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16.114.52) 조회 수 17176 댓글 13
이런 것도 있네요. 언제 녹음했는지 기억도 안나는.. ^^;;
아마 만취상태로 녹음한 것 같은데.. 재미있어서 올려봅니다.
초반 10초 까지는 들을만 합니다. 막판에는 난리.. ㅎㅎㅎ


Comment '13'
  • 2004.07.01 13:04 (*.149.1.65)
    우와....음을 즐기며 연주하시네여.
    만취상태로 이정도면 연주자로 나서셔요....충분해요.
    보편성이 무지 많이 들어있는 멋진 연주.
  • 2004.07.01 13:06 (*.149.1.65)
    그리고 앞으로 새내기쪽으론 얼씬도 하지 마셔요.
  • 오모씨 2004.07.01 13:17 (*.74.83.224)
    저음이 꼭 류트저음 소리 같아요^^
    어려운 곡을 멋지게 연주하셨네요~
  • 어떤기타맨 2004.07.01 15:56 (*.81.26.39)
    난곡을 너무 쉽게 치는 느낌이 드네요...좋은 연주 잘 들었읍니다...
  • 군인 2004.07.01 20:29 (*.166.176.139)
    연주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기다릴께요............. 앞으로도 많은 음악올리시고도 남을줄 압니다...
  • 바르솜 2004.07.02 20:20 (*.178.123.164)
    앗 고수다.. 이 곡을 이렇게 쉽게 연주하시다니...
    앞으로도 좋은 연주를....
  • 2004.07.02 21:37 (*.230.12.86)
    아~
    부럽다
    나도 998 엄청연습했는데 ㅡㅜ
    넘 잘처여
    마디마디 연결이 넘 좋아요
  • jazzman 2004.07.03 12:50 (*.207.65.185)
    만취상태의 연주라니요? 오호... 취권을 구사하시는 고수신가봐요. 뭔가 칼있으마와 오소리 (charisma & authority)가 있는 둣한 연주인데요. 잘 들었습니다.
  • 그런데요.. 2004.07.06 19:56 (*.147.115.188)
    피치가 좀 남다르게 들리네요.
    조율이 다른 것인지...
  • 아돌 2004.07.08 17:32 (*.216.114.53)
    재미로 올려 본 연주가 이렇게 인기(?)를 끌 줄이야..

    to 수 님 / 아아.. 새내기가 좋은데.. ㅜ.ㅜ
    to 군인 님 / 저는 군인님처럼 레퍼토리가 많지 않아서.. ㅎㅎ
    to jazzman 님 / 뭐 보통 상태에서 쳐도 비슷합니다. 틱틱 거리는 소리는 좀 줄겠지만..
    to 그런데요.. 님 / 조율이 전체적으로 낮게 되어 있습니다.

    그 외 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 간달프 2004.07.18 19:03 (*.216.161.226)
    우화 아돌님 우쨌거나, 이곡은 오직 나의 곡으로 알고 있는데 이곡을 치시다니, 대단 합니다.
    한번 만나면 어떨지..
    특히 바하에 심취한 사람 으로서 반갑습니다.
    fuga allegro 혹은 prelude allgro 로 연주 하면 넘 멋질것 같군요, 저는 prude allegro 입니다.
    꼭 뵙고 싶군요.
  • 2005.12.20 01:55 (*.250.160.200)
    이 어려운 곡을... 대단한 내공이십니다!!! 도전의지를 확 불타오릅니다!
  • 샤콘느1004 2006.03.27 17:21 (*.53.121.103)
    어라... 이곡 완곡이 있는줄 몰랐네요 대단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37 bwv 1001 siciliano 1 file 군인 2004.06.14 19849
3136 망고레-기도 file 군인 2004.06.14 13836
3135 망고레-고백 10 file 군인 2004.06.14 17204
3134 bwv 1001 adagio 1 file 군인 2004.06.14 22647
3133 bwv 1003 grave 1 file 군인 2004.06.14 21439
3132 빌라로보스 연습곡 1번 6 file 군인 2004.06.14 15022
3131 bwv 1001 fuga 13 file 군인 2004.06.14 22751
3130 쇼팽 - 녹턴 Op.9 No.2 - 타레가 편곡* 55 file 어떤기타맨 2004.06.16 26540
3129 [노래] 사랑하기 때문에, 유재하 21 file jazzman 2004.06.16 17851
3128 S.L.Weisse의 Passacaghlia 입니다... 8 file 용가아빠 2004.06.17 17461
3127 Q(-_-Q) 의 노래 ( more than words ) 13 file Q(-_-Q) 2004.06.19 17606
3126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1 file jazzman 2004.06.26 18473
3125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2 file 바르솜 2004.06.20 19571
3124 BWV 998 중 Allegro 14 file malty 2004.06.20 24781
3123 The Hunter of City 3 file lira 2004.06.21 23097
3122 Mertz - Fantaisie 다시올립니다 - 컴퓨터 문제상 13 file 어떤기타맨 2004.06.21 17000
3121 Prayer - Frederic Hand 2 file 왕초보 2004.06.22 16821
3120 [re]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2 file jazzman 2004.06.26 20645
3119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16 file 아빠기린 2004.06.25 14944
3118 Louis Milan, 'Pavane' 15 file jazzman 2004.06.24 28443
3117 "고마워요" 클래식기타로 연주해봤어요.(약간 변화를 준..) 6 file 민수 2004.06.26 29586
3116 Torija- torroba 8 file 군인 2004.06.27 19270
3115 Montemayor-Torroba 3 file 군인 2004.06.27 22477
3114 Capricho arabe- tarrega 11 file 군인 2004.06.27 21150
3113 마술피리- sor 10 file 군인 2004.06.27 23010
3112 대성당 3악장 8 file 깜띠기 2004.06.27 22181
3111 탱고엔스카이 5 file 깜띠기 2004.06.27 15279
3110 [re] 오프셋 수정 1 file 편집인 2004.06.28 22184
3109 거시기(?)해봤습니다. 8 file 바르솜 2004.06.27 14600
3108 BWV 995, Luite Suite No.3 , prelude 8 file 유진 2004.06.27 30116
3107 지붕위의 바이올린 이라더군요 6 file 25B 2004.06.28 16875
3106 바이오스 - Julia Florida - 어떤기타맨 11 file 어떤기타맨 2004.06.28 22776
3105 어설픈 엘레지(메르츠) 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8 34712
3104 Ka-re-n (Hirokazu Sato) 11 file lira 2004.06.29 20113
3103 Fantasie - S.L Weiss 6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9 30215
3102 alhambra - 따르레가 8 file 아돌 2004.07.01 39064
» Allegro from BWV998 - J.S. Bach 13 file 아돌 2004.07.01 17176
3100 쇼팽 - 왈츠 Op34 No2 - 어떤기타맨* 52 file 어떤기타맨 2004.07.02 28404
3099 쇼팽 - Prelude Op28 No15 - 어떤기타맨 2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7 23559
3098 A.York - Farie 1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7.07 27048
3097 시네마천국-love theme- E. Morricone 20 file 군인 2004.07.08 29751
3096 BWV 1002 sarabande 10 file 군인 2004.07.10 19642
3095 BWV 1002 double 16 file 군인 2004.07.10 16299
3094 사랑 그대로의 사랑... 4 file 해파리 2004.07.10 18444
3093 [re] 바덴째즈.. 1악장.. 3 file jazzman 2004.07.11 18635
3092 바덴째즈.. 1악장.. 5 file 해파리 2004.07.10 36383
3091 쇼팽-녹턴Op32No1-어떤기타맨 1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1 24668
3090 Saraband(Bach)Partita BWV 1002 3 file 특공대 2004.07.17 18209
3089 보고싶다_윤일상* 13 file iPaco 2004.07.17 18609
3088 카바티나 에용... 못했어도 너그럽게 봐주세요. ^^ 3 file 기타소년 2004.07.17 14579
3087 예스터데이 인데요 6 file 25B 2004.07.12 16276
3086 노래와무곡 2 file 25B 2004.07.15 18820
3085 알함브라회상 5 file 25B 2004.07.17 18322
3084 [re]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4 file jazzman 2004.07.18 21529
3083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2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8 18651
3082 Deux Herures Du Matin(Michel Dalle Ave) 6 file 발까락 2004.07.18 15832
3081 바하-Giga BWV 1004-어떤기타맨* 31 file 어떤기타맨 2004.07.20 24397
3080 Tarrega의 아라비아 기상곡 14 file limnz 2004.07.21 16816
3079 Libra Sonatina - Fuoco 3 file H 2004.07.23 21719
3078 Jesus of man's desiring 합주 10 file limnz 2004.07.24 14021
3077 [노래] '갈 수 없는 나라', 해바라기 7 file jazzman 2004.07.25 23884
3076 사랑의 찬가 - 피아프 6 file 차차 2004.07.25 29053
3075 카바티나 입니다. ^^ 6 file 기타소년 2004.07.25 15565
3074 질레르만도 헤이스 - Xodo da Baiana* 33 file 2004.07.26 24514
3073 For the Beauty of the Earth-John Rutter 합창 7 file limnz 2004.07.26 18066
3072 baden jazz 1악장 17 file 한사랑 2004.07.26 19504
3071 알함브라궁전의 회상(을 망쳐버렸네요..ㅡ.ㅜ) 20 file 뽀로꾸기타 2004.07.23 18971
3070 twillight (kataro oshio)* 11 file 발까락 2004.07.27 16440
3069 Ka-re-n (Hirokazu Sato)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꾸벅.. (--) (__) 36 file monocrom 2004.07.27 22306
3068 C.Machado - Modinha Brasileira 中 V.Sambinha 13 file gogododo 2004.07.28 22581
3067 yesterday 다른편곡입니다 4 file 곰도리 2004.07.29 23943
3066 하늘님 이거 들으시고 우리 다시 만나요.. 21 file 한민이 2004.07.29 21960
3065 바덴째즈 1악장입니다.. 4 file 마뇨 2004.07.31 16276
3064 Koyunbaba-1 5 file 깜띠기 2004.08.01 16641
3063 Aria Detta " La Frescobalda" 27 file limnz 2004.08.01 26136
3062 쇼팽-왈츠op69no2-롤랑디옹편곡 64 file 어떤기타맨 2004.08.04 33018
3061 독학맨님의 연주 약간의 편집을 했습니다. 1 file limnz 2004.08.05 25065
3060 1분짜리곡 (Dee - Randy Rhoads) 8 file bouchet 2004.08.04 48681
3059 Pachelbel의 Canon 3 file limnz 2004.08.04 19471
3058 Julia Florida - A.Barrios Mangore 7 file 고정석 2004.08.05 18857
3057 Preludio Triston - M.D.Pujol 10 file 고정석 2004.08.05 22259
3056 Bach의 두개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의 새로운시도 24 file limnz 2004.08.05 18231
3055 바하 첼로 조곡 3번 프렐류드.. (BWV 1009) 15 file 유진 2004.08.08 23625
3054 황혼 (통기타버젼)..ㅋㅋㅋㅋㅋ 12 file 발까락 2004.08.08 22926
3053 Ponce-Chanson-어떤기타맨 23 file 어떤기타맨 2004.08.10 19334
3052 [re]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 소리 키운 버젼 4 file jazzman 2004.08.12 25662
3051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10 file 용가아빠 2004.08.11 21199
3050 [re]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 리버브 3 file jazzman 2004.08.14 16164
3049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25 file 정성민 2004.08.13 17547
3048 love walts - Ulrik Neumann 4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8.13 15308
3047 [re]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소리키움+리버브 1 file jazzman 2004.08.14 18960
3046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24 file 유진 2004.08.14 22482
3045 이병우님의 "축결혼" 녹음해봤습니다.. 6 file 송일석 2004.08.15 16515
3044 996번 부레! 4 file 잔수 2004.08.15 16762
3043 퐁스(ponce) 의 Giga예여 5 file 잔수 2004.08.16 23520
3042 아카시아껌 ( citara님 요청 cm송 후속곡 ) 9 file 한민이 2004.08.19 18991
3041 지루한 As time goes by 3 file gaspar 2004.08.20 16422
3040 동영상 올리려는데..^^ 1 hesed 2004.08.22 25076
3039 tresn piezas riolatenses 중 1. Don Julian- Pujol 22 file 군인 2004.08.22 21230
3038 xodo da baiana 8 file volfead 2004.08.23 2476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