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3.10.18 11:45

안녕하세여...

(*.217.11.137) 조회 수 5989 댓글 3
육군 열혈 말년 병장 김기완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23이구... 서울 홍제동에 살구 있습니다..
기타에 대한 막연한 동경만을 가슴에 품고 입대를 하게 되었었어여..
소위 말하는 짬밥이 없을때는 고참들 기타치는 걸 어깨너머로 보며... 끓어오르는 열정을 삭여야만 했습니다...ㅜ.ㅠ 시간이 흐르고 꿈에서도 그리던 에너지 4칸 ^ㅇ^  병장을 달구 드뎌 기타를 손에 넣었습니다.. 하지만 의욕만 앞설뿐이더군여..
정식으로 배운것도 아니구... 단조로운 코드 운용 외에는 할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그렇게 의욕을 잃어갈 때 쯤  소위 말하는 밖에서 기타좀 만져본 후임병을
찾아낼수 있었고.. 전 그넘아 (이넘이 연주해주었던 로망스는 당시 저에겐 예술 그이상이었습니다 ㅡ.ㅡ.) 에게 뽀글이 초코파이 자판기커피등 온갖 영양간식을 먹여가며 기타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살르기 시작했습니다.. ㅜㅜ
정말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완벽한 연주는 아니지만 제손으로 로망스를 처음 연주하던날의 감동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는군요...
배움과 감동의 연속이던 나날 가운데 클래식기타 라는것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고 이렇게 말년휴가를 나와 이곳 저곳 돌아다니다 흘러흘러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다른 개인 홈페이지보다 정보도 방대하구... 정말 유익한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직접 연주한 곡을 서로 들어보며 칭찬도 해주고 지적도 해주고 하는것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들릴께여.... 이제 시작이다라는 기분으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열심히 하겠습니다....

참 클래식 기타를 구입해야 되는데... 무작정 악기상 가서 사탕 사듯이 "클래식 기타 주세요~!" 할순 없잖아여..ㅜ.ㅜ 초보 연습용으루 어떤기타가 좋은지
가격대는 얼마정도가 적당한지... 조언좀 해주세여...
Comment '3'
  • eveNam 2003.10.18 13:50 (*.236.45.92)
    조언은 못해드리지만... 화이팅임다! ^^*
  • 무사시 2003.10.19 02:59 (*.84.158.246)
    벼룩시장에 함 보세요.. 아마 군이라 비싼건.. 맘 놓고 쓸수 있게.. 일단은
  • 와니 2003.10.20 22:52 (*.196.48.157)
    화이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5 신고드려요~ 2 단조 2002.07.22 6046
304 좋은곳 알게되어 좋습니다... 키로 2002.07.24 7828
303 가입인사...ㅋㅋ 3 file 키스줘아이 2002.07.25 6802
302 반가워요...^^* 3 서어나무 2002.08.12 6007
301 꽤 오래전부터 4 박용순 2002.08.12 6212
300 아무래도 수정해야겟어욤 ㅎㅎ 1 병욱이 2002.08.14 5549
299 때아닌 제 소개이군여 , 뭐 한층 더 가까워지고자 함입니다. ^^ 랑이 2002.08.16 5969
298 희망투 1 희망투 2002.09.02 6553
297 안녕하세요^^ 12 권진수 2002.09.03 6907
296 안녕하세요... 1 정오 2003.04.08 5542
295 안녕하세요 ^ㅡ^ 5 기타소녀 2003.05.01 5903
294 안녕하세요 4 기타사랑 2003.05.03 5866
293 안녕하세요? 6 file 이명래 2003.05.09 5900
292 안녕하세요 ㅋㅋ 4 file sntana97 2003.05.14 6492
291 '수'형님 성철임니다.잘지내시죠. 4 file 이성철 2003.05.15 7945
290 참한샥시 김태은이에요^^ 4 참한샥시 2003.06.01 6900
289 반갑습니다...^^ 3 임승우 2003.06.06 5690
288 안녕하세요^-^)/ 6 file 해좌 2003.06.07 6398
287 안녕하세요~늦었지만 인사올립니다~^^ 1 file 서원찬 2003.06.23 5793
286 인사가 늦었습니다. 2 file 정호정 2003.06.28 6559
285 안녕하세요여러분~~저도 인사가 좀 늦었네요 3 pima 2003.07.05 5968
284 안녕하세요.. 잠꾸러기 2003.07.05 6403
283 안녕하세요 2 file 2003.07.08 6250
282 박경호 입니다^^ 7 file 박경호 2003.07.10 6622
281 아하.. 2 정수기 2003.07.29 5759
280 우앙~ 내가 찾던 곳~ 2 heyday 2003.07.30 5641
279 마뇨는..... 10 file 마뇨 2003.08.02 6519
278 자기소개입니다 ^ ^ㅋ 8 전냥z 2003.08.18 6521
277 ^^안녕하세요~ 때운~ 2003.09.14 5853
276 신참이에요~~ 4 권정오 2003.09.26 5813
275 안녕하세요. 기타매니아 여러분.. 5 file 윤진석 2003.10.06 5789
» 안녕하세여... 3 와니 2003.10.18 5989
273 안녕하세요.. 조상근 2003.10.30 5609
272 안녕하세요. 1 장명현 2003.11.03 5859
271 때 늦은 소개입니다... 4 실수쟁이 2003.12.15 5924
270 반갑습니다... 네잎크로바 2003.12.16 5779
269 제소개... 2 JoDaC 2004.01.02 6748
268 안녕하세요 sixstrings...입니다. sixstrings 2004.01.05 5925
267 안녕하세요.. 2 희주 2004.01.18 5714
266 하하~ 하여! mr.lee 2004.01.20 6334
265 안~~~~~녕~~~~하~~~세~~요~ 1 2004.01.25 5859
264 앗... 제가 여기다 인사를 안드렸단 말입니까? 3 jazzman 2004.01.31 5945
263 인사 올립니다.. 학습장애 2004.03.01 5521
262 아뒤 바꾸고 꾸벅.. 7 푸른곰팡이 2004.03.02 5676
261 안녕하세요!! 3 file 오~예^^ 2004.03.03 5802
260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5 한사랑 2004.03.03 6088
259 시니리 입니다~ 꾸벅~ 9 최신일 2004.03.06 5866
258 방가워용.... ^^ 7 지선상 2004.03.16 5797
257 인사가 겁나 허벌나게 진짜로 늦었네용 ^^;; 4 양콰이 2004.03.18 6100
256 안녕하세요. 오늘에서야 친구등록 하였습니다. 11 file 이민수 2004.03.20 629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