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38.166.53) 조회 수 7959 댓글 0
아는누가의 소개러 함 와봤는데 조으네여~
짐 클래식 배우구있어여~ 혼자서... ㅡㅡ;
짐 카르카시 교본으루 G장조 하구 있거든요?
군데여~ 혹시 거깄는거 연습하는거 mp3나 ra루 올라와있데없나여?
들으면서 쳤음 싶은데 걍 할래니깐 박자나 기타등등 좀 잘몰르겠어여.
답변 부탁드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55 self-service? 키키키...내소개하란 말이죠? 2000.10.24 6753
454 ☞ 차마 사진은 못 올리고... file 익명의 제보자 2000.11.14 9221
453 지우압바 프로필 1 지우압바 2000.10.26 8188
452 공개! 음반장의 못(?)있는 사진! file 음반장 2000.11.08 7383
451 굴비에 사진 올려 주세요...헉! 음반장 2000.11.07 7434
450 음반짱 프로필 泳瑞父 2000.10.28 6614
449 안년하세요...명노창입니다. 1 file 명노창 2000.11.02 8194
448 공사중 곰팽이 2000.11.03 6627
447 올려도 되나????? 6 file gaspar 2000.11.03 7517
446 방가워요! 인사올릴께요. file 고정석 2000.11.05 7112
445 ☞ 변소반장에여.... ^^* file 변소반장 2000.11.09 7305
444 마자여 ..여기가 거기예여.... 2000.11.14 6629
443 변소반장에여.... ^^* 변소반장 2000.11.09 6677
442 여기가 어디에요??? 1 file 이혜란 2000.11.10 7284
441 ☞ 포토샾으로 장난친 내 사쥔~^^; 1 file 오모씨 2001.01.01 7255
440 처음 뵙겠습니다. 꾸벅 ^^ 신동훈 2000.11.13 7833
439 너의 죄를 사하노라..... file 오모씨 2000.11.15 7569
438 첨이에여~ 권원선 2000.11.15 7282
437 안녕하세요? 조상근 2000.11.17 6663
436 여러분 반가와요 file 기타마니아 2000.11.19 7279
435 모두들 안녕하심까? 몽상가 2000.11.19 6573
434 안녕하세요... 기타맨 2000.11.20 6740
433 안녕하세요? 처음입니다. Filliads de Kpacota 2000.11.21 6389
432 소개드립니다. 1 file 정슬기 2000.11.22 7089
431 안녕하세요...^^ 경규동 2000.11.24 6184
430 안녕하세요! 최영석 2000.11.30 6472
429 안녕하세여..*^^* 정원교 2000.12.01 6311
428 넷티즌님들 반갑습니다. 백영업 2000.12.02 6432
427 처음 인사드립니다..꾸벅~^^ 1 정진성 2000.12.02 7167
426 자기소개라고라.... 1 file 고종대 2000.12.04 7371
425 제 소개... 염해석 2000.12.11 7157
424 안녕하세여 이재일 2000.12.12 7277
423 섹쉬가이 가네샤를 알려주마. 43 file ganesha 2000.12.14 11495
422 땅 ......땅 .....땅...... 예진아빠 2000.12.17 6953
421 소개라..전 20살의 생각하는 존재입니다. 진이 2000.12.18 6660
420 ☞하하, 이게 더 낫다고요? file 셰인 2000.12.24 7629
419 섹쉬가이 가네샤를 알려주마2 file ganesha 2000.12.21 6942
418 반갑습니다. 셰인입니다. file 셰인 2000.12.24 7209
417 젊은피 수혈 인성교육 2000.12.27 7236
416 안녕하세요... *^^* 박지은 2000.12.30 7017
415 간단의견이 꽉차서... 수경낭자 2001.01.05 6421
414 어! 슬푸다. 망상 2001.01.04 6495
413 나두 함 소개를??? 1 file Clara 2001.01.04 7385
412 이름만 타레가 1 tarrega 2001.01.06 7232
411 저의 간단한 소개.. 이승한 2001.01.07 7344
» [워터보이]안냐세여~ 오널 첨왔어요 김성수 2001.01.15 7959
409 xx란 음악을 뜻합니다. 2001.01.22 6677
408 안냐세여. 부산에서 왔어요..... 신준기 2001.01.18 6467
407 안녕하세요!^^ 2001.01.19 6738
406 안녕하세요!! guitarra 2001.01.20 7078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