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6.19 19:47

반갑습니다.

(*.77.50.156) 조회 수 5517 댓글 7


저는 이제 기타를 배운 지 3개월이 다 되어가는 소년입니다.


아마추어 락 밴드의 객원 보컬 1년 정도 활동을 하다, 성대에 이상이 생겨 기타를 잡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하루에 많은 시간을 기타와 보내다보니, 이 악기에 대한 애정이 많이 깊어지는 것 같습니다.

어제까지 부어올라서 아팠던 왼손이 조금 나아가는군요.

앞으로 좋은 만남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Comment '7'
  • # 1970.01.01 09:00 (*.194.33.240 )
    아닌가?? 쩝;;;
  • 천재 1970.01.01 09:00 (*.194.33.240 )
    고수님들에게 전수받으시길(비나이다..)
  • 천재 1970.01.01 09:00 (*.194.33.240 )
    손이 붓는 다는 것은 잡는 습관이 잘못 됐다는 거예여
  • # 1970.01.01 09:00 (*.250.9.15 )
    기타치다 손이 부었나요? 저런......열심히 하시나봐요. ^^
  • # 1970.01.01 09:00 (*.244.39.47 )
    헉 아래껀 실수~ 클래식기타 연주하시나여?^^ 암튼 방가여~
  • # 1970.01.01 09:00 (*.244.39.47 )
    클리
  • # 1970.01.01 09:00 (*.205.12.82 )
    餓死?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55 안녕하세요? 첨 인사드려요 ^_^ 8 바하사랑 2001.06.15 5803
» 반갑습니다. 7 아사 2001.06.19 5517
353 반갑습니다. 인사드립니다. 1 지라바 2001.06.24 5470
352 모두 안녕~ 12 file 홍병석 2001.06.25 6628
351 안녕하세용. 경무니에요 2 노경문 2001.06.28 6328
350 이런 싸이트를 이제야 알게 되다니.. 2 노영이 2001.06.29 5679
349 안녕하세요~ 새내기 인사드립니다... 5 file 아이잭 2001.07.03 5899
348 다시 인사드립니다~^^ file 아이잭 2001.07.03 5721
347 이제야 소개글을 올립니다... 3 채소 2001.07.11 5701
346 자기 인사에 글을... 6 SGQ 2001.07.13 6216
345 자기 소개입니다. 2 바실리스크 2001.07.17 6452
344 저는예 phos 2001.08.08 6747
343 안녕하세요 2001.08.08 5847
342 안녕하세요. 2 김경진 2001.09.02 5748
341 안녕하세요~ 3 file 조민구 2001.09.27 6851
340 방가슴다~ ^0^ 2 ★탠★ 2001.10.05 6146
33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삑싸리 2001.10.10 6189
338 안녕하세요? 1 Irenaus 2001.10.14 6510
337 방가여...^^ 여섯소리 2001.10.23 5703
336 인사요...~~~ 1 judrago 2001.10.24 6924
335 안녕하세여 1 호왈 2001.11.01 6310
334 안녕하세요. 4 file 류보선 2001.11.05 6599
333 인사 드립니다~ 1 라미 2001.11.12 5903
332 안뇽하세용^^ 별빛나래 2001.11.16 6085
331 안녕하세요 싱클레어 입니다. 2 싱클레어 2001.11.25 6544
330 자주 빼꼼했었는데 칭구로는 오늘 등록했어요~ 아리시스 2001.11.26 6396
329 후미~ 이런데가 있었다냐~ 오오오오옷 seedry 2001.11.28 6856
328 안녕하세요? 3 file musica 2001.12.01 5977
327 기타매냐~파튕~ 6 file trashin 2001.12.16 6896
326 오늘에서야... 3 그놈참 2001.12.19 6418
325 김동선입니다.. 이제야 소개를 하는군요.. 11 김동선 2002.01.07 6859
324 안녕하세요... 이흥수 2002.01.07 6750
323 기타매냐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길~~!!...^^ 카이렌 2002.01.09 6000
322 안녕하세요~ 3 정준희 2002.01.26 6075
321 안녕하십니까 3 지한수 2002.01.30 6003
320 이제서야 인사드리네요. 안녕하세요~ 5 file 이레네오 2002.02.01 6595
319 안녕하세요~ 2 조희문 2002.02.07 5641
31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명훈 2002.02.15 6106
317 히히....안녕하세요?? 4 윤현영 2002.02.24 7021
316 인사 올립니다. 2 새솔 2002.04.05 6285
315 반갑습니다 ^^ 환영해 주실꺼죠? ^^ 9 file 황현우 2002.04.14 6312
314 드뎌 100번째... 8 김진수 2002.04.23 5843
313 안녕하세요? 제가 101번째인가요? 19 Guitarlife 2002.04.23 6837
312 김창희 입니다. 인사드립니다. 10 file Chaconne 2002.04.27 6299
311 폴란드의 떠오르는 신성 Marcin Dylla 3 file 일랴나 2002.06.05 7348
310 from poland 9 꾸덕이 2002.06.05 6314
30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 inuma 2002.06.21 5984
308 mania of Villa-Lobos acepeter 2002.06.25 6382
307 너무 인사드리고 싶었습니다.. 11 file 황의선 2002.07.04 6581
306 인사 올립니다. 기타쟁이 2002.07.14 596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