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32.87.38) 조회 수 7307 댓글 0


헐... 사진올라갑니다...
그리고 참고로 저의 생일은 1월 28일 (수님이 쓰래여.. ^^;;)
받고 싶은 선물은 이쁘고 차칸 여자 칭구..... (이것도 ^^)
이 사진은 2년전 회사 사무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스케너가 없어서.. 있는 사진이 이거 뿐이네여...
지금이랑 별반 다를 거 없습니다..
실물은 조금더 차카게(??) 생겼답니다....
소개 안시켜 줄까바서 안올릴라는데.. -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55 self-service? 키키키...내소개하란 말이죠? 2000.10.24 6755
454 ☞ 차마 사진은 못 올리고... file 익명의 제보자 2000.11.14 9223
453 지우압바 프로필 1 지우압바 2000.10.26 8189
452 공개! 음반장의 못(?)있는 사진! file 음반장 2000.11.08 7386
451 굴비에 사진 올려 주세요...헉! 음반장 2000.11.07 7435
450 음반짱 프로필 泳瑞父 2000.10.28 6614
449 안년하세요...명노창입니다. 1 file 명노창 2000.11.02 8197
448 공사중 곰팽이 2000.11.03 6628
447 올려도 되나????? 6 file gaspar 2000.11.03 7519
446 방가워요! 인사올릴께요. file 고정석 2000.11.05 7114
» ☞ 변소반장에여.... ^^* file 변소반장 2000.11.09 7307
444 마자여 ..여기가 거기예여.... 2000.11.14 6631
443 변소반장에여.... ^^* 변소반장 2000.11.09 6678
442 여기가 어디에요??? 1 file 이혜란 2000.11.10 7284
441 ☞ 포토샾으로 장난친 내 사쥔~^^; 1 file 오모씨 2001.01.01 7256
440 처음 뵙겠습니다. 꾸벅 ^^ 신동훈 2000.11.13 7834
439 너의 죄를 사하노라..... file 오모씨 2000.11.15 7571
438 첨이에여~ 권원선 2000.11.15 7285
437 안녕하세요? 조상근 2000.11.17 6666
436 여러분 반가와요 file 기타마니아 2000.11.19 7279
435 모두들 안녕하심까? 몽상가 2000.11.19 6575
434 안녕하세요... 기타맨 2000.11.20 6741
433 안녕하세요? 처음입니다. Filliads de Kpacota 2000.11.21 6389
432 소개드립니다. 1 file 정슬기 2000.11.22 7092
431 안녕하세요...^^ 경규동 2000.11.24 6187
430 안녕하세요! 최영석 2000.11.30 6475
429 안녕하세여..*^^* 정원교 2000.12.01 6313
428 넷티즌님들 반갑습니다. 백영업 2000.12.02 6432
427 처음 인사드립니다..꾸벅~^^ 1 정진성 2000.12.02 7168
426 자기소개라고라.... 1 file 고종대 2000.12.04 7376
425 제 소개... 염해석 2000.12.11 7158
424 안녕하세여 이재일 2000.12.12 7277
423 섹쉬가이 가네샤를 알려주마. 43 file ganesha 2000.12.14 11495
422 땅 ......땅 .....땅...... 예진아빠 2000.12.17 6957
421 소개라..전 20살의 생각하는 존재입니다. 진이 2000.12.18 6662
420 ☞하하, 이게 더 낫다고요? file 셰인 2000.12.24 7633
419 섹쉬가이 가네샤를 알려주마2 file ganesha 2000.12.21 6945
418 반갑습니다. 셰인입니다. file 셰인 2000.12.24 7212
417 젊은피 수혈 인성교육 2000.12.27 7236
416 안녕하세요... *^^* 박지은 2000.12.30 7020
415 간단의견이 꽉차서... 수경낭자 2001.01.05 6423
414 어! 슬푸다. 망상 2001.01.04 6496
413 나두 함 소개를??? 1 file Clara 2001.01.04 7389
412 이름만 타레가 1 tarrega 2001.01.06 7232
411 저의 간단한 소개.. 이승한 2001.01.07 7344
410 [워터보이]안냐세여~ 오널 첨왔어요 김성수 2001.01.15 7962
409 xx란 음악을 뜻합니다. 2001.01.22 6677
408 안냐세여. 부산에서 왔어요..... 신준기 2001.01.18 6469
407 안녕하세요!^^ 2001.01.19 6738
406 안녕하세요!! guitarra 2001.01.20 7078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