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를 다니려고 입시준비를 하면서 구입하고 예고를 다니면서 연주했던 전공 기타인데 작년 10월 말에 학교를 자퇴하고 실용음악으로 전과를 하면서 사토를 1년 정도 안 치게 됐습니다. 그래서 제가 계속 가지고 있는것보단 더 좋은 클래식 기타리스트분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판매글 올렸어요!
2009년 독일에서 제작된 Kazao Sato기타입니다.
소리는 제가 연주했을때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리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취미로 하시거나 전공악기로 사용하시려는 분들 모두 아름다운 소리로 연주할 수 있을겁니다
줄은 제가 몇달 전에 한번 팔려고 열어서 프렛보드랑 닦고 줄을 갈긴 했는데 지금 보니 완전 좋은 상태는 아닌 것 같아서 한 번 다시 줄을 가는 게 좋을것같습니다,,, 그래도 안 쓰는동안 열심히 관리했습니다..!
기타 앞면에 스크래치들은 제가 그 당시에 선생님에게 샀을때 있던 것 그대로고 연주하면서는 손상된 것 없습니다! 엄청 큰 것들은 아니고 선생님이 그 당시에 가지고 다니시면서 약간 부딪힌 자국이랑 줄 갈때 스트링이 튕겨져 브릿지 긁힌 자국이 있슴니다.
기타 하드케이스도 그때 선생님이 쓰시던 케이스 그대로인데 손잡이가 가죽이 약간 찢어지거나 테이프로 붙인 부분이 한 군데가 있어서 나중에 쓰시다가 교체하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가격은 그때 샀던 가격과 비교해서 기타+케이스 합쳐서 410만원입니다
궁금한 내용 혹은 부분 사진이나 거래 원하시면
010-8478-0591로 연락주세요!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