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7.27.155) 조회 수 3749 댓글 2
오널 동후니형과 인원이... 셋이서 한잔 했습니다.

토플셤 볼때까지는 꾹꾹참겠다고 다짐하던 내가...

여자 칭구까지 일주일 가까이 안보면서 셤준비하던 내가....

결국 새벽 2시까지... ㅋㅋㅋ

인원이가 학교 가야한다고 해서 먼저 갔습니다. 아쉬웠지만...

동후니형과 저는...

노래방으로~~

글구...

소주 한잔 더 했죠...

가끔씩 하모니카로 고 김현식님의 '한국사람' 이라는 곡을 불렀었습니다.

소주 한잔에 그리운 사람들 생각날때 마다...

내 소주잔에 출렁이는게, 술인지... 빗물인지... 눈물인지...

오늘 동후니형 느낌이 이러 하였습니다.

동후니형의 씁쓸한 미소가, 기쁨인지... 슬픔인지... 아픔인지...

또 곡하나 올립니다.

김현식님의 한국사람입니다.
Comment '2'
  • 까치 2002.03.22 08:33 (*.195.175.89)
    동훈선배 원래 미소가 그래~ ^^;;;
  • bell 2002.03.23 11:00 (*.219.190.29)
    내 그럴줄 알았다니까여...ㅡ ㅡ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24 동훈선배 사무실에서 연습했는데요 2 전 다른 현주예요 2002.04.05 3602
623 지금 현주랑 유식이가... 1 신동훈 2002.04.05 3051
622 꿀꿀 까치 2002.04.05 3478
621 [re] 꿀꿀한 날에는 이노랠 들어봐... 2 file pepe 2002.04.05 3342
620 악보 Shipping. 5 변소반장 2002.04.04 4271
619 할일 엄는 사람에게... 4 뽀짱 2002.04.04 3793
618 엄마 몰래 보세용............ 걸리면... 죽어요!!! 8 신동훈 2002.04.04 3245
617 저 박사과정 포기했습니다. 8 pepe 2002.04.01 4295
616 평온한 월욜 아침... ^^ 5 신동훈 2002.04.01 3302
615 다마야~ 2 2002.03.30 3373
614 저 오늘 연주회 해여~ 3 bell 2002.03.29 3550
613 쫄딱 망했습니다...T_T 4 pepe 2002.03.27 3213
612 최근에... 4 뽀짱 2002.03.26 3495
611 동후니형~ 1 bell 2002.03.26 3395
610 동훈이형 멜이 안왔어요. 다시 보내주세요(냉무) 1 bell 2002.03.24 3443
609 얼만에 4 bell 2002.03.23 3325
608 섹스는 게임이다!!! ^O^ 7 신동훈 2002.03.22 3804
607 아래 엽기적인 사진을 되새기며... ㅡㅡ;; 1 file 신동훈 2002.03.22 4238
606 보아뱀2 4 file 까치 2002.03.22 3596
605 임산부 관람불가... --- 보아뱀 2 file 까치 2002.03.22 3333
» 아무래도 페페는 한국사람??? 하하하 2 file pepe 2002.03.22 3749
603 황사 땜였군... 3 까치 2002.03.21 4877
602 여기는..... 3 신동훈 2002.03.21 2929
601 그럼.. 나두 사이몬엔 가펑클의 한곡... Bookends 1 file pepe 2002.03.20 3444
600 제목없음 2 file bell 2002.03.20 3475
599 아~~~~ 날고싶당!!! ~.~ 7 file 신동훈 2002.03.20 3144
598 하루 4 까 치 2002.03.20 3511
597 활기찬 월욜날!!! ^O^ 8 신동훈 2002.03.18 5728
596 회사에서... 11 2002.03.17 4610
595 두루두루 사탕을 보내구... ^^ 4 신동훈 2002.03.15 2977
Board Pagination ‹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