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13.03.07 09:56
손가락 부상
(*.230.161.106) 조회 수 12681 댓글 5
기타를 너무 열심해 해서 ?
손가락 이 부상당해서 완전 스트레스 싸이신분
연락주세요.
010 6347 6114
저는 장사하려고 하는 사람이 아니니까, 저를 믿으세요.
안 믿으면 후회 해요. 지푸라기라도 잡아보셔야죠.
Comment '5'
-
여기 댓글 쓰기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치료를 할것 이며...의사 자격증이 있으신지...치료 사례가 있으신지....몇명의 환자를 치료해 보셨는지??치료 장소는 어디인지...??우리나라 유명한 의사는 다 찾아다녀 봤는데....별 효과가 없었습니다....믿고 연락 드리기전 자세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최소한 누구신지 알아야 연락을 드리지 않겠습니까??? 제 증상은 오른손 국소 이긴장증 Focal dystonia 입니다...^^;;
-
지푸라기라도 잡아보려는사람, 역시 지푸라기였구나!!!
이렇게 되는건아닌지.... 위에 청풍명월님의 질문에 답을 하셔야 할듯!! -
저는 장사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도와 드리려고 하는 것입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으니까요.
한 번 해 보실 분은 1개라도 사셔서 해 보시면 됩니다. 1개는 3만원입니다. 이것은 테이핑방법인데 최근 몇년여에 걸쳐 개발된 것입니다.
전기가 흐르는 테이핑요법입니다. -
뭐죠?저는 5만원에 샀는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54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65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63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79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430 |
| 3207 | 토루 타케미추의 음악세계 1 | 조국건 | 2013.02.22 | 12522 |
| 3206 | 베사메무쵸(Besame Mucho) | 조국건 | 2013.02.22 | 37544 |
| 3205 | 인도의 악기들 3 | 조국건 | 2013.02.22 | 14488 |
| 3204 | 기타리스트 파가니니 6 | 조국건 | 2013.02.22 | 16597 |
| 3203 | 타란텔라 1 | 조국건 | 2013.02.22 | 15503 |
| 3202 | 아르페지오네 소나타 2 | 조국건 | 2013.02.22 | 13981 |
| 3201 |
앙헬기타음악원 연주후기..
1 |
고야루이스 | 2013.02.23 | 14510 |
| 3200 |
땔감
1 |
콩쥐 | 2013.02.24 | 11902 |
| 3199 | 비우엘라 (VIHUELA) 음악 | 조국건 | 2013.02.25 | 13242 |
| 3198 | catfish blues 7 | 훈 | 2013.02.25 | 12346 |
| 3197 | Bream 출연 다큐의 완성본: Guitarra- The guitar in Spain 2 | teriapark | 2013.02.26 | 17120 |
| 3196 | Maxim Vengerov - Czardas . 1 | 콩쥐 | 2013.02.27 | 12516 |
| 3195 | 미국과 캐나다 쪽에 거주하고 계신 분 조언구합니다 | ju | 2013.03.02 | 10966 |
| 3194 |
제니퍼 친구들과 함께..
1 |
콩쥐 | 2013.03.03 | 13094 |
| 3193 |
씨애틀 음악박물관
1 |
콩쥐 | 2013.03.03 | 13959 |
| 3192 | 대가의 음악성과 도덕성의 관계 2 | 대가연구 | 2013.03.07 | 13205 |
| » | 손가락 부상 5 | OnlyJejusOneEnough | 2013.03.07 | 12681 |
| 3190 | 줄리아니 "폴리아변주곡"악보좀 부탁드려요~ | 내일은 고수 | 2013.03.07 | 11803 |
| 3189 | 아리랑 3 | 언니 | 2013.03.07 | 12830 |
| 3188 | 3월 한기연 정모 1 | fernando | 2013.03.08 | 11893 |
| 3187 |
이 음악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요???
1 |
손놓은지5년 | 2013.03.09 | 12603 |
| 3186 |
카룰리의 생애와 음악세계
5 |
조국건 | 2013.03.11 | 14848 |
| 3185 | 비올라 다감바 (VIOLA DA GAMBA) | 조국건 | 2013.03.11 | 17028 |
| 3184 | 바이스의 류트 협주곡 1 | 조국건 | 2013.03.11 | 14610 |
| 3183 |
sbs 스타킹에.......
9 |
장형섭 | 2013.03.11 | 12521 |
| 3182 |
게시판에 글쓰고 사진 올리실때요.....
|
수 | 2013.03.12 | 10870 |
| 3181 | 운영자에게~ 3 | 운영자에게 | 2013.03.13 | 10635 |
| 3180 |
앙헬 로메로의 기타아 악보(편집) 안쏠로지
|
조국건 | 2013.03.13 | 14213 |
| 3179 |
파가니니 필사본 악보
|
조국건 | 2013.03.13 | 15404 |
| 3178 |
세고비아 편곡악보집
|
조국건 | 2013.03.13 | 1251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그거는 알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