950
2740 [re] 울띠모 깐또 2 file jazzman 2005.03.26 21617
2739 [re] 울띠모 깐또(저도 한번 줄여봤어여~~~) 2 file 정호정 2005.03.26 27851
2738 울띠모 깐또 15 file 유진 2005.03.25 1749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