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20.02.14 10:46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210.178.55) 조회 수 211076 댓글 0
안녕하십니까.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어수선합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드릴말씀은
"기타매니아 R" 문자와 로고는 특허 등록되어있는 상표입니다. 뮤직토피아의 허럭없이 무단 사용시에는 불이익이 발생될수도 있습니다.
추후 이 문자와 로고를 사용하고 싶은분이나 기관은 허가를 득한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76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703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806 |
| »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107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686 |
| 4167 | [re] 기타에 대한 첫 느낌... 1 | 아이모레스 | 2004.02.04 | 4203 |
| 4166 | 이성준님 서울대기타전공합격하셨네여..축하드려요... 5 | 수 | 2004.02.03 | 4991 |
| 4165 | 일반음악감상실에 한곡을 올리려고 하는데 ... 2 | 저기요 | 2004.02.03 | 3648 |
| 4164 | 다윗의 수금 1 | miso | 2004.02.03 | 4243 |
| 4163 | 고수님들께 질문있습니당! -_-/ 2 | 한민이 | 2004.02.03 | 3693 |
| 4162 | [re]제가 추천하는 시스템 | 진성 | 2004.02.04 | 3617 |
| 4161 | 기타학원에 왜 다니세요? 6 | 아따보이 | 2004.02.03 | 3677 |
| 4160 | 러셀 공연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궁금.. | 2004.02.03 | 3901 |
| 4159 | 클래식기타를 접하면서 느낀점 44 | 허우대 | 2004.02.03 | 3926 |
| 4158 | [re] 글쎄요.. 4 | 아마추어 | 2004.02.03 | 3262 |
| 4157 | 이곡 편곡됬으면 좋겠다.. 3 | ~~~ | 2004.02.03 | 3937 |
| 4156 | 동영상 나누어서 녹화하는 프로그램좀 알려주세요 5 | 여쭙니다 | 2004.02.02 | 3719 |
| 4155 | 라드니스님이라고 봐주시면...감사. | guno | 2004.02.01 | 4176 |
| 4154 | 도움을 구합니다.(브린 터펠 동영상 관련) 2 | 김희도 | 2004.01.31 | 3514 |
| 4153 | '트레몰로가 가장 쉬웠어요'... 10 | 야맛있다 | 2004.01.31 | 5111 |
| 4152 |
모사이트 약관......
4 |
★★★★★ | 2004.01.31 | 3865 |
| 4151 | 실리카켈의 도움이었을까? 7 | 또죄송함 | 2004.01.31 | 3783 |
| 4150 | 파일 공유, 저작권에 대한 개편자의 생각...ㅋ 1 | 오모씨 | 2004.01.30 | 4133 |
| 4149 | 나래기타? 1 | 나그네 | 2004.01.30 | 4115 |
| 4148 | "트레몰로 주법" 요령, 이렇게 하면 되는거 맞나요? 28 | beginner | 2004.01.30 | 6313 |
| 4147 | 알함브라를 치겠다며 트레몰로를 1년이상 연습했어도 안되는 사람만 해당 15 | 돌 사부 | 2004.01.30 | 11072 |
| 4146 | 위의 글 보면서 평소에 느끼던 점을... 7 | 서정실 | 2004.01.30 | 4053 |
| 4145 | 파일 업로드에 관하여 저도 여러마디.. 10 | 꿈틀.. | 2004.01.30 | 3875 |
| 4144 | 저작권 9 | niceplace | 2004.01.30 | 3617 |
| 4143 | [re] 저작권 8 | 한마디 | 2004.01.30 | 3845 |
| 4142 | 질문입니다... 1 | 임태형 | 2004.01.30 | 3981 |
| 4141 | 죄송합니다. 1 | 옥용수 | 2004.01.30 | 3767 |
| 4140 | 파일 공유사이트에 관하여 8 | 고정석 | 2004.01.30 | 4430 |
| 4139 | 자폭님이 기타음악감상실에 올리신 귀한음반 곧 삭제하려고 합니다. 40 | 수 | 2004.01.30 | 3704 |
| 4138 | 터키행진곡악보 구합니다!! 1 | JoDaC | 2004.01.29 | 468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