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3.07.29 16:01

아하..

(*.108.118.237) 조회 수 5760 댓글 2
이런 예전에 목향님 홈피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구름위의 작은섬 검색하다

여까지 흘러 왔네요..

둘러 보니 너무나도 볼꺼리 읽을꺼리 들을 꺼리가 많아서 기분 좋아지는 곳입

니다.


아차차 제소개...저는 올해 27을 먹는 졸업을 앞둔 건장한 청년이구요.

기타를 잡은지는 조금 됬는데 혼자 그냥 튕긴거라 실력은 형편 없네요.


집은 설 살구..음 또 뭐가 있나...


뭐 그냥 기타 사랑하고 음악 좋아하는 평범한 사람 입니다.


아 할말 없네..하여간 행복하시길..다들..
Comment '2'
  • 권진수 2003.07.29 22:41 (*.35.215.215)
    네^^ 행복하세영~
  • 키스티 2003.07.30 02:13 (*.214.34.123)
    반갑습니다. (__) 왕성한 활동 기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5 신고드려요~ 2 단조 2002.07.22 6046
304 좋은곳 알게되어 좋습니다... 키로 2002.07.24 7828
303 가입인사...ㅋㅋ 3 file 키스줘아이 2002.07.25 6803
302 반가워요...^^* 3 서어나무 2002.08.12 6009
301 꽤 오래전부터 4 박용순 2002.08.12 6213
300 아무래도 수정해야겟어욤 ㅎㅎ 1 병욱이 2002.08.14 5549
299 때아닌 제 소개이군여 , 뭐 한층 더 가까워지고자 함입니다. ^^ 랑이 2002.08.16 5970
298 희망투 1 희망투 2002.09.02 6554
297 안녕하세요^^ 12 권진수 2002.09.03 6909
296 안녕하세요... 1 정오 2003.04.08 5542
295 안녕하세요 ^ㅡ^ 5 기타소녀 2003.05.01 5903
294 안녕하세요 4 기타사랑 2003.05.03 5867
293 안녕하세요? 6 file 이명래 2003.05.09 5900
292 안녕하세요 ㅋㅋ 4 file sntana97 2003.05.14 6492
291 '수'형님 성철임니다.잘지내시죠. 4 file 이성철 2003.05.15 7945
290 참한샥시 김태은이에요^^ 4 참한샥시 2003.06.01 6901
289 반갑습니다...^^ 3 임승우 2003.06.06 5690
288 안녕하세요^-^)/ 6 file 해좌 2003.06.07 6399
287 안녕하세요~늦었지만 인사올립니다~^^ 1 file 서원찬 2003.06.23 5793
286 인사가 늦었습니다. 2 file 정호정 2003.06.28 6561
285 안녕하세요여러분~~저도 인사가 좀 늦었네요 3 pima 2003.07.05 5970
284 안녕하세요.. 잠꾸러기 2003.07.05 6403
283 안녕하세요 2 file 2003.07.08 6250
282 박경호 입니다^^ 7 file 박경호 2003.07.10 6622
» 아하.. 2 정수기 2003.07.29 5760
280 우앙~ 내가 찾던 곳~ 2 heyday 2003.07.30 5641
279 마뇨는..... 10 file 마뇨 2003.08.02 6520
278 자기소개입니다 ^ ^ㅋ 8 전냥z 2003.08.18 6521
277 ^^안녕하세요~ 때운~ 2003.09.14 5855
276 신참이에요~~ 4 권정오 2003.09.26 5814
275 안녕하세요. 기타매니아 여러분.. 5 file 윤진석 2003.10.06 5789
274 안녕하세여... 3 와니 2003.10.18 5990
273 안녕하세요.. 조상근 2003.10.30 5609
272 안녕하세요. 1 장명현 2003.11.03 5859
271 때 늦은 소개입니다... 4 실수쟁이 2003.12.15 5924
270 반갑습니다... 네잎크로바 2003.12.16 5779
269 제소개... 2 JoDaC 2004.01.02 6748
268 안녕하세요 sixstrings...입니다. sixstrings 2004.01.05 5925
267 안녕하세요.. 2 희주 2004.01.18 5714
266 하하~ 하여! mr.lee 2004.01.20 6334
265 안~~~~~녕~~~~하~~~세~~요~ 1 2004.01.25 5860
264 앗... 제가 여기다 인사를 안드렸단 말입니까? 3 jazzman 2004.01.31 5945
263 인사 올립니다.. 학습장애 2004.03.01 5521
262 아뒤 바꾸고 꾸벅.. 7 푸른곰팡이 2004.03.02 5676
261 안녕하세요!! 3 file 오~예^^ 2004.03.03 5803
260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5 한사랑 2004.03.03 6088
259 시니리 입니다~ 꾸벅~ 9 최신일 2004.03.06 5866
258 방가워용.... ^^ 7 지선상 2004.03.16 5797
257 인사가 겁나 허벌나게 진짜로 늦었네용 ^^;; 4 양콰이 2004.03.18 6100
256 안녕하세요. 오늘에서야 친구등록 하였습니다. 11 file 이민수 2004.03.20 629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