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92.79.84) 조회 수 21966 댓글 21
저녁하늘님을 위해서 열심히 불렀어요..

미안해요..

우리 다시 웃어요..^^

근데 실수로 뒷부분이 짤렸어요 ㅜ.ㅜ
Comment '21'
  • 한민이 2004.07.29 15:22 (*.92.79.84)
    가사를 생각해주셔요..
  • 오모씨 2004.07.29 15:59 (*.183.243.111)
    방학 다 가기 전에 설 올라오라 오바~!
  • 2004.07.29 17:03 (*.80.9.19)
    본문내용 생각하며 노래 들으니
    정말 그런거 같당...
    ****님 좋겠당....
  • jazzman 2004.07.29 22:45 (*.207.66.18)
    와... 한민이님이 오랫만에 출현하셨다! 어찌 이리 애절하게(?) 부르셨나요. ^^;; 아주 조~아요.
  • 저녁하늘 2004.07.29 22:59 (*.243.227.69)
    숨넘어가시면서 딱 끝나네요^^ㅋ
    근데... 우리가 이루어지기엔 현실의 벽이 너무 높지 않을까요? ('_')a
  • 저녁하늘 2004.07.29 23:05 (*.243.227.69)
    제가 너무 심했어요... 죄송해요, 한민님^^;
    먼저 사과하고 싶었는데 혹시 아직 화가 안풀렸을까바 못했어요^^;;

    맞아요^^ 다시 웃어요^^;;
    마음 풀어주셔서 고마워요^^♡

    제가 잘 못들어오는 건 바빠서 그런건데... 한민님때문이 아니라...
    한민님은 왜 뜸하셨어요? ^^
    제가 점점 더 자주 못들어 올 듯 한데...
    그래도 가끔 들어와서 쉬이익~ 둘러보고 가니까 예전처럼 자주 글 남기셔요^^

    글고 나중에 꼭 함 뵈여^^a
    제가 매일 들어오지는 못하기 때문에 리플이 늦어질 수 있는데...
    너무 언짢아 하지 마시고요...
    이것도 오늘 안 들어왔음 리플 못달아서 또한번 한민님 눈 밖에 날 뻔 했잖아요...-_-"
  • 저녁하늘 2004.07.29 23:09 (*.243.227.69)
    서울은 오늘 정말이지... 드럽게 더웠는데... 그래도 매일매일 새파란 하늘에 희고 뚱뚱한 뭉게구름에
    윤기 흐르는 나뭇잎 사이로 잠자리 날고... 온종일 매미 맴맴거리고...
    정말 싱그러운 여름이예여.
    다만 더위먹은 제 머리속이 약간 안개자욱해요...-_-"
    여튼 저는 요새 참 이유없이 신나네여.
    여름은 모든 게 정말 싱싱하게 살아있어요^^
  • 저녁하늘 2004.07.29 23:10 (*.243.227.69)
    그럼 잘 지내세여, 한민님~^^
    고마워용~^O^
  • 아이모레스 2004.07.29 23:46 (*.158.255.182)
    하늘님이 들어오니 기타마니아가 다 훤해지는데요??^^
  • 차차 2004.07.30 00:06 (*.88.39.151)
    ^___________^
  • 한민이 2004.07.30 00:39 (*.92.79.114)
    하늘님 리플 지금까지 기다리구 있다가 지금 보게 되는군여~~

    ㅋㅋ 말씀 감사합니다... 너무 미안하지만...

    지금은 미안하다는 말은 하지 않을게요... 괜히 분위기만 더 무거워질 수 있으니깐...

    그래도 미안해요 ㅋㅋ

    재즈맨님... 노래가 애절한건 안 애절할 수 없기 때문이 아닐까요 ^^
  • 한민이 2004.07.30 00:41 (*.92.79.114)
    현망에 현망에 오모씨~~~ 오모씨~~님...

    당소~~ 한민이 이상...

    방학중에... 서울로 꼭 물결치겠다는 통보로구나...

    양호..

    수호대기 바람..



  • 오모씨 2004.07.30 01:43 (*.183.243.111)
    뭐지? -_-;

    뭔가....

    수산대학교에서 쓰는 전문용어같다는 느낌.....

  • 음... 2004.07.30 01:53 (*.49.82.101)
    수산대는 아니고 군대... 통신병들 무전칠 때... -_-;;
  • 오모씨 2004.07.30 03:39 (*.183.243.111)
    앗.......
    이런!!!!
    우리 공수부대에선 그런거 안썼는데!!!
  • 어떤기타맨 2004.07.30 13:03 (*.81.26.39)
    노래...좋은노래, 좋은 목소리..^^ 잘 들었읍니다....^^너무 잘하세요...
  • 뽀로꾸기타 2004.07.30 22:38 (*.88.108.189)
    아~~~
    나도 노래좀 잘 불렀으면....ㅡ.ㅜ
  • 가을하늘 2004.07.30 23:17 (*.187.29.215)
    허걱...난또 저보고 한 말인줄알구...^^;
    한민님 노래 잘 부르시네요...아~주 ~ 간질맛게..애절하게
    양호. ^^
  • 저녁하늘 2004.07.31 12:03 (*.243.227.69)
    예에, 한민님^^ㅋ
    아이모레스님 고마워용~^^ㅋ
    글고 차차님 입 큰 거 봐...하하^^ㅋ
  • 한민이 2004.08.06 21:18 (*.92.79.95)
    어떤기타맨님 칭찬 감사드려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 ^^

    저는 연주는 날이 갈수록 퇴보되고... 그나마 목소리 하나라도 건져내기 힘드니 원.. ㅜ.ㅜ
  • 배모씨 2004.08.07 10:52 (*.208.190.117)
    오모씨...ㅋㅋ PX방위출신인거 티를내여..티를...한민이님 현망에 현망에 한민이님 한민이님 설에 꼭와서 술한잔하라는 지시구나....당소 논현동 물좋다는...양호 수호대기바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37 bwv 1001 siciliano 1 file 군인 2004.06.14 19862
3136 망고레-기도 file 군인 2004.06.14 13844
3135 망고레-고백 10 file 군인 2004.06.14 17212
3134 bwv 1001 adagio 1 file 군인 2004.06.14 22654
3133 bwv 1003 grave 1 file 군인 2004.06.14 21447
3132 빌라로보스 연습곡 1번 6 file 군인 2004.06.14 15030
3131 bwv 1001 fuga 13 file 군인 2004.06.14 22755
3130 쇼팽 - 녹턴 Op.9 No.2 - 타레가 편곡* 55 file 어떤기타맨 2004.06.16 26547
3129 [노래] 사랑하기 때문에, 유재하 21 file jazzman 2004.06.16 17858
3128 S.L.Weisse의 Passacaghlia 입니다... 8 file 용가아빠 2004.06.17 17468
3127 Q(-_-Q) 의 노래 ( more than words ) 13 file Q(-_-Q) 2004.06.19 17618
3126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1 file jazzman 2004.06.26 18481
3125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2 file 바르솜 2004.06.20 19574
3124 BWV 998 중 Allegro 14 file malty 2004.06.20 24794
3123 The Hunter of City 3 file lira 2004.06.21 23102
3122 Mertz - Fantaisie 다시올립니다 - 컴퓨터 문제상 13 file 어떤기타맨 2004.06.21 17005
3121 Prayer - Frederic Hand 2 file 왕초보 2004.06.22 16830
3120 [re]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2 file jazzman 2004.06.26 20650
3119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16 file 아빠기린 2004.06.25 14955
3118 Louis Milan, 'Pavane' 15 file jazzman 2004.06.24 28459
3117 "고마워요" 클래식기타로 연주해봤어요.(약간 변화를 준..) 6 file 민수 2004.06.26 29594
3116 Torija- torroba 8 file 군인 2004.06.27 19271
3115 Montemayor-Torroba 3 file 군인 2004.06.27 22483
3114 Capricho arabe- tarrega 11 file 군인 2004.06.27 21158
3113 마술피리- sor 10 file 군인 2004.06.27 23023
3112 대성당 3악장 8 file 깜띠기 2004.06.27 22188
3111 탱고엔스카이 5 file 깜띠기 2004.06.27 15283
3110 [re] 오프셋 수정 1 file 편집인 2004.06.28 22190
3109 거시기(?)해봤습니다. 8 file 바르솜 2004.06.27 14602
3108 BWV 995, Luite Suite No.3 , prelude 8 file 유진 2004.06.27 30132
3107 지붕위의 바이올린 이라더군요 6 file 25B 2004.06.28 16879
3106 바이오스 - Julia Florida - 어떤기타맨 11 file 어떤기타맨 2004.06.28 22779
3105 어설픈 엘레지(메르츠) 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8 34717
3104 Ka-re-n (Hirokazu Sato) 11 file lira 2004.06.29 20119
3103 Fantasie - S.L Weiss 6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9 30220
3102 alhambra - 따르레가 8 file 아돌 2004.07.01 39069
3101 Allegro from BWV998 - J.S. Bach 13 file 아돌 2004.07.01 17187
3100 쇼팽 - 왈츠 Op34 No2 - 어떤기타맨* 52 file 어떤기타맨 2004.07.02 28415
3099 쇼팽 - Prelude Op28 No15 - 어떤기타맨 2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7 23566
3098 A.York - Farie 1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7.07 27057
3097 시네마천국-love theme- E. Morricone 20 file 군인 2004.07.08 29763
3096 BWV 1002 sarabande 10 file 군인 2004.07.10 19654
3095 BWV 1002 double 16 file 군인 2004.07.10 16308
3094 사랑 그대로의 사랑... 4 file 해파리 2004.07.10 18451
3093 [re] 바덴째즈.. 1악장.. 3 file jazzman 2004.07.11 18641
3092 바덴째즈.. 1악장.. 5 file 해파리 2004.07.10 36393
3091 쇼팽-녹턴Op32No1-어떤기타맨 1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1 24673
3090 Saraband(Bach)Partita BWV 1002 3 file 특공대 2004.07.17 18214
3089 보고싶다_윤일상* 13 file iPaco 2004.07.17 18619
3088 카바티나 에용... 못했어도 너그럽게 봐주세요. ^^ 3 file 기타소년 2004.07.17 14586
3087 예스터데이 인데요 6 file 25B 2004.07.12 16285
3086 노래와무곡 2 file 25B 2004.07.15 18827
3085 알함브라회상 5 file 25B 2004.07.17 18326
3084 [re]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4 file jazzman 2004.07.18 21541
3083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2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8 18662
3082 Deux Herures Du Matin(Michel Dalle Ave) 6 file 발까락 2004.07.18 15838
3081 바하-Giga BWV 1004-어떤기타맨* 31 file 어떤기타맨 2004.07.20 24401
3080 Tarrega의 아라비아 기상곡 14 file limnz 2004.07.21 16824
3079 Libra Sonatina - Fuoco 3 file H 2004.07.23 21725
3078 Jesus of man's desiring 합주 10 file limnz 2004.07.24 14031
3077 [노래] '갈 수 없는 나라', 해바라기 7 file jazzman 2004.07.25 23892
3076 사랑의 찬가 - 피아프 6 file 차차 2004.07.25 29058
3075 카바티나 입니다. ^^ 6 file 기타소년 2004.07.25 15570
3074 질레르만도 헤이스 - Xodo da Baiana* 33 file 2004.07.26 24522
3073 For the Beauty of the Earth-John Rutter 합창 7 file limnz 2004.07.26 18073
3072 baden jazz 1악장 17 file 한사랑 2004.07.26 19520
3071 알함브라궁전의 회상(을 망쳐버렸네요..ㅡ.ㅜ) 20 file 뽀로꾸기타 2004.07.23 18982
3070 twillight (kataro oshio)* 11 file 발까락 2004.07.27 16448
3069 Ka-re-n (Hirokazu Sato)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꾸벅.. (--) (__) 36 file monocrom 2004.07.27 22315
3068 C.Machado - Modinha Brasileira 中 V.Sambinha 13 file gogododo 2004.07.28 22593
3067 yesterday 다른편곡입니다 4 file 곰도리 2004.07.29 23952
» 하늘님 이거 들으시고 우리 다시 만나요.. 21 file 한민이 2004.07.29 21966
3065 바덴째즈 1악장입니다.. 4 file 마뇨 2004.07.31 16285
3064 Koyunbaba-1 5 file 깜띠기 2004.08.01 16645
3063 Aria Detta " La Frescobalda" 27 file limnz 2004.08.01 26140
3062 쇼팽-왈츠op69no2-롤랑디옹편곡 64 file 어떤기타맨 2004.08.04 33029
3061 독학맨님의 연주 약간의 편집을 했습니다. 1 file limnz 2004.08.05 25072
3060 1분짜리곡 (Dee - Randy Rhoads) 8 file bouchet 2004.08.04 48702
3059 Pachelbel의 Canon 3 file limnz 2004.08.04 19482
3058 Julia Florida - A.Barrios Mangore 7 file 고정석 2004.08.05 18862
3057 Preludio Triston - M.D.Pujol 10 file 고정석 2004.08.05 22269
3056 Bach의 두개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의 새로운시도 24 file limnz 2004.08.05 18242
3055 바하 첼로 조곡 3번 프렐류드.. (BWV 1009) 15 file 유진 2004.08.08 23629
3054 황혼 (통기타버젼)..ㅋㅋㅋㅋㅋ 12 file 발까락 2004.08.08 22932
3053 Ponce-Chanson-어떤기타맨 23 file 어떤기타맨 2004.08.10 19342
3052 [re]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 소리 키운 버젼 4 file jazzman 2004.08.12 25669
3051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10 file 용가아빠 2004.08.11 21210
3050 [re]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 리버브 3 file jazzman 2004.08.14 16176
3049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25 file 정성민 2004.08.13 17558
3048 love walts - Ulrik Neumann 4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8.13 15311
3047 [re]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소리키움+리버브 1 file jazzman 2004.08.14 18967
3046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24 file 유진 2004.08.14 22492
3045 이병우님의 "축결혼" 녹음해봤습니다.. 6 file 송일석 2004.08.15 16526
3044 996번 부레! 4 file 잔수 2004.08.15 16766
3043 퐁스(ponce) 의 Giga예여 5 file 잔수 2004.08.16 23527
3042 아카시아껌 ( citara님 요청 cm송 후속곡 ) 9 file 한민이 2004.08.19 18998
3041 지루한 As time goes by 3 file gaspar 2004.08.20 16429
3040 동영상 올리려는데..^^ 1 hesed 2004.08.22 25082
3039 tresn piezas riolatenses 중 1. Don Julian- Pujol 22 file 군인 2004.08.22 21239
3038 xodo da baiana 8 file volfead 2004.08.23 2476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