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4.01.18 01:52

안녕하세요..

(*.83.152.37) 조회 수 5717 댓글 2
안녕하세요...
기타매니아에 몇번 와보긴 했는데 글은 첨 남겨보네요..
저는 오희주라고 하고요...84년생 11월 16일에 태어났습니다.....
이름이 여자이름 같은데...남자구요.....


여자친구는 없구요..


잘생기지는 못해서 사진은 안올립니다....^^

음악쪽으로 관심이 생긴건.
얼마 안됐구요..
취미로 진공관 앰프를 만듭니다.....
요즘은 강원대학교 클래식 기타 연구회...강클연 회원 신입생으로 활동
중이랍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는요........
클래식기타는....배장흠님........(나머지 사람들은 직접 연주를 안들어봐서..)
그냥 좋아하는 가수는 비틀즈에요........비틀매니아죠..

나이에 안맞게 노는걸 잘하구요..
말수가 적은편이라서...좀 조용한편에 속합니다..

성격이 게을러서 그런지 기타실력이 안느네요........
방학동안에 많이 쳐야할텐데..

기타가 좋은건..
그냥 편해서요.....

궁금한데요..
여러분은 기타를 왜 치시나요...?



더 자세하게 개인적으로 알고싶으시면 제 개인 홈페이지 놀러오세요..
할일이 없어서 일기를 꼬박꼬박쓴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요..
사랑하면서 살아가시길~

수고하세요.


Comment '2'
  • 오모씨 2004.01.18 12:23 (*.218.222.84)
    여기 계시는 오디오 매니아님들을 위해 진공관 앰프에 대해 이해 쉽게 글 좀 올려주세용..저도 나중에 돈 벌면 그런거 하고싶어요 ㅠ.ㅠ
  • 희주 2004.01.18 16:49 (*.83.152.37)
    진공관 앰프는요...www.tubeamp.net 에 가시면 쉽게 아실수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5 신고드려요~ 2 단조 2002.07.22 6048
304 좋은곳 알게되어 좋습니다... 키로 2002.07.24 7829
303 가입인사...ㅋㅋ 3 file 키스줘아이 2002.07.25 6803
302 반가워요...^^* 3 서어나무 2002.08.12 6012
301 꽤 오래전부터 4 박용순 2002.08.12 6215
300 아무래도 수정해야겟어욤 ㅎㅎ 1 병욱이 2002.08.14 5554
299 때아닌 제 소개이군여 , 뭐 한층 더 가까워지고자 함입니다. ^^ 랑이 2002.08.16 5972
298 희망투 1 희망투 2002.09.02 6557
297 안녕하세요^^ 12 권진수 2002.09.03 6912
296 안녕하세요... 1 정오 2003.04.08 5546
295 안녕하세요 ^ㅡ^ 5 기타소녀 2003.05.01 5906
294 안녕하세요 4 기타사랑 2003.05.03 5870
293 안녕하세요? 6 file 이명래 2003.05.09 5905
292 안녕하세요 ㅋㅋ 4 file sntana97 2003.05.14 6497
291 '수'형님 성철임니다.잘지내시죠. 4 file 이성철 2003.05.15 7945
290 참한샥시 김태은이에요^^ 4 참한샥시 2003.06.01 6903
289 반갑습니다...^^ 3 임승우 2003.06.06 5693
288 안녕하세요^-^)/ 6 file 해좌 2003.06.07 6403
287 안녕하세요~늦었지만 인사올립니다~^^ 1 file 서원찬 2003.06.23 5797
286 인사가 늦었습니다. 2 file 정호정 2003.06.28 6564
285 안녕하세요여러분~~저도 인사가 좀 늦었네요 3 pima 2003.07.05 5972
284 안녕하세요.. 잠꾸러기 2003.07.05 6404
283 안녕하세요 2 file 2003.07.08 6255
282 박경호 입니다^^ 7 file 박경호 2003.07.10 6626
281 아하.. 2 정수기 2003.07.29 5763
280 우앙~ 내가 찾던 곳~ 2 heyday 2003.07.30 5645
279 마뇨는..... 10 file 마뇨 2003.08.02 6524
278 자기소개입니다 ^ ^ㅋ 8 전냥z 2003.08.18 6526
277 ^^안녕하세요~ 때운~ 2003.09.14 5856
276 신참이에요~~ 4 권정오 2003.09.26 5815
275 안녕하세요. 기타매니아 여러분.. 5 file 윤진석 2003.10.06 5791
274 안녕하세여... 3 와니 2003.10.18 5991
273 안녕하세요.. 조상근 2003.10.30 5613
272 안녕하세요. 1 장명현 2003.11.03 5863
271 때 늦은 소개입니다... 4 실수쟁이 2003.12.15 5928
270 반갑습니다... 네잎크로바 2003.12.16 5783
269 제소개... 2 JoDaC 2004.01.02 6751
268 안녕하세요 sixstrings...입니다. sixstrings 2004.01.05 5930
» 안녕하세요.. 2 희주 2004.01.18 5717
266 하하~ 하여! mr.lee 2004.01.20 6338
265 안~~~~~녕~~~~하~~~세~~요~ 1 2004.01.25 5860
264 앗... 제가 여기다 인사를 안드렸단 말입니까? 3 jazzman 2004.01.31 5950
263 인사 올립니다.. 학습장애 2004.03.01 5524
262 아뒤 바꾸고 꾸벅.. 7 푸른곰팡이 2004.03.02 5680
261 안녕하세요!! 3 file 오~예^^ 2004.03.03 5805
260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5 한사랑 2004.03.03 6092
259 시니리 입니다~ 꾸벅~ 9 최신일 2004.03.06 5867
258 방가워용.... ^^ 7 지선상 2004.03.16 5801
257 인사가 겁나 허벌나게 진짜로 늦었네용 ^^;; 4 양콰이 2004.03.18 6102
256 안녕하세요. 오늘에서야 친구등록 하였습니다. 11 file 이민수 2004.03.20 6298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