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4.07.26 11:29

baden jazz 1악장

(*.204.210.205) 조회 수 19505 댓글 17
요즘 너무 프로 같은신 분들이 많아서 곡 올리기가 쑥스럽네요.
후주 부분이 너무 마음만 앞서다 보니 손가락이 자꾸 꼬이네요 .  게중 제일 나은걸로
올려 봅니다. 미숙한 연주지만 들으시고 조언 부탁 드립니다.
Comment '17'
  • limnz 2004.07.26 12:01 (*.74.197.164)
    음악이 연주로 들리지 않고 순수하게 음악으로 들리네요... 편안하게 정말 잘 감상했습니다.
  • 2004.07.26 12:55 (*.230.12.86)
    오~ good!
    맑고 간결한소리, 강약조절 여러가지로 엄청 납니다 !
  • 꼭두각시 2004.07.26 13:41 (*.99.132.19)
    와!! ~~ 우..!! 음반이 따로없읍니다. 감정이 실려있는 연주 !!
  • L22 2004.07.26 20:57 (*.221.212.243)
    한사랑님이야말로 너무 프로같으십니다.
    연주 잘 들었습니다.
  • 군인 2004.07.26 21:34 (*.104.205.201)
    아~~~~~~ 너무 너무 좋아요.... 음반을 틀어놓은 거 같아요.....
    후주부분도 너무 좋아요... 조금만 더 여유를 가지고 연주하셔도 곡 흐름에는 영향이 없을 듯 싶은 개인적 생각입니다...
  • 2004.07.27 00:35 (*.80.9.19)
    와우....연주 좋당...
    표정도 다양하고...음색도 좋고...
  • 게릴라성집중호우 2004.07.27 03:20 (*.118.80.159)
    와..... 멋지당......
  • 한사랑 2004.07.27 09:30 (*.204.210.205)
    군인님 말씀대로 제가 템포가 좀 빠른 편인것 같습니다.다른곡 들도 좀 그런 경향이 있는것 같구요.제 성격이 좀 급한편이라 연주할 때도 자꾸 돌출되는것 같아요.그런면에서 군인님의cool한 연주에서 한 수 배우고 있습니다.
  • 어떤기타맨 2004.07.27 12:50 (*.81.26.39)
    진짜 음반이네요....너무 잘 치십니다...^^
  • 한사랑 2004.07.27 13:16 (*.204.210.205)
    기타맨 님이 그렇게 칭찬 해주시니 정말 쑥스럽네요.님 연주 잘듣고 있습니다
  • 냐하 2004.07.28 21:32 (*.70.73.42)
    몇번째듣는건지 모르겟군요..앞으로 바덴째즈 칠때 이런 느낌을 살려보려고 계속 듣고있는데 넘 어렵네요 내공이 아직은 부족한가봅니다
  • jazzman 2004.07.29 23:18 (*.207.66.18)
    열정이 느껴집니다! 조금 빠르게 휘몰아치는 것이 전 좋은데요. 좋은 연주 감사합니다.
  • 한사랑 2004.07.30 09:21 (*.204.210.205)
    jazzman님 감사합니다. 저두 그리하구 싶은데 테크닉이 부족한 관계로..^^:
  • 마뇨 2004.07.31 22:34 (*.49.189.177)
    제 연주랑 분위기가 전혀 다르네요 ;;; 음색도 화려하시고 ㅡㅜ...
  • 은진 2004.08.25 03:21 (*.48.44.193)
    너무좋아요
  • 영호 2004.09.09 19:47 (*.194.252.41)
    음색이 절 울리네요..
  • 37기 곰돌이 2009.09.28 17:16 (*.246.174.200)
    솔직히 별로입니다

    위에 분들 아부성 발언이거나 혹은 이 곡에 대해서 정확히 알지 못하고 있는것같네요

    엇박이라던가 세야부분 그리고 강약조절의 미약등이 가장 큰 문제인것 같네요

    이상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37 bwv 1001 siciliano 1 file 군인 2004.06.14 19850
3136 망고레-기도 file 군인 2004.06.14 13839
3135 망고레-고백 10 file 군인 2004.06.14 17205
3134 bwv 1001 adagio 1 file 군인 2004.06.14 22647
3133 bwv 1003 grave 1 file 군인 2004.06.14 21439
3132 빌라로보스 연습곡 1번 6 file 군인 2004.06.14 15022
3131 bwv 1001 fuga 13 file 군인 2004.06.14 22751
3130 쇼팽 - 녹턴 Op.9 No.2 - 타레가 편곡* 55 file 어떤기타맨 2004.06.16 26540
3129 [노래] 사랑하기 때문에, 유재하 21 file jazzman 2004.06.16 17852
3128 S.L.Weisse의 Passacaghlia 입니다... 8 file 용가아빠 2004.06.17 17463
3127 Q(-_-Q) 의 노래 ( more than words ) 13 file Q(-_-Q) 2004.06.19 17607
3126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1 file jazzman 2004.06.26 18473
3125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2 file 바르솜 2004.06.20 19571
3124 BWV 998 중 Allegro 14 file malty 2004.06.20 24782
3123 The Hunter of City 3 file lira 2004.06.21 23100
3122 Mertz - Fantaisie 다시올립니다 - 컴퓨터 문제상 13 file 어떤기타맨 2004.06.21 17000
3121 Prayer - Frederic Hand 2 file 왕초보 2004.06.22 16823
3120 [re]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2 file jazzman 2004.06.26 20646
3119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16 file 아빠기린 2004.06.25 14945
3118 Louis Milan, 'Pavane' 15 file jazzman 2004.06.24 28445
3117 "고마워요" 클래식기타로 연주해봤어요.(약간 변화를 준..) 6 file 민수 2004.06.26 29587
3116 Torija- torroba 8 file 군인 2004.06.27 19271
3115 Montemayor-Torroba 3 file 군인 2004.06.27 22478
3114 Capricho arabe- tarrega 11 file 군인 2004.06.27 21150
3113 마술피리- sor 10 file 군인 2004.06.27 23014
3112 대성당 3악장 8 file 깜띠기 2004.06.27 22181
3111 탱고엔스카이 5 file 깜띠기 2004.06.27 15280
3110 [re] 오프셋 수정 1 file 편집인 2004.06.28 22184
3109 거시기(?)해봤습니다. 8 file 바르솜 2004.06.27 14601
3108 BWV 995, Luite Suite No.3 , prelude 8 file 유진 2004.06.27 30116
3107 지붕위의 바이올린 이라더군요 6 file 25B 2004.06.28 16876
3106 바이오스 - Julia Florida - 어떤기타맨 11 file 어떤기타맨 2004.06.28 22777
3105 어설픈 엘레지(메르츠) 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8 34712
3104 Ka-re-n (Hirokazu Sato) 11 file lira 2004.06.29 20114
3103 Fantasie - S.L Weiss 6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9 30215
3102 alhambra - 따르레가 8 file 아돌 2004.07.01 39064
3101 Allegro from BWV998 - J.S. Bach 13 file 아돌 2004.07.01 17177
3100 쇼팽 - 왈츠 Op34 No2 - 어떤기타맨* 52 file 어떤기타맨 2004.07.02 28404
3099 쇼팽 - Prelude Op28 No15 - 어떤기타맨 2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7 23560
3098 A.York - Farie 1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7.07 27051
3097 시네마천국-love theme- E. Morricone 20 file 군인 2004.07.08 29751
3096 BWV 1002 sarabande 10 file 군인 2004.07.10 19642
3095 BWV 1002 double 16 file 군인 2004.07.10 16302
3094 사랑 그대로의 사랑... 4 file 해파리 2004.07.10 18444
3093 [re] 바덴째즈.. 1악장.. 3 file jazzman 2004.07.11 18636
3092 바덴째즈.. 1악장.. 5 file 해파리 2004.07.10 36384
3091 쇼팽-녹턴Op32No1-어떤기타맨 1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1 24668
3090 Saraband(Bach)Partita BWV 1002 3 file 특공대 2004.07.17 18209
3089 보고싶다_윤일상* 13 file iPaco 2004.07.17 18611
3088 카바티나 에용... 못했어도 너그럽게 봐주세요. ^^ 3 file 기타소년 2004.07.17 14579
3087 예스터데이 인데요 6 file 25B 2004.07.12 16276
3086 노래와무곡 2 file 25B 2004.07.15 18821
3085 알함브라회상 5 file 25B 2004.07.17 18322
3084 [re]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4 file jazzman 2004.07.18 21529
3083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2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8 18651
3082 Deux Herures Du Matin(Michel Dalle Ave) 6 file 발까락 2004.07.18 15832
3081 바하-Giga BWV 1004-어떤기타맨* 31 file 어떤기타맨 2004.07.20 24398
3080 Tarrega의 아라비아 기상곡 14 file limnz 2004.07.21 16817
3079 Libra Sonatina - Fuoco 3 file H 2004.07.23 21720
3078 Jesus of man's desiring 합주 10 file limnz 2004.07.24 14021
3077 [노래] '갈 수 없는 나라', 해바라기 7 file jazzman 2004.07.25 23885
3076 사랑의 찬가 - 피아프 6 file 차차 2004.07.25 29053
3075 카바티나 입니다. ^^ 6 file 기타소년 2004.07.25 15565
3074 질레르만도 헤이스 - Xodo da Baiana* 33 file 2004.07.26 24515
3073 For the Beauty of the Earth-John Rutter 합창 7 file limnz 2004.07.26 18068
» baden jazz 1악장 17 file 한사랑 2004.07.26 19505
3071 알함브라궁전의 회상(을 망쳐버렸네요..ㅡ.ㅜ) 20 file 뽀로꾸기타 2004.07.23 18971
3070 twillight (kataro oshio)* 11 file 발까락 2004.07.27 16440
3069 Ka-re-n (Hirokazu Sato)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꾸벅.. (--) (__) 36 file monocrom 2004.07.27 22306
3068 C.Machado - Modinha Brasileira 中 V.Sambinha 13 file gogododo 2004.07.28 22583
3067 yesterday 다른편곡입니다 4 file 곰도리 2004.07.29 23944
3066 하늘님 이거 들으시고 우리 다시 만나요.. 21 file 한민이 2004.07.29 21961
3065 바덴째즈 1악장입니다.. 4 file 마뇨 2004.07.31 16276
3064 Koyunbaba-1 5 file 깜띠기 2004.08.01 16641
3063 Aria Detta " La Frescobalda" 27 file limnz 2004.08.01 26137
3062 쇼팽-왈츠op69no2-롤랑디옹편곡 64 file 어떤기타맨 2004.08.04 33018
3061 독학맨님의 연주 약간의 편집을 했습니다. 1 file limnz 2004.08.05 25065
3060 1분짜리곡 (Dee - Randy Rhoads) 8 file bouchet 2004.08.04 48681
3059 Pachelbel의 Canon 3 file limnz 2004.08.04 19473
3058 Julia Florida - A.Barrios Mangore 7 file 고정석 2004.08.05 18857
3057 Preludio Triston - M.D.Pujol 10 file 고정석 2004.08.05 22260
3056 Bach의 두개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의 새로운시도 24 file limnz 2004.08.05 18232
3055 바하 첼로 조곡 3번 프렐류드.. (BWV 1009) 15 file 유진 2004.08.08 23625
3054 황혼 (통기타버젼)..ㅋㅋㅋㅋㅋ 12 file 발까락 2004.08.08 22927
3053 Ponce-Chanson-어떤기타맨 23 file 어떤기타맨 2004.08.10 19335
3052 [re]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 소리 키운 버젼 4 file jazzman 2004.08.12 25663
3051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10 file 용가아빠 2004.08.11 21200
3050 [re]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 리버브 3 file jazzman 2004.08.14 16164
3049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25 file 정성민 2004.08.13 17549
3048 love walts - Ulrik Neumann 4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8.13 15308
3047 [re]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소리키움+리버브 1 file jazzman 2004.08.14 18961
3046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24 file 유진 2004.08.14 22484
3045 이병우님의 "축결혼" 녹음해봤습니다.. 6 file 송일석 2004.08.15 16515
3044 996번 부레! 4 file 잔수 2004.08.15 16764
3043 퐁스(ponce) 의 Giga예여 5 file 잔수 2004.08.16 23520
3042 아카시아껌 ( citara님 요청 cm송 후속곡 ) 9 file 한민이 2004.08.19 18991
3041 지루한 As time goes by 3 file gaspar 2004.08.20 16423
3040 동영상 올리려는데..^^ 1 hesed 2004.08.22 25079
3039 tresn piezas riolatenses 중 1. Don Julian- Pujol 22 file 군인 2004.08.22 21233
3038 xodo da baiana 8 file volfead 2004.08.23 2476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