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5.02.26 23:40

안녕하세요...(정엽)

(*.108.141.30) 조회 수 6449 댓글 0
안녕하세요.. 제이름은 이정엽 입니다..

클래식기타를 4년 정도 쳤습니다(중학교때)...  근데 공백 기간이 상당히 길어서 실력은 별로 입니다...

지금은 대학생이고요... 한양대학교 다닙니다..

좋아하는 음악가는 타레가입니다...  서정적인 곡들을 좋아합니다...

앞으로 자주 들리겠습니다.. 곡도 올리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5 [2회작은음악회] gogododo님 사진~ 6 file 오모씨 2004.03.22 8648
254 [3회작은음악회] 사이다님. 5 file 오모씨 2004.03.22 7778
253 [3회작은음악회] 홍상기님~ 3 file 오모씨 2004.03.23 6667
252 [3회작은음악회] 한섭님. 4 file 오모씨 2004.03.23 7425
251 안녕하세요. 기타리스트 이윤정 입니다. 14 이윤정 2004.03.23 8520
250 [3회작은음악회] 문병준님~~ ^^ 1 file 오모씨 2004.03.23 8125
249 까다로운 애인 20 2004.03.26 6706
248 정말 너무 늦게 인사 드립니다...^^* 8 망고레 2004.03.29 7227
247 가입하는게 있는줄 처음알았습니다. 허억.. 1 무명기협 2004.04.03 6490
246 안녕하세요...다시 인사 올립니다.. 5 file 김동현 2004.05.06 7646
245 citara 소개합니다. 7 file citara 2004.05.06 7927
244 안녕하세요 1 정C 2004.06.06 6134
243 안녕하세요? 어떤기타맨입니다... 28 어떤기타맨 2004.06.23 7349
242 --어떤기타맨님사진 대문용 11 file 오모씨 2004.07.09 7971
241 Re: 제사진들 (안녕하세요?) 1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9 9755
240 이제야 인사드림.. 1 상국 2004.07.27 6288
239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뉴질랜드입니다 11 limnz 2004.07.27 7589
238 안녕하세요... 첫인사입니다; 3 kleejuro 2004.07.28 6319
237 안녕하세요.. 1 무노 2004.08.18 7083
236 안녕하십니까 ㅋㅋ 정은택 2004.10.02 6481
235 첫인사 올립니다. 3 chao2000 2004.11.03 8268
234 인사가 늦었네요.. ㅎㅎ 3 안민형 2004.11.03 6780
233 안녕하세요 1 초코하우스 2004.11.07 6168
232 안녕 하셔요. 9 pingpong 2004.11.25 6387
231 오늘 가입했어요!! 2 류정욱 2004.11.30 6580
230 안녕하세요............ㅋㅋ 3 기타친구 2004.12.17 6369
229 안녕하세용..? ^^ 6 maljang 2004.12.17 6441
228 안녕하세요 ^^ 10 file 기타치는 곰~ 2005.01.30 7124
» 안녕하세요...(정엽) 이정엽 2005.02.26 6449
226 안녕하세요!!방가~ 2 박이랑 2005.03.01 6818
225 안녕하세요 6 빼가르 2005.03.14 6823
224 안녕하세요.....? 12 김은미 2005.04.07 7595
223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 2 그린비 2005.04.13 7595
222 안녕하세요 6학년 초딩이 첨으로드리는 인사..^^ 3 file 아이린 2005.04.24 9786
221 인사드립니다. 이제서야 이곳을 알게되다니...... ㅡ.ㅡ;; 4 쿠리 2005.04.24 7092
220 갈등 1 gdream7 2005.05.18 6916
219 안녕하세요..^^ 1 하모하모 2005.05.27 6438
218 [re]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1 lavita 2005.06.01 6473
217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10 2005.05.31 6781
216 orpheus15 입니다. 60 orpheus15 2005.05.31 13326
215 소개드릴께요.. 4 file 아돌 2005.06.18 7649
214 안녕하십니까? 2 안나보나 2005.07.07 7278
213 가입인사드립니다.(앨리스) 3 앨리스 2005.09.06 7050
212 인사드립니다.. 4 file pat metheny 2005.09.13 7612
211 안녕하세요 ^^ 김대원 2005.10.04 6645
210 자기 소개입니다. 9 file 전어구이 2005.10.24 7892
209 소개가 늦었습니다. 17 file 스타 2005.10.24 13244
208 안녕하세여~ 5 기타치자 2005.11.15 8556
207 맘에 드는 제 사진 한 컷~ ^^ 41 오모씨 2005.11.30 9559
206 인사드릴께요 ^^ 6 file 페르마진 2005.12.03 789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