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19.146.56) 조회 수 3094 댓글 5



위에건...
F-15의 칵핏이고!!!

아래건...
F-22의 칵핏임다!!!

음... 요즘것이 깔끔하게 잘 정리됬네여 ^^

아~~~ 이거보니...
뱅기 조종하구 싶다!!!

요번에 돈모아서 비행시뮬레이션
하나 장만해야겠다!!! ^^;;;;;;;
Comment '5'
  • 뽀짱 2002.02.18 19:01 (*.228.209.12)
    쯔쯔..위에건 둘이타두 복잡하구 아래껀 혼자타두 간단하네...셈은 잘 해야쥐!
  • 신동훈 2002.02.18 19:08 (*.219.146.56)
    누가 머래여... 무식하지 않다는거져!!! ㅡㅡ++++++
  • 일랴나 2002.02.18 22:33 (*.227.109.119)
    근데 칵핏이 모지?????
  • 신동훈 2002.02.18 22:43 (*.146.29.205)
    뚜껑을 포함한 조종석 전체!!! V"V
  • 뽀짱 2002.02.20 12:39 (*.228.209.12)
    게다가 딱 보믄 시야가 다르잖냐...옛날티 팍팍나는구만..머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4 질문. 9 난 나야 2002.01.24 3677
443 여기는..... 4 bell 2002.01.25 3463
442 진작에 드렸어야 하는건데... ^^;;;; 1 신동훈 2002.01.26 3055
441 동훈님만 보셔요. 2002.01.26 3057
440 새로운 곳에서...무기장착 완료 5 2002.01.29 3434
439 역시 인민탱이야... ^^ 10 신동훈 2002.01.30 3245
438 구슬아~~~~~~~~~~ 2 2002.01.31 3097
437 투다마님~ 2002.02.04 3612
436 봄이... 까 치 2002.02.04 3037
435 저 아닙니다...ㅡㅡ; 9 pepe 2002.02.08 3502
434 "잠적"이 아니라...."휴식"중임. 5 뽀짱 2002.02.08 3963
433 새벽1시의 구로 야경... 캬~~~ 쥑인다!!! 10 신동훈 2002.02.08 5051
432 알망 회원 열분 강추~!!! 7 bell 2002.02.10 3602
431 되는게 없는날... 4 pepe 2002.02.10 3184
430 내 생일의 탄생화 4 까 치 2002.02.10 3700
429 여기는 사무실... ㅡㅡ 1 신동훈 2002.02.11 3642
428 여기두 사무실....^^ 3 2002.02.11 3781
427 탄생화로 알아보는 자기 별자리... *^^* 8 신동훈 2002.02.12 4252
426 [re] 그래도 미국이 부자나라인데.. 왜 그런가..? 다들 아실텐데 제가 적어보죠 7 김동선 2002.02.13 3531
425 현대, 기아자동차 불티나게팔리다...미국에서 2002.02.13 3389
» 좀 복잡하긴한데... 무식하진 않구만!!! ㅡㅡ+ 5 file 신동훈 2002.02.18 3094
423 ㅋㅋㅋ... 차세대 전투기(F-X) 기종은 모가 될까나... ~.~ 31 file 신동훈 2002.02.15 3587
422 신동훈님만 보셔요(모다 보시겠지만) 2 간절한 2002.02.15 3174
421 시 두편 감상 하세요~ 1 까 치 2002.02.16 2915
420 진짜 모두 바쁜가부네.. 2 뽀짱 2002.02.20 3808
419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으려 합니다... 6 pepe 2002.02.20 3462
418 ... ^^ 4 김은경 2002.02.20 3949
417 이런 날이 올줄이야... 3 bell 2002.02.21 2906
416 여기에 함 가보세여^^ 4 일랴나 2002.02.21 3512
415 무제... ㅡㅡ 신동훈 2002.02.21 3116
Board Pagination ‹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