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5.02.26 23:40

안녕하세요...(정엽)

(*.108.141.30) 조회 수 6444 댓글 0
안녕하세요.. 제이름은 이정엽 입니다..

클래식기타를 4년 정도 쳤습니다(중학교때)...  근데 공백 기간이 상당히 길어서 실력은 별로 입니다...

지금은 대학생이고요... 한양대학교 다닙니다..

좋아하는 음악가는 타레가입니다...  서정적인 곡들을 좋아합니다...

앞으로 자주 들리겠습니다.. 곡도 올리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5 안녕하세요, 기타매니아 여러분들.... 1 기타좋아 2006.01.19 6402
254 브라질 칭구 호드리고 입니다. 4 file aimores 2006.01.17 9629
253 브라질 칭구 엘리오 입니다 1 file aimores 2006.01.17 8413
252 안녕하세요.....^^ 6 file 이성호 2006.01.14 8787
251 소개 합니다. 18 file nalcen 2005.12.04 10199
250 인사드릴께요 ^^ 6 file 페르마진 2005.12.03 7889
249 맘에 드는 제 사진 한 컷~ ^^ 41 오모씨 2005.11.30 9554
248 안녕하세여~ 5 기타치자 2005.11.15 8554
247 소개가 늦었습니다. 17 file 스타 2005.10.24 13239
246 자기 소개입니다. 9 file 전어구이 2005.10.24 7888
245 안녕하세요 ^^ 김대원 2005.10.04 6643
244 인사드립니다.. 4 file pat metheny 2005.09.13 7610
243 가입인사드립니다.(앨리스) 3 앨리스 2005.09.06 7048
242 안녕하십니까? 2 안나보나 2005.07.07 7273
241 소개드릴께요.. 4 file 아돌 2005.06.18 7646
240 orpheus15 입니다. 60 orpheus15 2005.05.31 13319
239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10 2005.05.31 6776
238 [re]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1 lavita 2005.06.01 6470
237 안녕하세요..^^ 1 하모하모 2005.05.27 6434
236 갈등 1 gdream7 2005.05.18 6911
235 인사드립니다. 이제서야 이곳을 알게되다니...... ㅡ.ㅡ;; 4 쿠리 2005.04.24 7089
234 안녕하세요 6학년 초딩이 첨으로드리는 인사..^^ 3 file 아이린 2005.04.24 9784
233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 2 그린비 2005.04.13 7592
232 안녕하세요.....? 12 김은미 2005.04.07 7593
231 안녕하세요 6 빼가르 2005.03.14 6819
230 안녕하세요!!방가~ 2 박이랑 2005.03.01 6814
» 안녕하세요...(정엽) 이정엽 2005.02.26 6444
228 안녕하세요 ^^ 10 file 기타치는 곰~ 2005.01.30 7119
227 안녕하세용..? ^^ 6 maljang 2004.12.17 6436
226 안녕하세요............ㅋㅋ 3 기타친구 2004.12.17 6366
225 오늘 가입했어요!! 2 류정욱 2004.11.30 6578
224 안녕 하셔요. 9 pingpong 2004.11.25 6384
223 안녕하세요 1 초코하우스 2004.11.07 6166
222 인사가 늦었네요.. ㅎㅎ 3 안민형 2004.11.03 6779
221 첫인사 올립니다. 3 chao2000 2004.11.03 8264
220 안녕하십니까 ㅋㅋ 정은택 2004.10.02 6479
219 안녕하세요.. 1 무노 2004.08.18 7079
218 안녕하세요... 첫인사입니다; 3 kleejuro 2004.07.28 6315
217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뉴질랜드입니다 11 limnz 2004.07.27 7586
216 이제야 인사드림.. 1 상국 2004.07.27 6283
215 Re: 제사진들 (안녕하세요?) 1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9 9753
214 --어떤기타맨님사진 대문용 11 file 오모씨 2004.07.09 7964
213 안녕하세요? 어떤기타맨입니다... 28 어떤기타맨 2004.06.23 7347
212 안녕하세요 1 정C 2004.06.06 6131
211 citara 소개합니다. 7 file citara 2004.05.06 7922
210 안녕하세요...다시 인사 올립니다.. 5 file 김동현 2004.05.06 7643
209 가입하는게 있는줄 처음알았습니다. 허억.. 1 무명기협 2004.04.03 6487
208 정말 너무 늦게 인사 드립니다...^^* 8 망고레 2004.03.29 7225
207 까다로운 애인 20 2004.03.26 6704
206 [3회작은음악회] 문병준님~~ ^^ 1 file 오모씨 2004.03.23 812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