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5.10.04 03:34

안녕하세요 ^^

(*.143.158.245) 조회 수 6647 댓글 0
안녕하세요

83년생 2월 24일 태어난

김민수입니다.

83년 생이니깐 이제 23살인가요?

기타를 배우기 시작한지는 이제 3개월 남짓 되었구요

아직 포크기타를 배우지만

기타는 클래식 기타고,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고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

기타를 배우면서 처음 산 기타가 점점 소리가 맘에 안들기 시작도 하고

기타를 바꾸고 싶은데 역시 금전적 문제가 ^^;;

잘 부탁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5 안녕하세요, 기타매니아 여러분들.... 1 기타좋아 2006.01.19 6408
254 브라질 칭구 호드리고 입니다. 4 file aimores 2006.01.17 9635
253 브라질 칭구 엘리오 입니다 1 file aimores 2006.01.17 8418
252 안녕하세요.....^^ 6 file 이성호 2006.01.14 8795
251 소개 합니다. 18 file nalcen 2005.12.04 10206
250 인사드릴께요 ^^ 6 file 페르마진 2005.12.03 7895
249 맘에 드는 제 사진 한 컷~ ^^ 41 오모씨 2005.11.30 9562
248 안녕하세여~ 5 기타치자 2005.11.15 8560
247 소개가 늦었습니다. 17 file 스타 2005.10.24 13247
246 자기 소개입니다. 9 file 전어구이 2005.10.24 7894
» 안녕하세요 ^^ 김대원 2005.10.04 6647
244 인사드립니다.. 4 file pat metheny 2005.09.13 7615
243 가입인사드립니다.(앨리스) 3 앨리스 2005.09.06 7055
242 안녕하십니까? 2 안나보나 2005.07.07 7280
241 소개드릴께요.. 4 file 아돌 2005.06.18 7651
240 orpheus15 입니다. 60 orpheus15 2005.05.31 13329
239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10 2005.05.31 6783
238 [re]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1 lavita 2005.06.01 6476
237 안녕하세요..^^ 1 하모하모 2005.05.27 6442
236 갈등 1 gdream7 2005.05.18 6917
235 인사드립니다. 이제서야 이곳을 알게되다니...... ㅡ.ㅡ;; 4 쿠리 2005.04.24 7095
234 안녕하세요 6학년 초딩이 첨으로드리는 인사..^^ 3 file 아이린 2005.04.24 9791
233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 2 그린비 2005.04.13 7598
232 안녕하세요.....? 12 김은미 2005.04.07 7599
231 안녕하세요 6 빼가르 2005.03.14 6827
230 안녕하세요!!방가~ 2 박이랑 2005.03.01 6822
229 안녕하세요...(정엽) 이정엽 2005.02.26 6451
228 안녕하세요 ^^ 10 file 기타치는 곰~ 2005.01.30 7128
227 안녕하세용..? ^^ 6 maljang 2004.12.17 6444
226 안녕하세요............ㅋㅋ 3 기타친구 2004.12.17 6372
225 오늘 가입했어요!! 2 류정욱 2004.11.30 6582
224 안녕 하셔요. 9 pingpong 2004.11.25 6390
223 안녕하세요 1 초코하우스 2004.11.07 6171
222 인사가 늦었네요.. ㅎㅎ 3 안민형 2004.11.03 6783
221 첫인사 올립니다. 3 chao2000 2004.11.03 8271
220 안녕하십니까 ㅋㅋ 정은택 2004.10.02 6483
219 안녕하세요.. 1 무노 2004.08.18 7085
218 안녕하세요... 첫인사입니다; 3 kleejuro 2004.07.28 6321
217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뉴질랜드입니다 11 limnz 2004.07.27 7592
216 이제야 인사드림.. 1 상국 2004.07.27 6289
215 Re: 제사진들 (안녕하세요?) 1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9 9758
214 --어떤기타맨님사진 대문용 11 file 오모씨 2004.07.09 7971
213 안녕하세요? 어떤기타맨입니다... 28 어떤기타맨 2004.06.23 7352
212 안녕하세요 1 정C 2004.06.06 6137
211 citara 소개합니다. 7 file citara 2004.05.06 7929
210 안녕하세요...다시 인사 올립니다.. 5 file 김동현 2004.05.06 7648
209 가입하는게 있는줄 처음알았습니다. 허억.. 1 무명기협 2004.04.03 6494
208 정말 너무 늦게 인사 드립니다...^^* 8 망고레 2004.03.29 7230
207 까다로운 애인 20 2004.03.26 6710
206 [3회작은음악회] 문병준님~~ ^^ 1 file 오모씨 2004.03.23 812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