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녕하십니까!
기타매니아 "댓글"작성시 아래내용을 고려하시어,상대방에게 피해를 주거나 서로간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품의있고 수준있는 기타매니아 사이트가 되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댓글작성시 아래내용은 삼가바랍니다.
1. 부정확한 정보, 추축성 내용
2. 비방, 참견으로 글쓴이를 공격하는 행위
-평이 필요한 경우는 정확한 근거 (신뢰성 있는기관, 인물, 논문 등)를 바탕으로 가급적 정중한 언어사용 바람.
※ 위사항을 위배하여 기타 매니아 사이트의 품격을 떨어뜨린것으로 간주되면, 사이트에서 강제퇴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뮤직토피아 기타매니아 운영팀 올림
Comment '4'
-
댓글뿐만 아니라 진락이형부터 좀 어떻게 해주세요...정신나간 글만 싸지르네요
-
그분뿐만 아니라 한때 분탕질 했던 그때 그사람과 동일인인지는 모르나 성찰이란 사람 도 문제 있네요. 근거없는 비방댓글에 뭐가 그리 비비꼬였는지....
-
제안을 하나 드립니다. 여기 저작권 등 사회에서 시끄러운 문제가 되는 소지의 자료들은 한번 정리를 해주시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활발하게 활동이 이루어지는 해외의 참고한 웹페이지는 (https://www.classicalguitardelcamp.com/) 입니다.
-
안녕하세요 25 올 무더운 여름 잘 쉬고 계시죠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수소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60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792 |
| »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5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85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429 |
| 117 | 고정석 선생님...만 보십시요 1 | 예진아빠 | 2001.05.03 | 6328 |
| 116 | 무림고수들 2 | 소옹 | 2001.05.03 | 6357 |
| 115 | 헉.. 진따루 녹음한거 올리셨네영 ㅠ.ㅠ 5 | 썰렁이 | 2001.05.02 | 7053 |
| 114 | ㅎㅎ안가길 잘 해따...ㅡㅡ;;; 1 | 덜렁이 | 2001.05.02 | 6927 |
| 113 | ☞ 그 이유는...^^; | 목향 | 2001.05.04 | 6109 |
| 112 | 소풍연주곡 정말 잘 들었습니다...^^ 3 | pepe | 2001.05.02 | 6255 |
| 111 |
잼있는거...
5 |
딸기 | 2001.05.02 | 6773 |
| 110 | 어떤글도 조아요....자유게시판입니다..안녕..여러분..훗훗.. | 빛누리 | 2001.05.02 | 6276 |
| 109 | 화면 해상도 변경 7 | 미니쉘 | 2001.05.02 | 7832 |
| 108 | 홈페이지 입니다...(시(좋은거),뮤직비디오,심리테스트 >) 2 | 멋쟁이 | 2001.05.01 | 6483 |
| 107 | 심리 테스트 2 | 무명씨 | 2001.05.01 | 5874 |
| 106 | 안녕하세요.. 칭구여러분... 4 | 채소 | 2001.05.01 | 6151 |
| 105 | 소풍연주회를 듣고난 후... | 일랴나 | 2001.05.01 | 6662 |
| 104 | 소풍연주 실황을 칭구음악듣기방에 올렸습니다. 5 | 고정석 | 2001.05.01 | 6556 |
| 103 | 쪼꼬레뚜 잘 머거또여~~~*^^* 2 | 덜렁이 | 2001.04.30 | 7162 |
| 102 | 감사합니다...그런데여.. | 형서기 | 2001.05.01 | 7181 |
| 101 | ☞ 이런 실수가!!! 넘 죄송합니다. 올리는 과정에서 실수했어요. 1 | 고정석 | 2001.05.01 | 7190 |
| 100 | 소풍 들러 보려고 했는데 | 서정실 | 2001.04.30 | 6644 |
| 99 | 소풍 후유증... 4 | 예진아빠 | 2001.04.30 | 7634 |
| 98 | 모두 반가왔습니다~ ^^ | Clara | 2001.04.30 | 6944 |
| 97 | 손가락 무지 떨었는데.... 1 | 타레가 | 2001.04.30 | 6557 |
| 96 | 저 부산내려가서 삽니다..한3개월? ^^ 4 | 오모씨 | 2001.04.30 | 6370 |
| 95 | 소풍 재밌었나 봅니다....아이구 배 아퍼... 10 | 왕초보 | 2001.04.30 | 7055 |
| 94 | 소풍 학예회 연주곡목 5 | 일랴나 | 2001.04.30 | 7099 |
| 93 | 오늘 즐거웠습니다. 2 | bell=종인원 | 2001.04.30 | 6105 |
| 92 | 안녕하세요 우연히........ 1 | 다은이 아빠 | 2001.04.29 | 7057 |
| 91 | 오늘 소풍 다녀왔어영~ ^^; 2 | 썰렁이 | 2001.04.29 | 6619 |
| 90 | 趙溫馬亂色記 | 시방세 | 2001.04.29 | 5724 |
| 89 | 홈피 보수 부탁드릴께요... 2 | 목향 | 2001.04.29 | 7558 |
| 88 | 제 5~6월 연주 일정을 올렸습니다. | 서정실 | 2001.04.29 | 641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