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4.06.27 00:20

Capricho arabe- tarrega

(*.157.178.234) 조회 수 21152 댓글 11
원래 녹음 할려던 곡이 잘 안되어....... 실망하고 있다가.... 눈에 띄어서 녹음해봤습니다...
악보가 4 페이지데요.... 할수 없이 두페이지는 문방구가서 복사해서... 헐 무슨 한장에 100원이야?...
땀 삐질삐질 흘려가며 들어와....  주요 부분만 연습해보고 올립니다... 그랬더니... 꾸밈음이 엉망이네요...
인간미 넘치는( 실수많은~~~^^*) 곡 입니다....
내가 너무 인간적인가 ^^*
Comment '11'
  • 25B 2004.06.27 00:36 (*.152.204.222)
    역쉬~ 부드러워요...군인답잖게...잠깐 훓었다는게 이정도면...
    내공을 약간만 실어도 붕붕 날으겠어요.
    저도 어제 첨으로 이곡 악보 펼쳤는데...아궁~ 어느세워~얼에...완성할꼬.
  • 2004.06.27 07:25 (*.105.91.250)
    아..미치겟네여..제 컴퓨터소리가 작게 들리니
    이런 섬세한곡은 제대로 들를수가 없네여...
    컴 고치고 다시 들어봐야 겠어요...
    세종문화회관 맨 뒤자리에서 듣는거보다도 더 잘 안들려서..나..원...쩝
  • 꼭두각시 2004.06.27 15:57 (*.99.132.22)
    주요부분만 연습하고서 올린게 이 정도면....어메 기죽어...^^
    테크닉, 감정이 잘 녹아있는 연주같아요.
  • 하영철 2004.06.27 16:13 (*.92.201.14)
    와~~아 놀라운실력!
    어려운곡을 이렇게 간단,노는듯이 연주하시다니!
    아마도 푸로의 길을 가시는게 국익을 위해서 낫을듯.....^^*
  • 곰돌이푸우 2004.06.27 16:25 (*.105.67.87)
    너무잘치시는거 같은......
  • malty 2004.06.27 23:37 (*.248.8.94)
    이거 원래 어려운 곡 아닌가요?
    군인님 레파토리도 너무 다양하고....
    부러울따름입니다.
  • reena 2004.06.28 09:33 (*.106.131.223)
    완전 음반이네요...
  • 어떤기타맨 2004.06.28 15:43 (*.81.26.39)
    레파토리의 왕이시네요..부러워요...군인님은 아주 훌륭한 musician이라고 생각해요...
  • 군인 2004.06.28 20:15 (*.157.178.208)
    감사합니다...... 부족한 연주를..... 제 실력엔 과분한 평가들이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위 말하는 대곡은 오랜시간을 두고 연습을 해야 하므로 외우지만..... 대개는 악보를 보고 연주를 하기 때문에 예전에 치던 곡을 그냥 칠 수 있는 듯 합니다...... 어떤 기타맨의 Fantasie~~~ 에 제가 무지 경악(?)을 금치 못했던 것도 그 이유입니다..... 연주는 잘 못해도 초견은 남들보다 자신있는데 헐... 어떤 기타맨님 앞에선 무지 작아집니다....
  • 어떤기타맨 2004.06.29 04:01 (*.81.26.39)
    군인님..저때문에 경악까지...제가 오히려 군인님 연주에 고개를 숙입니다..꾸벅...
    저도 사실은 녹음할때 악보 보고 쳐요...머리가 나빠서...
    대곡을 이렇게 명연주하시는걸 보면 대단한 기타리스트이시라고 생각합니다...
  • 지나가는 사람 2004.07.01 17:40 (*.73.86.121)
    짱이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37 bwv 1001 siciliano 1 file 군인 2004.06.14 19855
3136 망고레-기도 file 군인 2004.06.14 13840
3135 망고레-고백 10 file 군인 2004.06.14 17210
3134 bwv 1001 adagio 1 file 군인 2004.06.14 22650
3133 bwv 1003 grave 1 file 군인 2004.06.14 21445
3132 빌라로보스 연습곡 1번 6 file 군인 2004.06.14 15026
3131 bwv 1001 fuga 13 file 군인 2004.06.14 22752
3130 쇼팽 - 녹턴 Op.9 No.2 - 타레가 편곡* 55 file 어떤기타맨 2004.06.16 26545
3129 [노래] 사랑하기 때문에, 유재하 21 file jazzman 2004.06.16 17856
3128 S.L.Weisse의 Passacaghlia 입니다... 8 file 용가아빠 2004.06.17 17464
3127 Q(-_-Q) 의 노래 ( more than words ) 13 file Q(-_-Q) 2004.06.19 17608
3126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1 file jazzman 2004.06.26 18476
3125 [re] 마루타(?)좀 해봤습니다. 2 file 바르솜 2004.06.20 19572
3124 BWV 998 중 Allegro 14 file malty 2004.06.20 24786
3123 The Hunter of City 3 file lira 2004.06.21 23100
3122 Mertz - Fantaisie 다시올립니다 - 컴퓨터 문제상 13 file 어떤기타맨 2004.06.21 17001
3121 Prayer - Frederic Hand 2 file 왕초보 2004.06.22 16826
3120 [re]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2 file jazzman 2004.06.26 20647
3119 Cavatina입니다. 이 곳에 올릴 정도의 실력이 될런지... 16 file 아빠기린 2004.06.25 14950
3118 Louis Milan, 'Pavane' 15 file jazzman 2004.06.24 28446
3117 "고마워요" 클래식기타로 연주해봤어요.(약간 변화를 준..) 6 file 민수 2004.06.26 29591
3116 Torija- torroba 8 file 군인 2004.06.27 19271
3115 Montemayor-Torroba 3 file 군인 2004.06.27 22479
» Capricho arabe- tarrega 11 file 군인 2004.06.27 21152
3113 마술피리- sor 10 file 군인 2004.06.27 23017
3112 대성당 3악장 8 file 깜띠기 2004.06.27 22186
3111 탱고엔스카이 5 file 깜띠기 2004.06.27 15282
3110 [re] 오프셋 수정 1 file 편집인 2004.06.28 22185
3109 거시기(?)해봤습니다. 8 file 바르솜 2004.06.27 14601
3108 BWV 995, Luite Suite No.3 , prelude 8 file 유진 2004.06.27 30118
3107 지붕위의 바이올린 이라더군요 6 file 25B 2004.06.28 16877
3106 바이오스 - Julia Florida - 어떤기타맨 11 file 어떤기타맨 2004.06.28 22778
3105 어설픈 엘레지(메르츠) 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8 34713
3104 Ka-re-n (Hirokazu Sato) 11 file lira 2004.06.29 20115
3103 Fantasie - S.L Weiss 6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6.29 30219
3102 alhambra - 따르레가 8 file 아돌 2004.07.01 39067
3101 Allegro from BWV998 - J.S. Bach 13 file 아돌 2004.07.01 17182
3100 쇼팽 - 왈츠 Op34 No2 - 어떤기타맨* 52 file 어떤기타맨 2004.07.02 28408
3099 쇼팽 - Prelude Op28 No15 - 어떤기타맨 2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7 23563
3098 A.York - Farie 1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7.07 27052
3097 시네마천국-love theme- E. Morricone 20 file 군인 2004.07.08 29755
3096 BWV 1002 sarabande 10 file 군인 2004.07.10 19644
3095 BWV 1002 double 16 file 군인 2004.07.10 16303
3094 사랑 그대로의 사랑... 4 file 해파리 2004.07.10 18447
3093 [re] 바덴째즈.. 1악장.. 3 file jazzman 2004.07.11 18638
3092 바덴째즈.. 1악장.. 5 file 해파리 2004.07.10 36389
3091 쇼팽-녹턴Op32No1-어떤기타맨 1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1 24671
3090 Saraband(Bach)Partita BWV 1002 3 file 특공대 2004.07.17 18210
3089 보고싶다_윤일상* 13 file iPaco 2004.07.17 18613
3088 카바티나 에용... 못했어도 너그럽게 봐주세요. ^^ 3 file 기타소년 2004.07.17 14581
3087 예스터데이 인데요 6 file 25B 2004.07.12 16277
3086 노래와무곡 2 file 25B 2004.07.15 18824
3085 알함브라회상 5 file 25B 2004.07.17 18324
3084 [re]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4 file jazzman 2004.07.18 21536
3083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2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8 18654
3082 Deux Herures Du Matin(Michel Dalle Ave) 6 file 발까락 2004.07.18 15833
3081 바하-Giga BWV 1004-어떤기타맨* 31 file 어떤기타맨 2004.07.20 24398
3080 Tarrega의 아라비아 기상곡 14 file limnz 2004.07.21 16820
3079 Libra Sonatina - Fuoco 3 file H 2004.07.23 21723
3078 Jesus of man's desiring 합주 10 file limnz 2004.07.24 14025
3077 [노래] '갈 수 없는 나라', 해바라기 7 file jazzman 2004.07.25 23890
3076 사랑의 찬가 - 피아프 6 file 차차 2004.07.25 29055
3075 카바티나 입니다. ^^ 6 file 기타소년 2004.07.25 15568
3074 질레르만도 헤이스 - Xodo da Baiana* 33 file 2004.07.26 24515
3073 For the Beauty of the Earth-John Rutter 합창 7 file limnz 2004.07.26 18073
3072 baden jazz 1악장 17 file 한사랑 2004.07.26 19505
3071 알함브라궁전의 회상(을 망쳐버렸네요..ㅡ.ㅜ) 20 file 뽀로꾸기타 2004.07.23 18976
3070 twillight (kataro oshio)* 11 file 발까락 2004.07.27 16443
3069 Ka-re-n (Hirokazu Sato)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꾸벅.. (--) (__) 36 file monocrom 2004.07.27 22309
3068 C.Machado - Modinha Brasileira 中 V.Sambinha 13 file gogododo 2004.07.28 22586
3067 yesterday 다른편곡입니다 4 file 곰도리 2004.07.29 23948
3066 하늘님 이거 들으시고 우리 다시 만나요.. 21 file 한민이 2004.07.29 21961
3065 바덴째즈 1악장입니다.. 4 file 마뇨 2004.07.31 16279
3064 Koyunbaba-1 5 file 깜띠기 2004.08.01 16643
3063 Aria Detta " La Frescobalda" 27 file limnz 2004.08.01 26138
3062 쇼팽-왈츠op69no2-롤랑디옹편곡 64 file 어떤기타맨 2004.08.04 33020
3061 독학맨님의 연주 약간의 편집을 했습니다. 1 file limnz 2004.08.05 25068
3060 1분짜리곡 (Dee - Randy Rhoads) 8 file bouchet 2004.08.04 48685
3059 Pachelbel의 Canon 3 file limnz 2004.08.04 19475
3058 Julia Florida - A.Barrios Mangore 7 file 고정석 2004.08.05 18858
3057 Preludio Triston - M.D.Pujol 10 file 고정석 2004.08.05 22263
3056 Bach의 두개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의 새로운시도 24 file limnz 2004.08.05 18234
3055 바하 첼로 조곡 3번 프렐류드.. (BWV 1009) 15 file 유진 2004.08.08 23627
3054 황혼 (통기타버젼)..ㅋㅋㅋㅋㅋ 12 file 발까락 2004.08.08 22929
3053 Ponce-Chanson-어떤기타맨 23 file 어떤기타맨 2004.08.10 19335
3052 [re]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 소리 키운 버젼 4 file jazzman 2004.08.12 25666
3051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10 file 용가아빠 2004.08.11 21202
3050 [re]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 리버브 3 file jazzman 2004.08.14 16169
3049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25 file 정성민 2004.08.13 17551
3048 love walts - Ulrik Neumann 4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8.13 15310
3047 [re]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소리키움+리버브 1 file jazzman 2004.08.14 18962
3046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24 file 유진 2004.08.14 22487
3045 이병우님의 "축결혼" 녹음해봤습니다.. 6 file 송일석 2004.08.15 16518
3044 996번 부레! 4 file 잔수 2004.08.15 16765
3043 퐁스(ponce) 의 Giga예여 5 file 잔수 2004.08.16 23523
3042 아카시아껌 ( citara님 요청 cm송 후속곡 ) 9 file 한민이 2004.08.19 18994
3041 지루한 As time goes by 3 file gaspar 2004.08.20 16427
3040 동영상 올리려는데..^^ 1 hesed 2004.08.22 25079
3039 tresn piezas riolatenses 중 1. Don Julian- Pujol 22 file 군인 2004.08.22 21235
3038 xodo da baiana 8 file volfead 2004.08.23 2476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