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4.12.26 23:20

모래시계

(*.91.49.27) 조회 수 27938 댓글 33
main title 입니다
Comment '33'
  • 0_0 ; 2004.12.26 23:57 (*.205.40.156)
    음.. 갈수록 꼬리를 안밟힐려고 글들을 짧게 쓰신다는....;;
    수님기타느낌이 얼핏 고개를 내미는것 같긴한데 요즘 코감기로 냄새를 잘 못맡는다는...
    오르페우스님과 혁님.. 중에 한명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그런데 이번엔 틀리고말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
  • LaMiD 2004.12.27 00:17 (*.48.140.14)
    이 기타는 고음부의 울림이 장난이 아니군요 ㅇㅅㅇ
    리버브를 제외하고라도 굉장한 울림;
    하지만 오르페우스님, 혁님, 그렇다고 어떤기타맨님과도 뭔가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연주네요;;

    저는 그냥 새로운 분 아니면 위 세 분 빼고 아무나~(반칙인가;; 왠지 저도 알아맞추기 게임에 빠져든 느낌;)
  • 0_0 ; 2004.12.27 00:29 (*.54.38.160)
    음.. 역시 이번엔 틀리려나봐요.. ;; 수님기타(특히 고음)에 리버브가 강하게 걸린 음색인 것 같다는 단서에 넘 집착하다보니 떠오르는 분이 오르페우스님과 혁님밖에 없었는데.. ;;
  • 달이 2004.12.27 01:33 (*.216.202.249)
    눈물날 것 같은 그런 연주네요. 막귀지만 들을 수록 op님이 자꾸 떠오릅니다.
    기타소리 너무 좋아요, 기타사고 싶어라~ ㅜ.ㅜ
    0_0 ;님은 마치 형사같아요~ ^^;
  • 민수 2004.12.27 12:33 (*.161.18.173)
    ㅋㅋㅋ. 형사같으시네요 진짜..ㅋㅋ 웃긴당.. 연주 넘 좋아요. 햐~~ 기타치고 싶어라~~ 이런곡 한번 연주해주면 여자친구가 넘넘 감동먹을텐데... 아휴~~~
  • 오모씨 2004.12.27 12:55 (*.183.243.97)
    파가니니인줄 알고 들어보니 진짜 모래시계 주제가네요^^
    너무 멋진 연주 잘 들었습니다.....^^; (형사놀이에서 슬쩍 피하는=3=3=3)
  • 차차 2004.12.27 13:45 (*.105.113.133)
    브라만 소리 아닌거 같은데요?
  • op 2004.12.27 14:18 (*.125.250.1)
    0_0 ;님, 달이님 땡~ 저는 아닙니다.
    조금만 더 애절하게... 그게 아쉽네요.
  • iPaco 2004.12.27 15:08 (*.73.50.205)
    ㅋ...전..연주 안 들어봐도 알겐네염~~ㅎㅎ

    "."확장자를 대문자로 뽑는 경우는 거의 드믈다는....

    앞으론 조심 하셔야.....^^;;;
  • 달이 2004.12.27 16:22 (*.216.202.249)
    op님과 같이 연륜이 묻어나는 연주라서....--,.--;;
    *p님... 오늘부터 팬입니당~
    정말 아름다운 연주예요.
  • 0_0 ; 2004.12.27 19:34 (*.215.214.91)
    헉.. MP3 대문자는 저도 관심갖고 검색했었는데, 나플님이 용의자선상에서 제외돼있던터라..
    녹음도 연주도 갑자기 업그레이드되신 것 같아여.. 물론 이전 것들도 좋았지만..
    당했다..

  • np 2004.12.27 19:56 (*.74.168.30)
    이런.... 파일 확장자에서 걸리다니 .... 대단들 하십니다.

    저는 지금 까지 mp3 가 대문자로 들어가고 있는지도 몰랐는데 ....

    허접한 연주를 좋게 들어 들 주시니 고맙습니다.

    저는 이 녹음 별루 맘에 안드는데 갑작스런 업글이라니 .... 그전 꺼는 완전 허접이었다는 ? ㅠ..ㅠ

    암튼 발전하고 있다고 봐주시니 기쁨니다. 희망이 보이네용.

    글고.... 달이님 우리 서로 팬 하기로 할까요 ? ㅋ ㅋ
  • 저기 2004.12.27 20:04 (*.81.229.45)
    np님이 niceplace님이세요?
  • limnz 2004.12.27 20:49 (*.54.158.44)
    아직 3시간이나 남았는데... 벌써 신고를 하다니.. 저도 np님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근거로는 리버브가 단서...
  • 토토 2004.12.27 21:15 (*.215.214.91)
    일단 음량이 이전녹음보다 크게 되어있어서 좋네요. 제 컴 사운드가 소리최대치가 좀 작은 편이라..
    예전 헨델, 바흐 녹음들을 때는 최대로 해놓고도 잘 안들렸거든요.
    노이즈는 있지만, 예전 헨델, 타레가 녹음보다 개인적으로는 연주도 더 좋은 것 같은데요.
    나플님 녹음음량이 작다는 선입관을 갖고 있어서 더더욱 나플님을 떠올리지 못한 것 같아요.
    맞추진 못했어도 재밌네요..
  • np 2004.12.27 21:47 (*.218.222.247)
    limnz 님.... 오또케 리버브가 단서가 될 수 있죵? (근디 이번 껀 리버브가 아니라 에코 에용)
  • op 2004.12.27 22:33 (*.125.250.1)
    자신없어서 안찍었는데... np님이셨군요. 저도 list에 np님은 안올렸어요.
    전에 올리신 연주들과 사뭇 다릅니다. (녹음이 다른건가?) ^^; 좋은 연주 잘 감상했습니다.
  • ZiO 2004.12.28 02:14 (*.106.195.148)
    "나 떨고 있냐~";;(--..--;;);;

    전 나플님인 줄 알고 있었어용~
    ㄴ(--..--;;)ㄱ=3=3=3
  • np 2004.12.28 03:14 (*.196.225.125)
    zio님은 또 오또케 아셨어용?

    설마.... 다 지나고 나니깐 .... "난 이미 알고 있었다" 고 하시는 건 아니겠져?
  • 달이 2004.12.28 05:33 (*.216.202.249)
    서로 팬이요? 죄송하게도 전 여자 팬만 받습니당...ㅎㅎ
    그런데 np님은 무슨 기타쓰셔요?
  • np 2004.12.28 08:18 (*.219.36.69)
    헉 ...뇨자 팬만 ... ㅠ..ㅜ

    녹음에 사용한 기타는 라미레스 estudio no 5 . 1982년 ....임다.
  • jazzman 2004.12.28 15:53 (*.241.147.40)
    쓸쓸하고 외로운 분위기에 젖어들게 하는 연주 아주 좋슴다.
    근데, 이게 누구의 테마였나요? 태수의 테마인가요?
    (근데, 형사 놀이에 동원되는 다양한 수사기법이 정말 상상을 초월하네요. 엔간해서는 완전범죄는 기대할 수 없다는... ^^;;;)
  • np 2004.12.28 17:44 (*.218.210.65)
    근데... 어떤 연유인지 제가 드라마 '모래시계'를 한번도 안본 것 같네용.

    그래서 뭔 테마인지는 몰 겠고 .... 악보에 메인 타이틀이라고 되어 있는데 ....

    울 마눌님이 썰렁한 곡들을 넘나 싫어해서 곡을 완전히 소화시키진 못했어여 ㅠ..ㅠ

    계속하다가는 아무래도 맞을꺼 가타서 ....

    앞으로는 밝고 명랑한 곡으로 연습하기로 했습니다.
  • dma 2004.12.29 14:10 (*.255.219.191)
    전 이곡을 듣고 있는데 갑자기 현기증이 났어요.
  • limnz 2005.01.05 20:08 (*.88.220.247)
    와~~ 조회수 1000이 넘으셨네요...
    조회수가 1000이 넘는 분은 몇 안되던데...
    인기 칭구 대열에.... 그리고 박사대열에...축하^^
  • np 2005.01.07 00:16 (*.168.141.78)
    헉... 조회수가 일천회가 넘다니....

    정말 예상외 임다.

    암보도 안되고 다듬어지지도 않았는데........

    limnz님.... 그렇다고 인기칭구 대열 운운은 오바라는 ....... ㅋㅋㅋ
  • 2005.01.08 09:17 (*.84.127.96)
    역시 음질에 대해 엄청 신경쓰시는 np님이셨군요....
    여름에 연주하시면 또 다를것같네요...ㅎㅎ
  • np 2005.01.09 10:49 (*.204.52.31)
    수님.... 여름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여? (아..... 여름이 그립네용.)
  • fan 2005.01.12 18:52 (*.50.230.156)
    이거 악보 좀 부탁해요..
  • 샤콘느1004 2005.11.22 14:09 (*.36.198.115)
    헉... 이런곡도 올리신적이 있네요
  • np 2005.11.22 14:54 (*.74.172.152)
    어 ...근데 ... 파일이 안 열리네여.
  • 샤콘느1004 2005.11.22 15:05 (*.36.198.115)
    저는 되는데요 ..환자들이 이 병원분위기 좋다 이러네요 이곡 틀어놓으니 ㅋㅋ
    전 원장이자 사무장 디제이이자 간호사 입니다.
    환자분들에게 가끔 매니아사이트의 주옥같은 곡들선정해서 시디만들어 주는데
    정말 감동하시더군요 물론 VIP님들에게만 드리죠
  • np 2005.11.22 19:39 (*.74.172.152)
    헉 ... 1004님의 진료실에 제 연주를 .... 영광입니당.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37 TicoTico no Fuba-조앙,사무엘,더글라스,혁 19 file 2004.12.22 23709
2836 Brasilerinho-더글라스,조앙,혁 3 file 2004.12.22 18172
2835 바흐-Allemande -조앙,더글라스 4 file 2004.12.22 19314
2834 빌라로보스-Preludio No5- 조앙루이스 8 file 2004.12.22 26539
2833 i will... 15 file ㅎㅎ 2004.12.24 23620
2832 (LIVE) Simplicitas from Badenjazz suite J.Jirmal 8 file 차차 2004.12.26 36548
2831 Invierno Porteno - A. Piazzolla 21 file trashin 2004.12.26 27767
» 모래시계 33 file niceplace 2004.12.26 27938
2829 알함브라 7 file 왕호 2005.01.03 29689
2828 대륙간 이중주 - Suite for two guitars - W. Lawe 20 file FRIENGD 2005.01.04 23725
2827 F.Sor-etude in C major 11 file 2005.01.08 27470
2826 자장가-장화홍련ost- 11 file 청풍 2005.01.10 19347
2825 카르카시 사장조 9 file 김일성 2005.01.11 18924
2824 [re] Bread - If 5 file jazzman 2005.01.11 22426
2823 Romance De Amor .. 4 file 언젠가 2005.01.12 23216
2822 김기혁 - Danza 23 file 2005.01.13 37914
2821 if 14 file iPaco 2005.01.13 24778
2820 바흐 - BWV 996 부레 12 file 2005.01.14 92239
2819 Valses Poeticos(시적왈츠) - E. Granados 4 file ppodagoo 2005.01.14 41007
2818 하느님 내 주시여 - 편곡 4 file 차차 2005.01.16 25597
2817 F.Tarrega-Adelita 4 file 2005.01.17 28075
2816 수님 들으세요~~~ 9 file vivace 2005.01.18 29792
2815 Standchen-어떤기타맨 16 file 어떤기타맨 2005.01.19 16617
2814 카르카시다장조 file 김정남 2005.01.20 15664
2813 김기혁 - Gato no mato* 20 file 2005.01.22 23758
2812 베네주엘라 왈츠 2번 12 file 가가멜 2005.01.23 17978
2811 인형의 꿈 5 file 발이없으~ 2005.01.23 17301
2810 덤불속 고양이-- 앞부분... 4 file 혁 en skai 2005.01.23 22599
2809 우리가락엔 기타가 최고여~ 12 file lee 2005.01.25 25032
2808 BWV1000 fuga - J.S Bach 19 file 차차 2005.01.26 26039
2807 Kleine Romanze : Luise Walker 4 file 언젠가 2005.01.27 15894
2806 Libra Sonatine Fuoco -R.Dyens 26 file 괭퇘 2005.01.28 17198
2805 the end of the world 12 file Q(-_-Q) 2005.01.28 16931
2804 Mombasa - Tommy Emmanuel 14 file iPaco 2005.01.30 31417
2803 Paganini Sonata in e minor 7 file 고정석 2005.01.30 26194
2802 Cavatina : Stanley Myers, Arr. by John Williams 5 file 언젠가 2005.01.31 20403
2801 Stay close to me - Tommy Emmanuel 16 file iPaco 2005.02.01 17085
2800 Quaderno Brasiliano-Carlo Domeniconi* 25 file 어떤기타맨 2005.02.01 31779
2799 Totija(Elegia) 17 file espressivo 2005.02.03 27363
2798 탱고 -타레가- 11 file espressivo 2005.02.05 21263
2797 Francis Kleynjans의 Valse No.2 4 file 박재근 2005.02.05 19358
2796 [re] 피아레스기타로연주한 알함브라의 추억. file 기타치는공돌이 2005.02.15 19545
2795 [re] 피아레스기타로연주한 알함브라의 추억. 4 file 기타치는공돌이 2005.02.15 33661
2794 밀롱가 - 기타레타의 여성 트리오 연주 실황~ 1 file 오모나 2005.02.11 19642
2793 H. Villa-Lobos의 Etude No.1이예요... 4 file LejarDin 2005.02.11 31451
2792 첼로조곡5번 Gavotte BWV 1011 30 file little John 2005.02.16 22889
2791 모짜르트 아이네 크라이네 나흐트 뮤직 2악장 합주 한거 입니다.. 2 file 선현회 2005.02.18 17271
2790 Cavatina : Stanley Myers, Arr. by John Williams 5 file 언젠가 2005.02.19 16515
2789 빌라로보스연습곡1번 1 file 냐옹이 2005.02.19 18466
2788 All of me* 16 file vivace 2005.02.22 18593
2787 the reluctant bride-Ralph Towner 17 file happywhale 2005.02.23 22553
2786 Pretorious의 ballet(Tercichore 중에서) 2 file kBk 2005.02.25 19052
2785 William Walton의 Bagatelles 중에서 렌토! 2 file kbk 2005.02.25 20796
2784 Libertango 입니다. 11 file 용가아빠 2005.02.26 20272
2783 눈의 꽃 31 file devilous 2005.02.26 32583
2782 Canon in D --J.Pachelbel. 24 file Gdream7 2005.02.27 21181
2781 Invenation1,2(J.S.Bach),Oriental(E.Granados) 연주자 - - IRIS회원. 7 file Gdream7 2005.02.27 19796
2780 Polonaise Concertmto Op137-2(M.GIULIANI) 연주 IRIS회원 3 file Gdream7 2005.02.28 15256
2779 Minuet 알를르 부인을 위한(G.Bizet) 연주 IRIS회원 1 file Gdream7 2005.02.28 47573
2778 소나타 Op.49-2(베토벤) 연주 IRIS회원 2 file Gdream7 2005.02.28 29564
2777 Csikos Post(H.NECKE) 연주자 IRIS회원 4 file Gdream7 2005.02.28 43140
2776 Bourree(J.S.Bach) 연주자 IRIS회원 2 file Gdream7 2005.02.28 38379
2775 Etude No.11(빌라로보스) 연주자 IRIS회원. 6 file Gdream7 2005.02.28 21163
2774 Encouragement(F.Sor) 연주 IRIS회원 7 file Gdream7 2005.02.28 28675
2773 Trio for Three Guitars(Hayden) 연주 IRIS합주단. 13 file Gdream7 2005.02.28 20454
2772 Serenade op96-1(F.Carulli) 연주IRIS회원 14 file Gdream7 2005.02.28 24594
2771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 세고비아 31 file 세고비아 2005.03.01 64120
2770 Rain Drops : G.Lindsay 5 file 언젠가 2005.02.27 65875
2769 진짜 서고병님이 치신 아람부라입니다. 11 file 정호정 2005.03.02 20938
2768 JS Bach, Two Minuets from Notebook for Anna Magdalena Bach 16 file jazzman 2005.03.02 19192
2767 가련입니다. 44 file limnz 2005.03.03 63550
2766 프랑스 왈츠 - 클레냥 13 file 차차 2005.03.05 27582
2765 Run - 자작곡 13 file 차차 2005.03.06 37634
2764 이젠 안녕 - 이병우 8 file ppodagoo 2005.03.06 30666
2763 I will 4 file 정상언 2005.03.07 33403
2762 꽃밭에서 - 정훈희 노래 / 이봉조 작곡 /안형수 편곡 24 file orpheus15 2005.03.07 76779
2761 moon river 1 file 청풍 2005.03.08 31400
2760 또 카렌임다..ㅡㅡ 1 file 카렌 2005.03.09 19027
2759 알함브라 - 타레가* 11 file bouchet 2005.03.11 34431
2758 sunburst 6 file York_mania 2005.03.12 22649
2757 A.Lauro - la negra 5 file bouchet 2005.03.14 22991
2756 Libra Sonatina - III. Fuoco 44 file sntana97 2005.03.15 40539
2755 새-이병우 (다시시도;;;) 7 file 청풍 2005.03.17 22399
2754 앨 빔보 이중주 입니다~ 1 file 2005.03.17 54625
2753 BWV996 Allemande 26 file 김은미 2005.03.18 19421
2752 카르카시 연습곡 다장조 안단티노 10 file 한민이 2005.03.18 166597
2751 Courant II by Micheal Pretorius 5 file kBk 2005.03.19 17735
2750 Courant I -Micheal Pretoroius 13 file kBk 2005.03.19 17375
2749 La volta-M.Pretorius 5 file kBk 2005.03.19 25370
2748 고백 - 강타 13 file 한민이 2005.03.19 20863
2747 Amy - Tommy Emmanuel 12 file iPaco 2005.03.21 25779
2746 빌라로보스 전주곡1번* 31 file 정호정 2005.03.24 35782
2745 Valse Venezolano No.2 Antonio Lauro 3 file kBk 2005.03.25 50254
2744 [re] 동영상 BWV1004쿠랑트입니다. 16 sntana97 2005.03.25 35997
2743 BWV1004쿠랑트입니다. 24 file 김은미 2005.03.25 27046
2742 [re] balleto-weiss~ponce(볼륨업 좀 해보았음다) 5 file 지지리 2005.03.25 40380
2741 balleto-weiss~ponce 14 file 김은미 2005.03.25 27958
2740 [re] 울띠모 깐또 2 file jazzman 2005.03.26 21621
2739 [re] 울띠모 깐또(저도 한번 줄여봤어여~~~) 2 file 정호정 2005.03.26 27854
2738 울띠모 깐또 15 file 유진 2005.03.25 17493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