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그런소리가 원래 난다고 해도

저는 좀 심하게 들립니다..

이소리를 약하게 줄이거나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손톱이 문제인지 제 탄현법에 문제인지 감이 잘 안오네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트레몰로를할때 다른줄을 모르고 튕기는 실수를 하는데 이것도 바로 잡을 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Comment '1'
  • 빠승 2013.04.23 17:49 (*.57.153.98)
    허접한 지식이지만 댓글남겨봄니다. 그냥 기타 잡고 3번줄 쎄게 치고서 손톱 가따대면 치지직하면서 손톱소리가 나게 됨니다. 살을 가져다 대면 나지 않지요. 이 손톱소리가 트레몰로가 아니라도 많이 나는사람이 있는데 보통 그런사람은 직각탄현같이 손톱으로만 치려고 할때 그러더라구요.
    즉 줄을 칠때 손톱이 먼저 닿으면 안되고 살하고 같이 다아야 손톱소리가 나지 않아요. 손톱길이를 줄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저는 손톱소리 한창날때 손톱 아예 다 밀고 연습했는데 그때 아 손톱이 없어도 이런소리를 낼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으니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구요. 참 기대기 주법을 연습하셔도 좋은 결과 나올듯 합니다. 옆줄 팅기는것은 머..... 고수분들이 설명해 주시겠죠.

  1. 린프리

    Date2022.05.31 By야오옹 Views3304
    Read More
  2. 우아미넷

    Date2022.02.21 By야오옹 Views2782
    Read More
  3. 투데이모아

    Date2021.12.12 By야오옹 Views2721
    Read More
  4. 사설토토제작전문 [올리브솔루션]

    Date2014.11.12 By올리브솔루션 Views5797
    Read More
  5. el colibri 질문이요

    Date2013.05.05 By레마배치 Views6217
    Read More
  6. 알함브라 연주할때 줄과 손톱이 부딧히는 소리가 왜 나는건가요..

    Date2012.12.04 By기타난타치타구타 Views8346
    Read More
  7. [질문]마찰음에 대해...

    Date2007.12.13 By스틸리코 Views14126
    Read More
  8. 하강 리가도

    Date2007.03.25 By Views13772
    Read More
  9. 디귿자 손톱으로 예쁜소리는 불가능?

    Date2006.06.14 ByEchoOff Views19468
    Read More
  10. 기타자세에따른..소리변화...

    Date2006.05.25 By진형언 Views13622
    Read More
  11. 오늘 배운 새로운 손톱 다듬는 법

    Date2006.02.14 By해피보이 Views18964
    Read More
  12. a가 둔해져서;;

    Date2006.01.05 By쫌선생 Views11486
    Read More
  13. 왼손 새끼손가락이 많이 휜거같은데 ㅠ__ㅠ

    Date2005.11.14 By중학교2학년 Views15851
    Read More
  14. 제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Date2005.09.13 By별사탕 Views16806
    Read More
  15. 왕야멍 손톱모양(알마기타펌)

    Date2005.05.13 By손톱 Views20163
    Read More
  16. 오른손 탄현에 대해서...

    Date2005.04.25 By포안 Views12113
    Read More
  17. 알아이레와 아포얀드의 속도에 대해서

    Date2004.07.06 By금모래 Views15505
    Read More
  18. Tone 의 변화에 대해.........

    Date2004.07.05 By군인 Views11855
    Read More
  19. 아포얀도 문제.. ㅠ.ㅠ

    Date2004.06.27 By스케일 Views12681
    Read More
  20. 러셀 손톱 모양(퍼온 그림)

    Date2004.02.15 By그놈참 Views21091
    Read More
  21. 손가락 길이가 아닌 휨에 대한 고민!!

    Date2004.02.17 By연리지 Views16679
    Read More
  22. 궁금해용 줄리아 플로리다 & 아구아도 아르페지오 연습곡

    Date2004.01.11 By줄리아 Views13601
    Read More
  23. 파워 프로그램에 대해 너무 궁금합니다.

    Date2003.07.08 By궁금한이 Views11323
    Read More
  24. [re] 파워 프로그램에 대해 너무 궁금합니다.

    Date2003.07.08 By Views11846
    Read More
  25.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Date2003.07.01 By뱅글 Views11346
    Read More
  26. 자신이 가장 맘에 드는 알함브라 연주는 누구의 연주인지요?

    Date2003.05.31 ByJ.W. Views12476
    Read More
  27. [re] 자신이 가장 맘에 드는 알함브라 연주는 누구의 연주인지요?

    Date2003.06.21 By기타방랑자 Views11353
    Read More
  28. 죄송하지만 지워진 러셀의 손톱사진쫌..

    Date2003.04.22 By러셀탄현 Views10273
    Read More
  29. 스케일 연습...

    Date2003.04.11 By형석 Views10681
    Read More
  30. 아스님~ 기타연주하려고 수천만원들여 병원에 입원하려는데....

    Date2003.03.22 By Views12890
    Read More
  31. [re] 아스님~ 기타연주하려고 수천만원들여 병원에 입원하려는데....

    Date2003.03.23 By아랑 Views9979
    Read More
  32. 기대기주법......과객님의 글을 퍼왔습니다.

    Date2002.07.17 By Views10742
    Read More
  33. 트레몰로에서 후다닥거리는 이유?

    Date2002.04.24 By숙숙 Views14862
    Read More
  34. 질문]엄지 터치에 관해서요...

    Date2002.05.07 By피엔피 Views9955
    Read More
  35. 기타잡는 자세에서...

    Date2002.05.05 By화음 Views12171
    Read More
  36. 스케일 문제...

    Date2002.03.17 By뽀짱 Views12982
    Read More
  37. [re] 스케일 문제...

    Date2002.03.25 By문병준 Views10553
    Read More
  38. [re] 스케일 문제...

    Date2002.03.25 Byfilliads Views10923
    Read More
  39. [re] 스케일 문제...

    Date2002.03.18 By채소 Views10311
    Read More
  40. 손톱.. 펴기?

    Date2002.02.08 By아따보이 Views11013
    Read More
  41. 손톱만 믿고있다간 아름다운음내는데 큰코다치죠.

    Date2002.02.07 By Views10985
    Read More
  42. [re] 기타에서 손톱은 발레에서 토슈즈랑 같다고 보이는군요.

    Date2002.02.07 By강수진 Views10770
    Read More
  43. 나쁜 소리?

    Date2002.01.23 By무명씨 Views9598
    Read More
  44. [re] 나쁜 소리?

    Date2002.01.23 By채소 Views9491
    Read More
  45. 현의 운동방향과 아포얀도 알아이레주법 그리고 음량의 상관관계...

    Date2002.01.23 By으랏차차 Views10331
    Read More
  46. 아포얀도와 알아이레...

    Date2002.01.15 By Views11573
    Read More
  47. 음질을 위한 손톱의 이해....(감초님의 글을 퍼왔슴다.)

    Date2001.12.20 By Views10067
    Read More
  48. 아포얀도와 알아이레의 연주란...........

    Date2001.11.29 By아픈그대 Views9906
    Read More
  49. [re] 아포얀도와 알아이레의 연주란...........

    Date2001.11.29 ByZall Views10472
    Read More
  50. 알아이레가 중요한 이유

    Date2001.11.30 By행인 Views9334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