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87.243.218) 조회 수 22927 댓글 12
  저번에 올렸던 황혼임다...(통기타 버젼)
잭으로 연결해서 하니까 잡음은 많이 안생기는데 쇠줄이라 그런지 운지에서 잡음이 많이 생기네요..
손이 굵다보니..넥이 좁은 기타가 적응이 안되네요..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4-08-08 20:04)
Comment '12'
  • 오모씨 2004.08.08 19:41 (*.183.243.89)
    멋지네요^^
    근데 스틸 기타는 클레식기타보다 음의 길이가 길어 음이 섞여 나는 묘한 소리가 매력이네요^^
    한편으론 소음도 많이 신경 써야 할 것 같그요^^
    근데 전 이 곡 모르는데 ^^ 누구 곡이에요??
  • 2004.08.08 20:03 (*.105.99.60)
    몇번이고 반복해서 들어도 맜있네여.
  • jazzman 2004.08.08 20:11 (*.212.104.137)
    일본 사람 곡인 것 같던데, 목향에 가보면 많은 분들이 즐겨 연주하시는 것 같던데요. 인기곡인 것 같아요.
  • jazzman 2004.08.08 20:13 (*.212.104.137)
    악보를 보니 (으... 가지고'만' 있어요... --;;;) 작곡자가 코타로 오시오라고 되어 있네요.
  • devilous 2004.08.08 20:51 (*.147.199.217)
    쇠줄기타 독주곡을 연습하는 분들이 의외로 고려하지 않는 부분이 '소음'인데... 오모씨님 지적대로
    아쉬운 부분이군요. Kotaro Oshio씨 뿐만 아니라 음반을 잘 들어보면 울리지 말아야할 음에 대한 소음에
    대해 기성연주자들이 얼마나 세심히 신경을 쓰는 가를 알 수 있더군요.
  • 발까락 2004.08.08 22:52 (*.187.243.218)
    아고~~언제 이리로 옮겨 왔지? 헐....너무 감사합니다...제목은 황혼이라는 곡입니다..제가 이곡을 두번이나 올렸져..죄송함다...음 기타도 제기타가 아닌 빌려온기타 인데다가...지판이 넓은 클래식을 다루다가 통기타를 다시 잡으니..줄을 떼게 되어도 소음이 많이 생기더군요..신경써서 다시 해보려고 하니까 잘안돼고..그냥 생각없이 하면 소음이 생기고 그래요...말씀 너무 감사하구요..더욱 노력해보겠습니다..정말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됍니다..그리고 디비루스님 홈피에 들렀는데...연주 너무 감동적으로 들었습니다..어케 그렇게 스틸기타로 그런 멋을 낼수 있습니까? 부럽습니다...너무 감사합니다....
  • 어떤기타맨 2004.08.09 03:24 (*.81.26.39)
    너무 멋져요....잘 들었읍니다...^^
  • 쌍욱 2004.08.09 23:40 (*.138.200.64)
    앗... 내동기(한수)가 이거 치는거 봤는데 넘 멋지드라구요
    악보가 여기 자료실에 있나요?
  • 발까락 2004.08.10 01:07 (*.187.243.218)
    여기에는 없구요...목향에 가시면 찾으실수 있어요...핑거스타일란에 연습곡이라고 치시면 연습곡1번이 이곡입니다...
  • 듣기만맨 2004.08.11 22:00 (*.161.88.186)
    간만에 저의 막귀가 호강?을 했습니다.. ...
    목향이 어디예요? 어느분이 이곡 감사실에 올려 주시면 않될까요?
    꼭 구하고 싶어요
  • 발까락 2004.08.12 09:19 (*.198.193.136)
    원곡을 말하시져? 들으면 비교가 많이 될텐디....제가 올려볼게요..^^
  • xcafe 2004.08.23 10:35 (*.147.26.134)
    g~~o~~o~~d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37 bwv 1001 siciliano 1 file 군인 2004.06.14 19849
3136 망고레-기도 file 군인 2004.06.14 13836
3135 망고레-고백 10 file 군인 2004.06.14 17204
3134 bwv 1001 adagio 1 file 군인 2004.06.14 22647
3133 bwv 1003 grave 1 file 군인 2004.06.14 21439
3132 빌라로보스 연습곡 1번 6 file 군인 2004.06.14 15022
3131 bwv 1001 fuga 13 file 군인 2004.06.14 22751
3130 쇼팽 - 녹턴 Op.9 No.2 - 타레가 편곡* 55 file 어떤기타맨 2004.06.16 26540
3129 [노래] 사랑하기 때문에, 유재하 21 file jazzman 2004.06.16 17851
3128 S.L.Weisse의 Passacaghlia 입니다... 8 file 용가아빠 2004.06.17 17462
3127 Q(-_-Q) 의 노래 ( more than words ) 13 file Q(-_-Q) 2004.06.19 17607
3126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1 file jazzman 2004.06.26 18473
3125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2 file 바르솜 2004.06.20 19571
3124 BWV 998 중 Allegro 14 file malty 2004.06.20 24781
3123 The Hunter of City 3 file lira 2004.06.21 23098
3122 Mertz - Fantaisie 다시올립니다 - 컴퓨터 문제상 13 file 어떤기타맨 2004.06.21 17000
3121 Prayer - Frederic Hand 2 file 왕초보 2004.06.22 16821
3120 [re]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2 file jazzman 2004.06.26 20645
3119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16 file 아빠기린 2004.06.25 14945
3118 Louis Milan, 'Pavane' 15 file jazzman 2004.06.24 28443
3117 "고마워요" 클래식기타로 연주해봤어요.(약간 변화를 준..) 6 file 민수 2004.06.26 29586
3116 Torija- torroba 8 file 군인 2004.06.27 19271
3115 Montemayor-Torroba 3 file 군인 2004.06.27 22477
3114 Capricho arabe- tarrega 11 file 군인 2004.06.27 21150
3113 마술피리- sor 10 file 군인 2004.06.27 23011
3112 대성당 3악장 8 file 깜띠기 2004.06.27 22181
3111 탱고엔스카이 5 file 깜띠기 2004.06.27 15279
3110 [re] 오프셋 수정 1 file 편집인 2004.06.28 22184
3109 거시기(?)해봤습니다. 8 file 바르솜 2004.06.27 14600
3108 BWV 995, Luite Suite No.3 , prelude 8 file 유진 2004.06.27 30116
3107 지붕위의 바이올린 이라더군요 6 file 25B 2004.06.28 16875
3106 바이오스 - Julia Florida - 어떤기타맨 11 file 어떤기타맨 2004.06.28 22776
3105 어설픈 엘레지(메르츠) 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8 34712
3104 Ka-re-n (Hirokazu Sato) 11 file lira 2004.06.29 20113
3103 Fantasie - S.L Weiss 6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9 30215
3102 alhambra - 따르레가 8 file 아돌 2004.07.01 39064
3101 Allegro from BWV998 - J.S. Bach 13 file 아돌 2004.07.01 17176
3100 쇼팽 - 왈츠 Op34 No2 - 어떤기타맨* 52 file 어떤기타맨 2004.07.02 28404
3099 쇼팽 - Prelude Op28 No15 - 어떤기타맨 2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7 23559
3098 A.York - Farie 1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7.07 27049
3097 시네마천국-love theme- E. Morricone 20 file 군인 2004.07.08 29751
3096 BWV 1002 sarabande 10 file 군인 2004.07.10 19642
3095 BWV 1002 double 16 file 군인 2004.07.10 16300
3094 사랑 그대로의 사랑... 4 file 해파리 2004.07.10 18444
3093 [re] 바덴째즈.. 1악장.. 3 file jazzman 2004.07.11 18635
3092 바덴째즈.. 1악장.. 5 file 해파리 2004.07.10 36383
3091 쇼팽-녹턴Op32No1-어떤기타맨 1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1 24668
3090 Saraband(Bach)Partita BWV 1002 3 file 특공대 2004.07.17 18209
3089 보고싶다_윤일상* 13 file iPaco 2004.07.17 18609
3088 카바티나 에용... 못했어도 너그럽게 봐주세요. ^^ 3 file 기타소년 2004.07.17 14579
3087 예스터데이 인데요 6 file 25B 2004.07.12 16276
3086 노래와무곡 2 file 25B 2004.07.15 18820
3085 알함브라회상 5 file 25B 2004.07.17 18322
3084 [re]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4 file jazzman 2004.07.18 21529
3083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2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8 18651
3082 Deux Herures Du Matin(Michel Dalle Ave) 6 file 발까락 2004.07.18 15832
3081 바하-Giga BWV 1004-어떤기타맨* 31 file 어떤기타맨 2004.07.20 24398
3080 Tarrega의 아라비아 기상곡 14 file limnz 2004.07.21 16816
3079 Libra Sonatina - Fuoco 3 file H 2004.07.23 21719
3078 Jesus of man's desiring 합주 10 file limnz 2004.07.24 14021
3077 [노래] '갈 수 없는 나라', 해바라기 7 file jazzman 2004.07.25 23884
3076 사랑의 찬가 - 피아프 6 file 차차 2004.07.25 29053
3075 카바티나 입니다. ^^ 6 file 기타소년 2004.07.25 15565
3074 질레르만도 헤이스 - Xodo da Baiana* 33 file 2004.07.26 24514
3073 For the Beauty of the Earth-John Rutter 합창 7 file limnz 2004.07.26 18066
3072 baden jazz 1악장 17 file 한사랑 2004.07.26 19504
3071 알함브라궁전의 회상(을 망쳐버렸네요..ㅡ.ㅜ) 20 file 뽀로꾸기타 2004.07.23 18971
3070 twillight (kataro oshio)* 11 file 발까락 2004.07.27 16440
3069 Ka-re-n (Hirokazu Sato)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꾸벅.. (--) (__) 36 file monocrom 2004.07.27 22306
3068 C.Machado - Modinha Brasileira 中 V.Sambinha 13 file gogododo 2004.07.28 22581
3067 yesterday 다른편곡입니다 4 file 곰도리 2004.07.29 23943
3066 하늘님 이거 들으시고 우리 다시 만나요.. 21 file 한민이 2004.07.29 21960
3065 바덴째즈 1악장입니다.. 4 file 마뇨 2004.07.31 16276
3064 Koyunbaba-1 5 file 깜띠기 2004.08.01 16641
3063 Aria Detta " La Frescobalda" 27 file limnz 2004.08.01 26136
3062 쇼팽-왈츠op69no2-롤랑디옹편곡 64 file 어떤기타맨 2004.08.04 33018
3061 독학맨님의 연주 약간의 편집을 했습니다. 1 file limnz 2004.08.05 25065
3060 1분짜리곡 (Dee - Randy Rhoads) 8 file bouchet 2004.08.04 48681
3059 Pachelbel의 Canon 3 file limnz 2004.08.04 19471
3058 Julia Florida - A.Barrios Mangore 7 file 고정석 2004.08.05 18857
3057 Preludio Triston - M.D.Pujol 10 file 고정석 2004.08.05 22259
3056 Bach의 두개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의 새로운시도 24 file limnz 2004.08.05 18231
3055 바하 첼로 조곡 3번 프렐류드.. (BWV 1009) 15 file 유진 2004.08.08 23625
» 황혼 (통기타버젼)..ㅋㅋㅋㅋㅋ 12 file 발까락 2004.08.08 22927
3053 Ponce-Chanson-어떤기타맨 23 file 어떤기타맨 2004.08.10 19334
3052 [re]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 소리 키운 버젼 4 file jazzman 2004.08.12 25663
3051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10 file 용가아빠 2004.08.11 21199
3050 [re]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 리버브 3 file jazzman 2004.08.14 16164
3049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25 file 정성민 2004.08.13 17547
3048 love walts - Ulrik Neumann 4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8.13 15308
3047 [re]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소리키움+리버브 1 file jazzman 2004.08.14 18960
3046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24 file 유진 2004.08.14 22482
3045 이병우님의 "축결혼" 녹음해봤습니다.. 6 file 송일석 2004.08.15 16515
3044 996번 부레! 4 file 잔수 2004.08.15 16763
3043 퐁스(ponce) 의 Giga예여 5 file 잔수 2004.08.16 23520
3042 아카시아껌 ( citara님 요청 cm송 후속곡 ) 9 file 한민이 2004.08.19 18991
3041 지루한 As time goes by 3 file gaspar 2004.08.20 16422
3040 동영상 올리려는데..^^ 1 hesed 2004.08.22 25076
3039 tresn piezas riolatenses 중 1. Don Julian- Pujol 22 file 군인 2004.08.22 21230
3038 xodo da baiana 8 file volfead 2004.08.23 2476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