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4.07.10 18:31

BWV 1002 double

(*.157.178.250) 조회 수 16300 댓글 16
역시 같은 바이올린 파르티타1번중 double 입니다....
역시 사람 염장지르네요...
이제는 처남댁으로 쫓가낸 울 와이프와 애 녀석이랑 저녁이나 먹으러 가야 겠어요...... 시원한 냉면이나 하나 먹어야 겠다... 무지 더워요...... 이 무더운 여름을 기타와 함께 하세요~~~( 헉.... 더 더울려나? ^^*)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친구님들이 곡을 잘 안 올리시고 해서.. 제가 오늘 땀쫌 빼고 스트레스 왕창 받으며 올립니다~~~ ^^*
Comment '16'
  • 유진 2004.07.11 00:49 (*.249.128.101)
    와..잘~ 들었습니다..
    섬세하게 프레이징을 하고 분석적으로 접근하신것 같진 않은데..
    타고 나셨나요? 호흡이 너무 자연스러워요..(많은 연습과 내공의 결과란건 알지만..)
    앞으로도 자주 올려주셔요~^^
  • orpheus15 2004.07.11 01:09 (*.156.229.169)
    쇼팽은 어떤기타맨님이, 바하는 군인님이... 기타매니아 공식 지정 연주자이십니다.
    멋진 연주 잘 듣고 있습니다. (기타만 치시면 나라는 누가 지키나요?)
  • 군인 2004.07.11 02:37 (*.157.178.250)
    유진님......헐....틀리고 또 틀리고.... 미치겠더구만유.... 정말이지 기타 전공하시는 분들의 인고의 세월과 연습과정은 얼마나 더 힘들까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유진님 연주도 많이 올려주세요~~~ 전 뭐 잘 쳐서 자주 올리나요? 기냥 마구 쳐대는거죠....^^*
    orpheus 님.... 어떤 기타맨에 절 비교하시다뇨.... 당치 않습니다...... 저도 아픈 군인들 열심히 진료하며 훈련도 음~~ 받아가며 나름대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님 연주도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늘 자기전에 친구 음악에 누구 음악 올라왔나 듣고 자는게 이제는 습관이 됐어요...
  • 2004.07.11 07:51 (*.222.195.10)
    이곡연주하시는데 기량이 넘치는거 같아요...
    어제도 들어봤는데 집중해서 못들어봐서 오늘 다시 듣고 글 남깁니다.
    속도감있는곡이네요, 그래서 곡제목이 따블인가?..쩝..

    이런속도감있는곡을 맛있게 표현하는데는 휴식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중간중간 쉬는곳이 많을수록 속도감이 더 분명할테니까요...
    중간중간 느리게 연주하는게 아니고 휴식의 느낌을 청중이 느끼게 해달라는...
    아..그런데 그거 순전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신경쓰진 마세여...

    엄청빠른 육상선수들 첫스타트의 정지가 그 속도감을 더 빠르게 해주고,
    엄청난속도에서 미소라도 지으면 청중들 돌아가시자나여...
    미소짓는다고 갑자기 기존 속도를 느리게 하는거 아니지만
    청중은 그거 보며 거기서 여유롭게 쉬며 더 맛있게 달리기를 보거든요...

    근데 이런거는 거의 손에꼽는 대가들에게서 찾아볼수잇는거라
    제가 너무 심한 요구까지 하는거란것도 알아요...
    그래서 신경쓰지 마시라고요....
    잘 들었습니다.
  • 군인 2004.07.11 10:18 (*.157.178.250)
    수님.....역시 님의 귀는 예리하세요....더 연구하고 공부해야겠어요...
  • 유진 2004.07.11 13:51 (*.249.128.101)
    혹시나 해서 글 남깁니다..
    파르티타1번은 전주곡이 없는 대신 아름다운 더블들이 채우고 있죠..
    연주하신 이 더블은..
    대략 사라방드의 변주곡 악장이므로..
    약간 느리게 연주하는 것이 원래 의도에 맞는거라고 생각되서요..^^;
    (오히려 느리기 땜시 더블이라고 한건 아닌지..ㅎㅎ)
    사라방드의 템포나 분위기와 대조를 이루려기 보단..
    크게 하나의 곡으로 보심이 어떨지..^^* (제 개인적 생각이므로
    너무 개의치 마세요.. 연주 넘 좋으니깐요..)
  • 어떤기타맨 2004.07.11 16:59 (*.81.26.39)
    아주 깔끔하고 멋있는연주 라고 생각해요...
    역시 군인님 이세요...군인님 공개수배해야해요..저같은 아마추어 말고...
    진짜 프로 이십니다...
  • 군인 2004.07.11 18:39 (*.157.178.250)
    제가 잘 몰라서 그런건데요.... 전 double 을 같은 주제에 약간은 다른 분위기로 연주해야 하는 줄 알고있었거든요.......
    헉... 그렇다면 완전히 이곡 버린 곡인데.... 어쩐다지.... T.T
    저는 개인적으론 지금까지.. 바이올린 곡은 바이올린처럼 해야한다고 생각했거든요.... 바이올린은 악기 특성상 기타보다는 다이나믹한 연주가 쉬울(?)거라는 생각은 들지만....Paul galbraith 의 연주를 듣고 와... 그래... 기타로 편곡이 되었다면 기타곡 처럼 연주하는 것이 정답이다... 라고 뒤늦게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이렇게 아름답게도 연주하는 구나.. galbraith 를 통해 많이 느꼈습니다..
    님들 많은 조언주세요....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진 2004.07.11 19:29 (*.249.128.101)
    헉.. 군인님.. 제가 말실수를 했네요..T.T
    절대 그런 뜻이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두브레는 단지 화성적 구조의 변주일 뿐이고..
    템포까지 따라갈 필연성은 없습니다..(단지.. 대개 느리게 연주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뿐..)
    더구나.. 하이페츠의 경우에도 상당히 빠른 템포로 연주한 걸로 알고 있구요..^^;

    다만..순전히 제 생각에 좀더 느리게 연주했으면 더 아름답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드린 말씀입니다..(들어보니까.. 바이올린 원곡에 충실한 편곡으로 연주하시더라구요..)
    보통 두개를 하나의 악장으로 묶는게 일반적이기도 해서요..

    좋은 연주 듣다 보니.. 아시쟈나여.. 뭔가 더 바라게 되더라구요..^^;

  • 군인 2004.07.12 23:49 (*.104.205.201)
    헉... 이런.....제 연주가 님 CD 에요? 앙.........너무 부끄러워요... 이런 부족한 연주를....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포에버클래식 2004.07.12 23:53 (*.239.184.100)
    아마추어라고 하기보단 프로란 말이 더 어울리겟네요.좋은 연주 잘 들었습니다.^^
  • 푸름 2004.07.14 09:19 (*.106.150.5)
    어제의 무더위를 싹~ 시원한 비와 시원한 바람과 함께 좋은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행복하네요^^*
    좋은 연주 잘 들었어요. 40명의 예쁜 천사들과 함께 들었답니다. 매번 연주에 놀랍니다. 능력이 굉장하시네요...
  • 2004.07.20 21:55 (*.77.96.48)
    음... 기타매니아에는 프로들 울릴 사람들 무지 많은것 같네요...
    연주 잘들었습니다.
  • 어설픈사막 2004.07.28 10:15 (*.241.101.48)
    음...아마추어와 프로의 기준이 흔들리는군요....
    그 차이가 언제부턴가 기량이나 음악성의 차이가 아니라 전문적으로 하느냐..취미로 하느냐의 차이가 되어 버린듯 해요...여기 계신 분들...정말 대단한 내공의 소유자가 분명할듯...
    역시 강호는 넓고 고수는 많다는 황성(만화가 ^^;;)의 말이 딱 맞네요.
    저두 연주는 엉망이지만 귀는 꽤 고급화 되어 있다고 자부..하는데...제 귀가 놀랬답니다.
    아무쪼록 프로로 가시진 마시길...그랬다간 프로들...다 밥숟가락 놓아야 합니다...^^ 훌륭한 연주 감사해요..
    좋은 연주 더 많이 올려주세요..
  • 아오모리야 2004.07.28 11:01 (*.84.203.254)
    깨끗한 연주 잘 들었습니다. 사라방드 더블 말고 부레인가.. 다른 더블도 연주해 주세요
  • 군인 2004.07.28 17:48 (*.166.176.149)
    헉......... 부족한 연주인데.....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요즘은 연습은 계속 하고 있지만 녹음할 여건이 좀 되지 못해서.... 자중하고 있습니다.... 계속 열심히 하겠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37 bwv 1001 siciliano 1 file 군인 2004.06.14 19849
3136 망고레-기도 file 군인 2004.06.14 13836
3135 망고레-고백 10 file 군인 2004.06.14 17204
3134 bwv 1001 adagio 1 file 군인 2004.06.14 22647
3133 bwv 1003 grave 1 file 군인 2004.06.14 21439
3132 빌라로보스 연습곡 1번 6 file 군인 2004.06.14 15022
3131 bwv 1001 fuga 13 file 군인 2004.06.14 22751
3130 쇼팽 - 녹턴 Op.9 No.2 - 타레가 편곡* 55 file 어떤기타맨 2004.06.16 26540
3129 [노래] 사랑하기 때문에, 유재하 21 file jazzman 2004.06.16 17851
3128 S.L.Weisse의 Passacaghlia 입니다... 8 file 용가아빠 2004.06.17 17461
3127 Q(-_-Q) 의 노래 ( more than words ) 13 file Q(-_-Q) 2004.06.19 17606
3126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1 file jazzman 2004.06.26 18473
3125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2 file 바르솜 2004.06.20 19571
3124 BWV 998 중 Allegro 14 file malty 2004.06.20 24781
3123 The Hunter of City 3 file lira 2004.06.21 23097
3122 Mertz - Fantaisie 다시올립니다 - 컴퓨터 문제상 13 file 어떤기타맨 2004.06.21 17000
3121 Prayer - Frederic Hand 2 file 왕초보 2004.06.22 16821
3120 [re]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2 file jazzman 2004.06.26 20645
3119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16 file 아빠기린 2004.06.25 14944
3118 Louis Milan, 'Pavane' 15 file jazzman 2004.06.24 28443
3117 "고마워요" 클래식기타로 연주해봤어요.(약간 변화를 준..) 6 file 민수 2004.06.26 29586
3116 Torija- torroba 8 file 군인 2004.06.27 19270
3115 Montemayor-Torroba 3 file 군인 2004.06.27 22477
3114 Capricho arabe- tarrega 11 file 군인 2004.06.27 21150
3113 마술피리- sor 10 file 군인 2004.06.27 23010
3112 대성당 3악장 8 file 깜띠기 2004.06.27 22181
3111 탱고엔스카이 5 file 깜띠기 2004.06.27 15279
3110 [re] 오프셋 수정 1 file 편집인 2004.06.28 22184
3109 거시기(?)해봤습니다. 8 file 바르솜 2004.06.27 14600
3108 BWV 995, Luite Suite No.3 , prelude 8 file 유진 2004.06.27 30116
3107 지붕위의 바이올린 이라더군요 6 file 25B 2004.06.28 16875
3106 바이오스 - Julia Florida - 어떤기타맨 11 file 어떤기타맨 2004.06.28 22776
3105 어설픈 엘레지(메르츠) 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8 34712
3104 Ka-re-n (Hirokazu Sato) 11 file lira 2004.06.29 20113
3103 Fantasie - S.L Weiss 6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9 30215
3102 alhambra - 따르레가 8 file 아돌 2004.07.01 39064
3101 Allegro from BWV998 - J.S. Bach 13 file 아돌 2004.07.01 17176
3100 쇼팽 - 왈츠 Op34 No2 - 어떤기타맨* 52 file 어떤기타맨 2004.07.02 28404
3099 쇼팽 - Prelude Op28 No15 - 어떤기타맨 2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7 23559
3098 A.York - Farie 1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7.07 27048
3097 시네마천국-love theme- E. Morricone 20 file 군인 2004.07.08 29751
3096 BWV 1002 sarabande 10 file 군인 2004.07.10 19642
» BWV 1002 double 16 file 군인 2004.07.10 16300
3094 사랑 그대로의 사랑... 4 file 해파리 2004.07.10 18444
3093 [re] 바덴째즈.. 1악장.. 3 file jazzman 2004.07.11 18635
3092 바덴째즈.. 1악장.. 5 file 해파리 2004.07.10 36383
3091 쇼팽-녹턴Op32No1-어떤기타맨 1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1 24668
3090 Saraband(Bach)Partita BWV 1002 3 file 특공대 2004.07.17 18209
3089 보고싶다_윤일상* 13 file iPaco 2004.07.17 18609
3088 카바티나 에용... 못했어도 너그럽게 봐주세요. ^^ 3 file 기타소년 2004.07.17 14579
3087 예스터데이 인데요 6 file 25B 2004.07.12 16276
3086 노래와무곡 2 file 25B 2004.07.15 18820
3085 알함브라회상 5 file 25B 2004.07.17 18322
3084 [re]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4 file jazzman 2004.07.18 21529
3083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2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8 18651
3082 Deux Herures Du Matin(Michel Dalle Ave) 6 file 발까락 2004.07.18 15832
3081 바하-Giga BWV 1004-어떤기타맨* 31 file 어떤기타맨 2004.07.20 24397
3080 Tarrega의 아라비아 기상곡 14 file limnz 2004.07.21 16816
3079 Libra Sonatina - Fuoco 3 file H 2004.07.23 21719
3078 Jesus of man's desiring 합주 10 file limnz 2004.07.24 14021
3077 [노래] '갈 수 없는 나라', 해바라기 7 file jazzman 2004.07.25 23884
3076 사랑의 찬가 - 피아프 6 file 차차 2004.07.25 29053
3075 카바티나 입니다. ^^ 6 file 기타소년 2004.07.25 15565
3074 질레르만도 헤이스 - Xodo da Baiana* 33 file 2004.07.26 24514
3073 For the Beauty of the Earth-John Rutter 합창 7 file limnz 2004.07.26 18066
3072 baden jazz 1악장 17 file 한사랑 2004.07.26 19504
3071 알함브라궁전의 회상(을 망쳐버렸네요..ㅡ.ㅜ) 20 file 뽀로꾸기타 2004.07.23 18971
3070 twillight (kataro oshio)* 11 file 발까락 2004.07.27 16440
3069 Ka-re-n (Hirokazu Sato)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꾸벅.. (--) (__) 36 file monocrom 2004.07.27 22306
3068 C.Machado - Modinha Brasileira 中 V.Sambinha 13 file gogododo 2004.07.28 22581
3067 yesterday 다른편곡입니다 4 file 곰도리 2004.07.29 23943
3066 하늘님 이거 들으시고 우리 다시 만나요.. 21 file 한민이 2004.07.29 21960
3065 바덴째즈 1악장입니다.. 4 file 마뇨 2004.07.31 16276
3064 Koyunbaba-1 5 file 깜띠기 2004.08.01 16641
3063 Aria Detta " La Frescobalda" 27 file limnz 2004.08.01 26136
3062 쇼팽-왈츠op69no2-롤랑디옹편곡 64 file 어떤기타맨 2004.08.04 33018
3061 독학맨님의 연주 약간의 편집을 했습니다. 1 file limnz 2004.08.05 25065
3060 1분짜리곡 (Dee - Randy Rhoads) 8 file bouchet 2004.08.04 48681
3059 Pachelbel의 Canon 3 file limnz 2004.08.04 19471
3058 Julia Florida - A.Barrios Mangore 7 file 고정석 2004.08.05 18857
3057 Preludio Triston - M.D.Pujol 10 file 고정석 2004.08.05 22259
3056 Bach의 두개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의 새로운시도 24 file limnz 2004.08.05 18231
3055 바하 첼로 조곡 3번 프렐류드.. (BWV 1009) 15 file 유진 2004.08.08 23625
3054 황혼 (통기타버젼)..ㅋㅋㅋㅋㅋ 12 file 발까락 2004.08.08 22926
3053 Ponce-Chanson-어떤기타맨 23 file 어떤기타맨 2004.08.10 19334
3052 [re]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 소리 키운 버젼 4 file jazzman 2004.08.12 25662
3051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10 file 용가아빠 2004.08.11 21199
3050 [re]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 리버브 3 file jazzman 2004.08.14 16164
3049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25 file 정성민 2004.08.13 17547
3048 love walts - Ulrik Neumann 4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8.13 15308
3047 [re]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소리키움+리버브 1 file jazzman 2004.08.14 18960
3046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24 file 유진 2004.08.14 22482
3045 이병우님의 "축결혼" 녹음해봤습니다.. 6 file 송일석 2004.08.15 16515
3044 996번 부레! 4 file 잔수 2004.08.15 16762
3043 퐁스(ponce) 의 Giga예여 5 file 잔수 2004.08.16 23520
3042 아카시아껌 ( citara님 요청 cm송 후속곡 ) 9 file 한민이 2004.08.19 18991
3041 지루한 As time goes by 3 file gaspar 2004.08.20 16422
3040 동영상 올리려는데..^^ 1 hesed 2004.08.22 25076
3039 tresn piezas riolatenses 중 1. Don Julian- Pujol 22 file 군인 2004.08.22 21230
3038 xodo da baiana 8 file volfead 2004.08.23 2476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