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52.68.197) 조회 수 16162 댓글 21
참 많은 분들이 연주하시는 것 같네요...

저도 한번 녹음해 보았습니다.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알함브라는 꾸밈음이 넘 힘들어.. ㅡ,.ㅡ;  
Comment '21'
  • 한민이 2004.03.20 00:57 (*.152.68.197)
    잡음이 좀 심하네요... 연습부족으로 후반부에 체력이 달리는게 느껴지네요 ㅡㅡ;
  • 정천식 2004.03.20 01:03 (*.243.135.89)
    와~ 한민이님~ 잘 들었습니다.
    깔끔하게 무척 잘 하시네요.
    근데, 부분적으로 악보와 다른 부분이 있네요.
    다시 악보를 보심이...(죄송)
  • 아이모레스 2004.03.20 01:07 (*.158.13.50)
    아니... 어떻게 이렇게들 트레몰로들이 좋죠??
    한민이님, 한사랑님... 나두 한씨로 성을 갈아야
    할까봐요?? 정말 듣기 좋습니다...
    울띠모트레몰로나 숲속의 꿈도 부탁!!!
  • 지얼 2004.03.20 01:10 (*.237.119.146)
    난 왜 알함브라~하면, 사랑의 비너스가 생각나는 걸까....
  • 한민이 2004.03.20 01:12 (*.152.68.197)
    악보를 다시봐야할듯... 머리아플듯... ㅜ.ㅜ 지얼님... 악보 보내주시는건가요...?
  • 고정석 2004.03.20 01:51 (*.117.163.43)
    깔끔한 트레몰로가 무척 좋습니다.
  • 2004.03.20 02:41 (*.19.214.147)
    앗...힘있고 균형있는 트레몰로네여~~ 와~~~~
    마지막음들이 도망가는게 좀 들리네여...
    정말 멋진 연주에여~~!!
  • 2004.03.20 07:57 (*.105.92.6)
    단단히 중무장한 트레몰로의 느낌....탱크트레몰로....개성있어요...
  • 지얼 2004.03.20 10:06 (*.237.119.146)
    네~
  • 망고레 2004.03.20 11:41 (*.190.243.203)
    아~~~너무 듣기 좋네요....박수 보내 드립니다...녹음도 깔끔하게 잘 되신것 같아요^^*
  • ... 2004.03.21 00:55 (*.50.236.238)
    한민이님도 한음한음을 정성스럽게 칠려고 하는 게 느껴지네요... 단지 왼손운지변형이 좀 더 빨랐으면 좋겠구요(운지 바뀔때 다른음이 들리거든요^^;;) 지금보다 훠얼씬 더 늦게 많이 연습하셔야 겠어요.. 그럼 대가의 연주가 나올듯..
  • 한민이 2004.03.21 09:15 (*.152.68.197)
    칭찬과 조언 감사합니다. ^^

    특히 ... 님의 날카로운 비판에 혀를 내둘렀다는... 한민이.. ^^; 왼손이 지금 많이 느리거든요.

    누구신지는 몰라두 조예가 깊으신듯...
  • 수라 2004.03.21 09:23 (*.105.92.6)
    저음진행이 정박자의 느낌이 나요...더 다양한 느낌을 주시면 어떨가요?
  • jazzman 2004.03.21 17:46 (*.207.69.159)
    탱크 트레몰로? 수님, 참 기발한 평이십니다.
    근데, 듣고 보니 수긍이 가네요. 날라가는 음이 아니고, 힘이 들어 있어 있는 좌악~ 깔리는 소리라... 익숙한 곡이지만 느낌이 아주 새롭습니다. 멋진 연주 들려주셔서 감사.
  • 한사랑 2004.03.21 21:04 (*.158.142.207)
    정말 cool하게 연주 잘하셨네요.흔들림 없는 감성이 좋아요.
  • 황유진 2004.03.21 21:04 (*.249.128.101)
    와.. 정말 좋군요..
    성실하게 연습하신 한민이님 모습이 상상이 갑니다..
    다만..음들이 움직이지 않고 고정된 느낌이 드네요..
    감히 말씀드리면.. 연습의 끝무렵은..콘트롤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연주해 보심이 어떨까요..
    님만큼만 실력이 됐으면 그렇게 했을 겁니다..^^;
  • 한민이 2004.03.21 23:25 (*.152.68.197)
    하루종일 교회에서 기타반주하고 집에 방금 왔떠여... ㅎㅎ 힘드네요.

    제 생각에 알함브라는 연주함에 있어서 그냥 일정한 속도와 강약으로 마치 자동차가 고속도로를 달리듯이

    연주하는것이 곡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트레몰로의 강약조절과 템포변화쪽은 많이 부족할듯

    하네요... 저음진행 부분에서 템포의 변화를 주면 트레몰로가 자칫하면 말발굽으로 달리곤 해서...

    능력밖의 무리한 연주는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만큼의 실력이 아직은 안되기때문이죠...

    8년이 넘게 알함브라를 연주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제가 이곡을 잘 연주한다고 생각할 수가 없네요.

    아직 곡에대한 테크닉적인 완성도가 마무리 되지않아서 제 느낌을 주기가 힘든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다시 말해서... "알함브라궁전의추억"을 연주함에 있어서 여유부릴 시간이 없다는 뜻일까요?


  • 꼭두각시 2004.03.31 15:15 (*.99.132.11)
    참 편안한 연주시네요..^^
  • 오모씨 2004.05.07 03:10 (*.58.94.138)
    한민님 서울오면 뽀샤시스튜디오의 모든 비법을 전수해서
    음색 '광'내드릴꺼에여. >.<
    트레몰로가 이렇게 고른건 거의 기타문화원 김배훈 사장님 본 이래 첨인듯..
  • 한민이 2004.05.07 23:00 (*.92.79.83)
    제가 최근에 올린 연주에 어느분이 제 트레몰로가 최고수준이라고 말씀하신 충격으로

    과연 그런말을 들을 수 있을까... 하여... 다시 한번 들어보는데... 오모님의 리플이 달려있네요 ^^

    뽀샤시로 조만간에 상경하겠습니다.

    오모님께 레슨한번 받구 나면 진짜 음색에서 광난다고들 하시던데... 엄청 기대되네요 ^^
  • 이민수 2004.05.08 11:22 (*.187.80.32)
    햐~ 전 이 곡 연습할때면 제발 이번만은 천천히 쳐서 끝까지 쳐보자고 다짐을 하곤 하죠. 하지만 마침내 정신을 잃고 얼나간 말처럼 달리기만 하게 되네요.. 슥슥슥 손가락이 줄에서 다 스쳐지나가는 소리들.. 아~ 언제나 이렇게 한음한음 또롱또롱 연주할 수 있을까요? 한민님 트레몰로 대단하시네요~ 8년이라.. 엄청난 노력이...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37 에스테반 전 님의 노래 2곡 4 file citara 2004.02.20 16853
3336 "혁" 님 연주 Suite Colombiano No2 중 Porro 4 file citara 2004.02.20 32680
3335 바덴재즈 1악장.. 1 file 차차 2004.02.22 14151
3334 연주회&#46468; 올린 In old holland park 4 file sntana97&완두콩 2004.02.22 13755
3333 [동영상] 집놀이 2탄 - 배모씨의 시네마 천국 10 file 오모씨 2004.02.23 20977
3332 [동영상] 집놀이 3탄... 그루미 썬데이...오모씨 9 file 오모씨 2004.02.23 18298
3331 연주회&#46468; 올린 몬테까를로 4 file sntana97 2004.02.24 14475
3330 전설 .. 10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2.24 26758
3329 코윤바바. moderato만 8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2.25 17039
3328 코윤바바 mosso 6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2.25 17127
3327 Endless love 6 file Duck 2004.02.27 15857
3326 [움직이는그림에소리나오는거] 오모집들이-- 혁님 뽀로와 감금버전편~ 21 file 오모씨 2004.02.27 17969
3325 Yesterday_John Lennon & Paul McCartney* 23 file iPaco 2004.02.28 20663
3324 김기혁(작곡) - Dedicatoria 17 file 2004.03.02 21501
3323 1006 prelude bach.. <재녹음ㅋ> 20 file 기타치는 무술인 2004.03.02 26480
3322 김기혁 (작곡) - Un Viaje Imaginario 22 file 2004.03.03 21703
3321 J.S.Bach 아리오소 (카오리-sinfonia 버전) 8 file 정성민 2004.03.03 20602
3320 Tres Piezas Espanolas 1.Fandango<재녹음> 8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3.05 20147
3319 bwv 997 PRELUDE 4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3.05 20969
3318 김기혁 - La Noche Blanca 24 file 2004.03.05 23753
3317 [작곡] 우리주 부활 하셨네.. 4 file 차차 2004.03.06 15075
3316 Tres Piezas Espanolas 2. Passacaglia 3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3.07 20604
3315 최신일 & Krixmal - Pequena Brisa 7 file 2004.03.07 21429
3314 Theme & Variations -J. Brahms 10 별빛나래 2004.03.07 15751
3313 간만에 올려보는 저의 기타연주 동영상.. 9 킹카 2004.03.11 21898
3312 알함브라연주. 23 하영철 2004.03.11 16036
3311 R.Pipo - Danza No.1 17 file 정성민 2004.03.12 58024
3310 Ultimo..............왜? 2004.03.14 14680
3309 바리오스 - El Ultimo Canto( 다시녹음해서 올립니다. ...맘에들때까지)* 44 file 2004.03.08 25778
3308 스토버 - Sambalada 19 file 2004.03.14 28391
3307 [re] [작곡] Prelude - A 장조로 조옮김 2 file 고정석 2004.03.17 26106
3306 [작곡] Prelude en C - 베이스 성부 수정 13 file 고정석 2004.03.14 18645
3305 Londonderry Air_Irish Folk Song 19 file iPaco 2004.03.14 18223
3304 이병우님의 "어머니" 입니다. 23 file 민수 2004.03.15 15549
3303 옛날 연주회 때..함사 3악장 아메리카나 전악장. 1 빌라로보트 2004.03.18 17808
3302 D.Scarlatti Sonata Longo 352 e minor 2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3.19 18033
3301 유재하 사랑하기 때문에.. 7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3.19 16493
3300 알함브라 다시 녹음 해봤어요.(느리게) 7 file 한사랑 2004.03.19 14484
3299 뿌졸 - Septiembre 11 file 2004.03.19 19757
» 매니아 칭구들의 애창곡 알함부라... 21 file 한민이 2004.03.20 16162
3297 Eterna Saudade - D. Reis 12 file 고정석 2004.03.20 18053
3296 재작년 겨울 유행했던 "겨울연가" 입니다. 6 file 이민수 2004.03.21 15979
3295 "fantasia" 입니다.^^(재녹음) 21 file 이민수 2004.03.21 26613
3294 [3회작은음악회]어제 작은음악회 지얼님 연주 중 한곡 우선 맛배기~~ㅋ 타레가의 어린두자매 14 file 오모씨 2004.03.22 23839
3293 [3회작은음악회]지얼 - 바덴포웰의 Valsa Sem Nome (이름없는 왈츠) 9 file 오모씨 2004.03.22 27203
3292 [3회작은음악회] 고고도도님의 바덴재즈 11 file 오모씨 2004.03.22 20356
3291 [3회작은음악회]지얼 - 디옹- 빠리를 다시찾으며? 4 file 오모씨 2004.03.22 22899
3290 [3회작은음악회]지얼 - 디옹- 작은길 5 file 오모씨 2004.03.22 17995
3289 [3회작은음악회]지얼 - 디옹- Gottingen 3 file 오모씨 2004.03.22 21525
3288 [3회작은음악회]지얼님과 박진선선생님의 듀오~ 첫곡 뱃노래~ file 오모씨 2004.03.22 16212
3287 [3회작은음악회]지얼님과 박진선선생님의 듀오~ 두번째 곡 눈물.. file 오모씨 2004.03.22 20507
3286 [3회작은음악회]지얼님의 타레가 오레무스와 전주곡 1 file 오모씨 2004.03.22 18113
3285 [3회작은음악회]지얼 - 러브왈츠.. 12 file 오모씨 2004.03.22 27585
3284 [3회작은음악회]사이다님 디용 리베라소나티네 3악장 9 file 오모씨 2004.03.22 23729
3283 [3회작은음악회] 배모씨님의 소르연습곡 11 file 오모씨 2004.03.22 18082
3282 [3회작은음악회] 지얼님의 기억하려 애써봐~(지얼님 육성) 9 file 오모씨 2004.03.23 22430
3281 [3회작은음악회] 한섭님의 파반느~ 2 file 오모씨 2004.03.23 14567
3280 [3회작은음악회] 문병준님이 연주하는 11월의 어느날~ 1 file 오모씨 2004.03.23 19200
3279 -- 박수소리뺀거 1 file 오모씨 2004.03.23 16167
3278 [3회작은음악회] 지얼님이 연주하는 일본작곡가의 곡~ 4 file 오모씨 2004.03.23 18296
3277 [3회작은음악회] 지얼님이 연주하는 카바티나 11 file 오모씨 2004.03.24 25183
3276 탱고엔스카이... 5 file goyo 2004.03.24 15193
3275 스페인 세레나데 - 페레.. 처음으로 녹음.. ㅋ 1 file 아따보이 2004.03.25 14791
3274 옥용수님 요청 ---> 한민이 노래 (비오는거리) 21 file 한민이 2004.03.26 21832
3273 스카브로우의 추억 10 file 망고레 2004.03.26 26264
3272 [노래] Time in a bottle 13 file jazzman 2004.03.26 16321
3271 하얀연인들.. 5 file 괭퇘 2004.03.27 24257
3270 카바티나.. 9 file 괭퇘 2004.03.27 14498
3269 BWV996 부레 입니당. 6 file jodac 2004.03.27 17559
3268 BWV1007 전주곡입니다. 5 file jodac 2004.03.27 17474
3267 "마리아 루이사" 입니다 4 file lira 2004.03.28 17331
3266 "작은 로망스" 4 file lira 2004.03.28 21421
3265 너무나 좋아하는 곡이라서 저도 한번(동영상) 15 file 꼭두각시 2004.03.31 16148
3264 F.Sor 의 Estudio 11 기타라 2004.03.29 20849
3263 Mes ennuis-Sor 3 file 자폭 2004.03.30 16829
3262 로망스 14 file 한민이 2004.04.02 24239
3261 연장질 해보았습니다. 3 file 한민이 2004.04.04 14740
3260 푸르름으로.... 11 file 기타랑 2004.04.05 14865
3259 순수를 위하여.... 3 file 기타랑 2004.04.05 19599
3258 love affair - 차차버젼 18 file 차차 2004.04.06 13766
3257 마법의성(딴따라) 13 file 장금이애비 2004.04.07 17880
3256 Recuerdos De La alhambra_F.Tarrega 24 file iPaco 2004.04.08 21323
3255 Preludio Criollo_Rodrigo Riera* file iPaco 2004.04.08 31237
3254 sunburst - A. york 5 백종익 2004.04.13 19013
3253 라리아네의 축제 14 file 하영철 2004.04.13 19257
3252 zapateado - j.rodrigo 6 file 기타치는무술인 2004.04.14 21066
3251 슬픔의 예배당 12 file 하영철 2004.04.14 17707
3250 Emergence-1차 녹음 14 file kBk 2004.04.18 14373
3249 ballet by Praetorius 2 file kBk 2004.04.18 14785
3248 Suite del recuerdo - 3 file 군인 2004.04.20 17160
3247 Libra sonatine 중 Fuoco 3 file 군인 2004.04.20 20652
3246 Danza Brasilera 4 file 군인 2004.04.20 15914
3245 Carnavalito 2 file 군인 2004.04.20 24677
3244 Chacarera 4 file 군인 2004.04.20 19866
3243 Zamba 까지 다 올립니다.. 12 file 군인 2004.04.20 20681
3242 [re] Nesta rua - 잡음 제거버젼 1 file jazzman 2004.04.21 21250
3241 Nesta rua 3 file 군인 2004.04.20 24693
3240 violin sonata No2- Grave 2 file 군인 2004.04.20 19756
3239 violin sonata No2- andante 6 file 군인 2004.04.20 23553
3238 대성당 3악장 2 file 군인 2004.04.20 14514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