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10.03 19:40

!

(*.187.109.169) 조회 수 2902 댓글 1
이번주 토요일...
드디어 연주회를 하네요.
마냥 기타가 좋아서 작년에
처음 시작한 아그레망...
제가 벌써 15호봉이 되었네요.
모르던 것들을 하나씩 배우면서 익히고...
바흐의 주옥같은 곡들로 교감을 나누는
순간 순간의 시간들...
연주회가 끝나도 내년이 되어도 잊혀지지 않고
오래오래 간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어제오늘 무리한 연습으로 힘드실텐데 푹 쉬세요~

Comment '1'
  • 형서기 2001.10.03 19:58 (*.77.155.170)
    근데...15호봉이 모냐???15개월 됐단 얘기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14 요즘~ bell 2001.09.29 2720
713 안녕.. 3 난 나야 2001.09.30 2594
712 추석이라고 함다.. 2001.09.30 2376
711 ㅠ ㅠ 1 --+bell+-- 2001.10.01 2617
710 [re] -.-; 짱후배 2001.10.02 2795
709 -.-; 1 2001.10.01 2656
» ! 1 bell 2001.10.03 2902
707 연주회에 앞서... 1 2001.10.03 2639
706 초코마시마로 1 bell 2001.10.04 4168
705 연주회 잘 하시길..홧팅^^ 1 김경원(라그리마) 2001.10.04 2758
704 발판사러.. 3 마시마로^^ 2001.10.04 2883
703 판아트홀 약도 2 병서기 2001.10.04 2962
702 아.. 큰일날뻔 했다. 3 김은경 2001.10.05 3102
701 여기는 샌디에고입니다. 4 유서니 2001.10.06 2888
700 연주회 후기..... 10 2001.10.07 3106
699 ^^;; 5 까 치 2001.10.07 2711
698 어린왕자 중에서 11 호빵 2001.10.07 2781
697 연주회 후에... 7 형서기 2001.10.08 2846
696 아듀 아그레망 그리고 이제 해야할 일들 3 bell 2001.10.08 3138
695 움... 이제 다들 자는군... -- 4 신동훈 2001.10.08 3039
694 멋진 연주회.. 1 혜라니 2001.10.08 2884
693 아그레망 연주회를 본 소감... 2 일랴나 2001.10.08 3223
692 이름만으로 충분하다 윤계상!!! 아자아자아자~~~~ 3 신동훈 2001.10.08 3394
691 지금은 악보정리중... 4 2001.10.09 3009
690 으드득~~~뿌드득~~~ 2 bell 2001.10.09 2594
689 아그레망버젼 ..브란덴부르크음반발매. 10 2001.10.09 2545
688 꺼어~~~~~억~~~ 배부르다 @@ 신동훈 2001.10.09 2592
687 심심해서.. 9 2001.10.09 2776
686 이번 아그레망 음반 표지디자인은 동훈님이... 6 2001.10.10 3214
685 짱님! 일욜날 모일 때 3 까 치 2001.10.12 314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