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늦은 나이에 기타를 배우려고 문안 인사드립니다.
Comment '6'
  • 나이 2009.12.16 21:36 (*.67.101.87)
    몇살이나 되시우? 막연하게 늦은 나이라고 하니...
  • 아이모레스 2009.12.16 22:04 (*.47.207.130)
    기타마니아에 지초이란 분이 있는데요... 그 분은 나이 쉰에 기타를 시작했거든요? 물론 대단히 열심히 치시긴 했지만... (때론 하루에 열시간씩도 치셨다네요?) 왠만한 곡들은 악보 처음 받아서 몇일 만에 치시드라구요...^^ 테크닉이 어렵다는 마적도 해내시고 정말 대단합니다!!!!

    매우 중요한 사실이 있는데요... 늦게는 시작하셨지만... 몇년동안 계속해서 좋은 선생님한테 레쓴을 받았다는 것이 아닐까 사료됩니다...

    올해... 쉰 중반이 되셨는데... 재작년부터는 첼로에 푹 빠지셔서... 첼로 개인 레쓴 받은지 2년쯤 된다는데... 지난 번에 만나뵈어 들어보니... 첼로로 무반주 바하곡을 치시드라구요??

    너무 욕심내지 마시고 쉬운 곡부터 하시면 기타를 배우는 시간이 매우 즐거운 시간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기타마니아엔... 생각보다 꽤 늦으신 나이에 기타를 배우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좋은 결과 있게되길 바랍니다...
  • 안드레아 2009.12.17 09:26 (*.121.155.80)
    저도 41살에 시작했습니다
    1년되어가지만 아직 곡을 연주 할 수있는곡이 없습니다.
    요즘 로망스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뉴에트
    연습만 많이 할 수있다면 나이와는 관계가 없을것 갔습니다.
  • jons 2009.12.17 09:53 (*.197.175.145)
    축하드립니다, 저요 ... 6~70년대 통기타 세대니까, 전혀 몰랐다 할 수는 없겠지만 ... 2005년부터 재시작(?) 했습니다, 벌써 꽉찬 4년 됩니다 ... 완죤 새로 시작했지요 - 독학을 해 왔으니 기초도 빈약하고 그럴 수 밖에 없지요, 이제 여기저기 주변에 아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언제 뵙기 바랍니다, 그럼 ...
  • 유형태 2009.12.17 10:50 (*.84.60.165)
    나이들면 운동도 필수가 되는데, 좋은 취미는 더더욱 필요하겠지요?
    즐겁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 최동수 2009.12.17 10:59 (*.77.185.196)
    저는 평생동안 해마다 새로 시작하는 맘으로 삽니다.

    [늦은 나이에]라고 말하는 분을 보면, 고희 지난 사람 앞에서 문자 쓰는듯 하고, 하하하

    하여튼 환영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55 안녕하셔요^^ 1 빅훈 2008.12.25 9321
154 반갑습니다~!^^ 2 청나래 2008.12.29 10705
153 안녕하세요~!! ㅋㅋ 1 응가팔아 2009.01.01 10075
152 나의 기타 인생..... 19 file 샤콘느1004 2009.02.20 13547
151 인사드립니다. 1 espressivo 2009.02.21 10168
150 서울 홍ㄷ ㅐ사는 음악을 좋아하는 4 file 조신애 2009.03.16 10745
149 안녕하세요! 1 김기범 2009.04.08 9981
148 안녕하세요~~~~~` 2 찌꾸 2009.05.02 10881
147 안녕하세요? 10 아짱 2009.06.05 10147
146 인사를 드립니다. 6 짱구남편 2009.06.12 10358
145 안녕하세요 6 gjibm 2009.06.22 10751
144 간단히 소개합니다~ 12 file 정해성 2009.08.06 11058
143 안녕하세요^^ 1 장민호 2009.09.07 9960
142 정식 인사드립니다 9 file Martin 2009.10.03 11078
141 어제 변보경 연주회 회식자리에서 만났던 고광덕입니다. 2 고광덕 2009.10.19 10841
140 타기 1 김우탁 2009.11.11 12458
139 인사드려요^^ secret southpalace 2009.12.07 3
» 안녕하십니까? 늦은 나이에 기타를 배우려고 합니다.. 6 박바라기 2009.12.16 12017
137 서로사랑 1 서로사랑 2009.12.22 10419
136 모두 선생님들 1 유재 2009.12.23 10830
135 나의 오랜 친구 Al AIRE 님을 소개합니다!!! 8 아이모레스 2010.01.19 11456
134 안녕하세요~~ 4 김도원 2010.02.16 10429
133 반갑습니다~^^ 6 코알라 2010.04.28 10380
132 안녕하세요. 2 Anakin 2010.06.17 10458
131 안녕 하세요..반갑습니다. 2 한상 2011.01.06 10829
130 안녕하세요~ 2 박민우 2011.01.07 10438
129 안녕하세요 왼손기타입니다 14 왼손기타 2011.01.19 11913
128 소개 드립니다. secret 탱고 2011.02.14 4
127 노래하는 인문학 정경량 교수입니다. 13 정경량 2011.03.01 13017
126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1 이재왕 2011.03.25 10761
125 반갑습니다. 정승원 2011.05.21 11852
124 처음 글 올립니다. 5 메티스 2011.06.24 10822
123 가입인사 드립니다 1 김동교 2011.07.20 10765
122 가입인사드립니다 1 신재영 2011.07.20 10413
121 가입인사합니다. 2 박운호 2011.07.26 10989
120 안부 이승용 2011.08.04 11727
119 혹시 아실는지... file 소개 2011.08.12 13767
118 가입 인사 올립니다 secret 우광하 2011.08.13 1
117 가입인사요~~^^ 3 김원종 2011.10.10 12089
116 완전 초보입니다. 2 doma 2011.11.07 10665
115 인사 올립니다 1 갈바람 2011.12.30 10661
114 안녕하세요 metalzone 2012.01.30 10101
113 본인소개...인사 드립니다. file 파파 2012.07.11 8835
112 안녕하세요. 엘리사 2012.07.22 8057
111 가입인사 드립니다. 만복 2012.07.29 9147
110 가입 인사 기타폐인 2012.09.05 8614
109 가입 인사 드립니다. jskpeace 2012.10.25 8904
108 가입인사드립니다. physica 2012.11.15 8199
107 가입인사올려요 더스틴 2013.01.12 7928
106 가입인사 드립니다. 나르시소 2013.01.28 7534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