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안녕하십니까 ?
오랜만에 공지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Adobe Flash의 사용정지로 홈페이지들이 난리가 난 상황인줄은 모두들 알고 계실것입니다.
기타메니아는 크게 문제될것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파일이나 이미지 첨부기능이 Flash 기반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문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이제야 파악을 하고 개선을 하였습니다. 이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기타메니아의 전에 운영하시던 분이 많은 게시판으로 운영을 하셔서 모든 게시판을 일괄로 처리가 않되었습니다..
일단 급한 것 부터 차례로 먼저 첨부파일 기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일단 운영의 주체가 "뮤직토피아"로 이전이 되었습니다..
새로이 운영하는 "뮤직토피아" 정책을 반영하여 조만간 이용률이 낮거나 클래식 기타와 크게 상관이 없는 게시판들을 정리코자 합니다. 좋은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최대한 반영토록 하겟습니다.
추가로 연주회 일정을 자동으로 일정별로 공개가 되도록 구성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코로나등로 인하여 연주회가 많이 줄어들어서 방치하고 있었는데.. 이곳에 올릴수 있는 것은 정식 연주회로 제한코자 합니다.. 일반적인 모임의 홍보를 위한 경우는 형평성 때문에라도 "사전에 통보없이 삭제또는 이동조치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들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는 뮤직토피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뮤직토피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631 |
| »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81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6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87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449 |
| 4167 | [re] 기타에 대한 첫 느낌... 1 | 아이모레스 | 2004.02.04 | 4202 |
| 4166 | 이성준님 서울대기타전공합격하셨네여..축하드려요... 5 | 수 | 2004.02.03 | 4991 |
| 4165 | 일반음악감상실에 한곡을 올리려고 하는데 ... 2 | 저기요 | 2004.02.03 | 3648 |
| 4164 | 다윗의 수금 1 | miso | 2004.02.03 | 4243 |
| 4163 | 고수님들께 질문있습니당! -_-/ 2 | 한민이 | 2004.02.03 | 3693 |
| 4162 | [re]제가 추천하는 시스템 | 진성 | 2004.02.04 | 3617 |
| 4161 | 기타학원에 왜 다니세요? 6 | 아따보이 | 2004.02.03 | 3677 |
| 4160 | 러셀 공연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궁금.. | 2004.02.03 | 3900 |
| 4159 | 클래식기타를 접하면서 느낀점 44 | 허우대 | 2004.02.03 | 3926 |
| 4158 | [re] 글쎄요.. 4 | 아마추어 | 2004.02.03 | 3261 |
| 4157 | 이곡 편곡됬으면 좋겠다.. 3 | ~~~ | 2004.02.03 | 3937 |
| 4156 | 동영상 나누어서 녹화하는 프로그램좀 알려주세요 5 | 여쭙니다 | 2004.02.02 | 3719 |
| 4155 | 라드니스님이라고 봐주시면...감사. | guno | 2004.02.01 | 4176 |
| 4154 | 도움을 구합니다.(브린 터펠 동영상 관련) 2 | 김희도 | 2004.01.31 | 3514 |
| 4153 | '트레몰로가 가장 쉬웠어요'... 10 | 야맛있다 | 2004.01.31 | 5111 |
| 4152 |
모사이트 약관......
4 |
★★★★★ | 2004.01.31 | 3864 |
| 4151 | 실리카켈의 도움이었을까? 7 | 또죄송함 | 2004.01.31 | 3781 |
| 4150 | 파일 공유, 저작권에 대한 개편자의 생각...ㅋ 1 | 오모씨 | 2004.01.30 | 4133 |
| 4149 | 나래기타? 1 | 나그네 | 2004.01.30 | 4115 |
| 4148 | "트레몰로 주법" 요령, 이렇게 하면 되는거 맞나요? 28 | beginner | 2004.01.30 | 6313 |
| 4147 | 알함브라를 치겠다며 트레몰로를 1년이상 연습했어도 안되는 사람만 해당 15 | 돌 사부 | 2004.01.30 | 11072 |
| 4146 | 위의 글 보면서 평소에 느끼던 점을... 7 | 서정실 | 2004.01.30 | 4053 |
| 4145 | 파일 업로드에 관하여 저도 여러마디.. 10 | 꿈틀.. | 2004.01.30 | 3875 |
| 4144 | 저작권 9 | niceplace | 2004.01.30 | 3617 |
| 4143 | [re] 저작권 8 | 한마디 | 2004.01.30 | 3845 |
| 4142 | 질문입니다... 1 | 임태형 | 2004.01.30 | 3980 |
| 4141 | 죄송합니다. 1 | 옥용수 | 2004.01.30 | 3767 |
| 4140 | 파일 공유사이트에 관하여 8 | 고정석 | 2004.01.30 | 4430 |
| 4139 | 자폭님이 기타음악감상실에 올리신 귀한음반 곧 삭제하려고 합니다. 40 | 수 | 2004.01.30 | 3704 |
| 4138 | 터키행진곡악보 구합니다!! 1 | JoDaC | 2004.01.29 | 468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