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가는 기타

by posted Jun 22,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수십년 쓰셨다는데

정이 가네요...


수십년 스다보면  자연스레

생기는 생활 상처들

저는  오히려  개인의 역사라서  

정이  가더라고요...   


깨끗하기만 한 고이  모셔놓은  악기는  상품같고

세월의 흔적이  남은 기타는 역사가  흐르는거 같아요...

제가  수집가라면  흔적있는 기타가  영순위.

1280_20260620_172459.jpg

https://cafe.naver.com/gowoonguitar/1906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